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선생님께서 수업 시간에 게임을 한 다음 상황에 맞는 에세이를 쓰도록 하셨습니다. 수업 시간에 할 수 있는 게임을 아는 사람이 있으면 규칙을 게시해 주세요.

선생님께서 수업 시간에 게임을 한 다음 상황에 맞는 에세이를 쓰도록 하셨습니다. 수업 시간에 할 수 있는 게임을 아는 사람이 있으면 규칙을 게시해 주세요.

먼저, 맥주 게임:

게임 소품: 맥주 여러 병, 각 플레이어당 빨대 두 개, 투명 비닐 한 롤. 게임 규칙:모든 플레이어가 함께합니다.

무대 앞에 서서 호스트가 맥주를 주문하여 마시기 시작하되, 빨대 두 개는 투명한 플라스틱으로 연결해야 합니다.

가장 짧은 시간에 빨대를 연결하고 맥주를 가장 빨리 마시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세컨드, 킬링

참가 인원: 8명 이상 선호.

방법:둥글게 모여 앉습니다.

단계 :

1, 여러 종이 공을 준비하는 사람 수에 따라 "심판"하나, "킬러"두 개, 나머지 종이 공은 "좋은 사람"이라고 적고 무승부합니다.

서명, "심판"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열 수 없습니다.

2. 밤이되면 모두가 잠을 자고 ( "심판"의 명령에 따라 모두가 눈을 감습니다). 달은 어둡고 바람이 많이 불었습니다.

살인하는 동안 '나쁜 놈들'은 눈을 뜨고 서로에게 조용히 윙크하며 어느 날이 '좋은 놈들'이 될지 결정하고 그들을 잘라내는 몸짓을 합니다.

눈을 보세요).

새벽이 되고 모두가 무기력함에서 깨어납니다(심판이 모두에게 눈을 뜨고 누군가가 죽었다는 나쁜 소식을 전하라고 말합니다).

4. 순교자가 마지막 말을 전합니다(살해당한 선량한 사람이 상처를 받고 '살인자'가 누구인지 판단합니다). 모두가 투표합니다(모든 사람이 차례로 투표하고, 각 사람의 표정과 행동을 추론하여 서로를 판단하고 누가 "살인자"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판단합니다.

손").

5. 살인자를 법정에 세우기 (모두가 살인자가 누구인지 투표하고, '살인자'가 자신이 그린 종이 공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가능합니다.

살인).

6. 실수든 아니든, 살인자가 나오면 게임은 계속됩니다. 총알 한두 발이면 범인은 그 자리에서 죽습니다.

몇 라운드가 걸리지만 결국에는 좋은 놈, 나쁜 놈, 심판은 한 명뿐입니다.

보충: 킬링 게임은 '착한 사람'의 추리력과 '나쁜 사람'의 연기력을 연마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처음 플레이했을 때는 "

나쁜 놈들"이 보통 부자연스럽게 행동했지만, 몇 번 더 플레이하자 상황이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고 게임이 점점 더 복잡해졌습니다.

흥미롭네요.

세 번째, 숫자 맞추기

규칙:

매번 범위를 좁혀가며 숫자(1~100)를 맞추고, 마지막으로 맞힌 사람이 운이 나빠 벌칙을 받습니다.

먼저 한 사람이 숫자를 쓴 다음 모든 사람이 1~100 사이의 숫자를 추측합니다. 추측할 때마다 범위가 좁혀지고 최종 추측이 이루어집니다.

중학교에 있는 사람이 빨대를 뽑아 상품을 받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벌칙을 받은 사람이 다시 숫자를 쓰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준비물: 세 개의 타일을 준비합니다.

1, 음식이 가득합니다. 그런 다음 각 사람에게 반드시 먹어야 하는 음식이 주어집니다. 이를 지지대라고 합니다.

2. 희생양. 이것은 정말 대박을 터뜨립니다. 다시 지푸라기를 뽑고 모두의 이름이 많이 나오면 승리합니다.

그런 다음 복수의 기회가 찾아옵니다. 방에서 그가 한 가지 일을 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휴식을 취하게 하는 거죠. 당신을 죽이는 것입니다.

3. 나를 죽여라. 사람들은 실제로 파티에서 서로를 알아가고 싶어 하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그럴 수 없습니다.

입력. 여기 있는 모든 사람이 그에게 질문할 수 있도록 여기서 그림을 그릴 기회를 드리겠습니다. 물어보세요

진실을 말해야 합니다. 좋은 기회입니다.

체험하기:

핫스팟은 "죽이되 말하지 않는" 그림을 그리는 것입니다. 누구나 질문을 할 수 있고 그 중 일부는 좋은 질문입니다.

사람들이 알고 싶지만 물어보기 두려워하는 날카로운 질문이 종종 있습니다. 풀 하우스의 가장 좋은 점은 남은 음식을 없애는 것입니다.

그 사람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복권 당첨이 사람을 어떻게 처벌할 수 있는지 재밌네요.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놀아보자~

넷째, OEM

소품:카드 덱(몬스터를 제거)

규칙:각자 카드를 뽑아 이마에 붙입니다.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지만 주변 사람들은 볼 수 있습니다.

카드: A가 가장 크고, 2가 가장 작으며, 점수는 동일합니다. 색상은 가장 큰 것부터 가장 작은 것까지 스페이드, 하트, 짚꽃, 다이아몬드입니다. 이제 다른 사람의 카드와 표정을 보고 자신의 카드가 가장 작은지 차례로 추측하기 시작합니다. 가장 작다고 생각되면 포기하고 약간의 벌칙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볼 수 없으며 게임은 계속 진행됩니다. 모든 사람이 카드를 놓지 않을 때까지 카드를 보여주면 가장 작은 사람이 벌칙을 받습니다.

장점: 이 게임의 핵심은 사람들이 주변의 카드를 처음 볼 때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언제...

그러나 이 심리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배우라면 "눈을 이용해 사람들을 해칠 수 있다"

. (

5. 이쑤시개 맞추기

식탁에서 하는 고전적인 게임입니다. 게임 참가자 수에 따라 같은 수의 이쑤시개가 준비됩니다. 호스트가 특정 개수의 이쑤시개를 손에 들고(1부터 모두) 모든 사람에게 차례로 몇 개의 이쑤시개가 있는지 맞혀보라고 합니다. 정답을 맞히지 못한 사람은 벌칙을 받고 다음 라운드의 호스트가 게임을 계속 진행합니다.

식스: 아이 러브 유 대 샤임리스

이 게임은 약간 애매하게 들리지만 실제로는 리액션을 연습하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규칙: 모든 사람이 둥글게 둘러앉아 왼쪽에 있는 사람만 "사랑해"라고 말하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아니야"라고 말할 수 있다는 규칙이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속으로 세 번만 말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 잘못된 말을 하면 벌을 받습니다.

하이라이트: 게임이 일정 속도에 도달하면 반응을 따라잡지 못하는 사람은 "나는.... 뻔뻔해" 또는 "아니"

..... 사랑해" 등의 반응을 보입니다.

일곱, 사과를 전달하세요

소품: 사과에 대한 한 가지 규칙: 남자와 여자가 나란히 앉아서 목, 턱, 어깨로 사과를 잡습니다.

사과를 한 개씩 전달하고 사과를 떨어뜨리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추천: 이 게임은 젊은 남녀에게 인기 있는 영국의 전통 게임입니다. 아마 게임이 끝나고 나면 정말 느낄 수 있을 거예요."

Call"! 이 유형의 게임에는 비슷한 아이템이 무수히 많으며 상상력을 발휘하여 소품을 풍선과 얼음 조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또 뭐든지요.

여덟, 난 안 했어요.

규칙: 모두가 둥글게 둘러앉아 한 사람씩 돌아가면서 자신만 하지 않았고 다른 사람들은 다 한 일을 말합니다. 예

나는 여자친구를 절대 놓지 않았다. 방에 있는 누구라도 이런 행동을 했다면 벌을 받아야 합니다.

권장사항:이 게임은 참가자의 100% 정직함을 요구합니다. 만약 당신이 모르는

"스캔들"을 알고 있다면, 이 게임은 그를 공개적으로 "폭로"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입니다!

9. 우리가 함께할 때 (노래와 함께)

참가자들은 팔을 벌리고 중앙을 향하여 원을 만들고 팔을 수평으로 들어 올립니다. 각 사람의 오른손은 손바닥이 아래로 향하게 하여 오른손의 왼쪽으로 접습니다.

손바닥, 왼손 손바닥 위로. 오른손으로 6박자 동안 박수를 치는데, 박수를 치는 위치는 1, 오른손 왼쪽 손바닥, 2, 오른쪽 무릎, 3, 왼쪽 무릎, 4, 왼손등, 5, 6, 왼손의 빨간 하트입니다. 점점 증가하는 리듬으로 빙글빙글 돌아요

Go.

10, 바구니 스쿼트

참가자들을 4개 이상의 더미로 나누어 각 더미를 손으로 원 모양으로 만들고 각 더미에 색깔이나 숫자를 부여합니다.

무 더미의 이름을 임의로 지정하여 단어를 읽으면서 일제히 쪼그리고 앉아 시작하고, 다른 무 더미를 지정하여 같은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일하고, 단결 등을 목표로 하되, 즉시 반박하지 않습니다.

예시를 들어 설명합니다. 빨강, 흰색, 노랑, 보라색 무가 네 무더기로 쌓여 있습니다. 흰 무가 먼저 쪼그리고 앉아 "흰 무"

부 쪼그리고, 흰 무 쪼그리고, 흰 무 쪼그리고, 흰 무 쪼그리고, 흰 무 쪼그리고, 당근 쪼그리고 이렇게 외칩니다. "읽다 보면 흰 당근의 손가락이 당근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당근 더미가 쪼그리고 앉아 중얼거리기 시작하면 다음 당근을 지정할 수 있지만 지정하지 않습니다.

흰 당근이 될 수 있습니다.

XI, 두 마리의 작은 벌

말읽기:꽃 사이를 날아다니는 두 마리의 작은 벌, 날아다니는....

동작: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1. 손은 난초, 팔은 위아래로 날고, 2. 손은 가슴에 얹는다.

패자: 반응 속도에 따라 패자는 프로그램 벌칙을 받습니다.

XII: 바보.

호스트가 첫 번째 동작을 하면 모두가 쳐다봅니다. 두 번째 동작을 할 때 첫 번째 그룹은 발표자가 먼저 움직입니다.

세 번째 동작을 할 때는 첫 번째 그룹이 호스트의 두 번째 동작을 하고 두 번째 그룹이 호스트의 첫 번째 동작을...

그런 식으로 진행합니다.

호스트의 동작이 멍청할수록 더 재미있습니다. 실수를 하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꼬집다", "치다", "반죽하다", "그리고."

"탭"과 "터치".

모두 다시 한 번 뒤로 돌아

열세 번째, 낚시 노래(노래와 함께)

참가자들은 원을 만들고 앞선 사람의 어깨에 팔을 얹고 "하얀 파도를 두려워 말고, 키를 꿋꿋이 잡아라"라고 노래합니다.

앞으로 노를 저어 어부를 위해 그물을 물속에 던져 큰 물고기를 잡고 웃으며 토끼춤을 춥니다. 첫 번째 줄: 왼발, 왼발 앞에서 두 스트로크.

두 번째 문장:앞, 뒤, 앞으로 세 번 뛰고,

세 번째 문장:첫 번째 문장을 반복하고,

네 번째 문장:두 번째 문장을 반복합니다.

두 번째 문장은 "헤이, 요, 요, 요, 요, 흥, 헤이, 요 ................... ".

너 정말 잘하네.

I. 오른손 1. 왼쪽 어깨, 2. 오른쪽 가슴, 3. 오른쪽 앞쪽에서 엄지 주먹을 뻗습니다.

둘째, 왼손은 1. 오른쪽 어깨를 두드리고, 2. 왼쪽 가슴을 두드리고, 3. 엄지 주먹을 앞쪽에서 왼쪽으로 뻗는다.

세번째, 양손을 동시에 합니다. "너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잘한다!"

열네 번째, 나는 인생의 하늘을 날아간다(일치)

마지막 문장은 동작이 있습니다.

나는 믿습니다:오른손이 왼쪽 가슴에 닿습니다.

우리는 할 수 있다:오른손을 엄지손가락으로 바꾸어 오른쪽 가슴에 올려놓는다.

나는 확실히 할 수 있다:손을 소용돌이 모양으로 말아 오른팔을 들어 올립니다.

열다섯: 사랑해, 절실해.

온도에 따라 남자와 여자가 같은 수로 마주보고 서 있습니다. 게임 방법: 남자에게 자신의 소지품을 몸에 올려놓게 합니다.

남성이 옷을 벗고 여성에게 바닥에 내려놓습니다. 첫 번째 사람이 승리하지만 그녀 또는 다른 사람에게 키스합니다. 규칙: 물품은 연속되어야 하며, 물품은 빌려서는 안 됩니다.

열여섯 번째: 치안판사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앉아 한 사람을 치안판사로 지정하고, 그 사람은 숨을 쉬면서 "한숨"을 내쉬고 자신의 주식을 위아래로 부딪쳐서 강력하게 만듭니다.

모양, 부채를 만들기 위해 손으로 주위에 앉아서 치안 판사가 갑자기 사람을 가리키면 그는 즉시 치안 판사가되어

입에 한 번에 "아 아 아"소리 * * 끔찍한 모양을 만들기 위해 위아래로 공유하여 즉시 사람들 주위에 앉아 각각 손으로 팬으로 앉아있었습니다.

모양. 반응 시간을 따라잡지 못한 것에 대한 한 가지 절차의 페널티.

17. 런던 브리지가 무너집니다.

참가자들은 가까운 거리에서 앞사람의 어깨에 팔을 얹고 원을 형성합니다. 빙글빙글 돌며 "의자를 가져와"라고 노래하고, 함께 앉은 사람의 무릎에 앉습니다. 일어서서 "의자를 가져와"를 부르고 함께 후자의 무릎에 앉습니다. 다시 일어서서 "가져와서 앉아"라고 말한 다음 함께 앉습니다. 앉으세요.

"런던 브리지가 무너졌네" 또는 "우리가 신 중국에 있을 때" 또는 "애비는 부서졌네"를 함께 부르며 노래합니다.

원 밖으로 흔들리는 사람이 나올 때까지 흔들면 진행이 잘 될 것입니다.

열여덟, 석고

참가자들은 팔을 벌리고 중앙을 향해 원을 만들고 '독수리'와 '닭'을 지정합니다. 닭은 원 밖에만 있을 수 있습니다

달리면 독수리가 닭을 잡습니다. 닭이 사람 앞에 서 있으면 즉시 닭이 되어 달려야 합니다. 독수리에게 잡힌 사람이 독수리를 대신합니다.

누구. 야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열아홉. 속삭이는 팩스

병사들을 두 열로 나누고, 첫 번째 열에 있는 병사들의 귀에 다른 사람이 듣지 않도록 한 구절을 속삭이고 이를 따르라고 합니다.

통과하면 꼬리를 가진 사람이 결과를 보고하여 두 팀 중 어느 팀의 충실도가 더 높은지 확인한 다음 승패를 결정합니다.

스물, 개구리

참가자들은 원을 그리며 중앙을 향합니다. 진행자가 "하나"를 읽고, 다음 사람이 시계 방향으로 "오직", "녹색", "개구리"를 차례로 읽습니다. "

"점프", "인", "물", "쾅! "; 그런 다음 "개구리 두 마리가 물로 뛰어 들어 문을 두드렸다"... 어쩌구 저쩌구.

박자를 틀리거나 실수하는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스물한, 일곱 초크

"일곱 초크", 손바닥을 아래로 들어 위로 잡는 동작입니다: "여덟 초크", 손바닥을 위로 들어 올리는 동작입니다.

잡기: "7-8 초크", 제스처는 손바닥을 아래로 내리고 잡는 동작입니다: "8-7 초크", 제스처는 손바닥입니다.

들어올리고 위아래로 잡기: "잡고, 당기고, 치고, 치고." 양손으로 주먹을 쥔 다음 왼손을 엄지 주먹으로 만들어 왼쪽 귀 방향으로 두 번 휘두릅니다.

다음, "잡고, 당기고, 치고, 치고"라고 말합니다. 양손을 쌍으로 돌린 다음 오른손을 엄지 주먹으로 오른쪽 귀 방향으로 휘두릅니다.

Xxii. 호랑이 잡기(짝짓기)

진행자가 "호랑이 잡기"라는 단어를 읽습니다. "후" 소리가 날 때마다 청중은 손뼉을 쳐야 하며, 박수가 느리거나 박수를 치지 않는 사람은 벌칙을 받습니다.

절차. 감독관이 순찰을 돌 것입니다.

23번, 의자 가져와

무대에 의자 세 개를 놓고 네 명을 불러서 디스코 음악을 틀고, 의자 주위에 네 명이 둘러앉아 음악을 연주합니다.

돌아서서 음악이 멈추면 의자를 잡고 앉지 않는 사람은 탈락하고, 의자를 빼고 세 사람이 계속 앞으로 나아가다가 갑자기 음악이 시작되고

음악이 멈추면 의자 2개를 잡고 앉지 않는 사람은 탈락하고 마지막 두 사람이 의자를 잡고 앉는 사람이 이깁니다

.

스물네 번째, 사랑이 지나갑니다

참가자들이 두 줄로 줄을 서고, 그 줄의 리더가 코를 삐죽 내밀며 카드를 들고 다음 사람이 오는 사람에게 건네줍니다.

또한 코를 삐죽 내민 카드를 열의 끝까지 다음 사람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합의된 수의 카드를 먼저 전달합니다.

승자는 왕이 됩니다.

2만5천, 만 평 매너

열 명이 무대로 올라와서 왕복 거리를 합의합니다. 각 사람이 왕복하는 길은 다른 사람이 왕복하는 길과

달라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다시 심사를 진행합니다.

스물여섯: 중국 쿵푸(텍스트 포함)

진행자가 "중국 쿵푸"라는 단어를 읽어주고 참가자들은 지시를 따릅니다.

XXVII. 사랑이 온다(노래와 함께)

사랑하는 여러분 - 손뼉을 치고 왼손으로 손가락 고리를 돌립니다.

합시다 - 손뼉을 치고 오른손으로 손가락 반지를 끼세요.

서로 사랑합시다 - 손뼉을 치고 오른손과 왼손의 세 손가락에 반지를 끼세요.

사랑하기 때문에 - 손뼉을 치고 왼손의 약지를 끼세요.

하트 - 손뼉을 치고 오른손은 손가락을 꺾습니다.

들어와 - 손뼉을 치면 오른손과 왼손의 세 손가락이 울립니다.

다시

스물 여덟, 작은 당나귀 (노래 포함)

참가자들은 원을 만들고 앞사람의 어깨에 팔을 얹고 "나는 작은 당나귀가 있어요, 헤이"라고 노래합니다. 벽돌 바꾸기

모두가 "헤이"를 부르면 원을 그리며 걷다가 뒤로 뛰어내립니다.

29, 탱고 댄스

"탱고 탱고, 세 걸음 뒤로, 두 걸음 웨이브." 남녀가 탱고 춤을 추며 동작을 말로 표현합니다.

서른, 큰 찻주전자

나는 키가 작고 뚱뚱한 찻주전자다.

한 손의 앞쪽 끝은 주둥이 모양이고 다른 손은 손잡이 모양입니다.

소리쳐요, 소리쳐요, 손을 들어보세요.

물이 끓고, 물이 끓고, 손을 들어 김을 내세요.

차를 따르세요, 차를 따르세요. -주둥이 모양의 손은 차를 따르는 모양이고, 다른 손은 냄비 손잡이 모양입니다.

서른하나, 두뇌 체조

정답:찐빵 파이: 왼쪽 주먹, 오른쪽 손바닥; 손 바꾸기....

b:네 번에 한 방:왼손 네 손가락 손바닥, 총 모양의 오른손 엄지 검지, 왼손

오른손 교환...

c:왼쪽 세 오른쪽 세:왼손은 중지, 약지, 새끼손가락을 펴고 오른손은 엄지, 검지, 중지를 뻗습니다.

세 손가락; 손 바꾸기...

d:동풍은 서풍을 부른다:왼손은 엄지손가락, 오른손은 새끼손가락을 뻗고;

손 바꾸기...

e:계란 25센트:검지 펴고 주먹을 쥐고 검지, 중지, 손바닥을 펴십시오.

32, 알코올 음료

1, 작은 벌 두 마리

만트라:작은 벌 두 마리, 꽃으로 날아라, 이봐!

가위바위보, 그리고 이긴 사람이 입에서 좌우로 동시에 뺨을 때립니다."

"빵, 빵"을 두 번 외치면 패자는 고개를 흔들고 손짓을 하며 "아, 아"를 외칩니다.

키스를 하고 더빙을 두 번 합니다. 동작이나 목소리에서 실수를 하면 술을 마셔보세요!

2. 007

처음부터 한 사람이 누군가를 지칭할 때 "0"이라고 발음하고, 그 사람이 다른 사람을 지칭할 때 "0"이라고 발음하고, 그 사람이 제3의 인물을 지칭할 때 "0"이라고 발음합니다.

"지"를 발음하고 손가락으로 내는 소리를 사용하여 아무 소리도 내지 않고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그냥 "쏘는" 방법으로 누구에게나 "쏘는"것입니다. 발화자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는 두 사람은 "아"라는 소리를 내며 손을 내민다. -술 마시면 안 되는 사람!

(참고: 순서가 정해져 있지 않아 누구나 할 수 있지만, 갑자기 한 명이 지정되기 때문에 언제 다음 순서가 될지 모르기 때문에 긴장을 늦출 수 없습니다!).

3. 밝은 일곱, 어두운 일곱

1, 2, 3, 4, 5, 6, 7... 자연수 순서로 세어봅니다. 7, 17, 27, 37 등으로 끝나는 숫자를 따릅니다.

"치명", 14, 21, 28 등 7의 배수를 "암기"라고 하며, "치명" 또는 "암기"에 도달하기 위해 "치명" 또는 "암기"라고 합니다. "기명" 또는 "암기"는 발행할 수 없습니다.

소리, 테이블을 두드리는 것만 가능하며 역순으로 계속 카운트합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1, 2, 3, 4, 5, 6, 7 (발음하지 않음)을 차례로 외친 다음 "6"을 외치는 사람은 즉시 "8", 9, 10, 11, 12, 13, 14 (소리 없음), 소리를 외쳐야 합니다.

"13"을 외친 사람은 "27"과 "28"까지 다시 "15"를 외쳐야 합니다. "가장 틀리기 쉬운 문제입니다.

(참고: 여러 사람과 함께 하기 쉽지만 비밀번호가 간단해서 지루할 수 있습니다.

점.)

4.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 순서

호랑이, 막대기, 닭, 곤충 네 가지 동물이 각각 젓가락을 들고 있습니다.

"스틱 스틱 ......" "..."을 외치면서 스트라이크하세요. 또는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를 외치세요. 규칙:막대기로 막대기

호랑이, 호랑이는 닭, 닭은 벌레, 벌레는 막대기를 먹는다; 패자가 술을 마시면 막대기와 닭, 호랑이와 벌레를 동시에 외쳐도 상관없습니다.

이기든 지든 상관없습니다.

주: 이 게임은 출구가 빨리 나오고 호랑이, 막대기, 닭, 벌레가 모두 입에서 나오기 때문에 두 사람이 하기 좋은 게임입니다.)

5. 승자 맞추기

이 게임을 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한 사람이 무작위로 손짓을 하면 상대방도 같은 손짓을 하며 복종하는 것입니다.

제스처를 잘못하면 상대방은 패배하고 벌금을 물게 됩니다.

A. 개구리 뛰기두 사람이 테이블 위에 손가락을 아치형으로 세웁니다. 한 사람이 먼저 "개구리 점프"라고 외친 후, "점프"라는 단어를 손가락으로 가리킵니다.

손가락을 튕겨서 "점프" 모양을 만듭니다. 한 쪽이 가운데 손가락을 올리면 다른 쪽이 지는 게임입니다. 술을 마시면 다른 네 손가락을 내밀어요.

그런 다음에는 다른 팀이 "개구리 점프"를 외치고 계속 진행할 차례입니다.

B.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가위바위보"를 추측합니다. 승자는 즉시 위, 아래, 왼쪽, 오른쪽을 가리키고 패자는 복종하고 술을 마십니다.

와인.

6. 숫자 읽기

이 게임도 끝이 없지만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자신이 가져온 숫자와 마시는 숫자를 맞추고, 패자가 마시는 것입니다.

A. "십오, 스무" 두 사람이 두 사람이 손을 들고 번갈아 가며 각각 "모음, 다섯, 열, 열다섯, 태양열" 다섯이라고 숫자를 부릅니다.

양쪽이 합친 숫자의 수에 따라 이 숫자를 부를 수 있습니다.

B. 한 사람이 외쳤다 : "붉은 태양, 푸른 하늘, 눈이 볼 수있는 한 푸른 잔디, 농부들 속으로."

도시, A등급 영화를 보려면 "XX"는 임의의 숫자가 될 수 있으며, 손가락으로 양쪽이 그냥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이 숫자를 외치면 부르는 사람이 이기고, 지는 사람이 마시고, 적절한 손동작으로 이 캐치프레이즈를 외치면 더 많이 마십니다.

흥미와 재미를 더하세요.

주사위 수업

일반적으로 주사위로 알려진 주사위는 광둥어에서는 거대한 게임 도구일 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게임 도구입니다.

주사위 없이는 할 수 없는 게임도 있고, 주사위를 도구로 사용하는 와인 리스트도 많이 있습니다. 주사위는 당나라 시대부터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늘날까지 전해져 내려와 많은 나이트클럽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주사위 놀이의 특징은 비교적 간단하고 쉬우며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힘들이지 않고,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일반인의 취향에 매우 적합합니다.

1. 크기 추측

6 개의 주사위를 함께 플레이하고 주사위를 굴려 주사위 상자에있는 주사위의 크기와 수를 추측합니다. 15 점은 절반이고 절반은 크지 만 절반은 아닙니다.

매우 작습니다. 잘못 맞히면 마셔요.

2.5 주사위, 주사위를 굴려

먼저 오두막집 주인이 세 개의 숫자(그 중 세 개는 1~6)를 무작위로 말합니다(이 시점에서는 오두막집 안에서도 누구도 주사위 상자를 들여다볼 수 없습니다).

주사위의 개수) 그런 다음 주사위를 동시에 열고 위의 세 개와 같은 숫자의 주사위가 있으면 꺼내서 다시 흔듭니다.

주사위를 굴려서 다음 농장으로 이동하는 식으로 진행하며, 가장 먼저 클리어한 사람이 패배합니다.

3. 7, 8, 9

주사위 2개, 주사위 상자 1개, 두 명 이상이 플레이할 수 있으며, 돌아가면서 주사위를 굴리고, 각 사람이 즉시 주사위를 굴립니다. 끝 숫자가 7이면 와인을 추가하고, 끝 숫자가 8이면 절반을 마시고, 끝 숫자가 9이면 잔 전체를 마시고, 다른 모든 숫자는 너무 높습니다. 번갈아 가며 마시세요.

한 번만 흔들면 페널티 없이 술을 추가할 수 있지만, 매번 끝까지 마셔야 할 수도 있으니 운에 맡기세요.

4. 빅 토크 주사위(고대 퍼즐 주사위)

두 명 이상이 각각 5개의 주사위를 가지고 플레이합니다. 각 사람이 주사위를 한 번씩 흔든 다음 상자에 있는 점을 보고 딜러가 결정합니다.

먼저 주사위 상자에 몇 점(흔히 3 2개, 6 2개, 2 3개 등)이 들어 있는지 스스로에게 말합니다. 그런 다음 확인합니다.

믿거나 말거나 상대방은 그것을 믿고 다시 시작합니다. 틀린 경우 다른 주사위 상자의 총 개수를 기준으로 상자를 열어 확인합니다.

의도가 무엇이든. 사실이라면 딜러가 이기고, 추측한 사람은 지고 벌금을 물게 됩니다. 사실이 아니라면, 추측한 사람이 이기고 딜러가 지면 벌금을 물게 됩니다.

와인.

주:

A. 콜의 수는 점점 더 커질 수 있습니다(예: 6 2개, 2 3개, 6 2개 콜 후 3개를 콜할 수 없음 등).

B. 1점은 어떤 숫자가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 상자에는 2점이 3개, 1점이 1개만 있습니다. 실제로 딜러는 자신이 소유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4개의 2점; 그러나 딜러가 1을 쳤다면 1 뒤에는 어떤 숫자로도 간주할 수 없습니다(예: 1이 2개, 4)

A 1 등).

C. 도 닫힌 주사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딜러의 주사위 상자가 모두 4인 경우, 딜러는 더미 4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점수는 4점 6개로 간주합니다.

5. 세 개의 바자회

주사위 세 개를 동시에 굴려서 엽니다. 꼬리가 가장 많은 주사위가 승리하며, 주사위 3개 중 가장 큰 주사위가 승리합니다.

6. 21점

모두가 주사위와 주사위 상자를 가지고 주사위를 굴려서 맨 아래 주사위가 몇 점인지 확인한 다음 딜러가 다시 주사위를 굴립니다.

포인트는 블랙잭을 구성하며, 블랙잭에 가까울수록 승자, 멀수록 패자, 와인 페널티를 받습니다. (참고: 이 놀이는

포커 게임에서 유래했습니다.)

.

7. 뉵뉵

한 사람당 주사위 5개를 가지고 주사위를 굴린 다음 주사위 상자를 열어서 10까지 반올림한 3개를 소로 하고 2개를 남깁니다.

총합이 20으로 가장 큰 황소인 소가 두 마리로 훨씬 높습니다.

액션 클래스

남녀 친구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1, 이쑤시개 넘기기

게임 참가자는 각자 카드 한 장을 뽑은 다음, 카드 순서대로 가장 작은(또는 가장 큰) 카드를 들고 앉습니다.

카드를 먼저 뽑은 사람이 첫 번째 사람이 됩니다. 그는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다음 사람의 입에 차례로 이쑤시개를 전달하는데, 떨어뜨리면 안 됩니다.

아, 그리고 손이나 도구를 빌려주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떨어뜨리면 당연히 벌을 받게 되니까요. 돌리세요.

그러고 나서도 게임은 끝나지 않습니다. 이쑤시개를 반쯤 뒤집고 카드를 계속 뽑고 새로운 순서대로 앉아서 다음 라운드로 넘어갑니다.

..... 반을 계속 밀어... 다시 굴려서... 점점 더 좋아집니다!

2. 위대한 모험

각 참가자는 카드 한 장을 뽑습니다. 딜러가 어떤 카드를 살지 지정합니다.

프로그램을 수행하기 위한 카드. 선택한 사람이 옆 테이블로 가서 음료를 요청하거나 무대에 올라가 "사랑해!"라고 말하는 등 프로그램은 재미있어야 합니다. 요컨대, 지정된 프로그램이 더 우스꽝스럽고 흥미진진할수록 더 흥미진진합니다.

오케이. 다음 라운드에서는 출연자가 딜러가 되어 계속해서 카드를 뽑습니다.

3. 진실.

딜러가 프로그램을 지정하지 않고 선택된 사람이 답한다는 점을 제외하면 규칙은 데어와 거의 동일합니다.

질문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진실이어야 합니다. 물론 질문이 까다롭고 비밀스럽고 흥미로울수록 좋지만 주의하세요.

다른 사람의 사생활을 침해하지 마세요.

4, 큰 거짓말

눈을 가린 채 '장님'인 척하는 사람이 '장님'의 왼쪽에 앉아 참석한 모든 사람을 가리키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한 명을 가리키며 "맹인"에게 "괜찮습니까?"라고 묻습니다. . "맹인"이 "아니오"라고 대답하면 계속합니다.

다음 사람을 가리킵니다. "맹인"이 동의하면, 그 사람이 게임에서 선택된 사람이 됩니다. "맹인"은 눈을 가리고 각 사람의 얼굴 표정을 보고 누가 선택되었는지 추측하지만, 참가자는 맹인이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물론 '시각장애인' 자신일 수도 있습니다. 시각장애인이 제목을 만들거나 프로그램을 지정하고 그 사람을 선택해야 합니다.

진행하세요. 위험을 감수하는 것을 좋아한다면, 프로그램은 더 황당하고 흥미진진할수록 좋습니다.

다음 라운드에서는 이전 라운드에서 선택된 사람이 블라인드가 됩니다.

회의주의

1, 도둑을 잡아라

도구: "장교, 병사, 잡다, 도둑"이라고 적힌 작은 종이 네 장입니다.

이 게임은 네 명이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네 장의 종이를 접어서 네 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한 장씩 뽑습니다.

시트. "잡다"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을 바탕으로 누가 "도둑"을 잡았는지 추측해야 합니다.

오답을 맞힌 사람은 벌을 받습니다. "공무원"이라는 단어를 맞힌 사람이 벌을 결정하고 "군인"이라는 단어를 그린 사람이 벌을 수행합니다.

모든 학생에게 눈가리개로 눈을 가린 다음 종이와 펜을 한 명씩 나누어 줍니다. 눈가리개를 한 학생들에게 자신의 집이나 지정된 다른 것을 종이에 그리도록 합니다. 완료되면 학생들에게 눈가리개를 벗고 자신의 작품을 감상하게 합니다.

눈가리개를 쓰기 전에 각자에게 종이의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게 합니다. 그림 그리기가 끝나면 모든 그림을 걸어 놓습니다.

그림을 벽에 걸고 학생들이 어떤 그림을 그렸는지 선택하게 합니다.

교사가 말로 무언가를 설명하고 학생들이 눈을 가린 채로 들은 것을 그리게 한 다음 그림을 비교하게 합니다.

왜 같은 설명을 들었는데도 각자 다른 그림을 그렸는지 생각해 봅니다.

그런 다음에는 무엇을. (교구: 눈가리개, 종이, 펜)

2오감으로 추측하기

1,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2. 한 사람부터 무작위로 오감 중 하나를 가리키며 상대방에게 "여기가 어디지?"라고 물어봅니다.

3. 상대방은 질문자의 질문에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대답해야 합니다(예: 상대방이 코를 가리키며 이렇게 묻습니다).

동반자는 "여기가 코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동시에 동반자의 손은 코가 아닌 다른 곳을 가리켜야 합니다.

다른 오감.

저녁 인터랙티브 게임

시계 놀이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커다란 시계 모형을 그리고 시계의 눈금을 하나씩 표시합니다.

2. 세 사람이 각각 세 가지 길이의 막대기 등을 손에 들고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가지고 놀도록 하세요.

시계 앞에 소품(시계 바늘을 상징하는)을 놓고 일렬로 서게 합니다(뒷면은 화이트보드나 벽을 향하게 하고, 배우들이 지켜봅니다).

시계 모드 미만);

3. 발표자는 3시간 45분 15초와 같이 무작위로 순간을 지정할 수 있으며, 세 사람이 빠르게 재생해야 합니다.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이 정확한 위치를 가리키며 틀렸거나 느린 사람이 벌을 받는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4. 이 게임을 여러 번 반복하거나 한 사람이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플레이어의 판단력과 카운터를 훈련할 수 있습니다.

대응 능력.

리뷰:

1.이 게임은 파티나 훈련 세션의 휴식 시간에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플레이하기에 적합합니다.

2.이 게임은 시간 관리 과정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람들의 반응 능력을 훈련 할 수 있습니다.

오감 맞히기

게임 설명:

1. 두 사람이 서로 마주보고 있습니다

2. 한 사람이 무작위로 시작하여 자신의 오감 중 하나를 가리키며 상대방에게 "여기가 어디지?"라고 묻습니다.

3. 상대방은 질문자의 질문에 매우 짧은 시간 내에 대답해야 합니다(예: 상대방이 코를 가리키며 이렇게 묻습니다).

동반자는 "여기가 코입니다."라고 말해야 합니다. 동시에 동반자의 손은 코가 아닌 다른 곳을 가리켜야 합니다.

다른 오감.

4. 어느 한 파트너가 이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벌을 받고, 세 가지 질문을 한 후 두 파트너가 의사소통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