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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들과 밤의 노래(리유) 시 번역과 감상

지유 시리즈: 슬픔에 관한 고대 시: 인생에서 슬픔과 증오를 피하는 방법? 엑스터시의 한계는 무엇입니까? 내 고향의 꿈이 돌아 왔고 눈물이 내 눈에 떨어지는 것을 느낍니다. 가장 높은 건물은 누구입니까? 가을은 화창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과거는 여전히 꿈처럼 공허합니다. 주1 이 노래는 보살야인, 꽃의 의도, 매화 문장, 밤구름 일광욕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이 단어는 '노래'라는 단어가 없는 쭌첸지, 쯔종에서 지예로 표기됩니다.2 그는 할 수 있다:어떻게, 언제, 언제. 면제하다: 면제하다, 면제하다, 없애다.3 엑스터시: "엑스터시"와 같은 말로 영혼이 육체를 떠나는 것을 말하며, 여기서는 영혼이 육체를 떠난 것과 같은 극심한 슬픔을 묘사하는 데 사용됩니다. 외로움: 나는 혼자입니다. 한계는 무엇인가:무한이라고도 합니다.4. 귀환:《남당서》와 《후한서》의 "첫 귀환-황제 연대기"에 나오는 "첫 귀환"입니다. 꿈속에서 고국으로 돌아왔다.5 잠(자오)이 오다:일어나다. 자고 일어나 처질 처:흐르지만 떨어지지 않는 상태.6 누구와:누구와 함께. 누가 그와 함께 높은 건물에 올라갔는가.7 긴 메모:항상 기억하십시오. 치우청:청명한 가을날. 이것은 지난 가을 여행에 대한 참조입니다. 보기:멀리 보고, 조심하다.8 또한(오하이오)처럼; 겉으로는 여전히. 아직, 아직. 감상 이 작품은 이유의 후기 작품 중 걸작 중 하나입니다. 리유가 나라가 망하고 포로가 된 후 쓴 작품으로, 조국과 과거에 대한 그리움과 감옥 생활에 대한 슬픔과 절망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즉, 마령은 『남당서(南唐書)』 『후주서(後周書)』 제5편에서 "후주 여포의 시는 '옛 나라의 꿈이 돌아왔으니 눈물이 난다'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구름 : "어젯밤 작은 건물과 동풍, 옛 나라는 달을 뒤돌아 볼 수 없습니다." 옛 나라에 대한 생각도 있습니다. 리유가 북쪽으로 끌려간 후 그는 포로 생활을했고 * * *의 영향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는 과거를 돌아보고 현재를 걱정하며 옛 나라를 생각했지만 증오와 무력감으로 가득 차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후기 시에 진솔한 감정과 강한 예술적 영향력을 부여한 것은 그의 마음 상태였습니다. 이 단어가 그 예입니다. '말씀'의 첫 부분의 작가는 망국의 슬픔과 조국으로의 귀환을 꿈꾸는 아픔을 느낍니다. 처음 두 줄은 경멸과 감정으로 시작하여 가슴속의 무한한 슬픔과 증오를 직설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인생"이라는 문구는 한숨이며 삶에 대한 추상적 인 요약입니다. 그것은 자신뿐만 아니라 모든 존재에 관한 것입니다. '슬픔'은 그 자체로 독특한 풍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괴로움"은 자기 증오, 자기 연민, 자기 연민, 삶에 갇혀 있는 무력감입니다. '증오'는 자기 상처와 자기 연민, 나라를 잃은 사람의 무한한 후회입니다. 이 "슬픔"때문에 저자는 "혼자가 될 수 없다", 침투의 어조에서 "혼자"라는 문장, 단어 의미가 더 발전하여 작가의 특별한 슬픔과 절망에 대한 깊은 이해를 보여줍니다. 문장의 "외롭다"라는 단어는 철저한 어조와 더 높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작가가 깊이 이해하는 특별한 종류의 슬픔과 절망을 보여줍니다. 유비윤은 "남당대 두 대 작사가에 대한 리뷰"에서 "첫 문장은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알면서 펜을 돌리고 슬픔을 묻을 곳이 없다는 것을 느낀다"고 말했다. '옛 나라의 꿈에서 돌아오다'의 이 세 줄은 앞의 두 줄의 슬픔과 증오를 더욱 구체화하고 개인화합니다. 멸망한 나라의 왕인 유비는 당연히 조국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가지고 있기에 밤이면 그리움에 잠길 것입니다. 그러나 사물은 어제의 것이 아니고 사람은 그 몇 년 전의 것이 아닙니다. 과거의 기쁨과 영광은 꿈속에서만 재현 될 수 있지만이 재현은 작가에게 무한한 슬픔과 슬픔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깨어 나면 감정에 압도되고 뜨거운 눈물을 흘립니다. "꿈나라에 눈물이 내린다"는 고향을 다시 방문하는 것에 대한 걱정뿐만 아니라 현실 상황의 외로움과 무력감도 있습니다. 현재와 과거의 대조는 엄청나며 감정은 훨씬 더 복잡합니다. 다음 구절은 작가의 과거 공허하고 꿈같은 삶에 대한 슬픔과 슬픔을 계속 묘사하고 있습니다. '누가 가장 높은 건물인가'는 누구도 가장 높은 건물이 아니라는 뜻으로, 작가의 어려운 상황과 외로움을 더욱 조명합니다. 작가는 멀리서 고국을 바라보고 고향을 기억하기 위해 고공에 올라간다는 속담처럼 고향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옛 나라는 눈에 보이지 않고, 설령 보인다고 해도 그때의 옛 나라는 아니며, 고향은 돌아올 수 없다. 이런 종류의 증오는 기억에 의해서만 뒷받침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항상 가을과 맑은 날을 기억하라"는 작가의 문구는 정말 무력한 한숨입니다. 어제의 게으름과 오늘의 외로움, 어제의 번영과 오늘의 슬픔은 서로 정반대이므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얼마나 고통스러운가!" 현실에서 무력감은 항상 사람들을 공허하게 만들고 삶의 고통은 항상 사람들에게 견딜 수없는 느낌을줍니다. 그래서 작가는 과거가 공허하고 여전히 꿈과 같은 느낌을 갖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과거는 정말 공허합니다. 그러나이 현실은 작가가보고 싶은 마지막 것입니다. 이 현실도 꿈이었으면 좋겠다는 것이 작가의 바람입니다. 꿈처럼은 작가의 명쾌함이 아니라 작가의 혼란입니다. 이 혼란에는 너무 많은 무력감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단어의 전체 의미는 달성되지만 스타일은 손실됩니다. 시 전체가 '꿈'을 중심으로 '공허'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는 솔직하고 진지합니다. 시의 여덟 줄은 각각 울음 대신 노래가 있고, 조각이 아니라 사랑이 담긴 토속시와 같습니다. 시 전체가 감정, 회상, 무력감, 슬픔으로 가득 차 있으며, 모두 진실한 감정으로 인해 감동적이며 동시에 뻐꾸기가 피를 흘리는 것과 같은 표현의 자연 스러움으로 인해 점점 더 완곡 해지고 슬프고 감동적이며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첸 팅주오는 댓글에서 "노래와 춤의 가난한 곳을 돌아보며", "며칠 동안이 사람은 누구인가?"라는 댓글에서 "동원하지 마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