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타임 드라마는 (보신 적이 있다면) 제작 방식이 후진적이라는 비판을 받아왔습니다. 이러한 타임 드라마가 젊은 시청자들에게 받아들여지지 않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이러한 타임 드라마는 젊은 층을 위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색채는 존재하지 않았고, 비행기는 사람을 촬영할 수 있다면 괜찮았고, 구도는 존재하지 않았으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아마도 군중에서 왔을 것입니다. 여기에 딱딱하고 독단적인 대본 구조까지 더해졌습니다. 미국, 일본, 영국 드라마가 아닌 밀레니얼 세대의 제작 수준에 머물러 있어 현대 도시 로맨스를 표방하는 드라마가 나오지 못했습니다.
'강은 흐른다'와 같은 하드웨어 기반 영화는 젊은 시청자층에 치우쳐 있습니다. 카메라 배치는 자연스럽고 매끄럽고, 색감은 사실적이고 편안하며, 좌석 선택과 구도는 전문적입니다. 세 남자의 설정은 여전히 꽤 매력적입니다. 더 프리텐더의 왕킹랜드, 삶과 죽음의 슈오양, 10대 팡파르의 동지안 부인은 모두 ...... 훌륭합니다. 현재 출연 중인 왕킹랜드는 이 벙어리, 순진하고 천진난만하며 일차원적인 시골 소년을 아주 잘 연기합니다. 두꺼운 병뚜껑 안경을 통해 그의 얼굴에서 '공격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구부러진 셔츠 칼라는 배우와 관객이 캐릭터에 빠르게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플롯 측면에서 흥미로운(그리고 현재로서는 정보가 거의 없기 때문에 영리한) 몇 가지 작은 디테일이 있습니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시청자는 '약 배달'을 통해 아버지의 정체를 추리하지만 작가는 설명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런 종류의 "간접적"이고 "추측적인" 표현 방식을 좋아합니다. 시청자가 드라마와 상호작용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 드라마를 보면 각 캐릭터마다 특징과 강점, 약점이 뚜렷하고 캐릭터가 매우 풍성하고 생동감 있고 생생하여 정말 걸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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