마술사는 높은 최소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개인 취향에 만족한다면, 장비가 댄서, 군인, 마법사를 강탈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면, 풀을 추가하세요). 생존을 보장한다는 전제하에 약간의 방어력(개인적으로 20점을 추가했는데 매우 효과적이었습니다)을 추가하여 전투를 계속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스킬은 4-5 개의 주문, 피를 증가시키는 기술 (차별 금지도 왕의 퀘스트 등을위한 것, PK는 일반적으로 필요하지 않음), 한두 개의 방어 (아무것도 공격 할 수 없음, 마법 반란), 훈련, 부활, 속성 반전을 권장합니다.
주문, 나는 전쟁 위치에있는 주요 직업 (예 : 마법과 마법 춤)의 단일 P 및 그룹 P의 경우 단일 석화를 권장하며 적중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큰 졸음과 큰 술 취함, 졸음의 역할은 말할 것도없고 술 취함은 상대방에게 장기적인 전쟁 상황에 대처하기 위해 업로드됩니다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모두가 한 주문에서 승리한다고해서 다른 주문에서 승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으므로 상대가 여전히 다른 주문을 주저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렇게하면 상대방은 술에 취했을 때 여전히 주저하고 당황 할 것입니다), 효과는 떨림과 비슷하며 숨을 수도 없으며 항체를 배울 수도 있습니다. 왜 강해지는 법을 배워야 하나요? 강함은 슈퍼 스트롱에 비해 상대적으로 타격이 적고 다른 헤비들을 모두 취하게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지만, 그건 제 취향일 뿐이고 취하는 법을 배우는 것도 괜찮습니다.
건망증이 마법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상대의 중요하지 않은 기술 몇 가지를 잊어버리면 사람들이 계속 잊어버리려고 할 것이기 때문에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혼란에 매우 추천하는 스킬로, 스킬을 아는 사람이 많을수록 더 좋은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으며, 주문 시전 그룹 P의 서막을 여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사 스킬은 직접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적중률이 10레벨에서 10% 정도로 매우 낮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리고 죽은 팀원은 대부분 다시 살아나기 때문에 모놀리스(높은 적중률)만큼은 아니지만, 7라운드가 지나야 돌을 움직일 수 있는데 소품이 많다면 한번 배워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펙트가 꽤 멋지다고 합니다. 배우고 싶으시면 50대 4명으로 보스 55를 플레이 해보세요. 보스와 몹스터가 각각 하이퍼 믹스, 하이퍼 잊어버리고, 보스는 피 150~300으로 사람을 때리고, 미션 63에서 피 940+로 제 팀을 공격하고.... 직접 추정하십시오. 60 명 이상이 5 명 이상이어야합니다. 오늘 우리 팀은 별을보고 있었고, 심지어 애완 동물도 붙잡 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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