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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천 년의 오랜 역사를 이어온 도교 건강 관리 기술

도가 사상의 창시자인 노자에 의해 창시된 도가 퍼머컬처는 2,0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후대의 중국 의학 및 퍼머컬처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기적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바른 수행은 약점을 강점으로 바꾸고 젊음을 되찾을 수 있으며, 질병을 몰아내고 건강을 회복할 뿐만 아니라 두뇌를 보충하고 정신에 영양을 공급하며 지혜를 증진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종교와 문화에서는 수천 년의 오랜 역사 동안 전해 내려온 도교의 건강 관리 방법을 소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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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교의 건강 유지법은 명상하고 평화를 추구하는 것을 수양이라 하고, 본질을 키우고 기초를 다지는 것을 양생이라 합니다. 경작은 생명을 키우는 것을 바탕으로 수행되어야하므로 생명을 키우는 삶과 생명을 키우는 이중 경작이라고합니다. 이것이 이 기공과 다른 기공의 근본적인 차이점이자 특별한 건강 보조 효과가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도교 건강 기법의 개요

노자와 장자의 옛 도교 조상들은 도덕경을 "마음을 비우되 배를 채우는 것"과 "유아에 비유할 수 있는 정신에 정진하는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도가들은 이를 따라 태아 휴식법을 만들었습니다. 당나라 때 사마진청도 '수련', 즉 내 신을 지키고 내 몸을 생각하며 고요한 상태에 도달하고 생각으로 움직임을 유도하는 것을 옹호했는데, 이는 '단으로 돌아가는 금액', '대소주' 등의 기법의 기원입니다. 이것은 "단으로 돌아가는 금액"과 "대소주"와 같은 후대의 기법의 기원입니다.

도교의 공은 장수를 목표로 하며, 정이학파와 관전학파의 두 가지 주요 유파가 있습니다. 이 두 유파는 여러 분파로 나뉘며, 두 유파 외에도 여러 개의 작은 유파가 있습니다. 각 유파는 이론과 공법에서도 고유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떤 공법을 수련하든 항상 음양을 수련하고 생과 사의 이중 수양을 수련하는 것이 최우선이며, 최고의 상태는 단순함과 진리로 돌아가서 수명을 연장하고 불멸하는 것을 궁극적 인 목표로 삼는 것입니다.

도교 쿵푸의 이론 체계는 불교만큼 엄격하지 않으며, 불교처럼 기공 용어와 개념을 해석하지도 않습니다. 또한 도교 교리는 종종 난해한 언어를 사용했기 때문에 많은 용어의 의미와 개념이 모호했습니다. 두 진 왕조 이후 많은 도교 학자들이 이론 개혁에서 불교 이론을 흡수하고 차용하여 공도교는 점차 완전한 이론 체계를 형성했습니다.

도교는 개인 수양을 매우 중요하게 여깁니다. 수천 년 동안 많은 도가들이 효과적인 방법을 찾기 위해 평생을 바쳤습니다. 5세대의 도교 사제인 루동빈은 천무혈을 수련하기 위해 3,000명의 제자가 800번이나 죽는 극도로 비극적인 실험을 했다고 합니다. 도교의 성취 체계는 이러한 사람들의 실제 경험을 끊임없이 흡수하여 확립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초기 도교의 수련법은 노자가 주창한 지족법과 장자가 주창한 마음 끊기, 망각 속에 앉기, 발뒤꿈치 호흡, 소의 숨을 불어넣기, 새를 펴기 등의 생체 지도법을 제외하고는 비교적 단순했다. 도교가 창시된 후 많은 고대 건강 기술과 종교적 목적으로 소위 '불사의 기술'을 흡수하고 고대 기공을 요약하여 도교적 특성을 가진 무술을 만들었습니다. 그 이후로 자지우공은 점점 더 화려해졌고 기공의 역사에서 주류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