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이본 양이 라이브로 노래할 때 화를 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노래가 지루하고 숨이 부족합니다.

이본 양이 라이브로 노래할 때 화를 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노래가 지루하고 숨이 부족합니다.

양위잉은 왜 라이브로 노래할 때 화를 내나요? 노래가 지루하고 숨이 부족하기 때문이죠. 그녀는 숨을 쉬지 않고 노래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노래할 때는 가슴과 입과 목이 합쳐져서 목에서 흥얼거릴 뿐이죠.

양위잉이 라이브로 노래할 때 화를 내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나이가 들었기 때문이죠. 이제 거의 5년 차에 접어들었죠. 그리고 노래를 자주 부르지도 않죠. 오랫동안 연습해야 하죠.

화내지 않고 노래하는 비결은 무엇인가요?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더 풍성한 목소리를 내는 방법입니다.

목소리가 열리지 않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발성 기관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는 경우.

2. 불안정한 호흡

(방법):

I. 기술

1. 가슴이 윙윙거리는 느낌: 입을 살짝 벌리고 목에 힘을 빼고 성대(성대)를 닫고 금붕어가 거품을 뱉는 것처럼 부드러운 소리를 낸다.... 또는 낮은 목소리로 흥얼거리며 가슴의 진동을 느껴보세요.

2. 후두를 내립니다: (위와 동일); 목에 힘을 뺍니다.

3. 이를 악물기: 이를 악문다는 것은 윗니와 아랫니(어금니)를 크게 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래할 수 있도록 입에 공간을 남겨둡니다. 손으로 귀 앞의 큰 이빨이 열려 있는지 손으로 만져봅니다. 그런 다음 'ㅏ'와 같은 모음 소리를 내봅니다. 목소리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4. 광대 경골; 미소 지으며 말하기. 입꼬리를 살짝 위로 올리고 코가 터지는 것을 느껴보세요. 해보세요. 더 명확해졌나요?

5. 턱이 부드럽다; 하품하고 길게 휘파람을 불어보세요.

주: 큰 소리로 말할 때 위의 조건에 주의를 기울이면 목소리가 더 좋아집니다. 항상 "긴장을 풀고" 무리하지 말고, 발음의 형태에 신경을 쓰느라 말의 내용을 잊어버리지 마세요.

둘. 호흡 문제

발음 * 진동, 진동 * 호흡, 목소리를 밝고 공기로 가득 채우려면 숨을 완전히 쉬어야합니다. 심호흡을 고집하고 항상 일정 수준의 호흡 압력을 유지하세요. 일반적으로 심호흡과 느린 호흡 운동을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연습을 할 때는 먼저 일어서서 호흡 상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앉아야 하는 경우에는 똑바로 앉아서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여야 합니다.

호흡을 할 때는 가슴, 복부, 입술 사이의 압력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천천히 숨을 내쉬고 위의 호흡 압력에서 잘 사용하십시오.

셋. 소리 문제

우리의 발음에는 휘파람 소리와 같이 매우 큰 소리로 인식할 수 없는 선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호흡이 원활하고 목소리에 집중하며 채널이 열려 있기 때문입니다. 말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숨소리가 입의 중간과 수직선을 따라 가능한 한 멀리 전달되도록 숨을 내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목소리에 집중하고 큰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첫째, 노래의 기본입니다.

나:자세

1.몸을 곧게 펴고.2.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3.가슴을 열고.4.어깨에 힘을 빼고.5.얼굴은 자연스럽게 유지하고.6.힘을 모아주세요.

둘째: 호흡... (숨을 쉬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타일을 바꿔야 합니다)

1. 쇄골호흡 2. 가슴호흡 3. 복식호흡. 흉식호흡과 복식호흡을 결합한 호흡법.

(일반적으로 미국식 노래 스타일인 네 번째 방법: 가슴과 복부 호흡을 결합한 호흡... 더 무작위적입니다. 좀 더 무작위적입니다.)

호흡 연습 방법 :

(a) 조용한 호흡 연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빠른 호흡 빠른 호흡 2. 빨리 숨쉬고 천천히 숨쉬기. 천천히 숨을 쉬고 천천히 숨을 쉰다.

(ii) 발성 호흡 연습.... Pause. 연속 또는 연속 일시 정지 조합 연습.

첫째, 노래할 때 발성하는 방법

첫째, 지나치게 격렬한 호흡으로 인한 성대의 충격을 방지합니다.

둘째, 성대가 너무 느슨해지지 않도록 하고 공기를 차단하기 위해 성대를 적극적으로 닫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째, 목소리를 시작할 때 목이 눌리거나 걸리거나 눌려서 목이 탄력을 잃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소리를 시작할 때는 부드러운 호흡으로 목을 열고 성문과 소리의 흐름을 안정시키며 하품, 목을 내리고 성대를 통해 공기를 불어 넣는 세 가지 동작을 동시에 완성하는 자연스러움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호흡과 성대 사이의 조율 속도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닫힌 허밍 연습법:

1. 올바른 서 있는 자세와 긍정적이고 흥분된 노래 상태

2. 콧구멍을 활짝 열고 입과 코로 수직으로 숨을 들이쉽니다. 콧물을 고르게 흘리며 허밍합니다. 코에서 부드러운 한숨이 나오면 안도의 한숨과 유창함을 느껴야합니다. 횡경막에는 자체 지지대가 있습니다.

3. 허밍을 할 때 입을 다물고 윗니와 아랫니를 함께 물지 말고 혀를 납작하게 펴서 아래 잇몸 위로 핥고 목을 가라 앉히고 부드럽게 숨을 들어 올립니다.

4. 허밍을 할 때는 눈썹과 코의 깊이 사이에 약간의 진동이 있는 윗입술 덮개 위에서 소리가 나며 각 음은 같은 위치에서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대중가요에 대한 몇 마디 :

대중가요라고도 불리는 대중가요는 가수 자신의 자연스러운 소음을 강조하며 소리와 음량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감정 표현을 강조하며 노래의 감정 표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노래는 명확한 뱉음, 부드러운 음색, 진심 어린 표현이 필요합니다. 때로는 구어체 영어처럼 낮은 목소리로 부릅니다. 때로는 크고 강하게 부르기도 합니다. 고백적이고 카타르시스가 강한 어조와 강한 문체 표현이 있습니다. 동시에 노래의 자연 스러움과 삶에 큰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마이크를 들고 노래하는 것도 대중가요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 사용 기술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볼륨을 확장하고 음성을 아름답게하는 전기 음향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 노래의 부담을 줄입니다.

대중적인 노래 방법은 공연의 형태가 유연하고 자유롭고 더 많은 신체적 움직임 (심지어 반 댄스)을 통해 가수의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의상은 종종 진부하지 않고 밝고 화려하며 다양한 조명 효과와 함께 전기 음향 악기의 광범위한 사용과 함께 강력한 청각 및 시각적 통일성을 제공합니다 * * * 노래 효과.

보컬 노래 전체 레이아웃:

가수는 가사와 음악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아름다운 노래 목소리로 전달하는 것이 노래의 예술입니다. 노래의 의미를 정확하고 심오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우선 노래의 음악과 가사를 꼼꼼히 공부하고 악보와 가사, 연 텍스트에 표현된 감정 내용을 면밀히 분석하고 연구해야 하는데, 이는 가수의 재 작곡의 첫 번째 과제입니다.... 곡을 읽고 암기해야만 가사와 음악에 담긴 다양한 연 텍스트의 의미와 뜻을 파악할 수 있고, 곡의 기본적인 스타일과 분위기는 물론 작가의 창작 의도까지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악보를 정확하고 능숙하게 배우면서 가사를 여러 번 읽어야 하며, 가사의 문학적, 언어적 이미지는 음악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노래 예술의 기초가 되기도 합니다.

음악은 노래의 영혼입니다. 악보에 익숙해지는 과정에서 음악의 정서적 특성을 반복해서 이해하고, 곡의 선율적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곡의 분위기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곡을 정확하고 능숙하게 부르고, 곡의 사상적 내용과 정서적 이미지를 더 깊이 분석하고 이해했을 때, 우리는 더 깊은 수준의 노래의 전체적인 레이아웃 단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글은 구조, 그림은 구성, 노래는 예술적 표현에 관한 것입니다. 작곡가의 창작 의도, 작품의 배경, 가사의 언어 법칙, 음악의 스타일과 구조를 분석 한 후 가수는 작품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적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음악적 사고를 사용하여 내면의 음악적 상상력을 확장하고 점차적으로 마음 속에 더 완전한 사운드 이미지를 형성해야합니다.... 작품의 내용, 보컬 특성의 전반적인 디자인, 색상 변화, 음악 연결 방식, 멜로디의 연속성, * * *, 결말, 감정 발달의 계층 적 변화 등의 필요에 따라 속도, 볼륨, 강도, 리듬 억양 및 좌절, 음색의 깊이, 둥근 보컬 라인의 연속성, 음색 억양의 변화 및 기타 보컬 수단을 사용하는 방법 등 보여줄 수있는 최상의 노래 수단을 선택합니다. 동시에 노래 멜로디의 프레이징 방법, 물고 뱉는 방법, 출구 배열 및 음성 적용의 통일 된 레이아웃 배열을 만들어야합니다. 모든 보컬 테크닉을 동원하여 완전하고 감동적인 보컬 아트 이미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보컬 테크닉의 사용도 적절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진한 색을 칠할 필요가 있는 곳에는 진하게, 상황을 밝게 표현할 필요가 있는 곳에는 밝게 칠하듯이, 노래의 내용과 편곡의 전체적인 배치에 순응하여 목적 없이 가창력을 과시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를 마스터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모든 나라, 모든 국가, 모든 지역의 음악에는 고유 한 문체 특성이 있으며 우리는 의식적으로 다양한 노래에 익숙해 져야합니다.

왜 이본 양 노래를 들을 수 없나요? 그냥 헛소리예요. 사람들은 종종 망고TV의 주요 파티와 에이스 프로그램에 가곤 합니다. 일요일, 새해 전야 파티, 중추절 갈라 등 어떤 아이돌이 올까요?

멈추지 않고 노래하는 방법, 잘 노래하는 방법, 종종 노래의 목소리를 연습하고,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그들의 목소리에 적합한 것을 찾는 것이 노래의 독특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악에 필요한 올바른 호흡법을 배우기 위해 노래하는 방법-흉부 및 복부 호흡을 결합

그것을 배우면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호기의 양이 2-3 배 증가합니다.

긴 음을 노래하는 것은 20 초 이상 쉽게 도달 할 수 있으며 노래 중간에 가사가 죽지 않습니다.

고음을 연주하기 쉽습니다. 많은 팬들이 고음을 낼 수 없으며 구취가 주된 이유입니다.

음성 조절 능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노래하는 목소리가 더 풍성하고 선율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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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율에서 벗어나거나 화를 내지 않고 노래하는 방법? 노래의 조율을 유지하는 방법:

기본:먼저 호흡 연습을 하고, 심호흡을 하고, 숨이 가라앉는 것을 느낀 다음 천천히 숨을 내쉽니다. 숨을 길게 내쉴수록 좋습니다. 반복해서 연습하세요. 목에서 소리가 나오면 노래가 피상적이므로 복부에서 튀어나오는 소리가 정확하다고 느껴지도록 호흡 연습을 먼저 하세요. 소위 복식 호흡은 가스가 폐가 아닌 배로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고, 볼록 입은 가슴이 부풀어 오르는 것이 아니라 숨을 들이마신 후 배가 부풀어 오르는 느낌입니다. 노래를 부를 때는 그냥 내쉬는 것이 아니라 복근을 사용하여 복부의 수축을 고른 속도로 조절하여 고른 날숨을 내쉬게 됩니다.

두 번째는 발성입니다. 소리를 내기 위해 목이 닫히기 때문에 목소리가 거칠어집니다. 절대로 목소리 높이를 높여 외치지 마세요. 목을 최대한 열고 혀를 납작하게 펴고 입안에서 * * * 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미국인의 목소리라면 머리 꼭대기에서 나오는 소리를 상상해야 하지만, 대중적인 목소리라면 그렇지 않습니다.

조율이 안 될 때 대처 방법: 조율이 안 되는 것을 방지하려면 위의 흡입 발성으로 음계를 연습하세요. 소리나 전자 피아노, 피아노 소프트웨어 등을 사용하면 음정이 부족한지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 도 레 미 파 소 라 티 도의 일곱 음계를 반복해서 연주하세요. 처음에는 음계의 음정을 "A"로 부르면서 하나씩 하나씩 연주하여 자신이 노래하고 연주하는 소리가 들릴 때까지 연주하세요. * 음계는 같은 음계 또는 비슷한 진폭의 두 소리를 함께 놓았을 때 인식할 수 있는 소리입니다. 귀와 머리 근처에서 벌이 날개를 퍼덕이는 고주파(대부분 같은 주파수의 두 음파가 겹쳐서 서로 간섭하는 소리)가 들리지만, 이웃한 음계 사이에는 그런 * * * * 소리가 없으므로 조율이 잘못되지 않았다면 틀릴 수 없을 것입니다. 각 음계가 확인되면 옥타브의 도~도를 한 호흡에 약 1초간 지속해서 부르면서 음계 간 연결성을 유지하기 시작합니다. 반복하다 보면 대부분의 팝송이 이러한 음계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물론 옥타브가 높거나 낮은 종류도 있습니다). 이제 멜로디만 주면 바로 도레미로 표현할 수 있을 정도로 이 음계들을 많이 연결했습니다.

실제 적용: 음계를 마스터하고 나면 노래를 부를 때 무의식적으로 다음 음계를 머릿속에서 찾게 됩니다. 한 가지 더, 노래할 때 발음도 중요합니다. 단어를 발음하지 못하면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평소보다 더 과장되어 있습니다. 특히 입술 소리와 치아 소리는 명확하게 발음해야 합니다. 또 다른 팁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치킨'이라는 단어를 '지'로 발음할 수 없으며, 단어 중간에 모음 'V'를 추가하여 '주이'라는 단어를 공격해야 합니다. ". 약간 과장된 표현이지만, 요점은 시작과 끝을 이어주는 과도기적인 부분을 길게 발음할 때 더 잘 들린다는 것입니다.

몇 가지 노래 연습을 해보겠습니다.

소프라노 문제 - 먼저 간단하고 배우기 쉬운 기술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쑤시개를 입에 물고 노래하고 떨어뜨리지 마세요. 고음을 부르는 것은 쉽습니다. 비브라토 - 주로 호흡 조절을 통해 공기의 흐름이 파도처럼 목구멍을 통과하여 비브라토를 만들어냅니다. 어떤 사람들은 목구멍을 통과하는 공기의 흐름을 제어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노래는 매우 구식이며 크고 부자연스러운 목 떨림이라고 합니다. 모든 사람의 음역대는 다릅니다. 어떤 사람들은 선천적으로 음정이 높으며 음정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너무 피곤해지면 목소리가 망가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너무 높은 음정을 추구할 필요는 없습니다. 음역대에 맞는 노래를 찾아서 연습하거나 고음을 조금만 연습해도 됩니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목소리를 높입니다. 끓인 물을 마시면 흥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목소리가 열리면 목이 불편하지 않습니다. 사실 노래는 주로 음정과 리듬이 중요합니다. 이 두 가지는 노래 실력으로만 볼 수 있지만 감정은 최고 수준입니다. 예술에는 끝이 없으며 사랑은 다른 쪽입니다. 음정은 종종 귀입니다. 사실 노래를 부를 때는 귀가 더 중요합니다. 우리는 노래를 부를 때 귀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의 목소리를 주의 깊게 들어야만 음정과 감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헤드폰을 끼고 노래하는 사람들은 자신의 목소리가 빠져서 음정이 맞지 않는다고 분명히 들었습니다).

호흡이 부족할 때 음정이 맞지 않는 노래를 연습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가장 먼저 살펴봐야 할 것은 더 풍성한 목소리를 내는 방법입니다.

목소리가 열리지 않는 이유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발성 기관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는 경우.

2. 불안정한 호흡

(방법):

I. 기술

가슴을 느끼기* * *허밍:입을 살짝 벌리고 목에 힘을 빼고 성대(성대)를 닫고 금붕어가 거품을 뱉는 것처럼 부드러운 소리나 낮은 허밍 소리를 내어 가슴의 진동을 느낍니다.

2. 후두를 내립니다: (위와 동일하게) 목에 힘을 뺍니다.

3. 이를 악물기: 이를 악문다는 것은 윗니와 아랫니(어금니)를 크게 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노래할 수 있도록 입에 공간을 남겨둡니다. 손으로 귀 앞의 큰 이빨이 열려 있는지 손으로 만져봅니다. 그런 다음 'ㅏ'와 같은 모음 소리를 내봅니다. 목소리의 변화를 느껴보세요.

4. 광대 경골; 미소 지으며 말하기. 입꼬리를 살짝 위로 올리고 코가 터지는 것을 느껴보세요. 해보세요. 더 명확해졌나요?

5. 턱이 부드럽다; 하품하고 길게 휘파람을 불어보세요.

주: 큰 소리로 말할 때 위의 조건에 주의를 기울이면 목소리가 더 좋아집니다. 항상 "긴장을 풀고" 무리하지 말고, 발음의 형태에 신경을 쓰느라 말의 내용을 잊어버리지 마세요.

둘. 호흡 문제

발음 * 진동, 진동 * 호흡, 목소리를 밝고 공기로 가득 채우려면 숨을 완전히 쉬어야합니다. 심호흡을 고집하고 항상 일정 수준의 호흡 압력을 유지하세요. 일반적으로 심호흡과 느린 호흡 운동을 더 많이 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연습을 할 때는 먼저 일어서서 호흡 상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앉아야 하는 경우에는 똑바로 앉아서 몸을 약간 앞으로 기울여야 합니다.

호흡을 할 때는 가슴, 복부, 입술 사이의 압력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천천히 숨을 내쉬고 위의 호흡 압력에서 잘 사용하십시오.

셋. 소리 문제

우리의 발음에는 휘파람 소리와 같이 매우 큰 소리로 인식할 수 없는 선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호흡이 원활하고 목소리에 집중하며 채널이 열려 있기 때문입니다. 말할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숨소리가 입의 중간과 수직선을 따라 가능한 한 멀리 전달되도록 숨을 내쉬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야만 목소리에 집중하고 큰 소리를 낼 수 있습니다.

첫째, 노래의 기본입니다.

하나:자세

몸을 곧게 편다.2. 무게 중심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3. 가슴을 편다.4. 어깨에 힘을 뺀다.5. 얼굴을 자연스럽게 유지한다.6. 힘을 모은다.

둘 : 호흡 (호흡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스타일을 변경하십시오)

쇄골 호흡 2. 가슴 호흡 3. 복식 호흡. 흉식호흡과 복식호흡을 병행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미국식 목소리는 주로 네 번째 방법인 흉식호흡과 복식호흡을 병행하여 사용합니다. 대중적인 것은 더 캐주얼합니다.)

호흡 연습 방법 :

(a) 조용한 호흡 연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1. 빠른 호흡 빠른 호흡 2. 빠르게 호흡, 천천히 호흡. 천천히 숨을 쉬고 천천히 숨을 쉰다.

(ii) 발성 호흡 연습.... Pause. 연속 또는 연속 일시 정지 조합 연습.

첫째, 노래할 때 발성하는 방법

첫째, 지나치게 격렬한 호흡으로 인한 성대의 충격을 방지합니다.

둘째, 성대가 너무 느슨해지지 않도록 하고 공기를 차단하기 위해 성대를 적극적으로 닫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째, 목소리를 시작할 때 목이 눌리거나 걸리거나 눌려서 목이 탄력을 잃지 않도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소리를 시작할 때는 부드러운 호흡으로 목을 열고 성문과 소리의 흐름을 안정시키며 하품, 목을 내리고 성대를 통해 공기를 불어 넣는 세 가지 동작을 동시에 완성하는 자연스러움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호흡과 성대 사이의 조율 속도를 마스터해야 합니다.

닫힌 허밍 연습법:

바른 자세와 긍정적이고 흥분된 노래 상태

2. 콧구멍을 활짝 열고 입과 코로 수직으로 숨을 들이쉽니다. 콧물을 고르게 흘리며 흥얼거립니다. 코에서 부드러운 한숨을 내쉬면 확실히 한숨과 유창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횡격막은 자체적으로 지지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3. 콧노래를 부를 때 입을 다물고 윗니와 아랫니를 함께 물지 말고 혀를 납작하게 펴서 아래 잇몸 위로 핥고 목을 내리고 숨을 부드럽게 들어 올립니다.

4. 허밍을 할 때는 눈썹과 코의 깊이 사이에 약간의 진동이 있는 윗입술 덮개 위에서 소리가 나며 각 음은 같은 위치에서 나옵니다.

마지막으로 대중가요에 대한 몇 마디 :

대중가요라고도 불리는 대중가요는 가수 자신의 자연스러운 소음을 강조하며 소리와 음량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감정 표현을 강조하며 노래의 감정 표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노래는 명확한 뱉음, 부드러운 음색, 진심 어린 표현이 필요합니다. 때로는 구어체 영어처럼 낮은 목소리로 부릅니다. 때로는 크고 강하게 부르기도 합니다. 고백적이고 카타르시스가 강한 어조와 강한 문체 표현이 있습니다. 동시에 노래의 자연 스러움과 삶에 큰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마이크를 들고 노래하는 것도 대중가요의 특징 중 하나입니다. 마이크 사용 기술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볼륨을 확장하고 음성을 아름답게하는 전기 음향의 역할을 최대한 발휘합니다 ... 노래의 부담을 줄입니다.

대중적인 노래 방법은 공연의 형태가 유연하고 자유롭고 더 많은 신체적 움직임 (심지어 반 댄스)을 통해 가수의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의상은 종종 진부하지 않고 밝고 화려하며 다양한 조명 효과와 함께 전기 음향 악기의 광범위한 사용과 함께 강력한 청각 및 시각적 통일성을 제공합니다 * * * 노래 효과.

보컬 노래 전체 레이아웃:

가수는 가사와 음악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아름다운 노래 목소리로 전달하는 것이 노래의 예술입니다. 노래의 의미를 정확하고 심오하게 표현하기 위해서는 우선 노래의 음악과 가사를 꼼꼼히 공부하고 악보와 가사, 연 텍스트에 표현된 감정 내용을 면밀히 분석하고 연구해야 하는데, 이는 가수의 재 작곡의 첫 번째 과제입니다.... 곡을 읽고 암기해야만 가사와 음악에 담긴 다양한 연 텍스트의 의미와 뜻을 파악할 수 있고, 곡의 기본적인 스타일과 분위기는 물론 작가의 창작 의도까지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악보를 정확하고 능숙하게 배우면서 가사를 여러 번 읽어야 하며, 가사의 문학적, 언어적 이미지는 음악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노래 예술의 기초이기도 합니다.

음악은 노래의 영혼입니다. 악보를 숙지하는 과정에서 음악의 정서적 특성을 반복해서 이해하고, 곡의 선율적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곡의 분위기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곡을 정확하고 능숙하게 부르고, 곡의 사상적 내용과 정서적 이미지를 더 깊이 분석하고 이해했을 때, 우리는 더 깊은 수준의 노래의 전체적인 레이아웃 단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글은 구조, 그림은 구성, 노래는 예술적 표현에 관한 것입니다. 작곡가의 창작 의도, 작품의 배경, 가사의 언어 법칙, 음악의 스타일과 구조를 분석 한 후 가수는 작품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인 감정적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음악적 사고를 사용하여 내면의 음악적 상상력을 확장하고 점차적으로 마음 속에 더 완전한 사운드 이미지를 형성해야합니다.... 작품의 내용, 보컬 특성의 전반적인 디자인, 색상 변화, 음악 연결 방식, 멜로디의 연속성, * * *, 결말, 감정 발달의 계층 적 변화 등의 필요에 따라 속도, 볼륨, 강도, 리듬 억양 및 좌절, 음색의 깊이, 둥근 보컬 라인의 연속성, 음색 억양의 변화 및 기타 보컬 수단을 사용하는 방법 등 보여줄 수있는 최상의 노래 수단을 선택합니다. 동시에 노래 멜로디의 프레이징 방법, 물고 뱉는 방법, 출구 배열 및 음성 적용의 통일 된 레이아웃 배열을 만들어야합니다. 모든 보컬 테크닉을 동원하여 완전하고 감동적인 보컬 아트 이미지를 만들어야 합니다. 보컬 테크닉의 사용도 적절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그림을 그릴 때 진한 색을 칠할 필요가 있는 곳에는 진하게, 상황을 밝게 표현할 필요가 있는 곳에는 밝게 칠하듯이, 노래의 내용과 편곡의 전체적인 배치에 순응하여 목적 없이 노래 실력을 과시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의 노래를 마스터하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 모든 나라, 모든 국가, 모든 지역의 음악에는 고유 한 문체 특성이 있으며 다양한 노래에 의식적으로 익숙해 져야합니다.

저 역시 미국 성악을 전공했기 때문에 너무 전문적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잘 이해해야 합니다. 너무 많은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세요. 모르는 게 있으면 물어보세요.... :) ... 저리 가세요.

진짜로, 이렇게 많이 타이핑하기가 힘들어요...

비브라토에 대한 질문 추가:

비브라토의 본질은 호흡으로 노래를 해석할 때 입 뒤와 비강에 부딪히는 강한 기류, 그리고 뒤의 작은 부분이 호흡에 압력을 주어 기류를 만들어내는 것이 비브라토의 본질입니다. 저는 팝 음악이 비브라토를 내기 위해 그렇게 딱딱해야 한다는 데 동의하지 않습니다. 일부 가수들은 성문 매듭을 떨거나(앤디 라우) 목을 조이는(장신제, 신철) 방식으로 비브라토를 '하기도' 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트릭이나 스타일이지만 많은 부분에서 비브라토의 강한 흐름도 있습니다. 따라서 호흡은 기본입니다. 호흡과 함께 비브라토를 만드는 자연스러운 공기의 흐름이 있습니다. 팝송의 경우 발라드를 부를 때처럼 한 단어 한 단어 호흡이 필요하지 않은 절제된 부분이 있는데, 때로는 속삭이듯, 때로는 힘없는 한숨처럼 비브라토를 뒷받침하는 공기의 흐름이 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몇 가지 트릭으로 엔딩을 수정해야 합니다. 팝송에서 비브라토가 완전히 두드러지는 것은 아니며, 노래의 전체적인 분위기에 어울린다면 목의 매듭을 흔들고 목소리에서 소리를 조절해도 괜찮을 때가 있습니다.

트레몰로가 없는 분이라면 트레몰로라는 생각에 침이 고일 테니 구급차 호출 패러디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재밌지 않나요? 보컬 선생님 없이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한 방법일 뿐, 일반적인 발성 연습은 아닙니다. 성문의 떨림을 느끼면서 "우우" 소리를 "음음" 소리로 천천히 바꾸고, "너" 소리를 "너" 소리로 바꾸고, "너" 소리 전에 "너" 소리로 바꾸면 됩니다. 그리고 "당신"의 마지막에 뭔가를 부르세요... 아, 그냥 비브라토로 후두의 떨림을 느끼고 호흡으로 말하는 방법이에요. 하지만 모든 것은 한 번에 한 단계씩 진행해야 합니다. 천천히 해보세요.

하루에 20초 동안 입으로 숨을 내쉬는 연습을 어떻게 하나요? 이를 약한 지속 음이라고 합니다. 거의 모든 프로 가수가 이 연습을 하며 호흡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노래를 잘 부르고 싶다면 바이두로 연습할 수는 없습니다. 선생님을 찾아서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양위잉은 외로움의 해독제인 노래를 불렀습니다. 만 년 동안 변함없이 당신을 기다리는 차산의 사랑 노래라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먼 길을 떠나는 바람, 깊은 물, 미소, 달빛 풍주, 나를 잊어라.

잠 못 이루는 밤 빗소리가 울리는 이야기 가을 매미야, 너를 기다려야 하나?

잊을 수 없네. 잘 가라, 내 사랑. 맑은 날 깊은 물속의 물고기를 잊을 수가 없네.

달배가 자른 종이꽃을 나눠주던 소녀의 이야기를 다정하게 들려준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당신은 부드러움을 가져옵니다. 첫 번째 선택은 금입니다. 미소.

당신의 마음은 언제나 다릅니다. 푸른 하늘, 이슬비 속 추억, 해질녘의 붉은 잠자리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