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천우
용천우는 고대 카이푸 사원의 다슝바오 홀 뒤뜰에 있습니다. 고대 카이푸 사원의 16경 중 하나이며 위안양 우물과 같은 계통의 샘에 속합니다. 사원 내부에는 비랑호, 백련못, 방류못이 모두 룽취안의 물을 모아 만든 연못입니다. 이청은 오늘 '롱취안 우물'이라는 시를 지었다."
영혼의 샘은 달빛을 가두고 어두운 흐름은 길다.
백 개의 강이 합쳐지고, 잉어가 바다를 뛰어넘네.
양경의 '개후사 백련 연못':
연못은 한가롭게 경치를 즐기며 정글을 거닐며 복된 땅을 찾아 헤매고 있다.
꽃 파리 사원 조용한, 향, 풍경을 추적, 연민.
카이푸시 사원은 현재 카이푸구의 카이푸시 도로인 풍수 동쪽 강변의 샹장강 북쪽 창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대 중국 선불교의 린지파의 유명한 사원입니다.
카이푸 사원은 당나라 말기 명 황제 2년인 927년 사모아의 폴린에 의해 초나라 왕 마인과 그의 아들 마시판의 지원으로 창건되었습니다. 당시 마는 창사를 수도로 초나라를 세우고 도시 북쪽에 궁궐을 짓고 후이춘원을 여름 휴양지로 건설했습니다. 당나라 말기 천성 2년(927년)에 마염의 아들인 마서판은 승려 폴린에게 춘원의 일부를 선물하고 개복원을 세웠습니다. 판은 왕위를 계승한 후 웨이즈산 옆과 비랑호 북쪽에 여러 건물을 지어 카이후쿠 사원을 유명한 명소로 만들었습니다.
조나라 통치 기간 동안 사만자크는 모든 사원의 보수 공사를 진행했습니다. 북송 말기에는 사원 안팎에 웨이즈, 비랑호, 백련연못, 롱취안우물, 해제연못, 원양우물, 풍주주, 무유령, 잔판각, 자아인당, 회춘원, 회색계단교, 셰챗관, 칭타이교, 불탑, 천불화분 등 16곳이 있었으며, 이 중 16곳은 모두 사천왕이 설계한 것입니다. 이 사원은 웨이쯔산, 비랑호, 고대 녹나무, 맑은 물과 아름다운 경치가 어우러진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남송 시대의 유명한 합리주의자 장의는 카이푸 사원을 방문한 후 "나는 카이푸 사원에서 승리를 거두었다"라는 글을 썼습니다. 명나라의 학자 이문은 '카이후 사원'이라는 시를 지었는데,
사랑은 경치에 매료되어 자연스럽게 그림 속으로 들어온다
. 물은 거울처럼 밝고 산은 달팽이처럼 푸르다.
원숭이를 안고 동굴로 돌아간 구름과 학이 쉬고 있습니다. 꽃들은 여유로움이 가득하다.
지난 천 년 동안 카이후쿠 사원은 여러 번 재건되었습니다. 오늘날 카이후쿠 사원의 건물 면적은 65,438+6,000평방미터입니다. 안타깝게도 웨이쯔산은 비랑호에 의해 메워졌어요. 예전만큼 광활하지는 않지만 여전히 인상적이고 웅장한 전당입니다. 사원 전체가 3미터 높이의 붉은 성벽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남북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주요 건물은 산문, 3개의 본당과 2개의 칸막이 홀입니다.
카이후쿠 사원의 정문인 산문은 높이 10미터, 폭 8.5미터의 네 기둥, 세 개의 문으로 이루어진 화강암 탑 건물입니다. 꼭대기에는 3개의 짧은 처마가 있고 노란색 유약을 바른 기와로 덮여 있으며 중앙에는 물고기의 입맞춤이라는 고정 지붕이 있습니다. 정문 광장의 기둥에는 부조나 캐릭터, 꽃과 나무가 화려하게 그려져 있습니다. '산문 커플'은 청나라 자칭 11년(1806년)에 후난성 대사 한홍이 만들었습니다. 이안윤:
위지치펑; 비보 히든 드래곤.
전실은 폭 3칸, 깊이 3칸으로 화강암 기둥, 처마가 없는 맞배지붕 목틀, 황색 유약 기와, 가운데 타오바오, 양쪽 끝에 아오자 물고기 입맞춤, 높은 처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가운데 홀은 닥숑바오 홀이라고도 불리는 본당으로 사원의 주요 건물입니다. 마하리시보전의 돌기둥에는 다음과 같은 글귀가 새겨져 있습니다."
푸른 호수 달을 두드리는 비, 먼저, 그 다음, 그리고 그게 다야,
산기슭의 봉우리와 구름을 치는 프랑스 종, 텅 빈 텅 빈 텅 빈, 텅 빈 색, 영원히 텅 빈.
.
용샘과 옥샘
위루산 고대 여산사 관음각 앞 높은 기단 아래에는 두 개의 우물이 있는데, 바로 '용샘'과 '옥샘'입니다. 각 우물에는 화강암으로 조각된 수도꼭지가 있습니다. 용의 입에서 물이 흘러나와 우물 웅덩이를 형성하며 샘물은 매우 맑습니다. 루산에는 오랫동안 기록되어 온 많은 샘이 있습니다. 성홍지 "징저우 기록"구름 : "창사 서해안에는 샘 주위의 숲 능선을 통해 훌륭한 집이있는 루산이 있습니다." "징 셰", 즉 고대 여산 사원, 다오린 사원.
굴루산 사원은 오 보정 3년(268년), 건물 규모, 당당하고 장엄한 전당에 지어졌습니다. 두 푸는 "사원의 문이 활짝 열려 있고 사원의 기슭이 치샤 호수에 삽입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유유시는 "높은 전당이 장사를 압도하고 멀리서 내려다보인다"라고 읊은 적이 있습니다. 당나라 시인 조송은 위루산사라는 제목의 시에서 이렇게 읊었습니다."
하이윈사, 문을 열 때마다. 수천 그루의 나무가 자라지 못하고 봄은 더 깊게 들린다.
비가 그치면 새들은 해가 지면 가라앉는다. 밝은 달이 뜨는 밤, 나는 초나라의 모루를 품고 있다.
당 개원 18년(730년), 위대한 서예가 리용은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여산사 비석'을 새겼습니다. 창사 마수창의 고대 여산사에는 여산사의 뛰어난 사람들이 담겨 있습니다.
구름에서 나온 고대 사원, 월색이 고르게 나뉘어 둘러싸여 있고, 유명한 산이 명소로 남아 있고, 소릉이 문장을 쓰고, 북해가 비석을 새겼습니다.
1986년부터 창사불교협회가 옛 모습을 복원하는 작업을 주관했습니다. 당나라의 홀 모방, 돌출 처마 히스테리 지붕, 노란색 유약 타일, 폭 7. 석가모니의 홀 재건 내부에는 약사가 부처님, 아미타불 및 기타 불상을 유약 처리했습니다. 문은 아치 모양이며 조각 된 용과 봉황이 조각되어 매우 화려합니다. "고대 도로 산 사원"이라고 쓰여진 커플의 양쪽은 청나라 왕창윈이 쓴 청나라 말기, 필체가 강하고 커플 :
한 웨이 첫 번째 장면 : 후난 첫 번째 장면.
미륵불전으로 들어서면 전각의 앞쪽은 미륵불, 뒤쪽은 베단타불상, 좌우 벽면에는 18개의 불상이 봉안되어 있습니다. 가운데 건물은 42개의 돌기둥으로 지탱된 새로 지어진 다슝바오 홀입니다. 홀에는 3개의 전신 불상이 있고 왼쪽, 오른쪽, 뒷벽에는 기사도 불상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미륵전 양쪽에는 종각과 북각이 있고, 본당 양쪽에는 명상실과 법당이 있는데, 이는 옛 방식과 다르지 않습니다. 중앙 홀에서 뒤쪽 홀을 지나면 티베트 경전 파빌리온에 도착합니다. 숨겨진 경전각은 청나라 강희제 39년(1'700)의 잔재로, 새로운 자비의 여신상은 높이가 약 4미터에 달합니다. 석조 아치에는 리융윈(李永云)의 시 '수조 개의 향기로운 바다, 수백 날의 달빛'이 새겨져 있습니다.
위취안 산
위취안 풍경은 창사시 위취안 거리 대포 기지에 위치해 있습니다. 원래의 위취안 웅덩이는 넓고 돌에서 솟아납니다. 수영장 물은 진주처럼 솟아납니다. 물은 맑고 파랗고 모래는 고운 돌, 녹색은 녹조류로 하나하나 구분할 수 있습니다. 사원을 잘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고 일찍 폐지했습니다. 관음사는 유취산, 지롱 사원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청나라 통지 "창사 현"에서 : "지에 롱시는 창사 푸, 즉 유취 산 관음 사원, 건국 초기에 지어진 지에 롱시. 강희 49년(1710년), 총독 쉬 수리." 건륭 12년(1747년), 장사현 총독 노수고가 관음사를 중수하고 연화대를 재건하여 문이 구름과 연결되었다:
몇 년 동안 법 도둑질을 한 보살은 옷과 음식 걱정이 없었고, 오늘 연화대를 재건하니 앞으로 평생이 행복할 것이다
.
청봉의 성(1851-1861)이 새로 지어졌습니다. 사원은 북쪽에 자리 잡고 남쪽을 향하고 있으며, 기단은 길이 83미터, 너비 18미터입니다. 청나라 순제 7년(1650년)에 장사성 총독 장홍유도 시창거리에 관음사를 세웠습니다. 그러나 시창 거리의 향은 그다지 번창하지 못한 반면 유천산은 날로 번영했습니다.
옛날에 위촨산은 창사에서 햇빛이나 비를 기원하는 중요한 장소이기도 했습니다. 위촨산 핑에는 극장 무대가 있었습니다. 무대에는 종이로 만들어져 사악해 보이는 큰 귀신이 있었습니다. 그는 "히데리가미"라고 합니다. 오랫동안 비가 내리지 않으면 징과 북을 치며 히데리가미를 무대에서 쫓아냈다고 합니다. 중화민국 13년(1924년) 창사에 홍수가 났을 때, 총독 자오헝티에는 북문으로 가서 강에 제사를 지냈습니다. 제사를 마친 후 곧바로 위취안산으로 올라가 타오와 리얼을 숭배했습니다.
1938년 원시 화재로 극장과 불상만 남은 관음사, 일제 침략 전쟁 승리 후 재건 1966년 불상은 카이푸지 사원으로 보내졌고, 사원은 거리 공장으로 개조되었습니다. 몇 년 전에는 위취안 거리에 벽돌 현판이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습니다.
완푸징
완푸젠린에 있는 완푸징은 카이푸구 천불림로에 있는 곳으로, 이전에 룽싱사가 있던 자리입니다. 룽싱 사원은 당나라 시대에 지어졌으며 송나라와 명나라 시대에도 자주 지어졌습니다. 명나라 홍우랑중, 샹샹 문인 류성원의 '눈 속에 머물다'라는 시;
눈은 푸르고 푸르니 담장 때문에 혼란스러웠다. 진주 떠있는 그릇은 여전히 누워 있고 소나무와 학의 달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홀은 섬세한 구름으로 가득하고 잡종 구름이 공중에 날고 있습니다. 노승은 숙제를 마치고 독경등에 앉아 옷을 수선하고 있었다.
이 사원은 명나라 말기에 버려졌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홍청초가 후난을 거쳐 이곳을 재건했습니다. 재건된 사원은 완푸 사원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청나라 초기에 가장 큰 불교 사원 중 하나였습니다. 타오루나이의 '완푸 선림 재건 비석'에는 선림과 완푸 영역의 전경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헝헝 주변에 나무를 심고 협동조합을 설립하고 찻집을 차우타오와 가까운 곳으로 옮겼습니다. 그랑프리 홀 건물, 두 개의 홀, 창시자와 가믈란이 있고 그 뒤에 피쉬 테일 쉬안의 세 개의 누각이 있으며, 조형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북쪽에서 왼쪽으로 봄이 흐르고 규칙적인 흐름은 연못입니다. 연못에는 섬이 있고 섬은 정자이며 용의 신을 숭배하고 대나무 나무 반사를 숭배합니다. 샘에서 수십 걸음 떨어진 곳에 향기로운 부엌이 있고, 수안의 산, 건물의 종과 북, 단의 분필이 상쾌하고 큰 란루오가됩니다.
이 사원은 공화당 시대에 버려졌지만 80 년대의 샘물은 남아 있습니다.
젠린 우물
젠린 우물은 톈신구 시타이링에 있습니다. 원래 젠린의 우물이었습니다. 우물은 버려졌지만 줄무늬 화강암으로 만든 우물 플랫폼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강에서 2,000피트 이내에 건물 금지"라고 쓰여 있는 돌은 고대 창사 정부가 홍수가 난 강 수로에 건물을 짓는 것을 금지한 기념비로 추정됩니다.
선 숲에 있는 수녀원은 창사에 있는 네 개의 정글 중 가장 큰 정글입니다. 수녀원은 창사의 '4대 정글' 중 가장 큰 규모였으며, 중화민국 시대에는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수녀원에 살았습니다. 창사의 선림은 예로부터 유명했으며, 당나라 달리의 시인 장건은 '유차우 이별에 대한 이야기'라는 시에서 창사의 선림에 대한 애착을 다음과 같이 표현했습니다."현자들은 서로 알지 못하지만 우연히 친구가 되었다"
. 수판은 좌군을 방문했으니 선림에 의지하지 말라.
향수는 바다로 흐르고, 추운 천리. 밤에 소나무를 보면 산이 밝고 달이 밝고 유인원들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송과 월에 대한 글을 쓰다 보면 자연스럽게 왕웨이의 유명한 대사 "소나무에 달빛이 있고 시냇물에 수정석이 있다"가 떠오릅니다. 장젠이 창사의 선림에 그토록 헌신적인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숲 속의 사원 전체가 잘 배치되어 있고 아름다운 환경과 쾌적한 경치를 자랑합니다. 산문을 들어서면 웅장하고 엄숙한 대웅전이 있습니다. 본당 오른쪽에는 열 명의 승려를 맞이하는 칭의 홀이 있습니다. 홀 뒤에는 왼쪽과 오른쪽에 쪼그리고 앉을 수 있는 직사각형 안뜰이 있습니다. 둘째, 베딕 사원은 불교를 수호하고 사원 수행자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베딕 보살이 장군으로 등장했던 곳입니다. 베딕 홀의 양쪽에는 거실이 있고, 거실 좌우의 파티오에는 꽃과 나무가 심어져 있어 일년 내내 꽃향기가 가득합니다. 안뜰에는 두 개의 긴 정사각형 벽이 있는데 왼쪽 벽에는 당나라의 18명의 총각이, 오른쪽 벽에는 송나라의 7명의 현자가 그려져 있습니다. 정교하고 사실적인 그림은 많은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바라보게 하며 칭찬이 가득합니다. 안뜰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로 덮인 가짜 돌산, 금붕어 연못, 선림 우물이 있으며 매우 우아합니다. 거실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석가모니 부처님을 중앙에 모신 마하무드라 홀이 있고, 좌우에 아미타 부처님이 모셔져 있습니다. 홀 안에는 향, 꽃, 램프, 배너가 향 연기로 둘러싸여 있고 밝은 조명이 켜져 있습니다. 오른쪽 통로는 명상실로 이어지는데, 중앙에는 서양 불교를 위한 명상실이 있습니다. 왼쪽 통로는 사순절 홀로 이어집니다. 언뜻 보면 대불전, 선홀, 사순절 홀은 모두 지그재그로 이어져 있으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설계되었습니다.
태이
태이 연못은 창사 톈신구 난후루 남쪽 구두이산 기슭에 있으며, 태이 사원에서 사용하는 우물입니다.
"샹청 고대 도시 여행"에 따르면 타이이 사원은 고대에는 청궁으로 알려졌으며, 당나라 때 연금술에 사용되던 타이이는 나중에 타이이 사원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 사원은 원래 데룬먼(지금의 샤오시먼)에 있었는데, 원 25년(1365년) 후사 다리 바깥 남문으로 옮겨졌습니다. "사원 안에는 타이이 연못이라는 샘과 돌이 있습니다. 연못에는 7인치 길이의 황금 용이 있는데, 종종 숨겨져 있습니다. 여름이 한창일 때 가끔씩 나와서 자기 목욕을 한다." 명나라 정덕창사 총독의 토지시:
야생사 가오린타이이 제단, 약수 용우물 참궁. 쌍봉 퀘는 샹장강 흰 곳에 있는데, 기러기가 오면 황금나무 단이다.
봄에 호랑이를 저주 한 브라흐마 승려가 있었지만 밤에 여행을 떠난 신은 없었습니다. 산의 기운은 얇지 않고, 붉은 먼지 관리들은 돌 울타리 옆에 서서 하루를 보내지 않으려 고하지 않습니다.
청나라 "화순현 기록"에 따르면 "구룡 연못 뒤에있는 태이 사원은 길이가 1 피트에 불과하고 깊이가 2 피트에 불과합니다. 샘물은 마르지 않습니다. 그 옆에는 타이이가 실제로 약을 정제하는 곳이라고 알려진 약 정제 웅덩이가 있습니다. 태양 신경총에 중송이 물린 자국이 있습니다. 송나라 12년 아홉 번째 달에 난월은 선종 사찰로 바뀌었고, 지은 사람의 이름입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후난통지:
태이선사는 태이사에 살면서 약연못에서 약을 만들었다. 전염병이 창궐했을 때 이 약첩은 병을 치료하는 상징이자 약이었습니다. 옛 태이못이 더운문에 있었고 고독한 문 장로라는 승려가 돈을 주며 함께 나갔다고 들었는데 나중에 어떻게 됐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야오치와 룽징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용왕궁 구징
용왕궁 구징은 원래 용왕궁에서 사용하던 곳으로 1990년대 초의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용궁은 카이푸구 신펑거리에 위치한 용왕궁이라고도 불리는 백수왕룡궁으로, 용왕사라고도 불립니다. 청나라 통즈현 창사현 기록에 따르면 용궁은 원래 백룡왕을 모시는 백산사(白山寺)로 알려졌습니다. 가경 초기에 수해로 파괴된 도광 18년(1838년), 많은 사람들이 기초 재건을 위해 기부했습니다. 셴펑 2년(1852년) 화재로 소실, 퉁즈 7년(1868년) 재건. 사원 내부에는 크고 작은 10개의 동상이 있으며, 가장 북쪽에 있는 큰 용왕 동상이 있습니다. 신중국 건국 후 용궁은 자본주의를 물리치기 위한 '문화대혁명'으로 사원이 거리 공장으로 바뀌고 90년대 주거용 건물 철거로 파괴될 때까지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일반 사찰 우물로서의 롱 왕공 우물은 특별하지 않지만 창사 시민 소방을위한 소방 우물로서 수십 년의 역사에서 중요한 공헌을했습니다. 65438-0927, 창사 26 개 시민 소방 조직이 창사 소방 연맹을 공동으로 설립했습니다. 수룡 사무소, 양룡 클럽 및 소방 클럽의 회의에 참여하여 총칭하여 창사시 소방 연맹 x x 소방 클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창사시 소방관 협회 용궁 소방 클럽"은 공식적으로 황 하이 춘 대장 인 위안 하이 아오 감독으로 명명되었습니다. 당시 창사의 모든 사원에는 물이 풍부한 우물과 소방 장비를 보관할 장소가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방 클럽은 사원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용궁 소방 클럽 외에도 간원궁 소방 클럽(포지 거리), 천페이궁 소방 클럽(등영교 남문), 두오포 사원 소방 클럽(샤오동 고양이 길), 샤옌 사원 소방 클럽(베이 정예 거리), 판사 사원 소방 클럽(중산 동로), 어성 사원 소방 클럽(중산 서로), 당공 사원 소방 클럽(샤오우먼와이 거리)이 있었으며 이들 사원에는 종종 경고문이 게시되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고문을 게시하기도 합니다.
문은 열려 있지만 항상 닫혀 있습니다. 완푸징
완푸징은 카이푸구 첸폴린 레인에 있는 완푸젠린에 있으며, 이전에는 룽싱 사원이 있던 자리였습니다. 룽싱 사원은 당나라 시대에 지어졌으며 송나라와 명나라 시대에도 자주 지어졌습니다. 명나라 홍우랑중, 샹샹 문인 류성원의 '눈 속에 머물다'라는 시;
눈은 푸르고 초록, 나는 울타리 때문에 혼란스러웠다. 진주 떠있는 그릇은 여전히 누워 있고 소나무와 학의 달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홀은 섬세한 구름으로 가득하고 잡종 구름이 공중에 날고 있습니다. 노승은 숙제를 마치고 독경등에 앉아 옷을 수선하고 있었다.
이 사원은 명나라 말기에 버려졌습니다. 청나라 초기에 홍청초가 후난을 거쳐 이곳을 재건했습니다. 재건된 사원은 완푸 사원으로 이름이 바뀌었고 청나라 초기에 가장 큰 불교 사원 중 하나였습니다. 타오루나이의 '완푸 선림 재건 비석'에는 선림과 완푸 영역의 전경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헝헝 주변에 나무를 심고 협동조합을 설립하고 찻집을 차우타오와 가까운 곳으로 옮겼습니다. 그랑프리 홀 건물, 두 개의 홀, 창시자와 가믈란이 있고 그 뒤에 피쉬 테일 쉬안의 세 개의 누각이 있으며, 조형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북쪽에서 왼쪽으로 봄이 흐르고 규칙적인 흐름은 연못입니다. 연못에는 섬이 있고 섬은 정자이며 용의 신을 숭배하고 대나무 나무 반사를 숭배합니다. 샘에서 수십 걸음 떨어진 곳에 향기로운 부엌이 있고, 수안의 산, 건물의 종과 북, 단의 분필이 상쾌하고 큰 란루오가됩니다.
이 사원은 공화당 시대에 버려졌지만 80 년대의 샘물은 남아 있습니다.
젠린 우물
젠린 우물은 톈신구 시타이링에 있습니다. 원래 젠린의 우물이었습니다. 우물은 버려졌지만 줄무늬 화강암으로 만든 우물 플랫폼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강에서 2,000피트 이내에 건물 금지"라고 쓰여 있는 돌은 고대 창사 정부가 홍수가 난 강 수로에 건물을 짓는 것을 금지한 기념비로 추정됩니다.
선 숲에 있는 수녀원은 창사에 있는 네 개의 정글 중 가장 큰 정글입니다. 수녀원은 창사의 '4대 정글' 중 가장 큰 규모였으며, 중화민국 시대에는 1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수녀원에 살았습니다. 창사의 선림은 예로부터 유명했는데, 당나라 달리 시인 장건의 '유차우 작별 이야기'라는 시는 창사의 선림에 대한 애착을 다음과 같이 표현했습니다."현자들은 서로를 알지 못하지만 우연히 친구가 되었다. 소판은 좌군을 방문했으니 선림에 의지하지 말라.
향수는 바다로 흐르고, 추운 천리. 밤에 소나무를 보면 산이 밝고 달이 밝고 유인원들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송과 월에 대한 글을 쓰다 보면 자연스럽게 왕웨이의 유명한 대사 "소나무에 달빛이 있고 시냇가에 수정석이 있다"가 떠오릅니다. 장젠이 창사의 선림에 그토록 헌신적인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숲 속의 사원 전체가 잘 배치되어 있고 아름다운 환경과 쾌적한 경치를 자랑합니다. 산문을 들어서면 웅장하고 엄숙한 대당이 있습니다. 본당 오른쪽에는 열 명의 승려를 맞이하는 칭의 홀이 있습니다. 홀 뒤에는 왼쪽과 오른쪽에 쪼그리고 앉을 수 있는 직사각형 안뜰이 있습니다. 둘째, 베딕 사원은 불교를 수호하고 사원 수행자들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베딕 보살이 장군으로 등장했던 곳입니다. 베딕 홀의 양쪽에는 거실이 있고, 거실 좌우의 파티오에는 꽃과 나무가 심어져 있어 일 년 내내 꽃향기가 가득합니다. 안뜰에는 두 개의 긴 사각형 벽이 있는데, 왼쪽 벽에는 당나라의 18명의 총각이, 오른쪽 벽에는 송나라의 7명의 현인이 그려져 있습니다. 정교하고 사실적인 그림은 많은 관광객들이 발걸음을 멈추고 바라보게 하며 칭찬이 가득합니다. 안뜰에는 소나무와 편백나무로 덮인 가짜 돌산, 금붕어 연못, 선림 우물이 있으며 매우 우아합니다. 거실에서 조금 더 올라가면 석가모니 부처님을 중앙에 모신 마하무드라 홀이 있고, 좌우에 아미타 부처님이 모셔져 있습니다. 홀 안에는 향, 꽃, 램프, 배너가 향 연기로 둘러싸여 있고 밝은 조명이 켜져 있습니다. 오른쪽 통로는 명상실로 이어지는데, 중앙에는 서양 불교를 위한 명상실이 있습니다. 왼쪽 통로는 사순절 홀로 이어집니다. 언뜻 보면 대불전, 선홀, 사순절 홀은 모두 지그재그로 이어져 있으며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설계되었습니다.
태이
태이 연못은 창사 톈신구 난후루 남쪽 구두이산 기슭에 있으며, 태이 사원에서 사용하는 우물입니다.
"샹청 고대 도시 여행"에 따르면 타이이 사원은 고대에는 청궁으로 알려졌으며, 당나라 때 연금술에 사용되던 타이이는 나중에 타이이 사원으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 사원은 원래 데룬먼(지금의 샤오시먼)에 있었는데, 원 25년(1365년) 후사 다리 바깥 남문으로 옮겨졌습니다. "사원 안에는 타이이 연못이라는 샘과 돌이 있습니다. 연못에는 7인치 길이의 황금 용이 있는데, 종종 숨겨져 있습니다. 여름이 한창일 때 가끔씩 나와서 자기 목욕을 한다." 명나라 정덕창사 총독의 토지시:
야생사 가오린타이이 제단, 약수 용우물 참궁. 쌍봉 퀘는 샹장강 흰 곳에 있는데, 기러기가 오면 황금나무 단이다.
봄에 호랑이를 저주 한 브라흐마 승려가 있었지만 밤에 여행을 떠난 신은 없었습니다. 산의 기운은 얇지 않고, 붉은 먼지 관리들은 돌 울타리 옆에 서서 하루를 보내지 않으려 고하지 않습니다.
청나라 "화순현 기록"에 따르면 "구룡 연못 뒤에있는 태이 사원은 길이가 1 피트에 불과하고 깊이가 2 피트에 불과합니다. 샘물은 마르지 않습니다. 그 옆에는 타이이가 실제로 약을 정제하는 곳이라고 알려진 약 정제 웅덩이가 있습니다. 태양 신경총에 중송이 물린 자국이 있습니다. 송나라 12년 아홉 번째 달에 난월은 선종 사찰로 바뀌었고, 지은 사람의 이름입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후난통지:
태이선사는 태이사에 살면서 약연못에서 약을 만들었다. 전염병이 창궐했을 때 이 약첩은 병을 치료하는 상징이자 약이었습니다. 옛 태이못이 더운문에 있었고 고독한 문 장로라는 승려가 돈을 주며 함께 나갔다고 들었는데 나중에 어떻게 됐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야오치와 룽징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용왕궁 구징
용왕궁 구징은 원래 용왕궁에서 사용하던 곳으로 1990년대 초의 유적이 남아 있습니다.
용궁은 카이푸구 신펑거리에 위치한 용왕궁이라고도 불리는 백수왕룡궁으로, 용왕사라고도 불립니다. 청나라 통즈현 창사현 기록에 따르면 용궁은 원래 백룡왕을 모시는 백산사(白山寺)로 알려졌습니다. 가경 초기에 수해로 파괴된 도광 18년(1838년), 많은 사람들이 기초 재건을 위해 기부했습니다. 셴펑 2년(1852년) 화재로 소실, 퉁즈 7년(1868년) 재건. 사원 내부에는 크고 작은 동상이 10개 이상 있으며, 가장 북쪽에 있는 용왕 동상의 가장 큰 부분이 있습니다. 신중국 건국 후 용궁은 자본주의를 물리치기 위한 '문화대혁명'으로 사원이 거리 공장으로 바뀌고 90년대 주거용 건물 철거로 파괴되기 전까지 여전히 잘 보존되어 있습니다.
일반 사찰 우물로서의 롱 왕공 우물은 특별하지 않지만 창사 시민 소방을위한 소방 우물로서 수십 년의 역사에서 중요한 공헌을했습니다. 65438-0927, 창사 26 개 시민 소방 조직이 창사 소방 연맹을 공동으로 설립했습니다. 수룡 사무소, 양룡 클럽 및 소방 클럽의 회의에 참여하여 총칭하여 창사시 소방 연맹 x x 소방 클럽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창사시 소방관 협회 용궁 소방 클럽"은 공식적으로 황 하이 춘 대장 인 위안 하이 아오 감독으로 명명되었습니다. 당시 창사의 모든 사원에는 우물과 충분한 물이 있었고 소방 장비를 보관할 장소가 있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소방 클럽은 사원에 위치해있었습니다. 용궁 소방 클럽 외에도 간원궁 소방 클럽(포지 거리), 천페이궁 소방 클럽(등영교 남문), 두오포 사원 소방 클럽(샤오동 고양이 길), 샤옌 사원 소방 클럽(베이 정예 거리), 판사 사원 소방 클럽(중산 동로), 어성 사원 소방 클럽(중산 서로), 당공 사원 소방 클럽(샤오우먼와이 거리)이 있었으며 이들 사원에는 종종 경고문이 게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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