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손바닥 춤을 묘사한 시

손바닥 춤을 묘사한 시

소복이 쌓인 눈 위로 떠돌던 용은 웃고, 버드나무는 손을 떨어뜨리고 약해지네. 옷깃을 비스듬히 잡아당기니 구름이 백주이를 낳으려 한다.

점프하며 허브를 돌리고 노래하며 발을 화려하고 부드럽게 만드는 류옌시, "왕중청의 집에서 후텅의 밤 춤을 보며"

바람이 소매로 돌아가면 태양이 꽃으로 바뀝니다. 동정심은 기둥을 부추기고 그림자는 위험한 줄로 간다. 왕창의 춤시

노래를 늦추려는 의도로 밤늦게까지 춤을 추는 감정이 너무 많다. 손목을 들어 허리를 뒤로 젖히는 동작에 너무 많은 무게가 실려서 아름답게 느껴진다. 옷과 자세가 바람에 흔들리면 감정이 부드럽게 흔들릴 수 있습니다.

파이프는 녹색이고 칼 강, 현은 밤에 눈 소매를 무서워합니다. 하나씩 노래하면 손을 잃고 음악을 듣게됩니다. 너무 슬퍼요, 너무 슬퍼요. 황혼에 머물러 이번에는 사랑해. 허쉰의 아사코 시

추가:

몇 년 전, 사방에서 단검춤을 추는 아름다운 공순이 있었다.

관중은 그 사이에 끼인 산과 같았고, 하늘과 땅은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앞뒤로 움직였다.

아홉 하늘의 총알처럼 반짝이고, 천사의 날개 앞의 용처럼 날렵하고, 벼락처럼 시작하여 그 분노를 토해내고, 강과 바다의 빛나는 고요함처럼 끝났다.

그러나 그 붉은 입술과 진주 빛 소매는 사라지고, 그 명성의 향기는 이 학생 외에는 아무도 지니지 못했다.

백신의 도시 링인에서 온 미녀는 여전히 기쁨으로 춤추고 노래했다.

우리는 서로의 질문에 답하면서 그동안 일어난 변화에 슬퍼하며 함께 한숨을 쉬었다.

하렘에는 8천 명의 기녀가 있었지만 공선부인처럼 짧은 칼춤을 추는 기녀는 없었다.

그리고 50년의 세월이 흐르고 왕실은 먼지 쌓인 동굴 속에서 쓰러졌다.

안개처럼 피어오르던 풍류객들이 사라지고, 이제 한두 명의 여악사들이 차가운 태양을 매혹시키려 했다.

황금빛 옥수수 더미는 아치형이고, 돌로 만든 도시 취통의 풀은 얕게 자랐다.

노래가 불려지고 느린 현과 빠른 관이 멈추고 기쁨이 한창이고 동쪽에서 달이 뜨고 슬픔이 뒤따른다.

그리고 불쌍한 노인인 나는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외로운 언덕에서 병과 절망을 향해 발을 갈고 닦아야 한다.

1, 차와 슬픔의 노래에 맞춰 춤을 추다. 홀은 환하게 밝고 좌석은 아름답다.

2, 술 마시는 수룡

Lv 통라오

근육이 순진하고 순진하여 율리 야오치에게 휘젓고 있다. 매끈한 몸매에 아름다움이 가득하고 화장이 깨끗하다. 흐름이 너무 강해서 뒤집기에는 너무 강해서 춤출 시간입니다. 또는 그 오래된 향기 가벼운 가루, 꽃은 보이지 않고 사람들은 해거드처럼 보입니다. 요정 잔잔한 파도를 부르고 싶습니다. 래프팅, 수천 마일을 여행하는 파도. 나는 뒤돌아 보는 것만 걱정하고 얼음 커튼이 반쯤 덮여 있고 내일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달의 그림자는 슬프고 이슬 방울이 흩어져 작은 부속물에 기대고 있습니다. * 팡 멩, 아직 수륙 양용 백로가 있고 밤은 춥습니다.

3. 카일리안 댄스

공루이-유엔 롱. 준 티안디의 음악을 듣고 그를 몇 번 알고 있습니다. 지구에서와 같이 투쟁, 연꽃 새로운 전기를 따기. 버드 나무 허리 빛, 꾀꼬리 혀 삐걱 거리는 소리. 자유의 연기와 물결에 묶인 사람은 누구입니까? 하루의 질서를 도울 수 없어 반을 돌리라고 촉구했습니다. 하지만 색색의 불사조를 운전하는 히비스커스는 기대합니다. 매년 이 연회에 동행해도 될까요?

쉐넝의 "철학적 손가락 말": "발코니는 새롭고 노래와 춤은 작습니다. 린샹루는 셔츠가 어깨를 반쯤 드러낸 채 몸을 흔들었다." 구구의 "왕랑중의 오시-사창가 자리에서 춤추다" 윤:

"칸의 새 옷은 칠할 수 없고, 비단은 그에게 서둘러 가볍게 춤을 추라고 재촉한다. 나무 주위에 그림자도 없고, 눈은 바람에 검게 물들어 있다."

이백의 '고구려' 구름: "황금 꽃 접은 두건, 백마는 늦게 돌아오네. 바다 동쪽에서 온 새처럼 소매가 넓은 춤을 추네."

두보, "공손담의 제자들이 칼을 들고 춤추는 것을 보고"

"공손담은 너무 아름다워 칼을 들고 춤을 추며 사방을 휘젓고 있었다." . 관객들은 공순의 움직임에 따라 하늘과 땅이 앞뒤로 움직이는 산과 같았다. 9일 후, 용의 날개를 단 천사처럼 날렵하게. 그녀는 벼락처럼 시작하여 그 분노를 발산하고 강과 바다의 빛나는 고요함처럼 끝납니다." 이 여덟 편의 시 중 처음 네 편의 시는 춤의 기세와 대중성에 관한 것으로, 사방이 유명하고 관객이 산처럼 감동하여 세상을 움직인다는 내용입니다. 마지막 네 연, 즉 '4연'은 아홉 하늘을 향해 쏘아 올리고, 용처럼 춤추고, 천둥처럼 분노를 모으고, 강과 바다처럼 빛을 응축하는 등 춤의 아름다움과 리듬을 묘사합니다. 행간에는 공선무의 예술에 대한 시인의 깊은 감탄과 감동에 대한 찬사가 담겨 있어 옛것을 잊지 못하고, 과거를 잊지 못하는 시인의 감정이 잘 드러나 있다"고 평했다.

비파 라인은 또한 "네온 드레스의 시작, 이후"라고 말했다.

난탕구의 '한시자이 밤 연회'에는 산악무 '육영'의 장면이 있습니다. "녹색 허리"의 춤에 대한 이춘유의 시: "남쪽에는 아름다운 여인이 있고, 녹색 허리의 춤은 가볍다. 가을이 끝나면 연회에는 꽃이 가득합니다. 그녀는 난초처럼 우아하고 헤엄치는 용처럼 우아합니다. 더 화려할수록 이전의 흐름이 멈추고 우지는 흰색을 멈춘다. 느린 상태는 가난하고 복잡한 자세가 끝까지 구부러 질 수 없습니다. 낮은 연꽃 물결, 혼란스러운 눈 (변화를 위해 산으로 이동) 바람. 내가 넘어지면 그것을 기대하고 고치고 싶습니다. 잡을 걱정만 하고, 놀람을 잡기 위해 날아간다." 시인은 물총새, 방황하는 용, 처진 연꽃, 잔설 등을 사용하여 춤의 변화와 부드러운 리듬을 묘사하고 춤추는 허리와 소매를 강조하면서 이 춤이 첸시나 미백보다 뛰어나다고 묘사하고 있으며, 매우 가볍고 우아하며 미묘한 춤사위를 강조합니다. 시와 춤은 둘 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백주이 시에는 "옷과 깃털이 춤을 추며 소시를 읊는다."라는 구절이 있다. 앞뒤로 소용돌이치는 눈빛은 연유종매가 보낸 방랑하는 용을 놀라게 했다. 수양버들이 힘없이 손을 늘어뜨리고 비스듬히 끄는 구름이 자라고 싶어 합니다. 연기 나방은 약간 압도되고 바람 소매는 낮고 감상적입니다. 상원은 녹색 꽃받침을 가리키고, 서태후는 청에게 작별 인사를 한다." 처음 네 줄은 춤의 초기 상태를 묘사하고, 마지막 네 줄은 초록색 꽃받침과 날아다니는 치옹을 요정에 비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