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서유기》의 추이잉잉

서유기》의 추이잉잉

왕시푸의 에서 추잉잉은 사랑을 갈망하는 젊은 소녀로, 대담하게 사랑을 추구하고 장생에게 따뜻하게 반응하는 인물입니다. 하지만 재상의 딸인 추잉잉은 어렸을 때부터 봉건적 의식에 깊이 얽매여 있었기 때문에 사랑 앞에서 유난히 주저하고 나약해 보입니다.

"사랑의 씨앗"의 소녀

추이잉잉은 "사랑의 씨앗"의 소녀만큼이나 아름답습니다. <서실 이야기>의 작가는 잉잉의 외모를 다양한 관점에서 반복해서 묘사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습니다. 잉잉의 아름다운 얼굴은 <서실 이야기> 제1부 "놀라움"에서 장셩의 눈을 통해 우리에게 생생하게 보여집니다: "나는 수많은 것을 보았지만, 어머니의 눈부시고 말이 없고 영혼이 오랫동안 빛날 만큼 행복한 모습은 본 적이 없는 것 같았다." 그녀는 어깨를 잡고 꽃만 바라보며 미소를 지으며 그곳에있는 모든 사람들과 장난을 쳤습니다. 말을 하기 전 그녀는 수줍어하며 얼굴이 빨개졌고 반나절 동안 사투리로 말했습니다. 송골매 소리처럼. 한 걸음 한 걸음. 저녁바람 앞에 수양버들처럼 가녀린 허리, 매끈하고 여성스러운 춤사위."

그녀는 등장할 때마다 다른 드레스와 다른 보석을 착용했습니다. 그리고 그를 보기 전에 "모퉁이 문 소리, 옷 사이로 스치는 바람 소리를 들어라"라는 그의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그녀는 떠날 때 "푸른 사향은 아직 남아 있고 반지는 희미해졌어"라는 어두운 향기를 남기고 떠났습니다.

장셩이 잉잉을 사랑하게 되고 계속 그녀를 쫓게 된 것은 잉잉의 매력 때문이었으며, 이후 이야기 전개에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만약 잉잉이 죽도록 사랑할 여자였다면 장성은 그녀를 쳐다보거나 피하거나 푸징 사원을 그리워하지 않았을 겁니다. 손페이후는 그녀의 친척을 강탈하지 않았을 것이고 서관에는 아무 말도 없었을 것입니다.

잉잉은 어린 소녀로서 인생에서 사춘기라는 발달 단계를 거치고 있습니다. 동시에 그녀는 '열정적인 시기'와 '위험한 시기'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시기의 젊은이들은 그가 어떻게 생겼는지, 어떤 기질, 어떤 문화적 수준, 어떤 경제적 조건과 같은 다른 절반에 대해 많은 환상을 갖게 될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환상의 대상은 마음 속에 기본적인 윤곽을 형성합니다. 어느 날 우연히 어딘가에서 환상의 대상과 비슷한 사람을 만나면 즉시 그에게 좋은 감정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잉잉은 장성을 보았을 때 "뒤돌아 볼 수밖에 없었고"이 "눈의 변화"는 장성을 직접 매료 시켰습니다. 그러던 어느 밝은 봄날 밤, 서로를 몰랐어요. 장셩의 신호를 듣고 나는 즉시 "구이 란은 오랫동안 외롭고 할 일이 없다"라는 시를 썼습니다. 노래를 불러야 할 사람은 동정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마음을 보여주고 감정을 교환하십시오.

"결혼을 거부"한 노파는 어머니가 결혼을 파탄 냈고 그녀의 이상이 엉망이 되었기 때문에 괴로움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그녀는 중매쟁이에게 장셩을 만나게 해달라고 거듭 부탁했습니다. 장셩이 날씬하고 잘생겼다는 사실을 알게 된 그녀는 정말 못생겼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녀는 차나 음식에 대해 생각할 수 없었고 감히 움직일 수 없었으며 밤에는 그것을 고대하고 잠을 낭비했습니다. 해질 무렵 눈물을 흘리며 동쪽 벽을 바라보았습니다. 환자는 안전을 위해 땀을 조금 흘리곤 했습니다. "그때 마음이 너무 슬퍼서 바로 중매쟁이에게 편지를 써서 보냈습니다." 서쪽 날개의 달 아래에서 바람을 맞이하는 문이 반쯤 열려 있고 칸막이 벽이 움직이고 있으며 제이드 맨으로 의심됩니다. "장셩과 데이트. 편지 ...

이러한 행동은 잉잉의 평소의 차분하고 내성적인 태도와는 완전히 다른 것으로, 그녀가 어린 소녀로서 정말 사랑에 빠졌음을 보여줍니다.

(2) 봉건적 의례와 숭배에 묶인 좋은 가정

추잉잉은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으며 궈샹의 딸이었다. 그녀는 봉건 문화와 의례의 영향을 받으며 자랐고, "가정을 다스리는 데는 성실하지만 운영에는 냉정하다"고 알려진 노부인의 훈육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잉잉과 중매쟁이의 대화를 보면 노파의 규율이 얼마나 엄격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중매쟁이, 베개에서 낮잠을 잘게요." 하지만 외출할 때는 그림자처럼 몸을 떠나지 않겠습니다." 중매쟁이는 "중매쟁이가 되지 마세요. 할머니가 언니를 따르라고 했어요." 잉잉은 "우리 엄마는 너무 지루해요! 이 시간에는 항상 사람을 찾는 데 시간을 보내고 어린 샹 메이는 진진을 섬기고 노파는 내 딸의 성질이 두려워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잉잉은 지식이 풍부하고 품위 있고 침착한 여인이 되었습니다. 그런 여성이 결혼의 자유를 추구하기까지 봉건 예절의 견고한 결속을 깨기까지 많은 장애물과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라는 것은 어렵지 않게 상상할 수 있습니다.

잉잉이 "쪽지를 튕기고, 화장 상자를 누르고, 뚜껑을 열고, 화를 내지 않기 위해 온 마음을 다해 바라보았다"는 것은 장성에 대한 그녀의 그리움이 절실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니 그녀는 뭔가 잘못되었다고 느꼈습니다. 편지는 저절로 오지 않았을 것이고 장셩은 편지를 보내지 않았을 것입니다. 중매인이 편지를 가져왔다면 장셩이 편지를 썼다는 것을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정통적인 여인으로서 어떻게 그렇게 품위 없는 행동을 할 수 있었을까요?"작은 년, 이게 어디서 왔어?"라고 화를 냈습니다. 저는 궈샹의 젊은 아가씨입니다. 누가 감히 이 간단한 게시물로 저를 놀리나요? 내가 그런 걸 몇 번이나 봤어? 마담에게 이 계집애를 쏴서 잘라버리라고 해."

잉잉은 처음에는 놀란 표정으로 편지를 읽다가 분노와 격분, 그리고 갑작스러운 변화를 느꼈습니다. 잉잉의 갑작스러운 마음 변화는 이해가 되었습니다. 오스트리아의 심리학자 지그문트 프로이트는 인간의 의식을 세 부분으로 나누었는데, 가장 원초적인 부분인 '자아'는 타고난 충동, 욕구 또는 에너지로 구성되어 '쾌락 원리'에 따라 행동하는 부분이고, '자아'는 출생 후 외부 세계에서 태어나 '쾌락 원리'에 따라 행동하는 인간의 부분이며, '에고'는 출생 후 외부 세계에서 태어나서 '쾌락 원리'에 따라 행동하는 인간의 부분입니다. '자아'는 출생 후 외부 환경의 영향을 받아 형성되며 '현실 원리'를 따르고, '초자아'는 사회 및 도덕 규범, 특히 부모의 훈육의 영향을 받아 개인이 내면화한 사회적, 도덕적 개념으로 '도덕 원리'에 따라 행동합니다. '초자아'는 개인이 사회적 도덕 규범, 특히 부모의 훈육의 영향을 받아 사회적 도덕 개념을 내면화하고 '도덕적 원칙'에 따라 행동할 때 형성됩니다. 잉잉의 마음, 즉 '본래의 자아'에서 그녀는 특히 장셩의 편지를 좋아하고 장셩의 상황에 대해 알고 싶어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초자아', 즉 현재의 도덕적 수준이 그녀를 제한합니다. 수천 년 동안 확고하게 확립된 봉건적 의례와 사회적 도덕은 그녀가 편지를 읽지 못하게 막았습니다. 이를 방어하기 위해 그녀는 너무 갑작스럽고 중매인을 비난합니다. 장잉잉은 최근 사랑병에 걸렸을 때 매우 화가 났습니다. 그녀는 "서관 달 아래, 바람이 부는 문이 반쯤 열려 있고 벽이 움직인다"는 편지를 써서 장잉잉을 만나러 가자고 적극적으로 권유합니다. 하지만 장생이 정말 담을 넘어가서 영영을 끌어안고 싶어하자 영영은 갑자기 짜증을 내며 "장생, 당신은 대체 어떤 사람이야! 나는 향을 피우러 왔는데, 당신은 아무 이유도 없이 여기 있는데, 부인이 들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어!" 잉잉은 마음을 바꿨다.

잉잉이 장성을 사랑하고 그를 진심으로 아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었지만, 결국 그녀는 한 집안의 여자였다. 사랑하는 딸은 어떤 상황에서도 궈샹 양으로서의 품위와 체면을 지켜야 했습니다. 서양 심리학자 정은 "모든 인간은 자신의 공적인 사회적 정체성을 보여주기 위해 성격 가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구어체로는 '산에서 무슨 노래를 부르는가'와 같은 말입니다. 어떤 사람이 매우 중요한 회의에 참석한다면 그는 캐주얼하지 않고 엄숙하게 옷을 입을 것입니다. 반면에 그가 자유롭다면 그는 정장을 입지 않을 것입니다.

개성 가면은 특정 경제 기반, 정치 시스템, 법률, 도덕 및 관습에 의해 사람들을 형성하는 실제 사회의 산물입니다. 잉잉의 마음 변화는 그 결과입니다. 장성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진실하고 자발적이지만 그녀는 어떤 일이 있어도 품위를 유지해야 합니다. 그녀는 하루라도 빨리 장성을 만나고 싶지만 '벼락'을 넘어 금단의 열매를 훔칠까 봐 두려워합니다. 봉건주의 사회에서 '순결'과 '정숙'은 여성의 자질을 측정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이기 때문에 여성이 한 사람과 관계를 맺으면 평생 그에게 의존하게 될 것입니다. 남자가 마음을 바꾸고 여자가 버려진다면 그녀는 결코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잉잉은 좋은 집안 출신이었지만 버림받지 않을 거라는 보장이 없었기 때문에 장셩에게 당시의 고민을 털어놓았습니다. "제 딸의 시신은 한때 버려졌습니다. 이 단체에 첫 걸음을 맡겼어요. 매일매일 포기할 수 없어서 한숨이 절로 나왔습니다." 장관에서 잉잉을 배웅할 때 잉잉의 가장 큰 걱정은 '잘 살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아내와 이혼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장성이 잉잉에게 무슨 말을 더 해야 할지 묻자 잉잉은 장성에게 거듭 이렇게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아내의 재혼을 막을 것'이 두렵지 만 '봄 물고기와 거위가 결혼하지 못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봄 물고기와 기러기가 편지가없는' 것은 원하지 않습니다! 칭롄에 전달할 편지가 있는데, 당신은 진핑에게 돌아가고 싶지 않을 거예요."

잉잉의 사랑, 장셩의 반복, 망설임, 입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은 봉건 사회에서 여성의 지위가 낮고 결혼에 대한 안정감이 없음을 보여줍니다. 게다가 잉잉은 봉건 의례에 의해 깊이 교육 받고 주입 된 명문가의 일원이며, 그녀의 모든 움직임은 그녀의 지위, 지위 및 영향력을 고려해야합니다.

왕시푸의 추잉잉은 <사랑의 씨앗>에서 아름답고 열정적이며 젊은 소녀일 뿐만 아니라 봄처럼 사랑스럽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사랑스러운 샘은 고층 궈샹 저택에서 흘러나오기 때문에 필연적으로 봉건 의례의 두꺼운 퇴적물을 동반할 수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