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또 새로운 날이다. 우의의 힘.
캐릭터 소개:
양양: 저는 미원에 들어갈 수 없어서 타락했었는데, 제 마음속 깊은 곳에는 예술에 매료되어 있었습니다.
봄: 양양 오빠는 낙관적이고 명랑하며 유머러스하다. 사방 여행, 자유화가.
러러: 양양 동생. 부드러움.
("그 꽃들" 이 울렸다. 점점 가벼워지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내레이터: 다음으로, 제가 말씀드리는 이야기는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결국 이 이야기의 남녀 주인공일지도 모릅니다. 당신도 이렇게 웃었습니다. ("개 입에서 상아를 뱉을 수 없다. 나는 개 입도 아니고, 당연히 상아를 뱉을 수 없다. " 나는 울었다. "언니, 나는 멍청하고 그림 그리는 재능이 없다." 울어라. ), 너도 한 가지 꿈을 위해 집착한 적이 있다. 스프링 하나가 쓰러졌고, 수천 개의 스프링이 다시 일어섰다. ), 명령 취소 (선택). "나는 어울리지 않는다, 나는 그림을 그릴 자격이 없다!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우리는 이런 시간을 함께 보냈다.
환경은 샌디를 모방한다. 음악이 귀청이 터질 것 같다. 너는 남자와 여자의 비명을 들을 수 있다. 이 모든 것은 배경 환경을 설명하기 위해 배후에서 일어난다. (존 F. 케네디,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바티, 음악이 점점 가벼워지고 있어. 이와 함께 휴대전화 벨소리가 점차 울려 퍼졌다.
색다른 옷차림을 하고 있지만 드러나지 않고 헤어스타일이 과장된 여자가 핸드폰을 들고 무대 밖으로 나왔다. 핸드폰 벨소리가 귀에 거슬리게 울린다. 이때 디스코 음악은 멈췄지만 배경음악으로 바뀌었다. 주로 휴대전화 벨소리였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이봐! 누구야? 너 왜 그래? 나도 알아, 나도 알아, 난 다시 이틀 안에 있을 거 야. 아직 살아 있다. 아무것도, 그냥 끊지.
심심해 죽겠어요.
막후: 양양 전화 받았어요?
양양: 왔어요! 빨리! 하하의 웃음 ..... (과장된 웃음) 마음껏 환호하고 춤을 추자! 하하의 웃음 ...
어리석고 부어올랐는데 왜 그래? #? Br>
(음악은 점점 사라진다. 봄은 무대 한쪽에서 가져왔나요? 농담하니? BR> 봄: 양양, 서둘러. 니자, 너는 이미 26 살이니, 걷는 것이 나보다 더 느리다. 하하. (음악 시작, 가장 좋은 것은' 그 꽃들' 이다. 앞으로 봄만 있으면 이 노래를 틀어요. 양양, 서둘러.
(화판을 양양 들고 따라 그려라.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팔형처럼. 너는 줄곧 쉬지 않고 이야기하고 있다. 허허.
봄: 우리 오늘 쭈그리고 앉아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양양: 나는 너를 참을 수 없어, 봄. "쪼그리고 앉아"? 이것은 정찰이나 감시가 아니다. 여행을 떠나다. 너는 이것이 간첩 일과 같다고 말했다.
봄은 왕왕 도둑처럼 행동한다. 웃긴 그런 거요. ) 을 참조하십시오
봄:' 쪼그려 앉기' 와 같은 성격!
여기 있습니다.
(두 사람이 놓기 시작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봄: 지난번에 우리가 공원에서 4 시간 4 분을 보냈을 때, 예상치 못한 일이 너무 많이 발생했다. 벤치에 앉아 있는 연인 한 쌍이 360 도의 다정함에서 따귀를 때리는 것으로 바뀌었다. 네 명의 아이가 내 곁을 지나갔는데, 한 명은 아직 오지 않았다. 바지가 젖었기 때문에 엄마에게 독수리처럼 병아리를 잡아 당겼다. 또 한 노인이 내 앞의 잔디밭을 어슬렁거리다가 마침내 내 앞에 다가와 말했다. "젊은이, 내 열쇠 봤어?" "
양양: 아, 왜 못 찾았어요? 나는 네가 그림을 그리고 있는지, 정탐하고 있는지, 이렇게 자세히 관찰하고 있는지 정말 의심스럽다. 허허, 너는 정말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봄이다.
봄: 어린 소녀 영화가 점점 나빠지고 있다. 나는 여러 번' 봄, 봄' 이라고 부르지 않고' 선배' 라고 불렀다.
양양: 봄에 무슨 일이 있어요? 예술은 노소를 가리지 않고 국경이 없다.
봄: (브러시를 들어 올리고 양양 머리를 두드린다. ) 어린 소녀 영화! 만약 네가 생각을 바꾸지 않는다면, 나는 너를 데리고 여행을 나가지 않을 것이다.
양양: (혀를 내뱉으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봄: 그림을 그리기 위해서, 나는 머리가 찢어질 수 있다. 스프링 하나가 쓰러지고 수천 개의 스프링이 다시 일어섰다. 어둠의 주님 (조상, 납작한 혀로 읽음), 저를 데리고 가세요. ......
양양: (전화를 들고 목소리를 낮추며 말했다. ) 오, 다음은' 겨울이 지나갔는데 봄이 아직 멀었나? " 이 말.
봄: 네! 봄이 바로 네 앞에 있다. 이 봐, 양양, 어떻게 내 모든 라인을 기억 했 어?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아, 친구.
너는 양양 어깨를 두드릴 수 있다. 봄은 양양 뒤로 걸어가 꽃판 위의 그림을 가리켰다. ) 을 참조하십시오
봄: 색상 느낌이 좋아요. 여기서도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관계가 기본이다. 스타일링이 잘 안 돼, 색채 관계가 아무리 좋아도 헛수고야. 물론 스케치 관계를 고려하지 않고 색관계에만 집중하는 사람도 있다. (일시 중지. ) 스승님! 얘들아, 착실하게. 우리가 발달했을 때, 네가 하고 싶은 대로 그려라. 하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양양: 알겠습니다. 봄입니다. 또한, 나는 (시, 평설음으로 읽는다. ) 소녀, 봄.
봄: ... 네가 비명을 지르는 것을 거절할수록, 너는 더 비명을 질렀다. 이 그림이 완성되면 나에게 주세요. 이 그림은 나에게 좋은 느낌을 준다. (그림으로 고정하면 나중에 쓰겠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제 그림은 결코 사람들에게 보내지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을 지키고 싶다. 양양 그림 성장 기록. 하하.
봄: 확실히 화려하지만, 우리 같은 미래의 예술가에게는 좋은 습관이라, 앞으로 화집을 내는 것이 훨씬 편리할 것이다.
(음악 시작. ("생명의 희망은 더 이상 손실되지 않는다" 고 제안한다.)
양양: 봄, 왜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세요?
봄: 왜? 그냥 좋아해요. 당신은요?
양양: 똑같아요.
봄: 선배에게 왜 그림을 배우러 왔는지 물었더니, 그는 나에게 이렇게 간단하다고 대답했다. 나는 모두가 같다고 생각한다. 알다시피, 나의 가장 큰 희망은 자유화가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나의 화지로 옮기는 것이다.
양양: 저는 미원에 합격하고 싶고, 계속 깊이 연구하고, 선생님이 되고 싶어요. 제 모든 학생들이 저처럼 회화 예술을 사랑하고, 뼈속까지 사랑할 수 있게 해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봄: 너 정말 욕심이 많구나!
양양: 너도 마찬가지야. 하하. 봄에 참새처럼 말하는 거야?
나는 봄에 미친 듯이 피를 뿌린다. ) 을 참조하십시오
봄: 없음 (일시 중지). ) 까마귀처럼 보입니다. "구루루, 구루루."
양양: 개는 상아를 뱉지 않아요. 좋아, 좋아, 자세히 그려라. 그냥 얘기.
봄: 그래, 여자!
왕자님, 제가 할 말이 하나 더 있습니다.
양양: 무슨 일이야, 형제? 승인!
봄: 방금 너는 말했다: 개는 상아를 뱉지 않을 것이다. 나는 개 입이 아니다, 당연히 상아를 뱉지 않을 것이다.
봄에 과장된 이를 드러내고 웃다. 모두들 한 덩어리가 되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 꽃들" 이 점점 울린다. 천천히, 살살. ) 을 참조하십시오
내레이터: 어떤 사람들은 인생이 흐르는 물과 같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그들의 삶은 분명 활발하고 딩동 있는 개울일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생명언) 행복은 그 꽃들처럼 찬란하게 피어난다 ...
("그 꽃들" 이 울렸다. 모두 엎드려. ) 을 참조하십시오
무대를 작업실처럼 꾸며서 몹시 어수선하다. 작업실에는 석고 조각상, 기타, 꽃이 마음대로 놓여 있다.
낙락은 화판을 메고 무대 중앙으로 걸어가 그림 도구를 진열하기 시작했다. 그림 그리기를 시작할 준비를 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문을 두드리다. 러러 문 열어! 너는 왜 대낮에 작업실 문을 이렇게 꽉 닫았니? 러러!
러러: 언니, 너 돌아왔어.
양양: 네가 나에게 다시 전화한 줄 알았어.
(대지 앞에 앉다. ) 와, 최신 그림을 보여줘.
러러: 나 방금 공원에 가서 이걸 그렸어.
양양: 이것은 무슨 그림입니까? 한 폭의 그림이라고 할 수 있다.
낙락은 장롱 앞으로 달려가 화지 한 묶음을 꺼내서 양양 위에 건네주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훑어보다) 쓰레기 더미. 보세요, 보세요. 여기 모양을 조정하세요. 스케치 관계가 기본이다. 조형이 잘 깔리지 않아서, 색채 관계가 아무리 좋아도 소용이 없다. 봄소리가 난다: 색깔이 좋다. 여기서도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관계가 기본이다. 스타일링이 잘 안 돼, 색채 관계가 아무리 좋아도 헛수고야.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양양: 알겠습니다, 언니/봄. (말소리가 겹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이 사진은 대비를 잡아당겼습니다. 이 색은 너무 화려하다. 수분화는 중국화의 프리 핸드 같아 보인다. 매우 창의적입니다. 이렇게 그려도 감히 꺼낼 수 있을까? 조금도 진보가 없다. 너 도대체 뭐 하는 거야!
러러: 언니, 난 멍청해, 그림 그리는 재능이 없어. 울기 시작하다. 나는 이미 며칠 동안 생각했다. (일시 중지) 나는 더 이상 그림을 그리고 싶지 않다. 나는 천부적인 재능이 전혀 없다.
양양: 뭐라고요?
러러: (멈춰라, 용기를 내라) 언니, 더 이상 그리고 싶지 않아.
양양: 저는 이미 여러 해 동안 그림을 그렸는데, 만약 제가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면, 저는 그림을 그리지 않을 겁니다. 그것은 너에게 좋다, 낙악.
러러: 언니, 너무 피곤해서 그림을 그릴 수가 없어. 나는 단지 좀 쉬고 싶다.
양양: 휴식, 얼마나 쉬운 단어인가. 좋아, 너는 그것을 이렇게 대하고 (꽃판을 가리킴) 나를 이렇게 대하니? 하마터면 소리칠 뻔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너야말로 정말 그림을 그려야 할 사람이야!
양양: (충격. 나야? 설마. 나는 더 이상 그림을 그리지 않는다. 내 손을 봐. 이 두 손은 아직도 획을 쓸 수 있습니까? 농담!
러러: 왜 안돼? 너의 재능은 나보다 훨씬 높다.
낙락이 장롱에서 화지 한 묶음을 들추어냈다. 그는 펜 한 자루를 집어 양양 손에 쑤셔 넣고 물건을 밀고, 붓과 그 그림들을 들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네 옛날 그림 좀 봐. 그들이 얼마나 잘 그렸는지! 언니, 네가 그려라.
(브러시를 든 양양 손이 심하게 떨렸다. 갑자기 나는 손을 태우고 펜을 바닥에 던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브러시가 없어요.
낙락은 앞으로 나아가서 조용히 펜을 들었다. 음악이 점차 머릿속에 떠오르면서 왕정의' 당지' 를 암시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차분하게) 언니, 넌 겁쟁이야. 겁쟁이! 너는 미원에 합격하지 못했다. 춘형은 네가 잘하지 못한 것은 고열 때문이라고 말했다. 만약 네가 한 번 시험에 불합격하면, 다음에 다시 시험을 본다. 1 년 실패하면 10 년이다. 그러나 너는 이것 때문에 자포자기하기 시작했다. 술집으로 가, 디스코로 가! 행복하세요? 행복하세요? 너는 모든 기대를 나에게 걸고, 나는 쉬지 않고 그림을 그리고, 더 잘 그리고, 너를 위해 기뻐하고, 언니, 하지만 내가 아무리 노력해도 너는 더 이상 예전의 언니가 아니다. 너는 전혀 행복하지 않다. 내 그림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그리고 당신은 분명히 그것을 사랑하고, 미치지만, 포기합니다. 당신은 나약합니다. 당신은 실패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다시 실패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실패명언) 넌 겁쟁이야!
양양: 말하지 마세요! (양양 판자를 엎지르자 바닥에서 큰 소리가 났다. 나는 그림을 그릴 자격이 없다! 자신의 사진 한 장을 들고 멈추고 뜯어라.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빨리 가서 다른 그림을 가져오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주세요. 그것을 찢으면 나는 완전히 자유로워진다.
두 사람이 경쟁하다. 조심하지 않아 모든 화지가 하늘로 던져져 땅에 흩어졌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네가 찢고, 네가 찢는다. 이것들을 찢으면 정말 죽을 것이다.
낙락은 화지 한 장을 집어 들고 양양 한 장을 건네주었다. Studently 가 받아서 사진을 보고 찢고 멈췄다가 갑자기 사진을 안고 쪼그리고 앉아 울었다. 낙락은 화판을 들고 여동생 앞으로 가서 그녀를 안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내 그림을 보존하고 싶다. 양양 그림 성장 기록.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음악 시작. 사탕지' 음악은 한결같다. ) 을 참조하십시오
내레이터: 물고기는 다정하게 물에 말했다. "나는 눈을 감은 적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보고 싶기 때문이다! 물은 애틋하게 물고기에게 말했다: 나는 줄곧 네 곁에서 흐르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안아주고 싶기 때문이다. 물고기와 물은 갈라지지 않는다.
("그 꽃들")
러러: 언니, 내 그림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여기서 나는 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어떻게 생각하세요?
("언니, 난 멍청하고 그림 그리는 재능이 없어. 울기 시작하다. 나는 이미 며칠 동안 생각했다. (일시 중지) 나는 더 이상 그림을 그리고 싶지 않다. 클릭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춘형에게 편지가 왔어요. 그는 프랑스에서 그림 한 장을 부쳤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나의 가장 큰 희망은 자유화가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을 내 화지로 옮기는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러러: 언니, 앨범 한 권! 서점에서 새로 출판한 그림집을 봤어요!
("내 그림은 절대 사람을 보내지 않는다. 나는 그들을 지키고 싶다. 양양 그림 성장 기록. 허허. " ) 을 참조하십시오
봄: 너의 화집에서 내가 쭈그리고 있을 때 그린 그 그림을 보니 너무 좋다. 네가 나를 배웅해 줄 수 있는지 알고 싶다.
("색상 느낌이 좋아요. 여기서도 모양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케치 관계가 기본이다. 스타일링이 잘 안 돼, 색채 관계가 아무리 좋아도 헛수고야. 이 그림이 완성되면 나에게 보내 주세요. " ) 을 참조하십시오
양양: 많은 사람들의 격려와 지지로, 특히 낙락으로, 그녀는 줄곧 나와 함께 내 인생의 가장 어두운 날을 보냈다. 원점에 서서, 나는 자신을 발견하고, 새로운 삶을 다시 시작하고, 신성한 예술의 전당으로 확고히 나아가고, 착실하게 나서야 그림이 내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것이 없으면 나는 곧 죽을 것이다. 폭풍우가 지나간 후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나, 러러, 봄에 속한 열정적인 세월은 우리 생활의 모든 구석에 청춘의 발자취를 남겼다.
(완료)
2:
큰소리 (를) 치다
출연진:
당-당승
손손오공
돼지-돼지 팔계
사승
흰색 (흰색)
옆에 있어요
내레이터: 전설에 의하면 당승사도는 서천에 가서 경을 따러 간다고 한다. 이날 그들 네 사람은 흑풍령을 넘어 밥 짓는 연기가 여관 같은 마을로 모락모락 올라왔다. 네 명이 달리기에 지쳤으니 여기서 쉬자 ...)
당: 고도는 서풍과 함께 날씬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른다. 오공은 배가 고프다. 채식 먹으러 가자!
손: 사부님, 다이어트 중이잖아요? 그 지방 연소는 우리에게 많은 돈을 썼다! 어찌 할 수 있겠는가 ...
돈: (조급하게) 이 원숭이 머리, 헛소리 하지 마. 너는 설마 선생님이 되는 것이 모두 피골이 상접하다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니? 서천에서 경을 취하는 길에 얼마나 많은 요괴들이 다투어 스승의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을까? 그들은 어떻게 사람들을 실망시키고 집에 갈 수 있습니까? !
(경기장 주위를 고양이 걸음을 걷고, 멈추고 자세를 취한다)
손: 네, 스승님. 나 지금 가고 있어. 내가 배불리 먹었다고 탓하지 마라, 너에게 일깨워 주지 않았다.
돈: 너 점점 짜증나, 가자!
손: 네, 사부님. 팔계, 사승, 당씨를 보살펴라. 나는 곧 돌아올 것이다.
"손하"
돈: 이 원숭이 머리, 입에 왜 그렇게 많은 새말이 있어?
돼지: 스승님, 제가 4 급을 넘긴 것에 만족하지 않아서 밤낮없이 노력하여 저를 추월하려고 합니다!
(잠시 후)
돈: 이봐, 팔계, 저기 미인이 왔잖아?
(뷰티풀)!
(원경으로)
돼지: 스승님, 정말! 너무 아름다워!
(면봉으로)
돈: (부끄러워, 부드럽게)
죄, 죄 ... 팔계, 너 또 무례하구나.
(손수건을 건네다)
입가를 닦아라 ... 하지만 너의 피부가 좀 검어서 아쉽다. ...
"돼지와 모래가 깜짝 놀랐어요"
"여자가 날아가다"
모래: 멈춰! 안녕, 여자. 몇 살이에요? 너 이름이 뭐니? 너 어디서 왔니, 어디로 가니?
데이트 있어요? 바구니에 뭐가 들어 있니? 너는 이 길에 많은 괴물이 있다는 것을 아니?
괜찮아요. 나는 너를 보호할 수 있다.
흰색: 어린 스님이 사양했어요. 우리 집 소녀의 성은 하얗고, 이름은 수정이며, 사이다입니다. 수정은 밝고 시원합니다.
"세 사람이 넋을 잃고 들었다"
Bai: 나는 Datang 에 가서 컴퓨터 등급 시험을 볼 것입니다. 대사들은 모두 동당이죠?
돼지: 네 말이 맞아! 당신 말이 맞아요. 우리는 모두 당나라의 스님이다. 이 아가씨가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어요?
흰색: 포트란 (공식 번역) 도 마찬가지입니다!
돈: (흥분해서 어깨가 떨리고 눈빛이 반짝임)
솔직히 말해서, FORTRAN 의 시험관은 어린 스님의 둘째 사촌이다. 아가씨가 할 수 있다면. 어린 중이 도울 수 있다. ...
손: (경기장 주변)
감히 괴롭히는 요악은 어디에 있습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주인님.
나도 간다!
(돼지를 잡고 하이파이브를 한다)
넌 누구냐? 너의 이름을 말해줘!
손: 죄송합니다. 길에서 실수로 콘택트렌즈를 잃어버려서 누가 누구인지 분간할 수가 없다.
돈: 이 원숭이는 점점 쓸모가 없어요. 사승아, 내 안경을 그에게 빌려줘.
"모래가 안경을 꺼내 손자에게 씌웠다"
손: (돌진하기 전에 멈춰)
너야-모니카!
화이트: 스티븐! 정말 너냐?
('타이타닉' 음악이 시작되자 손백은 눈을 마주치며 감동적인 손짓을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돼지: 오, 세상에! 커플!
돈: (눈물을 닦으세요) 너무 감동적이에요. 잭과 로즈의 이야기를 본 이후로, 나는 이렇게 감동적인 장면을 본 적이 없다!
모래: (돈 수건 한 장 건네주세요)
주인님, 사람을 웃게 하지 마세요. 그것은 타이타닉호입니다.
(관객에게)
지난번에 대화영화관을 지나갔을 때, 그는 우리를 데리고 보러 갔고, 스스로 울었다. 아이고, 우리 주인은 너무 감상적이다. ...
돼지: 형제, 이거 ...?
손: 모니카와 저는 대학 동창이에요 ...
백: 당시 스티븐은 반의 체육 위원이었고, 저는 영어 수업 대표였습니다 ...
화이트: 그는 매일 밤 나를 집으로 데려다 준다.
손: 그는 매일 밤 나에게 전화한다.
손: 우리는 항상 밤에 숲속을 산책하는 것을 좋아해요 ...
화이트: 그는 항상 나에게 귀신 이야기를 해, 나를 (수줍고 강인함) 하게 한다.
"세 사람이 미혹되고, 손백이 회상한다"
돼지: 알겠습니다. 후형은 그때' 오직 너' 를 부르는 것을 좋아했다.
이 세상을 옳게 보이게 할 수 있다.
너만 ... 흥 ~ ~ ~ (계속 흥얼거리다)
손: 네 머리를 흥얼거려 ... (한방에 이렇게 멀리 때렸어)
사: 우리가 아는 사람이니까 ... 아, 아니, 원숭이, 넌 사람이 아니야, 그래서 미스 바이 ...
돈: (소리 지르고 뒤로 쓰러지세요) 호위해 주세요, 괴물!
손: (좌우가 난처함) 모니카, 내가 지금 사부님을 모시고 서천에 가서 경을 받으러 가는데, 옛정을 보지 말고 나를 난처하게 하지 마세요. ...
흰색: bianshui, sishui, guazhou 고대 페리로 흐름. 오산은 조금 걱정이 되고, 사룡은 용을 미워하고, 돌아오지 않으면 쉬지 않는다. 월명 사람은 빌딩에 의지한다. 500 년, 스티븐, 너 정말 나를 전혀 원하지 않니?
손: 상황이 변했어요. 나는 더 이상 예전의 내가 아니다. 너의 낡은 배표는 나의 낡은 배에 탈 수 없다. 왜 당신은 ...
돼지: 만약 감정이 오래 지속된다면 영원히 지속될 수 없어 ... 백양, 사실 너와 나는 한 배의 사람이다 ...
손: 닥쳐! 돼지!
돈: 오공, 이건 네 잘못이야. 미스 백은 그렇게 치정한데, 너는 오히려 그렇게 무정하고, 정취를 이해하지 못한다. 세상에, 정말 비극이야. ...
"스님은 수건을 계속 돈에게 건네준다"
화이트: 스티븐, 이번엔 네 스승님을 잡으러 온 게 아니야. 나는 이 세상에 또 한 사람이 너를 영원히 그리워할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네가 한마음 한뜻으로 부처님께 진취를 구하는 이상 나도 너를 막을 수가 없다. 저는 ... 이만 가봐야겠어요.
"몇 걸음 걷다가 재빨리 돌아라"
행복하세요.
"가, 뒤돌아봐"
필요한 게 있으면 전화 주세요.
"가, 뒤돌아봐"
모토로라 호출기 언제 어디서나 메시지 전송 ...
(아래)
(음악: 슬픔을 자신에게 남겨라 ... 네 사람은 상대적으로 어이가 없다 ...)
돈: (두 손을 합치면) 생명은 소중하고 사랑은 더 비싸요. 경을 취하려면 둘 다 버릴 수 있어! 오공! 너는 아이디어에 대해 이야기했다. 아미타불. 。 。 。
3:
새해 복을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명절 축하해요!
나: 아? 명절? 무슨 명절이에요? 오늘은 당신의 생일입니까? 축하합니다! 축하합니다! 빨간 봉투 가져와! 가: 정말 지저분해요! 그의 생일은 벌써 지나갔다!
오, 오늘은 네 생일이 아니야! 그럼 오늘은 무슨 요일입니까?
그럴 리 없어, 너는 오늘이 무슨 날인지도 모르니?
내가 왜 알아야 하지? 오늘은 중요합니까? 답: 물론이죠! 이것은 우리 모두의 명절이다.
아, 알겠습니다. 오늘은 국경일입니다!
A: 아, 아직 10 월 1 일이 안 됐어요.
나: 그건 여성의 날이야! 세상의 모든 어머니의 명절이 즐겁기를 기원합니다.
(노래: 엄마, 엄마, 여보 ...)
A: 잠깐, 잠깐, 잠깐. 또 틀렸어!
그게 노동절인가요?
답: (웃음) 5. 1 의 7 일간의 연휴가 당신을 졸리게 합니까? (상대방의 이마를 만지다)
나: 가, 가, 너 정말 바보야! 오늘은 어린이날이 아닙니까?
답: 아! 농담하니? ! ! !
B: 나는 너를 놀리지 않는다. 학생들은 어떻게 웃을 수 있니?
답: 아! 난 광대야?
나: 네 몸매 좀 봐. 너는 광대가 아니다. 당신은 코끼리입니까?
A: 좋아, 큰 명절에 나는 너와 다투지 않을 거야!
모든 학생들에게 행복한 휴가를 기원합니다!
그래, 하지만 난 못해!
답: 아! 무슨 일로 바쁘세요?
B: 낮에 학교에 활동이 있어요. 나 없이는 내가 어떻게 할 수 있을까?
가: 저녁은 어때요?
내가 뭘 하고 있는지 맞춰봐?
가: 모처럼의 휴가예요. 너는 반드시 텔레비전을 봐야 한다!
B: 저속함! 너의 점수는 너무 낮다!
아, 너의 점수는 매우 높다. 너 얼마나 키가 크니?
나: 천만에요. 나는 키가 1 마일밖에 안 된다.
답: 아! 넌 스타야! 존중하지 않아! 존중하지 않아!
아무것도 아니에요. 그냥 가끔 쇼 같은 거. 모처럼 화면에 얼굴을 내밀었다! 사실 너도 할 수 있어!
가: 나? 제가 할 수 있을까요?
나: 물론이죠! 많은 청년 친구들에게 보여주세요. 이 작은 머리를 보세요. 똑똑한 휴식보다 더 똑똑합니다.
이 작은 입 좀 봐. 꽃보다 더 아름답다. 이 작은 눈들을 보세요. ...
갑: 제발, 그만해요. 게다가, 나는 거의 매일 나 자신이다!
B: 어차피 슈퍼 미녀야!
농담하니? 나는 먼저 너에게 물어봐야 한다.
B: 또 뭐 물어볼 게 있어요? 너만! 내가 어떻게 이렇게 훌륭할 수 있지? 나는 얼굴이 빨개졌다!
하지만 평소 남학생들은 모두 나를 마루코는 아홉살 라고 부른다.
B: (몰래: 그녀는 작은 체리 공이야? 난 수박 타로야! ) 을 참조하십시오
잘됐네! 오늘 정말 사람을 잘 찾았습니다. 어서, 우리 빨리 방송국에 가자. (손으로 당김)
A: 헤헤, 먼저 나를 당기지 마, 네가 잡아당겨! 서둘러야 돼!
A: 당신 집에는 방송국이 없습니다. 너의 아버지는 큰 스타이다. 누가 나를 초등학생 한 명을 들여보내요?
야, 너는 나를 믿지 않는구나, 그렇지?
네, 우리 초등학생 중 한 명이 텔레비전에 나오려고 해서 장백지, 셰팅펑, 벌써 실직했어요? 내가 맞춰 보자. 사람들은 심지어 나를 대문에 들여보내지 못하게 했다.
B: 그럼 경비원의 삼촌과 이야기합시다!
A: 잘 말해? 설마 내가 거지처럼 거리에서 죽길 바랄까. "삼촌이 나를 불쌍히 여겨라. 제발 당겨줘, 네가 나를 들여보내지 않으면 나는 살지 않을 거야!" "
그것은 그들이 나쁜 사람들에 의해 이용되었기 때문이다. 우리는 이렇게 고통스러울 필요가 없다!
무슨 말을 해야 할까요? 우리는 단지 "삼촌, 들어 가자! 우리는 젊지 않다, 모두 20 이 넘었다!
나: 아? 20 여 명?
A: 네, 두 사람이 함께!
너는 아직도 그가 늙은 용종이라고 생각하니?
답: 그리고 "아저씨, 저를 들여보내주시면 큰 병인 와하하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응? 제 와하하를 마시고,
먹는 것은 달다. 엄마, 제 생각에는-와, 하하!
너를 봐. 너는 아직 유명하지 않다. 너는 스타처럼 광고를 한다! 내가 너에게 말하는데, 이렇게 할 필요가 없다!
A: 정말 방송국에 들어갈 수 있어요?
B: 쓸데없는 말,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오늘' 육일' 파티의 사회자입니다!
갑: 아이고! 우리도 사회자가 될 수 있을까?
물론, 왜 안되죠? 제 머리카락은 이영보다 더 길어요. 제 표준어는 류의위보다 100 배 더 커요. 왜 안돼?
그럼 올해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B: 올해 제 말을 들어보세요.
갑: 아? 당신은 여전히 총감독입니까?
B: 그럴 가치가 없어! 지난달에 나는 방송국에 편지를 써서 학생들의 의견을 구했다.
우리의 생각과 생각을 상세히 말해 봐, 아아! 맞춰 봐, 사람들이 정말 그것을 사용!
정말?
B: 그들은 모두 내가 참여할 용기가 있다고 칭찬하고, 내가 개혁의식과 혁신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는데, 너무 대단하다! 사람의 작은 뜻이 크다!
갑: 와! 얘들아, 우리 큰 스타에게 박수를 치자!
B: (주머니에서 소시지를 꺼내 마이크로 사용)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모두의 박수 소리! 나는 틀림없이 국화평초 언니보다 잘할 것이다!
갑: 아이고! 정말 그래요!
나: (한 입 물었어요) 아! 맛이 아주 좋아요!
답: 기침, 기침! 너는 왜 먼저 음식을 먹니? "육일" 파티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 봐!
B: 대의는 이렇습니다. 대스튜디오는 아름다운 동화세계로 장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백새림, 가지각색의 나무집, 기이한 화초, 유리궁전, 각종 큰 블록이 있는데, 변화무쌍한 컴퓨터 불빛 아래 기묘한 기운과 색채가 빛나고 있다.
A: 정말 예뻐요!
B: 세계 각지의 고전 동요까지 더하면 정말 시적이다!
A: 무대도 아름답겠죠?
나: 물론이죠! 각국의 작은 화가들의 디자인에서 뽑은 가장 좋은 방안으로 한데 모였다.
와! 그것은 정말 아름답다! 조심하지 않으면 길을 잃기 쉽다!
파티에서 무슨 공연을 하나요?
나: 와! 훌륭해요! 먼저 출연진을 소개하겠습니다.
가: 거기 누가 있어요?
B: 65,438+000 명의 청년배우가 연주한 100 편의 애국영화 속 영웅대합창' 조국 노래' 입니다.
답: 좋아요! 애국 전통을 발양하고 중화의 부흥을 위해 분투하다!
B: 국내외의 유명 만화배우들이 공연하는 대형 가무 프로그램인' 우리 명절' 입니다. 손오공, 백설공주, 신필마량, 소삼모, 꽃요정, 후루바, 검은 고양이 경장, 미키마우스, 당노오리, 블루요정, 트랜스포머, 도라에몽, 크레용 짱입니다.
답: 좋아요! 그것은 세계 어린이 축제를 상징한다!
B: 작은 합창, 작은 합주, 작은 춤, 소품, 작은 곡예, 작은 무술, 작은 만담, 작은 연극이 있습니다.
마술, 게임 ... 어차피 오줌 말고 뭐든지 할 수 있어!
답: 쓸데없는 소리!
B: 10 대 청소년을 인터뷰하는 젊은 기자도 있습니다. 사회자는 우리의 우주 영웅 양리위 삼촌을 초청하여 모두를 만났다.
아이들은 우리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밤낮으로 열심히 노력한 학부모, 선생님, 어린이 예술가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답: 네! 네, 그렇습니다!
B: 빈곤지역에서 온 아이들 대표도 무대에 올라 우리의 명절 선물과 축복을 받아주세요.
우리는 손을 잡고 마음이 연결되어 있다.
B: 작은 서예가, 화가, 사진작가, 시인, 발명가 라이브 공연!
갑: 얼마나 풍부한 프로그램인가!
B: 네, 현장의 박수 소리가 코를 골는 소리보다 확실히 더 울립니다!
파티에 초대받은 손님은 누구입니까?
B: 세계 각국의 지도자와 유명인들이 모두 여기 있습니다! 아난 유엔 사무총장조차도 여기에 있다.
불행히도 세 명의 중요한 사람이 없어졌다.
누가 없어졌어?
조지 W. 부시 미국 대통령.
이 늙은이의 선반은 정말 크다!
나: 뭐! 나는 뒤뜰에서 이라크 전쟁에 화상을 입었다.
너는 어떻게 와서 우리와 함께 놀 수 있니?
가: 또 누가 거기 있어요?
B: 이라크 전 대통령 사담 후세인!
그의 집도 불이 났나요?
너의 집에 불이 났다! 우리의 옛 전우사 () 가 국제법정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 게다가, 부시는 오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갑: 아이고! 너무 아깝다! 다른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것은 유명한 테러리스트의 두목인 빈 라덴이다!
A: 빈 라덴이어야합니다, 그렇죠?
나: 어차피 다 똑같아요.
무슨 일이야?
B: 현재 나는 동굴에 숨어 있다. 내가 그에게 전화하면, 그는 감히 받지 못하고, 편지를 써도 주소를 모른다!
우리는 정말로 그에게 연락하는 방법을 모른다!
A: 그는 오지 않는 것이 좋겠다!
나: 왜요?
A: 그가 왔을 때, 큰 스튜디오에는 두 명만 남았다!
B: 다들 어디 갔어요?
A: 오래된 빈 라덴을 보자 마자 도망 쳤다!
B: 그럼 왜 하나 더 있어요?
A: 바로 그 큰 스타야!
나: 누구예요?
A: 호스트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습니까?
나: 아! 나야! ! !
가: 또 누가 거기 있어요?
나: 안 해요! 나는 빨리 달리는 것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