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 때, 나는' 임정영 좀비 영화집' 과 같은 좀비 영화를 보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 내가 찍은 영화 중 일부는 정말 좀비에 관한 것이고, 괴물에 관한 이야기이다. 홍콩에서 제작한 일부 영화들은 여전히 그 매력이 있고, 지금도 여전히 고전이다. 당시 일부 긴장된 줄거리를 보면 특히 두려웠지만, 임정영 보면 전혀 두렵지 않았고, 그런 알 수 없는 안전감도 있었다. 모두의 인상에서 임정영 은 신기한 도사, 어떤 것 이었기 때문이다.
때때로 배우가 고정한 가면은 실제로 배우 자체에 약간의 고민을 불러일으켜 그의 연예사업을 제약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영화의 주인공은 연기한다. 이 사람을 처음 봤을 때, 인터넷에서 각종 이모티콘을 떠올렸고, 이영장이 내 이태리포를 잡아당겼다는 생각이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관객이 강제로 배우에게 첨가한 것이다. 예를 들어, 관곡이라는 캐릭터와 이 얼굴을 볼 때, 관곡이 아니라 관곡이 신기하다는 생각이 든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사실 그 고정적인 사람은 관중에게 불공평하다. 배우가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 학과 안팎의 두 세계. 드라마 영화에서 촬영한 것들 중 일부는 배우 본인이라는 직업에 대한 존중이다. 그는 관객에게 그가 극 중 그 사람이라고 생각하게 할 수 있다. 배우의 연기가 매우 우수하다는 것을 증명하고, 이 캐릭터에 매우 적합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지만, 우리는 이 캐릭터를 배우에게 강요할 수 없다. 왜냐하면 그는 다른 연예사업 연역작업이 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