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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불길한출처:소후Date:2005-1-30 7:17:48Reading:6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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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껍질 벗기기
껍질을 벗기려면 칼로 등의 피부를 반으로 자른 다음 칼로 근육과 피부를 천천히 분리하고 나비가 날개를 펴듯 찢습니다.... 가장 어려운 부분은 피부와 근육 사이에 여전히 많은 기름이 있고 분리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지방이 많은 부분입니다.
필링 방법도 있지만 얼마나 신뢰할 수 있는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머리만 드러난 채로 흙 속에 묻은 뒤 칼로 머리 꼭대기에 십자 모양으로 칼집을 내고 두피를 떼어낸 뒤 그 안에 은을 붓는 방법이다. 수은이 무게보다 무거워서 피부에서 근육을 잡아당기고 땅 속에 묻힌 사람은 고통에 몸부림치다가 빠져나오지 못했습니다. 결국 시신은 입 밖으로 튀어나와 흙 속에 피부만 남았습니다...
그 가죽을 벗겨 두 개의 북으로 만들어 궁정 입구에 경고의 의미로 걸어두었습니다. 가장 초기의 가죽 벗기기는 사후에 이루어졌지만 나중에는 살아있는 가죽 벗기기로 발전했습니다.
02.& lt 허리 자르기
허리 자르기는 사람의 중간에서 자르고 주요 장기가 상체에 있기 때문에 죄수는 한 번에 죽지 않으며 자른 후에도 의식이 매우 강하고 죽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팡샤오루는 명나라 청주 황제에게 죽임을 당했습니다. 칼에 베인 후 팡샤오루는 손에 피를 묻힌 채 팔꿈치로 기어 다니며 "비참하다"라는 글귀까지 썼다고 합니다. 그는 죽기 전까지 12개월 반을 살았습니다.
03.& lt 자동차 균열
즉, 피해자의 머리와 팔다리에 밧줄을 걸고 다섯 마리의 빠른 말을 사용하여 그를 다섯 방향으로 당겨서 여섯 조각으로 찢는 것은 피해자를 절단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상양은 다섯 마리의 말에 의해 다섯 조각으로 찢어졌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사람의 머리와 팔다리를 당기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잘라내는 데는 많은 힘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죄수의 고통은 상상할 수 있습니다. 찢어질 때 피해자가 더 이상 고통을 느끼지 못할까 봐 두렵습니다. 고통은 당길 때 느껴집니다.
04 & 다섯 가지 형벌
참수, 눈 뽑기, 손 잘라내기, 눈 찔러내기, 귀 잘라내기, 그리고 하나, 즉 "여덟 조각을 잘라내기", 일반적으로 사람을 죽인 후 머리, 손, 발을 잘라내고 몸통을 세 조각으로 잘라냅니다.
한고조가 죽은 후 루 황후는 그의 애첩인 여의태후를 사로잡아 손과 발을 자르고 코와 귀, 혀를 잘라내고 눈을 뽑아 돼지우리 속에 넣어 먹였습니다. 그 결과 루 황후의 아들은 겁에 질려 죽었다 ...
05 & 정령 풀
초기의 방법은 사람을 죽여서 '기'라는 고기 반죽에 썰어 넣는 것이었습니다. 이런 식으로 형벌을 받은 사람들은 주왕 문왕의 첫째 아들인 루시와 보이카오를 기억합니다.
이 방법은 나중에 죄수에게 최대한의 고통을 가하기 위해 더 정교하게 발전했습니다. 그래서 죄수는 살아 있는 동안 형벌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죽기 전까지 많은 상처를 입어야 했습니다.
매년 연말에 두 사람이 발부터 시작하여 * * * 천 개의 상처, 즉 천 조각의 살을 자르면 죄수는 죽을 수 밖에 없다고합니다. 죄수가 천 번의 절단이 이루어지기 전에 죽으면 사형 집행자도 처벌을받는다고합니다. 사형 예술로 발전
이 형벌을 받은 가장 유명한 사람은 위대한 환관 유진입니다. 그는 사흘 만에 죽었다고 전해진다....
가장 비극적인 사람은 명나라 말기의 유명한 반청 장군인 원충환이었다. 그는 중전 황제의 속임수에 넘어가 적과 협력하고 조국을 배신했다는 이유로 그해 사형 선고를 받았습니다. 사형 집행 전, 그는 칼 아래 근육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몸을 어망으로 감싸고 거리를 행진했습니다. 그는 베이징의 무지한 사람들에게 달려가 살을 하나씩 물어 뜯었습니다.... 그런 종류의 정신적 고통은 육체적 고통보다 훨씬 더 컸을 겁니다.
이것은 명나라와 청나라의 공식적인 형벌 중 하나였습니다.
06 & 외침
외국에서는 교수형이 흔한 형벌입니다.
중국에서는 교수형이 활시위를 이용해 집행됩니다. 즉, 활줄이 앞을 향하도록 죄수의 목에 활을 걸고 사형 집행자가 뒤에서 활을 돌리기 시작합니다. 활을 더 세게 돌릴수록 죄수는 덜 화를 내고 결국 죽었습니다 ...
위패와 그의 아버지가 풍보관에서 이렇게 죽었고(위패는 영웅이라 참수를 당할 수 없었기 때문에 무사히 돌아갈 수 있었다), 명나라 말기에 유배되어 오상귀의 손에 목이 졸려 죽었던 왕귀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
07 & 요리
즉, "항아리에 들어가세요"라는 뜻입니다. 당나라 시대였다. 오제천이 황제였을 때, 조정에 라이준첸이라는 쿨한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중형을 주장하며 자백을 거부하는 죄수를 자주 고문했습니다. 고문 방법은 큰 항아리를 찾아서 그 안에 사람을 넣은 다음 그 아래에 장작으로 불을 지피는 것이었습니다. 온도는 점점 더 높아졌고 죄수들은 점점 더 견딜 수 없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자백을 거부하면 종종 항아리에서 불에 태워졌습니다 ... 나중에 이 소식을 들은 우쩌톈은 라이쥔첸을 불러 죄수들이 자백을 거부하면 어떻게 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라이 준첸은이 방법을 자랑스럽게 말했고, 우 제 티안은 단순히 "그럼 항아리에주세요"라고 말했고, 라이 준첸은 불에 타 죽었다 ...
08 & lt 궁전 고문
시 마천은 투옥 된 후에야 역사 기록을 썼고 렌에게 보내는 편지에 "나는 내실의 장관입니다"라는 문구도 썼습니다.
중국의 거세는 정교했습니다. 먼저 남동생을 밧줄로 묶어 (아이의 가방을 포함하여) 혈류가 자연사하지 않도록 한 다음 잘라냅니다 (모두! 남동생뿐만 아니라). 잘라낸 후 향이 나는 재로 덮어 출혈을 멈추고 요도에 거위 깃털을 넣습니다. 며칠 후 퀼을 제거합니다. 소변을 볼 수 있다면 거세가 성공한 것입니다. 소변을 볼 수 없다면 그 남자는 낭비되고 결국 요독증으로 죽을 것입니다. 따라서 환관을 거세하려면 아직 젊을 때 거세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나이가 들면 훨씬 더 위험합니다.
이 형벌은 종종 귀족들에 의해 죽음으로 상쇄되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여성들은 밀실 공포증이 있었습니다.
09 및 목 졸라 죽이는 형벌
목 졸라 죽이는 형벌에 대해서는 의견이 다양합니다.
무릎 아래를 모두 잘라냈다는 의견도 있고, 무릎뼈를 잘라냈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후자가 더 그럴듯합니다.
요컨대, 교살은 절단과 유사한 고문이었습니다.
전국 시대에 손빈은 형에게 누명을 쓰고 벌금을 물었습니다. 그의 원래 이름은 손빈이었는데 징계를 받은 후 손빈으로 바뀌었다고 들었습니다.
무릎뼈가 잘리고 허벅지와 종아리 사이의 보호가 끊어지면 일어서지도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야생 역사에 따르면 손빈은 벌을 받은 후 전장에서 말을 탈 수도 없었고, 버스(마차나 인력거)만 탈 수 있었다고 합니다.
10 & lt; 바늘을 꽂는다
손톱에 바늘을 꽂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 죄수에게 사용됩니다.
11 & lt; 생매장
생매장은 전쟁에서 흔히 사용되는 전술입니다. 수고를 덜고 신속하기 때문입니다.
전쟁에서 생매장된 모든 포로들은 스스로 구덩이를 파라고 지시받았습니다. 때로는 포로를 먼저 죽인 다음 밀어 넣기도 했지만, 시간이 부족하거나 총알을 아껴야 할 때는 곧바로 뒤쪽으로 밀어 넣어 흙을 덮었습니다. 고문은 고대부터 중국에서 행해져 왔습니다. 하지만 이런 식으로 유명한 사람이 처벌을 받았다는 얘기는 아직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더 무자비한 사람들은 머리만 드러낸 채로 흙 속에 똑바로 묻은 다음 학대를 시작하곤 했습니다...
12 & lt; 독살
독살은 아마도 더 인도적인 유일한 고문 형태일 것입니다. ....
고대 중국의 독극물 중 가장 유명한 것은 비둘기였으며, "갈증을 해소하기 위해 비둘기를 마신다"는 관용구에서 유래했습니다.
사형에 주로 사용
13 & lt; 막대기 형벌
불에 의한 고문이라고도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태형은 막대기로 때리는 것이 아니라 불로 때리는 것을 말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채찍질은 막대기를 가져다가 사람의 입이나 항문에 직접 찌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막대기 전체를 창자에 집어넣어 끔찍하게 죽게 하는 것입니다.
정사에는 이런 고문에 대한 기록이 없지만 진용의 소설 '기사도'에 언급되어 있는데, 진용은 이 고문에 '웃음'이라는 별명을 붙였다고 합니다.
14 & lt; 톱
사람을 산 채로 쇠톱으로 톱질해 가죽을 벗겨내는 공포는 그야말로 끝이 보이지 않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사람을 산 채로 톱질하는 고문이 지옥의 고문에 포함되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그러나 사람이 살아서 죽는 것을 보는 것은 전설적인 지옥에서만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세상에서도 실제로 존재합니다. 삼국지연의에 따르면 삼국 시대 오나라 황제의 후궁 손책은 시종들에게 시장통에서 백성들의 재물을 강탈하라고 지시했습니다. 손호의 총애를 받던 시장 무역을 담당하던 중장 천성은 강도들을 잡아 재판에 넘겼습니다. 그의 첩은 손하오를 고소했고, 이에 격분한 손하오는 다른 사건을 구실로 신시아를 체포한 뒤 뜨거운 톱으로 신시아의 머리를 자르고 시신을 무대 밖으로 던져버렸다.
15 & lt; 척추 부러짐
열정을 가지고 다른 사람을 미워할 때 종종 그의 척추를 부러뜨리는 것을 생각합니다. 척추를 부러뜨리는 것은 실제로 사람의 척추가 부러지면 죽기 때문에 매우 일본적인 행동입니다. 중국 역사에서 척추 부러뜨리기는 매우 중요한 고문이었습니다. 성명에 따르면 상과 벌이 명확하게 정의되었습니다. 춘추 시대에 지총어는 형법을 명확하게 만들어 중국의 모든 사람들이 법을 준수하도록 하려고 대부들과 상의했습니다. 지종어의 유명한 장관 등제는 매우 늦게 도착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덩제가 죄를 지었으니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따라서 지종어는 부러진 척추를 처형하는 것을 승인했습니다. 진나라의 학자들은 매우 두려워했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했습니다."주견은 19년 동안 다른 나라에서 지종얼과 함께 망명 생활을 하며 큰 업적을 쌓았습니다. 이제 그는 때때로 우리도 말할 것도 없이 가혹한 처벌을 받습니다. "그때부터 모든 사람이 처벌을 두려워하고 법에 순종했습니다.
16 & lt; 납 주입
야마에 대한 불교 이야기에는 백상은 지옥의 주인이라고 백 관리 아름다운 질서에 둘러싸인 야마가 있으며, 암흑기, 즉 하루에 두 시간 동안 구리 관장을 겪었다 고합니다. 마찬가지로 인간은 주석이나 납 관장으로 고문을 당합니다. 주석의 녹는점은 섭씨 232도이고 납의 녹는점은 섭씨 327.4도입니다. 주석이나 납을 부으면 사람을 태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녹은 주석이나 납은 뱃속에 들어가자마자 덩어리로 굳어지고 이 중금속의 낙하력도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한나라 장천의 왕 유비의 왕비 양청은 질투심 많고 횡포가 심했습니다. 유비는 영애라는 다른 동방박사를 좋아했고 그녀와 여러 번 술을 마셨다. 그녀는 질투가 심해 유괄에게 "영애는 사람을 이상하게 보는데, 아마도 누군가와 바람을 피우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류쿠는 그녀의 말을 믿었습니다. 룽아이가 옷깃에 무늬를 수놓는 것을 보고 화가 나서 옷을 집어 들고 불에 던져 태워버렸습니다. 룽애는 류쿠가 화를 내는 것을 보고 매우 무서웠습니다. 그녀는 우물에 몸을 던져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유비는 그녀를 건져내라고 명령했지만 불행히도 그녀는 죽지 않았습니다. 유괄의 참모들은 영애를 비난했고 영애는 불륜을 자백했습니다. 룽 아이는 징계를 받았지만 의사와 바람을 피웠다고만 말했습니다. 류쿠는 점점 더 화가 나서 룽아이를 기둥에 묶고 붉고 날카로운 칼로 두 눈을 뽑고 두 허벅지의 살을 잘라낸 다음 마침내 녹은 납을 입에 부어 룽아이를 제거했습니다.
17 & lt; 빗질>
여기에서 언급된 빗질은 여자의 빗질이 아니라 극도로 잔인한 형벌입니다. 그것은 사람의 몸에서 살이 벗겨지고 마침내 죽을 때까지 철 붓으로 살을 긁어내는 것을 말합니다. 빗질 형벌의 실제 발명가는 주원장이었습니다. 션원의 『성현의 정치』에 따르면, 참수형을 집행할 때 사형 집행자는 죄수의 옷을 벗기고 알몸으로 철제 침대 위에 올려놓고 끓는 물을 여러 번 부은 다음 쇠솔로 몸의 살을 긁어내어 죽였다고 합니다. 돼지를 끓는 물에 데쳐 뼈가 드러날 때까지 가죽을 벗긴 후 죽인 민속처럼, 벌을 받은 사람은 벌이 끝나기도 전에 죽었습니다. 손질 형벌은 태형과 같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당서(唐書)-환전기(桓田傳記)에 따르면, 우산시는 저우리전(周利全)을 보내 환을 잡아 뗏목에 끌고 다니며 고기가 다 빠져 뼈가 드러나도록 한 다음 몽둥이로 죽였다고 합니다.
18 & lt; 장 펌핑
마지막으로 매우 역겨운 것은 주원장이 창자를 그리는 데 사용했습니다. 이름을 보면 약간 견딜 수 없습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매우 높은 기둥을 세우고 그 위에 도르래 같은 것을 올려놓는 것입니다. 한쪽에는 큰 돌을 묶고 다른 한쪽에는 쇠갈고리를 매달아 밧줄을 연결합니다. 그런 다음 철제 갈고리를 항문을 통해 삽입하고 창자에 매달아 놓습니다. 돌이 떨어지고 창자가 천천히 나올 것입니다... 물론 그 사람은 살아 있습니다.
Reference:
2005/1-30/71815 . 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