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중국 의학에서 기공은 형체, 기, 정신이 삼위일체가 되어 신체를 강화하고 질병을 물리쳐 수명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중국 의학에서 기공은 형체, 기, 정신이 삼위일체가 되어 신체를 강화하고 질병을 물리쳐 수명을 연장하는 것입니다.

중국 민족의 찬란한 문화의 진주인 기공은 건강 유지와 재활 분야에서 큰 공헌을 해왔습니다. 기공은 수천 년 동안 전승되어 왔으며 신체 강화, 질병 퇴치 및 수명 연장, 기질 함양에 긍정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그것은 또한 역사적인 학교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우리는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어떤 단계를 거쳐야 하는지, 그리고 이러한 단계의 운영에 어떻게 대처해야 안전하고 빠르게 통과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치료법으로서의 한의학 기공은 1950년대부터 각광을 받아왔습니다. 많은 만성 질환 환자들이 팔단기공, 이진경, 오금놀이, 오행, 신기공, 육자식 등 한의약 기공을 수련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좋은 역할을 했고 광범위한 관심을 끌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기공의 수련과 연구에 참여하여 1970년대와 1980년대에 절정에 이르렀습니다. 수천만 명의 군대가 기공을 수련하고 있으며, 기공 수련 대상은 노인, 허약자, 병자, 장애인에서 점차 젊고 건강한 사람으로 확대되었습니다. 많은 대학, 초등학교, 기업 및 기관에서 기공 상담 수업을 개설했습니다.

기공은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특징으로 일반 대중의 마음속 깊이 침투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많은 사람들이 기공에 신비주의와 미신적 색채를 도입하여 기공 수련의 가장 근본적인 목적인 신체의 강화, 질병 제거 및 수명 연장을 훼손했습니다. 기공 수련 환경의 순수성을 보장하기 위해 형태와 정신의 삼위일체 생명 개념을 탐구하고 발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중국 의학에서 기공 수련은 삼합의 궁극적인 성취를 설파하는데, 어떤 삼합을 말하는 건가요? 이 삼조는 형, 기, 신의 조율을 말하는데, 형, 기, 신의 삼조는 『화남자』에서 '형은 흘리는 사람의 생명이고, 기는 충만한 사람의 생명이며, 신은 생명의 체계'라고 처음 등장했다. 탈구는 세 가지 악이다."라고 했습니다. 이처럼 형, 기, 신은 서로 연결되어 있고 없어서는 안 될 존재입니다. 한의학에서 이 세 가지를 어떻게 보는지 살펴봅시다.

소위 '형'은 우리 삶에서 형상을 가진 실체, 즉 형상을 우리 삶의 활동의 기초로 공식적으로 이해하는 것입니다. 한의학의 고전인 "황제내경"은 "기혈이 합쳐지고, 영광과 건강이 연결되고, 오장육부가 있고, 신이 있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이것은 한의학이 신체의 장기와 내부 장기를 매우 중요하게 여기고 신체의 기와 혈액이 매끄럽고 룽웨이가 조화롭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이 두 단어의 선을 조율하는 것은 생명의 실체를 의미하는 실체의 선을 조절하는 실체, 외부의 사지와 백 관절, 기와 혈액을 지키는 오장육부와 육장을 지칭하는 실체를 말합니다. 사실 이 단계는 중국 기공 수련에서 처음으로 경험하는 단계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강조하는 것은 몸동작의 정확성이 자세 교정의 진행을 보장하는 열쇠라는 것입니다. 누구나 몸동작을 연습할 때 대략적인 동작은 따라 할 수 있지만, 동작의 세부적인 부분을 자세히 연구하는 사람은 거의 없으므로 중국 기공을 수련할 때 주의해야 할 부분입니다.

'기'에 대한 이해를 이어서, 한의학에서는 기를 인체의 생명 활동으로 간주합니다. 한의학에 따르면 기는 인체의 생명 활동을 위한 기본 물질입니다. 신체의 각 부위에 기의 분포에 따라 원기, 진액 기, 자양 기, 위 기, 내장 기 등 다양한 성격의 기를 생성합니다. 또한 기의 분포가 고르지 않고 기의 양이 위아래로 변합니다. 소위 기의 조절은 기의 분포가 인간의 삶의 법칙에 따를 수 있음을 인식하여 기의 움직임을 신체의 움직임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상태로 조정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기의 조절은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우리 몸이 기의 변화를 가장 확실하게 느끼는 위치, 즉 기를 호흡하는 위치에서 시작하여 다양한 호흡법을 통해 전신의 기를 동원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운동해야 합니다. 고대인과 현대인의 연구를 통해 기 호흡의 주요 운동 방법은 복식 호흡이며 날씬하고 고른 호흡 상태를 달성하는 것이 좋다는 것이 지적되었습니다.

생명의 마지막 요소 인 "신"은 한의학의 이해에서 신체의 생명 활동과 인간의 사고 및 의식 활동의 표현을 의미하므로 기의 형태를 조절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이미 신을 조절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의 활동이 몸 전체에서 수행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즉, 기를 조절하는 활동은 기와 신이 조화를 이루고 신을 사용하여 기를 신체의 다른 부분으로 안내하는 마지막 단계인 신을 조절하는 단계를 포함하여 한의학에서 기공의 전체 수련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한의학에서 기공은 대부분 신의 인도를 받아 신체의 경락을 따라 이동합니다. 이 장기적인 운동은 집중력과 순발력에 좋습니다.

중국 기공을 수련하면 결국 신체, 기, 정신의 움직임이 서로 양립할 수 있을 정도로 통합된 삼음일체 상태에 도달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