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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설명서, 깨진 음식점.

첫째, 계곡을 기록한 책입니다.

1, 진-한나라 이전의 전례문집인 이생심서(以生心書)에는 "고기를 먹는 자는 용감하고, 곡식을 먹는 자는 현명하며, 가스를 먹는 자는 불로불사하고, 먹지 않는 자는 불멸한다"고 적혀 있습니다. 계곡을 건너는 기술에 대한 가장 초기의 이론적 근거입니다.

2. '화난지 지형'에도 비슷한 기록이 있습니다. 세계에도 비슷한 예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춘추시대에 노나라에 산속에 살면서 시냇물을 마시는 외로운 표범이 있었습니다. "나는 비단과 베옷을 입지 않고 곡식과 곡식을 먹지 않으며 소년의 색깔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는 역사 기록에 기록된 최초의 곡식 끊기 수행자였습니다.

3. 1973년 창사 마왕두이 한 무덤에서 출토된 비단 책에는 한나라 이전의 곡식 깨기 기술에 관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작품인 '상구식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계곡에 가는 사람은 석기를 먹는다. 머리는 무겁고 발은 가볍고 몸은 서투르면 이익에 따라 부숴서(튀겨서) 먹는다."라는 구절이 있습니다. 처음 계곡에 도착하면 머리는 무겁고 발은 가벼워 허기진 경우가 많은데, 이를 극복하기 위해 '타격'이라는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여기서 백구와 회귀의 조합은 장자에서 의도적으로 회귀와 구도를 조합한 것과 마찬가지로 진나라 이전 시대에 이 세 가지 기법이 처음 존재했음을, 즉 동시에 등장했음을 예고하는 것으로 보인다.

4. 한나라 무제(武帝)의 전설에 따르면, 동한(東漢)의 사각학자 왕전(王震)은 "계곡을 이백여 년(언제가 '날'의 착오인가 - 주교 주해)이나 깨고 살이 아름다웠고 말은 서경에서 힘이 있었다."고 한다.

5. 후한서 『방수전기』에는 "(호)맹의 기운은 5년, 10년이 되어도 대추 알갱이가 들어 있어 먹지 않는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조자(曹子)의 『도덕경』에는 "고개를 숙이고 평안히 쉬었다", "백일 동안 걷고 평안히 살았다"며 계곡을 피하는 데 능했다는 이야기가 나옵니다. 조조에게 매료된 팡시 중에는 주자, 풍준다, 루가 있었는데 모두 점술에 능했습니다. 동진 시대의 도교 사제인 거홍은 계곡을 일방적으로 통과하면 불로장생할 수 있다는 생각에 반대했습니다(그는 불사의 묘약을 선택한 사람은 서자, 특히 불로장생의 묘약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계곡을 일방적으로 건너면 불로장생할 수 있다는 생각은 수행자들의 "일방적인 주장"이라고 믿었지만 계곡을 건너면 체력과 장수에 효과가 있다는 것은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허그 박자 내장에 대한 기타 답변」에서 "남은 3년과 2년은 모두 몸이 가볍고 색이 좋다"고 말했다. 그리고 도교 사제 시천이 기를 사용하여 사람을 치료할 때 한 달 또는 백일 동안 먹지 않고 치료하는 세 가지 상태를 증명하는 구체적인 예를 제시합니다. 이 말을 들은 무왕은 의심을 품고 "이것은 약과 준비를 요구하는 것입니다. 봄에는 물 3리터와 2리터만 달라고 했습니다. 1년이 넘었는데도 봄의 색은 더 싱그럽고 힘은 그대로입니다." "풍상이가 있는데, 3년 동안 계곡을 싫어했어요. 하루 종일 그가 산을 오르고 무게를 짊어지는 것을 지켜보았습니다."

6. 수서(隋書)에 따르면 북위의 도교 사제 고우(高羽)가 노인을 찾아가 길을 가르쳐 달라고 간청하자, 그의 제자 십여 명이 노인의 길을 찾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동래 출신의 도교 사제 왕은 냉산에서 세상과 단절된 채 40여 년 동안 은둔 생활을 했습니다. 구름이 떠오르는 일곱 가지 징조는 5년 동안 출판되었으며, 손유월은 "서예를 수련하지만 불로장생약을 복용한 지 67년째로 얼굴이 창백하고 촉촉하며 곱고 깨끗하다"고 합니다.

7. 난시 - 암자 전기에 따르면, 난월 도사 등유는 "30년 이상 계곡에 들어가 물만 떠서 운모정을 복용하고 밤낮으로 큰 구멍을 외쳤다"고 합니다. 도홍징은 "계곡을 안내하는 데 능했습니다. 그는 40년 동안 은둔 생활을 했지만 80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유능했다"고 말했다.

8. "북부 역사 - 조루 전기"는 천수 도교 "절대 영양, 겨울 추위에도 불구하고 재능이 희박하다는 것을 알고 약면 수집을 거부했습니다."라고 말했다.

9. 당나라 고서에 따르면 당나라 도교 사제 판시는 송산에서 20년 이상 살았지만 "소나무 잎만 가져다가 물을 마셨다"고 합니다. 그의 제자 사마청전은 그에게 미끼를 던지는 기술도 가르쳤습니다.

10, 『송나라의 역사 - 숨은 이희의 전기』에는 송나라 초기의 도교 승려 천천이 우당산 구석바위에 살면서 "20여 년 동안 계곡을 피하면서 하루에 몇 잔씩 마셨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11, "송나라의 역사 - 조조의 전기" 계곡을 자연스럽게 피한 것은 "음식을 먹지 않고 공기를 맑게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는 불과 음식 냄새를 맡을 때마다 토하고 과일과 맑은 샘만 토했다". 차이쉔통은 "백 살이 넘은 나이에 계곡을 피하고 휘파람을 불며 술만 마시는 것이 좋다."

12 "역사 기록: 호한서"에는 리우 후작 장량이 몸이 아파 계곡을 안내하고 계곡을 건너는 기술을 사용하여 병을 치료하고 호모 사피엔스 합병을 배양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13, "북방 역사에서 이시안의 전기"는 "(이시안은) 수십 년, 90년 이상 신념을 지켰으며 연루소와 같았다"고 기록했습니다.

14, 송나라의 천투안 전기: "(천투안은) 20년 이상을 보냈습니다. 매일 밤, 그는 백일 이상을 버티지 못했다." 1973 ~ 1974 후난성 창사 마왕두이에서 발굴된 팔리어 책에는 신체를 강화하기 위한 기공 수련 이론과 방법에 대해 설명한 『체구시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마왕두이 한 무덤 의학서 참조). 역사 및 도교 서적 목록은 계속 이어집니다. 한나라에서 송나라에 이르기까지 도교에서는 계곡을 건너는 기술이 널리 퍼져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II. 지도 및 예방 조치

1, 건강 및 체중 감량, 에너지를 흡수하지 않으면 몸이 약하거나 힘이 없습니다.

2. 계곡을 깨는 동안 자신감이 있어야합니다. 자신감이 없으면 기운을 삼킬 방법이 없으며 계곡을 깨는 것을 고집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생리학에 복잡한 변화가있을 수 있으며, 제대로 사용하지 않으면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 계곡을 지나가는 동안 가장 큰 유혹은 친척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먹도록 설득하고, 계곡 파는 사람들은 내가 이미 먹었다고 말하기 위해 조치를 취해야하므로 당신이 먹도록 설득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처음 3 일 동안 음식의 유혹에 저항하는 방법은 항상 자신에게 집중적 인 훈련을하십시오. 나는 배가 고프지 않고 자연 에너지를 위해 먹고 있으며, 그 믿음으로 나는 먹고 싶은 정신적 유혹을 극복 할 것입니다.

4. 계곡을 깨기 전에 자신만의 프로그램을 만드세요. 7일이 걸린다면 8일 동안 계곡을 깨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세요. 14일이 걸린다면 15일 프로그램을 만들어 배고픔을 느끼지 않도록 하세요. 이것이 밸리를 성공적으로 깨는 열쇠입니다. 제 아버지도 이런 방식으로 14일 밸리를 깨고 여전히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고 계십니다.

5. 건강 전문가들은 뜨거운 물을 마시는 대신 미네랄이 함유된 차가운 물을 마실 것을 권장합니다. 미네랄 워터를 마시고 하루에 최소 5 ~ 6 병, 많게는 7 ~ 8 병까지 더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컨대, 계곡을 통과하려면 물을 마셔야합니다.

6. 계곡을 지날 때 뜨거운 물로 목욕하지 말고 차가운 물로 목욕하세요. 계곡을 깰 때 침대에 계속 누워 있지 말고 체력이 매우 빨리 소진되고 적절한 산책을하십시오. 그러나 격렬한 운동은하지 마십시오. 특별주의 :성관계를 갖지 말고, 술을 마시지 말고, 화를 내지 말고, 침착 함을 유지하십시오.

7. 식사 후 처음 며칠 동안은 소량의 부드러운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처음 세 끼 동안은 죽만 조금 먹고 과일은 먹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한 번에 너무 많이 먹으면 위험할 수 있으므로 식단을 조금씩 보충해야 합니다.

8. 많은 사람들이 굶는 요법을 시도하고 배고픔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치료없이 혼자서 계곡을 통과하려는 사람들은 매우 피곤하고 배고프고 극도로 피로하고 약하고 현기증을 느낍니다. 전문 에너지 훈련없이, 경험 많은 건강 강사의지도없이, 에너지 안심과 보충없이, 자연 에너지를 흡수하는 방법없이, 내면의 영양없이, 자신의 잠재력과 생리를 자극하지 않고, 신앙의 동원없이, 나는 계곡의 횡단을 견딜 수 없었다. 단식 요법의 관행 인 강렬한 굶주림으로 계곡을 건너는 것을 견딜 수 없었습니다. 이것은 영양 공급과는 완전히 다른 개념입니다.

9. 건강 유지는 특별한 수련 방법을 통해 인체와 자연 사이의 채널을 열고 자연의 본질 에너지를 흡수하고 인간의 활력, 기와 혈액, 각종 미량 원소를 보충하고 인간 생활에 필요한 에너지를 유지 한 다음 인체의 생리적 기능과 병리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조정하여 건강한 삶을 얻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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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5438+그런 다음 이론, 베이징 자연 북경 웹 사이트, 북경 건강 체중 감량 네트워크 및 북경 웹 사이트 비교에 대한 그의 독특한 통찰력을 통해 북경이 독특한 것을 볼 수 있으므로 북경을 따라 배우기로 결정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계곡 사이트 만 보거나 심지어 마법의 선전 만보기 때문에 계곡을 실제로 이해할 수 없습니다. 소위 마스터는 이해, 연습 및 이론이 높은 성취도를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