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학 AE, 코스 강화 선택 :
1, 영화 및 텔레비전 포스트 제로베이스 AE 소프트웨어 필수 과정 : 영화 및 텔레비전 포스트 AE 합성 기술에 중점을 둔 기본 입문 과정, 제로 기반 학습도 빠르게 배울 수 있습니다. 2, AECC2018 영화 및 텔레비전 포스트 제로베이스 실제 세계 학습! 과정: 특수 효과 제작, 그린 클로스 키잉, 영화 및 텔레비전 컬러 매칭, UI 동적 효과 제작, 영화 및 텔레비전 타이틀 제작 방법 및 기술에 중점을 둡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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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AE-마블 코믹스 영화 "어벤져스" 퇴마사 포털 효과 제작: 고급 프로모션에 적합한 영화 및 텔레비전 후기 퇴마사 포털 효과 제작 방법과 기술을 설명하는 튜토리얼입니다.
비디오 포트레이트 페이스리프트 AE 단계:
1. 먼저 AE를 열고 프로젝트의 빈 공간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두 번 클릭하면 창이 나타납니다. 필요한 자료를 찾아서 가져오기를 클릭합니다.
2.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이 소재를 클릭하고 새 합성 버튼으로 드래그하여 Ctrl+N을 눌러 새 합성을 만듭니다.
3. 타임라인으로 이동하여 타임라인을 드래그 앤 드롭하고 클립을 미리 보고 필요한 클립 범위를 찾습니다.
4. 원하는 시작 위치를 찾아 키보드에서 B를 클릭하여 시작 지점으로 설정하고, 끝 지점을 찾아 키보드에서 끝 지점으로 설정합니다.
5. 효율성을 높이려면 불필요한 자료를 제외하고 타임라인을 선택한 범위로 이동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다음 합성을 클릭하여 작업 공간에 빌드합니다.
6. 도구 모음에서 직사각형 도구를 선택하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다른 도구가 표시됩니다. 타원 도구를 선택하고 모델 면에 원을 그립니다. 타원의 위치를 조정해야 하는 경우 스페이스바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놓지 않고 타원의 위치를 이동합니다.
7. 선택한 영역을 선택한 상태에서 선택 도구로 전환하면 효과 패널의 얇은 얼굴 재질 아래에서 마스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트래킹 마스크를 선택하면 트래커 창이 표시됩니다. 방법에서 얼굴 추적(세부 얼굴 특징)을 선택합니다.
8. 참고: 이 얼굴 추적 기능은 AE2015 이후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타임라인이 첫 번째 프레임에 있으므로 트래커에서 포워드 트래킹을 선택하고 클릭하면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추적합니다.
9. 트래킹이 완료된 후 효과를 확인하려면 다시 놓습니다. 마스크의 추적 정보만 필요하고 다른 영역이 제외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므로 마스크의 추가를 없음으로 변경합니다.
10. 얼굴 추적 포인트의 드롭다운 상자를 열면 모델의 오감 정보가 개별적으로 제거되므로 한 가지 정보만 선택하면 됩니다. 제안: 코끝, 콧대, 눈썹과 같이 변경되지 않은 부분을 선택합니다. 여기서는 데모를 위해 코끝을 선택하고 코를 클릭하여 확장합니다.
11. 전체 얼굴 슬리밍 효과를 축소하고 효과 패널의 빈 부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새로운 조정 레이어를 생성하여 특수 효과를 적용합니다.
12. 이 조정 레이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효과에서 왜곡을 찾아 왜곡에서 액화를 선택합니다. 효과 막대에서 찾을 수 없는 경우 효과 및 사전 설정에 직접 액화를 입력한 다음 액화를 조정 레이어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13. 스키니 페이스 효과를 다시 확장하고 액화하기 전에 캐릭터의 정보를 첨부하고 프로젝트 패널에서 왜곡에 대한 그리드 변위를 찾은 다음 Alt 키를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그 앞에 있는 작은 스톱워치를 클릭하여 표현식 편집 상자를 엽니다.
14. 패널을 확대하고 표현식에서 표현식 상관자를 찾은 다음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코끝으로 이동했다가 놓으면 코끝 추적 정보를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15.AE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액화 도구 : 1은 전방 변형 도구, 밀고 당기기 변형 효과, 2는 접기 도구, 수축, 3은 확장 도구, 확대, 4는 재건 도구, 지우개, 액화 효과를 지울 수 있습니다; 5는 시계 방향 트위스트 도구, 6은 시계 반대 방향 트위스트 도구, 트위스트 효과, 얇은 얼굴은 일반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16. 얼굴의 액화와 같은 사람들의 분석 전에 액화, 얼굴, 코, 눈을 분석하기 위해; 이 경우 얼굴이 축소되고 눈이 약간 확대되고 코가 약간 좁아지는 효과를 추가하고 싶습니다. 분석이 완료되면 액화 단계가 시작됩니다.
17. 먼저 첫 번째 포지티브 변형 도구를 선택한 다음 변형 도구 옵션을 확장하고 적절한 브러시 크기와 압력을 조정합니다. 압력을 조정할 때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우스 휠을 밀어서 얼굴과 코의 액화 분석에 따라 그림을 확대합니다. 목이 너무 많이 변형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18. 확장 도구를 선택하고 적절한 브러시 크기를 조정한 다음 눈 위치를 클릭하여 원하는 효과를 얻고 비교를 위해 조정 레이어를 숨깁니다. 완료 후 스페이스바를 눌러 재생을 미리 봅니다.
19. 이 수업에서는 발생하지 않지만 학생들이 숙제를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특정 프레임에 효과를 적용한 후 재생 중에 모델의 특징에 결함이 나타나는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 결함이 있을 때 일시 정지하고 액화 도구로 다시 보완하여 더 완벽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 두 번째 사례는 첫 번째 사례를 기반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초는 액화 효과를 완성하고 두 번째 초는 액화 효과의 결함을 찾은 다음 두 번째 초가 결함을 보완합니다. 첫 번째 초로 돌아간 후 첫 번째 초의 액화 효과가 무질서한 것으로 확인되면 키프레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21. 첫 번째 초의 액화 효과를 잘 수행하고 왜곡된 메시 변위를 찾아 키프레임을 만듭니다. 두 번째로 문제가 다시 발생하면 두 번째 프레임 전에 다른 프레임을 키프레임한 다음 액화 도구를 사용하여 두 번째로 다시 수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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