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포스터에 어떤 글꼴을 사용해야 하나요? 화제의 뷰티 살롱으로 고객을 유치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POP 포스터란 무엇인가요? 뷰티 포스터는 일반적으로 역동적이고 흥미로운 제품, 캐릭터 또는 만화 이미지를 유쾌한 색감, 기발한 동작, 언어 고백을 통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때문에 "가장 친밀한 커뮤니케이터"라고도 불립니다. 손으로 직접 그린 POP 포스터의 부상. 최근 일본에서는 점포 디스플레이 마케팅 개념이 도입되면서 점주들이 점포의 포장에 관심을 기울이기 시작했고, 대량으로 인쇄하거나 직접 그린 포스터로 소비자에게 상품을 알리는 포스터가 점포에 대량으로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가장 주목할 만한 것 중 하나는 손으로 그린 POP의 부상입니다. 초창기에는 단순하고 메시지를 알리는 데만 집중했던 POP가 최근에는 손으로 직접 그린 팝 문화의 물결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패턴과 소재가 포스터 종이에 화려하고 눈길을 사로잡는 방식으로 생생하게 표현됩니다. 손으로 그린 팝은 최근 몇 년 동안의 예술입니다. 상업적인 응용 외에도 포스터 그리기는 캠퍼스에서도 트렌드를 따르고 있습니다. 모든 동아리 활동, 스터디 프로모션 및 캠퍼스 간 이벤트가 가장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다채로운 포스터로 그려진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입니다. 손으로 그린 포스터는 초기의 '큰 글씨'에서 그림과 텍스트가 있는 '그래픽 광고판'으로 발전했습니다. 손으로 그린 포스터 아름다운 POP 포스터를 그리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도구는 다음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혼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특정 도구를 반드시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다음은 아트샵이나 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POP 핸드드로잉 포스터를 완성하기 위한 기본 도구입니다.1. 컬러 펜: 각진 펜과 둥근 펜 두 종류.2. 마이크 펜: 마이크 펜, 각진 펜과 둥근 펜 두 종류와 알코올, 물, 기름 세 가지 용액. 셋째, 파우더와 크레용. 넷째, 파스텔 연필.다섯째, 색연필과 스케치 연필. 여섯째, 수채화 물감, 포스터 물감, 원형 또는 납작한 마커. 일곱째, 붓, 잉크, 색연필. 여덟, 펜 나이프, 아트 나이프, 원형 커터, 모델링 가위, 가위. 아홉, 양면 테이프, 립스틱 접착제, 투명 테이프, 종이 테이프, 접착제, 사진 접착제, 대만 접착제. 열, 도마, 절단 용 강철 직선 자 (각각 30cm, 70cm, 100cm), 작은 직선 자, 파도 자, 부드러운 자. xi. 나침반. XII. 바늘 펜. 흰색, 수정 테이프, 흰색 페인트 펜, 금색 페인트 펜, 은색 페인트 펜. xiv. 토트 백 및 종이 스풀. (참고: 크레용, 왁스 크레용, 파스텔은 왁스 종이 또는 접착제로 경화되어 마이크 펜의 투과성과는 달라 종이에 접착력이 떨어집니다. 그림을 그린 후 보호 접착제를 뿌려서 쉽게 떨어지지 않고 그림이 손상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편집] 넷째,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종이 재료로 그려지는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종이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러한 종이 재료의 대부분은 시장 미술 클럽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이 비싸지 않으며 그림도 그대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첫째, 서면 논문. 둘째, 포스터. 셋째, 성형 용지. 넷째, 파스텔 종이. 다섯째, 좋은 종이 .6. 피지. VII. 피지 보드. VIII. 폴리 텐. IX. 진주 보드. X. 색종이. XI. 면지. 열두, 쌀 종이. 열셋, 크레이프 지. 열네, 플라스틱 보드. [편집] V.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구성 요소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구성 요소는 크게 다음과 같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I. 일러스트 (a) 테마 스타일 (b) 장식 스타일 (c) 전체 주제 스타일 (b) 카피 라이팅 (a) 제목 (b) 프롬프트에 집중 (c) 내용 [편집] VI. 손으로 그린 POP 단어를 잘 쓰는 방법, 단어 분할 연습, "단어 그리기" 둘째, 단단한 펜으로 쓰기 → 둥근 팁 펜으로 쓰기 → 앵글 팁 펜으로 쓰기 → 부드러운 펜으로 연습합니다. 넷째, 창의적인 글꼴 연습. 다섯째, 그리드 공간 할당. 여섯째, 글꼴 장식. 일곱째, 읽기. 여덟, 첫 번째 글꼴 → 대형 포스터 → 그래픽 포스터 → 입체 포스터 → 입체 개체 아홉, 컴퓨터 및 아트 워크 사용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 외에도 최근에는 컴퓨터 그래픽 컬러 잉크젯 프린터 컴퓨터 초안 포스터의 출력을 합성하기 위해 컴퓨터 그래픽을 사용하는 것도 일반적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한 전체 출력 외에도 캐릭터의 컴퓨터 출력은 낮 동안 POP 글꼴을 잘 쓰지 못하는 제작자를위한 도구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로알드로우, 페이지메이커, 퀙과 같은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다양한 컴퓨터 글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X.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의 마케팅 POP 포스터를 작성한다고 해서 포스터가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시간 제약, 게시 기간, 게시 위치 등이 모두 포스터가 전달하는 메시지의 효과에 영향을 미칩니다. 매우 아름다운 포스터를 만들었는데 게시 시간이 하루밖에 되지 않고, 게시 장소가 타겟 고객이 볼 수 없는 곳이라면 포스터의 효과는 낭비입니다. 손으로 그린 POP 포스터는 아름답게 쓰여질뿐만 아니라 제작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신중하게 사진을 찍어야합니다. 편집] Ⅶ. POP의 제작 형태에는 컬러 인쇄, 인쇄 및 핸드 페인팅이 포함됩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기술의 발달로 예술 디자인 및 응용 분야에서 아름답고 효율적인 장점을 보여주고 손으로 그린 예술 문양의 낙서 효과를 모방 할 수도 있으며 디지털 카메라와 스캐너에서 로고 사진을 수신하고 다이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판매 포인트에 대한 POP 수요를 빠르고 효율적이며 저렴한 비용으로 제작하는 데 적합합니다. [단락 편집] VIII. POP 애플리케이션 POP는 주로 슈퍼마켓 매장 및 다양한 소매 단말기 매장에서 사용됩니다. 현재 대부분의 대형 슈퍼마켓 매장은 통일 된 템플릿으로 인쇄 된 다음 예술가가 부티크 카운터 사용의 다양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요구 사항에 따라 텍스트 내용을 매우 유연하고시기 적절하게 채 웁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단순 손으로 그린 POP는 모듈 식 대량 생산이 아니어야합니다. 중소형 소매점, 현재 제품 상점에는 브랜드 체인 트렌드가 있습니다. 제품 조직 구조, 판촉 프로그램, 매장 스타일 등 많은 부분이 브랜드 운영자 및 제조업체와 동기화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POP 사용 측면에서는 여전히 많은 매장이 서로 다른 카피 라이팅을 옹호하고 다른 상품 정보를 제공합니다. 심지어 일부 상점에서는 노란 종이 붓을 사용하여 "특별한 좋은 소식"과 같은 포스터를 작성하기도 합니다. 이는 브랜딩 운영의 트렌드에 맞지 않는 것으로, 브랜드 공급업체는 이 점에 대해 더 많은 고민을 해야 할 것입니다. [사설] IX. 유명한 미국 포스터 디자이너에 따르면 포스터 제작의 6 가지 원칙을 옹호합니다. (1) 단순성 : 이미지와 색상은 단순하고 명확해야합니다 (즉, 미니멀리스트). (2) 통일성: 포스터의 모양과 색상이 조화롭고 통일된 조정 효과가 있어야 합니다. (3) 균형 : 전체 그림은 웅장하고 균형 잡힌 효과를 가져야합니다. (4)판매 초점 :포스터의 구성 요소는 단순화되어야하며 가능한 한 초점을 선택해야합니다. (5) 놀라움 : 포스터는 형식과 내용 모두에서 놀랍도록 혁신적이어야하며 강력한 놀라움 효과가 있어야합니다. (6) 기술 : 포스터 디자인은 높은 수준의 성능 기술이 필요하며 그림과 인쇄 모두 무시할 수 없습니다 [편집] 열, POP 획은 단어 "m"의 8 방향을 기준으로 수평이어야하고 수직 획은 안정적이어야하며 강도는 균일해야하므로 비례적이고 직선 대각선 획으로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둥근 모서리를 그리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반원 호를 작성하는 경우이 반원 호의 모든 절단은 방향에 수직이어야합니다. 일반적인 POP 필기 헤드가 두껍기 때문에 둥근 모서리를 쓸 때 한 번의 획으로 끝낼 수 없으므로 글꼴 사각형을 마스터해야하며 획은 직선입니다 (즉, 단어를 쓰고 펜은 펜만큼 넓습니다). 텍스트 설명에서 단어 간격보다 줄 간격을 5~7배 크게 합니다. 전체 페이지의 모든 면을 흰색으로 남겨두어 다른 프레임의 장식으로 사용합니다. 토핑 뷰티 살롱은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토핑 뷰티 살롱은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미용실 주인은 종종 문제에 직면합니다. 매일 사람들이 내 가게를 지나가는 분주 한 사람들이 있는데 왜 내 가게에 들어 가지 않습니까? 가게의 가장 소중한 자산은 가게의 크기나 장식이 얼마나 고급스러운지가 아니라 매일 얼마나 많은 고객이 가게에서 제품을 구매할 의향이 있는지입니다. 상점 주인은 매일, 매월, 매년 고객 개발을 상점의 핵심으로 삼아야 합니다. 매일 만석인 극장에 대한 우스갯소리로 '풀 하우스'라는 농담이 있습니다! 관객을 그토록 매료시키는 연극은 무엇일까요? 여주인공이 의상을 계속 갈아입는다는 것인데, 여성 관객이 특히 좋아하지만 무대에서 의상을 갈아입으면 남성 관객이 더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 농담은 몇 가지 마케팅 팁을 알려줍니다. 첫째, 고객을 극대화하세요. 인기는 곧 부이니 먼저 부를 모아야 인기를 모을 수 있습니다. 둘째, 여주인공은 다양한 고객의 심리를 이용해 타깃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유치를 극대화합니다.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려면 상점 주인은 먼저 고객의 유형을 이해 한 다음 대상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고객 분류: 1. 신규 고객. 첫 방문 고객.2. 재방문 고객. 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여러 번 상점을 다시 방문하는 고객. 손실된 고객. 이전에 제품을 구매했지만 최근에 재방문하지 않은 고객. 신규 고객은 매장에 들어오는 이유에 따라 다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매장 문을 지나가다가 스스로 매장에 들어오는 경우, 2. 매장 고객 개발을 위해 나가는 경우, 3. 신규 고객이 추천한 기존 고객. 요약하면, 고객을 개발하는 방법은 다섯 가지입니다.1. 가게 문을 지나가는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2. 고객을 개발하기 위해 나가는 방법.3. 단골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4. 오래된 고객이 새로운 고객을 추천하도록하는 방법.5. 잃어버린 고객을 다시 방문하게하는 방법? 고객을 개발하기 위해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가게를 지나가는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입니다. 거의 모든 가게 주인들은 가게 문을 지나가는 고객이 가게 안으로 들어와서 구경하기를 원합니다. 관건은 어떻게 할 것인가? 한 전기차 매장 주인은 "소비자를 매장으로 데려오는 것만으로도 10명에게 두 대의 자동차를 판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출에는 평균의 법칙이 있습니다: 매장 매출은 매장 내 고객 수에 정비례합니다. 고객이 많을수록 매출도 높아집니다. 부티크에 소비자를 유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부티크의 주인은 전기 자동차 전시회, 무료 시승, 순회 전시회, 전기 자동차 경주, 명소 렌터카, 첫 보도, 스폰서 뉴스, 소프트 카피, 배너 전쟁, 그룹 소개, 온라인 홍보, 안전 세미나, 임대 판매, 고객 서비스, 트레이드 인, 매장 배달 등 고객을 유치하는 18 가지 트릭을 요약했습니다. 그렇다면 화장품 가게이든 미용실이든 주인은 고객을 가게로 끌어들이는 18 가지 트릭을 알아낼 수 있습니까? 고객을 가게로 끌어 들이기 위해 많은 상사들이 많은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문 앞에 큰 맥주 통을 놓고 큰 글씨로 "엿보기 금지!"라고 적힌 통을 놓았습니다."" 고객들은 고개를 내밀고 맥주통에 적힌 "우리 맥주를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맛보러 오세요"라는 문구를 보게 됩니다. 이는 고객의 호기심을 이용해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상점 주인은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기 위해 세 가지 측면에서 심층적으로 연구해야 합니다. 첫째, 반짝이는 매장 이미지입니다. 상점 주인은 상점 이미지가 판매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화장품 마케팅에서 매장 이미지는 곧 제품 가치입니다. 많은 상점의 문제는 주로 세 가지 측면에 있습니다.1, 눈길을 끄는 간판 부족: 큰 M, 고객은 멀리서도 맥도날드임을 알 수 있고, 회전하는 삼색 라이트 박스, 고객은 이발소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점주들이 간판의 역할에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위 사진에서 고객은 자세히 보지 않으면 화장품 가게인지 알 수 없습니다. 길을 걷는 고객 중 간판이 즐비한 것을 보고 화장품 가게라는 것을 아는 고객이 몇이나 될까요? 2. 어두운 조명: 나방 같은 고객은 밝고 깨끗한 가게, 특히 미용을 좋아하는 여성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화장품 가게에 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가게의 위 사진처럼 조명이 어둡고 가게 주인은 전기를 절약하지만 많은 고객을 잃었습니다 .3. 지저분한 디스플레이 제품은 스타 제품과 주력 제품을 강조하지 않고 무작위로 배치되고 어수선하여 고객이 눈부시고 선택하는 방법을 모르고 고객이 어떻게 성공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지 .2. 상품으로 고객 유치. 옷가게 주인은 창문을 청소하고, 창문에서 시즌의 최신 옷을 밝게하고, 지나가는 고객에게 말합니다 : 우리는 가게에 최신 옷이 있습니다, 들어 와서 살펴보세요. 식당 주인은 가장 빠른 손님이 창가 좌석에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 지나가는 손님에게 우리 가게의 음식이 매우 맛있다고 제안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게에서 식사하는 것을 보셨으니 와서 먹어보세요. 화장품 가게 주인은 또한 상품을 사용하여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는 마케팅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신제품, 유명 브랜드 제품, 구매 빈도가 높은 제품을 입구의 눈에 잘 띄는 곳에 진열하고 약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여 신제품, 유명 브랜드 제품, 현지 인기 제품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 가게를 방문하도록 유도합니다. 출근길에 한 화장품 매장을 지나가다가 매장 앞에 POP 할인율이 60%인 화장품이 여러 개 진열된 테이블을 보았습니다. 이는 매장 내 눈에 잘 띄는 곳에 프로모션 제품을 배치하여 프로모션 제품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입니다. 상점 주인은 임시 카운터를 설치하고 입구에 판매용 특산품을 놓을 수 있습니다. 셋째, 프로모션을 사용하여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입니다.1. 프로모션 정보를 렌더링합니다. 가게 입구에 POP, 전단지, 배너 등을 통해 가게의 홍보 활동을 소개합니다. 한 조사에 따르면 고객이 화장품 가게나 미용실에 들어올 확률은 40%라고 합니다. 상점에서는 포스터, POP, 깃발, 그림자 조명, 풍선, 꽃다발 등을 사용하여 분위기를 조성하고 관심을 끌면 그 효과가 놀랍습니다.2. 고객 유치를 위한 판촉 활동. 한 화장품 매장에서 '공병 상품화'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자외선 차단제, 세안제, 샴푸, 샤워젤 등 여러 여름 제품이 대상입니다. 이 제품들은 충격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심리적 저점을 돌파하기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각 제품마다 1~2위안의 상징적인 가격을 책정하고, 유사 제품의 공병(세안제 공병은 세안제로만 교환 가능 등)으로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해 기존에 다른 브랜드를 소비하던 고객을 자사 고객으로 끌어들이는 전략을 구사했습니다. 그리고 교환되는 제품의 개수를 표시했습니다. 고객이 매장에 들어온 후 후속 활동을 통해 고객 구매를 확대하고 고객을 회원으로 유치하여 수익성을 달성합니다. 토크 카드 디자인의 세 가지 원칙 미용실 토크 카드는 할인 카드 일뿐만 아니라 전체 살롱의 이미지이기도합니다. 명함처럼 토크 카드를 편집하면 브랜드 문화를 가장 잘 반영 할 수있는 깃발이므로 디자인에 매우 세심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벤트 기획, 블로그 카드 제작 전에 관련 디자이너를 찾아 소통을 잘해야합니다. 살롱의 블로그 카드에 무엇을 적어야하고 텍스트를 어떻게 구성해야하는지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번거롭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살롱 고객은 모두 여성 소비자이며 거의 모든 고객이 시각적 동물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살롱 확장 카드의 디자인이 더 혁신적이고 장식적 일수록 그들을 끌어 들이고 호기심을 불러 일으킬 가능성이 커집니다 .2. 계절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은 계절이나 축제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의 블로그 카드를 배포할 수 있습니다. 카드의 스타일이나 콘텐츠는 계절이나 축제의 특성에 맞춰야 합니다. 또한 연장된 카드에는 사용 전 또는 당일과 같이 사용 시간을 지정하여 라벨을 붙일 수 있습니다. 또한 토크 카드의 스타일은 어떤 형태와 어떤 그림으로 만들어야 하는지 결정해야 합니다. 내부 페이지의 텍스트에 어떤 색상과 글꼴을 사용해야 하나요? 이 모든 것은 좋은 결과물이 최종적으로 나타날 때까지 사장님과 디자이너가 반복적으로 의사 소통해야합니다.3. 예술 작품으로 발행되는 토큰 카드는 매우 중요한 과정이며 살롱 토큰 카드 디자인이 좋으면 더 높아질 것입니다. 그러나 청중을 얻지 못하면 모든 것이 헛된 것입니다. 따라서 잘 디자인 된 블로그 카드를 청중에게 보이게하는 방법도 약간의 노력이 필요합니다. 홍보 자료는 종이 제품으로 디자인한 다음 카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홍보 자료를 대상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보내세요. 이렇게 하면 고객이 온라인에 접속하자마자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지역 고급 식당과 협상을 통해 무료 고객 구축 카드를 해당 식당의 회원 이메일 주소로 보내 홍보할 수 있습니다. 살롱용 블로그를 만들고 블로그 이름을 살롱과 관련된 이름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블로그에는 살롱의 성장 과정을 상세히 기록하고, 매장 내 활동과 홍보 자료를 적시에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거리를 좁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친근감과 흥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드디어 포스터 수업이 끝났습니다. 앞서 그룹에서 말했듯이 기쁘기도 하고 슬프기도 합니다. 드디어 휴식을 취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요즘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정말 심했거든요. 이 과정은 알차고 풍부했으며 콘텐츠가 너무 많았어요. 하나하나 배워야 할 전문가들이 너무 많아요. 찾아보는 것만으로도 지칠 정도였죠. 그리고 저는 항상 진지하게 무언가를 만들어야만 선생님의 가르침이 의미 있고 더 많은 것을 배우고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실습에서 포스터를 만들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합니다. 강좌에 등록하기 전에 어느 정도 수준에 도달해야 강좌에 등록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기 때문에 8월 한 달 내내 포스터를 만드는 데 거의 모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강좌가 시작되고 나서도 계속 더 많은 이미지를 만들어야 한다고 스스로를 몰아붙였습니다. 밤늦게까지 작업하는 것은 일상이 되었고, 매일 폰트 펀치, 매일 포스터 전사 펀치, 선생님 헌정 포스터, 정규 교사 수업 콘텐츠 학습 등으로 매우 바빴습니다. 하지만 그 노력은 결실을 맺었고, 반에서 가장 열심히 공부한 학생으로서 가장 많은 것을 얻었어야 했습니다. 선생님의 첨삭 지도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축복이었습니다. 정말 축복받은 기분이고 큰 만족감으로 가슴이 떨립니다. 너무 오랫동안 묵묵히 강을 건너면서 스스로를 가르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빛나는 사람이 나타나서 저를 이끌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팁과 요령, 더 나은 발전 방법을 알려주었습니다. 어찌 감격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수업료는 여전히 지불할 가치가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수업료가 비싸다고 생각했습니다. Idle Fish에서 값싼 해적판 강좌를 구입하는 데 익숙해져 있던 저에게 이 정규 강좌의 가격은 도저히 감당할 수 없는 가격이었죠. 어떻게 제 자신을 설득할 수 있을까요? 생각해 보니, 저는 매년 살롱에 가는 비용으로 이 코스를 두세 개 살 수 있을 만큼 돈을 씁니다. 사실 저는 피부 관리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아요. 기껏해야 절친한 친구가 피부 관리를 해야 한다고 외쳤을 뿐이죠. 저도 그 말에 동의해서 그녀와 함께 스킨케어 루틴을 하고 있습니다. 외적인 아름다움보다 더 가치 있고 의미 있는 것은 개인적인 차원의 향상일 것입니다. 이 사실을 깨달은 후 저는 주저하지 않고 두 개의 강좌에 등록했습니다. 수업 내용은 수강료를 지불할 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안타깝게도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서 선생님의 지도가 끝나는 것이 아쉽습니다. 정말 아쉽습니다. 종종 저는 선생님이 "황금 손가락"을 가지고 있다고 느끼는데, 그것은 매우 평범한 그림입니다. 그의 멋진 손은 강한 디자인 감각이됩니다. 요즘 너무 바빠서 오랫동안 주간 쓰기 시계와 월간 읽기 시계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말 나눌 수 없을 정도로 시간이 흘러가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이 글은 강의에 대해 느낀 점을 적으라는 선생님의 숙제였는데, 막상 쓰다 보니 자유로워져서 그냥 러닝 계정의 작은 생활 기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