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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n 의 Huan Xisha] 자수 히비스커스 웃음, 경사 전복 오리 안감 향기로운 뺨. 오, 모르겠어요. 한편으로는 매력이 넘치고, 한편으로는 매력적이고 밉살스러워, 너에게 애틋한 정을 보낸다. 보아, 헤어스타일. ) 을 참조하십시오
[Huan Xisha] 봄추위가 가파르고, 옥로가 물담배를 가라앉히고, 산베개에 꽃을 숨기는 꿈을 꾸었다. 해연이는 앞으로 풀을 뜯을 것이고, 장메이는 이미 버들솜을 지나갔고, 저녁에는 비가 습할 것이다. (신수, 향명; 두초, 게임. ) 을 참조하십시오
[작은 누빔 입술] 흔들지 말고 일어나서 섬세한 옥손을 조절하세요.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갑자기 손님이 왔다. 그녀는 절망했다. 그녀는 신발을 신지 않고 양말만 신고 가버렸고, 머리 위의 금핀도 떨어졌다. 그녀는 수줍게 도망쳐 문에 기대어 청매꽃 향기를 맡았다. 응, 양말, 신발 없어. ) 을 참조하십시오
순진무구한 여자, 달콤한 머리, 꽃처럼 옥같은 얼굴, 사랑의 씨앗, 봉오리가 맺힌 봄이 있어 억제하기 어렵다. 그녀는 내실에 누워 있거나 심향이 웅크리고 있는 것을 보거나 일어나서 러브레터를 쓰고 뒤뜰에 가서 반려자와 잠시 놀았다.
달령천금, 관환의 집, 생활이 편안하고 어느 정도의 문화교육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천년 봉건 사회에서 이상하지 않다. 놀랍게도 이청조는 여느 때처럼 인물을 알지 못하고 자수에 정통한 뒤 결혼을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아버지의 모든 책을 감상했고, 문화의 즙은 그녀를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면적인 아름다움으로 만들었다. 그녀는 이미 풀이 싸우고 그네를 휘두르는 것처럼 시의 리듬을 자유자재로 장악했다. 역사 인물을 판단하는 것은 가슴에 덩어리가 있고, 대기는 무지개와 같다.
당개원에서 천보년 사이의 안사의 혼란은 중국 역사상 큰 사건으로 후세 사람들이 이에 대해 많은 논평을 했다. 당대의 시인 승첩은 유명한' 성당송' 을 썼고, 대서예가 안진경을 벽에 새겨 이중절이라 불렀다. 이청조와 동시대의' 소문사학사' 중 하나인 장문천은 유명한 어인이다. 그는 일찍이 이 기념비를 위해 시를 한 편 썼는데, 한탄했다. "하늘은 두 아들을 미래로 보내고, 산은 높이가 10 피트이다. 누가 이 태블릿을 들고 내 방에 들어와서, 나는 첫눈에 기절했다. " 이 시는 규실로 옮겨져 자수집에 들어가 이청조의 귀에 전해졌다. 그녀는 즉시 "50 년 동안의 성과는 전기청소와 같고, 화청화류들은 함양초에 있다" 는 시를 찬성했다. 오방싸움닭, 술더미에서 몇 살인지 모르겠다. 후병이 갑자기 하늘에서 내려왔지만, 그도 간사한 사람이었다. 근정루 앞을 걷다 보면 주옥이 향진을 다 밟는다. 어떤 전투도 무적이니, 리치가 반드시 죽는다고 한다. 야오 공 순덕이 하늘처럼 의언으로 말하다. 비문을 쓰는 것은 정말 못생겼고, 귀신은 벼랑을 갈았다. \ "당신은 이 시가 여자가 내실 에 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경을 묘사하고, 공과를 평가하고, 세상을 한탄하며, 풍류호방파의 이백, 신을 버리지 마라. 이지불각 페이가 이 시를 처음 보았을 때 그는 매우 놀랐다. 이 시는 외부에 전파되어 문인들 사이에서 큰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가우의 딸은 막 자라서, 붓으로 뱀과 천둥을 쳤다. 소녀 이청조는 애교, 재능, 짜여진 아름다운 후광을 조용히 즐기고 있다.
사랑은 인생에서 가장 멋진 장이다. 그것은 나루터로, 한 사람이 여기에서 출발하여 소년에서 청년까지, 부모의 따뜻한 날개에서 이두의 생활에 이르기까지 신입생을 포함한다. 그래서 기대의 불안, 충돌의 불꽃, 실패의 따뜻함과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가장 복잡하고 충격적인 교향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위인들의 일생이 이 순간에 번쩍인다.
이청조는 한 규각 소녀가 얻을 수 있는 모든 행복을 가득 싣고 사랑에 빠졌을 때, 그녀의 아름다운 인생은 한 층에 기대어 우리에게 사랑의 고전을 남겼다. 그녀의 사랑은 서구의 로미오와 줄리엣이나 동양의 양산백과 축영대와는 다르다. 천신만고 끝에 죽어서야 즐기는 달콤함이 아니라 출발점이 높다. 처음부터 그녀는 꿀통에 빠져 산꼭대기에 서서 수정궁에 살았다. 남편 조명성은 풍채가 좋은 소년이고, 두 사람은 문학적 지기로 의기투합했다. 조명성의 아버지도 관원이고, 두 집이 옳다. 더 드문 것은 일반 문인의 시사, 바둑, 서화의 우아함 외에도 더 잘 어울리는 직업 결합점인 금석학 연구가 있다는 점이다. 자유로운 연애가 허용되지 않는 봉건 시대에 그들은 중매의 말과 부모의 의지에만 의지할 수 밖에 없었다. 그들이 이렇게 백리 하나를 고르는 사랑의 결말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하늘이 주신 기회이다. 육유의' 노빌 봉황' 처럼 우리에게 사랑의 슬픔을 남겼고, 이청조는 우리에게 사랑의 다른 끝인 사랑의 달콤함을 남겼다. 이 사랑 이야기는 이청조의 묘필에 감동되어 중국인들의 천백 년 동안의 정신적 즐거움이 되었다.
이' 백목련 빼기' 를 보세요.
꽃을 팔 때 봄꽃 한 송이를 살 수 있다. 눈물은 고르게 물들고, 노을은 노흔을 드러낸다. 두려워 랭 은 nucai 얼굴 보다 더 나은 얼굴 을 짐작. 운암 경사, 제자 교랑비.
이것은 결혼의 달콤함과 남편의 애교이다. 자신의 미모에 대한 그녀의 자신감도 드러냈다.
이 송별작' 매실 한 토막' 을 보세요.
붉은 연근향, 옥은 가을날 시끌시끌하다. 누가 운금서를 보내고, 단어 기러기가 돌아오고,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하다. 꽃은 물에서 물로 떠내려가고, 일종의 아카시아, 두 곳의 한가한 정이 있다. 이런 상황을 없앨 방법이 없다.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고, 개의치 않을 수밖에 없다.
이별의 슬픔은 갈라놓을 수 없다. 더 깊이 사랑할수록, 더 많이 생각할수록, 다른 하나는 달콤한 비밀 씹기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청조가 결코 몇 마디만 감탄할 수 있는 평범한 작은 여자가 아니라는 것이다. 그녀는 빈방에서 문학을 연습하며 이 예술을 보완했다. 그래서 이런 가장 일반적인 애정 표현 방식은 부부 간의 명제 창작 대회가 되어 그들이 예술의 최고봉에 오르는 기록이 되었다.
이' 취화음중양' 을 보세요.
안개가 짙고 구름이 옅다면 영원히 슬프고, 머리는 금수를 판다. 축제 는 또한 중양, 옥 베개 사 주방 밤 반 차가운. 동쪽 울타리가 황혼까지 술을 마신 후 담담한 황국향이 양소매로 넘쳤다. 청추는 사람이 아니라고 말하지 마라, 서풍은 깃발 주렴을 휘감고, 커튼 속의 사람은 그 노란 국화보다 더 날씬하다.
조명성의 재상 이청조가 집에 없을 때 쓴 시입니다. 뼈를 찌르는 사랑, 어리석은 생각, 가을바람 노란 꽃에 의해 생생하게 표현된다. 이시 조명성은 이 시를 받고 먼저 이런 느낌을 느꼈고, 시의 예술적 힘에 더욱 감격해 아내를 뛰어넘는 시를 쓰겠다고 다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는 문을 닫고 손님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사흘 만에 시 50 수를 받았고, 리의 시를 섞어서 친구들에게 평론을 청했다. 그의 친구가 "잊지 마세요,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해요." 라고 말하는 것이 가장 좋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친구명언). " 조비는 한숨을 쉬었다. 이 이야기는 매우 인기가 있다. 이 부부가 어떻게 서로의 사랑 속에서 피아노와 하프의 조화를 즐기는지 상상할 수 있다. 재능은 있지만 그에 상응하는 사랑의 자질을 얻지 못하는 모든 남녀들에게도 약간의 슬픔을 느끼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청조는' 석두기 서문' 에서 그 생활을 회상하며 이렇게 말했다. "매 식사 후, 나는 당에 앉아서 책 역사의 축적을 살펴봐야 한다. 어떤 일이 한 권의 첫 페이지 첫 줄에 있는데, 승패는 차를 마시는 순서라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한 잔을 들어 차 팔까지 웃었지만 마실 수가 없었다. " 어떤 행복, 어떤 기쁨, 얼마나 달콤한 단어인가. 이런 꿀 같은 생활은 그녀의 우아한 매력과 왕성한 예술 창작을 자양했다.
그러나 신은 이미 이청조의 더 넓은 예술적 재능을 발견하였다. 만약 그녀가 이런 식으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있는 한가한 근심을 조금이나마 쓰도록 허락한다면, 중국의 역사와 문학은 헛되이 그녀를 스쳐 지나갈 것이다. 그래서 우주가 폭발하고 시공간이 휘저어졌고, 새로운 인격 시련과 새로운 명제 창조가 함께 이청조에게 밀렸다.
167 송대' 청명 상하도' 의 태평성세 이후 북방에 유목민족이 나타났다. 진 은 bianjing (Kaifeng) 수도 qionglou 옥 정원 을 파괴 뿐만 아니라, 엠블럼, 진 황제 를 했다. 서기 1 127 년 조송창황남이 탈출하여 중국 역사상 국욕의 한 페이지를 시작했다. 이청조는 산둥 청주에 있는 사랑의 보금자리도 무너지고 가족들이 떠돌아다니는 생활을 시작했다. 두남 2 년, 조명성은 건강 지사로 임명되었다. 나는 이때 국치국치가 생기고 싶지 않다. 어느 날 밤, 도시에서 반란이 일어났다. 지방장관으로서 조명성은 진압난국을 지휘하는 데 앞장서지 않고 슬그머니 밧줄로 도시를 탈출했다. 일이 해결되자 그는 법원에 의해 해고되었다. 약한 여자 이청조는 이 일에 정직하여 남편의 가출에 부끄러움을 느꼈다. 조가 해직된 후 부부는 장강을 따라 강서 방향으로 계속 망명했다. 가는 길에 좀 어색해서 과거의 생선과 물의 합계를 잃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강진에 도착했을 때 이청조는 이곳이 항우가 패하여 자살한 곳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녀는 가슴이 벅차오르며 광대한 강을 마주하고, 그녀는 이 영원한 절창을 불렀다.
살아 있고, 남자 중의 남자가 되고, 죽어서 영혼 속의 영혼이 되다. 오늘날 사람들은 항우를 그리워하는데, 왜냐하면 그는 생활을 거절하고 동방으로 돌아왔기 때문이다.
남편은 뒤에서 석두 소리를 듣고, 얼굴이 부끄럽고, 마음속으로 깊이 자책했다. 이듬해 (1 129), 조명성은 북경으로 소환되어 복직했지만 돌발적으로 급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사람은 사랑 없이는 안 되고, 꽃 같은 여자는 사랑 없이는 안 되고, 감정이 풍부한 여자 시인도 사랑 없이는 안 된다. 그녀의 예술의 나무가 사랑의 즙 아래에서 무럭무럭 자랄 때, 신은 무자비하게 그녀의 사랑을 끊었다. 이청조는 사랑을 알게 되자 가족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제 그녀는 마른 강바닥에 갇혔다. 그녀는 어떻게 걱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이청조는 집을 잃은 후 만년의 세 차례의 시련을 시작했다.
첫 번째 큰 시련은 재혼 이혼, 감정생활의 고통이다.
조명성이 죽은 후, 이청조는 정착할 곳이 없어 심신이 초췌해졌다. 나는 곧 장여주라는 남자와 결혼했다. 이청조가 왜 재혼을 했는지에 대해서는 역사에 대한 의견이 분분하지만 혼자 사는 어려움이 주된 원인일 것 같다. 이 장여주는 첫 접촉도 점잖고 예의 바른 신사였다. 장 씨는 결혼 후 그녀를 극진히 돌보았지만, 곧 본색이 드러났다. 원래 그는 이청조 옆에 남겨진 문화재를 차지하려고 했다. 리는 이런 일을 생명으로 여기고,' 금석록' 은 지금까지 책으로 편성되지 않았다. 물론 잃어버리면 안 됩니다. 장의 관점에서 볼 때, 당신이 나와 결혼했기 때문에, 당신의 몸과 당신이 가진 모든 것은 나에게 속하며, 내가 지배합니다. 그밖의 무엇을 추구할 수 있는가? 처음에 그들은 문화재 통제권에서 충돌이 발생했고, 점차 그들의 포부와 흥미가 크게 다르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정말 이상한 동상이몽이다. 장여주는 먼저 이렇게 예쁜 여자가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그런 다음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하고, 그녀의 행동을 통제하지 못해 분노했다. 결국 그는 문인의 베일을 완전히 찢고 주먹을 휘둘렀다. 텐트 앞, 붉은 촛불 아래, 이청조는 이 작은 흰 얼굴을 바라보며 정말 화가 났다. 일찍이 창해가 물을 난처하게 한 적이 있는데, 나는 고귀하고 고상하지 않다. 이청조는 인격을 생명보다 중시하여 그와 헤어지기로 했다. 그러나 봉건 사회에서는 여자가 이혼하기 어렵다. 무기력, 이청조 는 절로, 물고기 죽은 그물 휴식 에 착수, 장 ruzhou 왕 을 괴롭히는 죄를 보고했다.
원래, 장 ruzhou 는 제국 부정 행위 에 대해 자랑 한 후 이청조 와 결혼했다. 물론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이청조는 장여주 범죄를 기소해야만 그녀가 이 함정에서 벗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송나라의 법에 따르면, 여자가 남편을 기소하면 승패든 승패든 2 년 동안 감옥에 가야 한다. 이청조는 감정생활을 그냥 내버려 둘 수 없는 사람이다. 그녀는 육체적인 고통을 받을지언정, 정신적인 노예를 당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상대방의 영혼을 꿰뚫어 보면 그녀는 무정한 경멸과 깊은 후회를 보였다. 친구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그녀는 "느릅나무의 야경은 그런 불량한 재료와 잘 어울린다" 고 말했다. 그녀는 얼마나 의지가 강한 사람인가,' 완고한' 사람과 한패가 되기보다는 감옥에 가는 것이 낫다. 이 소송의 결과는 장여주가 유주에 배속되고 이청사진도 투옥된 것이다. 우리는 지금 이청조가 결혼의 자유를 쟁취하는 로비에서 머리를 치켜들고 가슴을 펴고 있는 것을 상상하고 있는데, 그런 강직하고 차분한 태도는 정말 항우가 목을 뽑을 때 못지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어쩌면 이청조의 명성이 너무 컸을지도 모른다. 당시 많은 사람들이 이 일에 관심을 보였고, 조중 친구의 도움으로 이 씨는 9 일 동안 감옥에 앉아 풀려났다. 그러나 이것은 그녀의 마음속에 무거운 흉터를 남겼다.
오늘날 남녀분합은 합법적이고 합리적이지만 송대, 한 여자, 특히 수재, 재혼 이혼은 여론에 큰 차별을 초래할 수 있다. 그 당시와 이후의 많은 사적은 이청조의 재능에 대해 긍정적이었고, 동시에' 불종석절',' 불검사',' 배회석절' 은 어떤 절로 기록되어 있었다. 좋든 나쁘든, 여자는 이 남자를 따라가야 한다는 뜻이다. 즉, 네가 개성을 추구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우리 여시인이 당시 얼마나 많은 심리적 스트레스를 받았는지를 알 수 있다. 하지만 그녀는 두렵지 않았다. 그녀는 이두의 개성과 고품질의 사랑을 견지했다. 그녀는 두 달 만에 난잡한 칼로 장여주의' 어색한' 짐에서 벗어나' 금석록' 편찬에 전심전력으로 몰두했다. 지금 우리는 이 사료를 읽었는데, 나는 이것이 거의 천 년 전 송나라에서 일어났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마치 오사신반봉건 여성과 같다.
인생은 한 사람에게 단 한 번밖에 없는데, 그렇다면 사랑은 한 사람에게 몇 번이나 있을까? 아마도 가장 아름답고 가장 걱정스러운 일은 한 번밖에 없을 것이다. 사랑은 생명의 배 중 매우 위험한 실험으로, 청춘, 재능, 시간, 사업을 모두 도박하는 실험이다. 소수의 사람들만이 처음으로 성공했다. 복권에 당첨된 행운아처럼 자신의 운에 은근히 감사하며' 인연' 이라고 부른다. 동시에, 그는 동정과 연민의 눈초리로 나머지 중생의 실패나 반실패를 보았다. 이청조는 원래 이런 타입이었지만, 하늘이 유명해지려면 먼저 그의 감정을 잡고 그의 마음을 괴롭혀야 한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이 행복한 가정에서 쫓아냈다. 먼저 조명성이 그녀를 떠나게 한 후, 또 한 장의 배를 보내 그녀의 마음을 떠보았다. 그녀는 고독한 생명의 배를 타고 세속의 악랑을 맞이하고, 부침배를 깨는 용기로 선전을 했다. 원래 사랑은 한 번 실패했다가 다시 한 번 성공했다. 사마상루와 탁문군과 같이 더 예쁜 사람들이 많다. 이청조도 아이폰을 다시 등반할 준비를 했지만 불행히도 그녀는 이 산등성이를 오르지 않았다. 이것은 비극이다. 여자 마음속의 사랑의 불꽃이 영원히 꺼졌다. 어떻게 그녀를 우울하게 하지 않고, 그녀가 걱정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까?
이청조의 두 번째 중대한 시련은 심신이 떠돌아다니며 사방으로 도망가는 것이다.
1 129 년 8 월 그녀의 남편 조명성이 막 세상을 떠났다. 9 월, 김병남범. 이청조는 무거운 책과 문화재를 가지고 도망가기 시작했다. 그녀는 기본적으로 황제의 도피 노선을 따라가고, 군주는 국가의 대표이다. 그러나 이 가련하고 얄미운 황제 조구는 이 점을 깨닫지 못했다. 그가 대표하는 것은 국가가 아니라 그 자신의 생활이다. 그는 건강에서 도망쳐 월주, 명주, 봉화, 닝해, 타이주를 거쳐 도주하고, 바다를 떠돌아다니며 온주로 건너갔다. 이청조, 과부인 한 여인은 군주가 떠나는 방향을 간절히 추구하고, 배를 고용하여 도움을 청하고, 친척과 친구들을 방문하고, 그녀와 조명성이 평생 소장하고 있는 책과 문화재를 들고 이렇게 힘겹게 버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조명성은 생전에 맡겼는데, 이 유물들은 목숨을 버리지 않으면 잃어버릴 수 없다. 그리고' 석두기' 는 아직 출판되지 않았다. 이것은 그녀의 일생의 정신적 기탁이다. 그녀는 또한 전쟁에서 이 유물들을 보존하는 것이 그녀에게는 정말 어렵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 따라잡고 법원에 넘겨주길 바라지만, 그녀는 줄곧 황제를 따라잡지 못했다. 그녀는 그해 6 월 165438+ 10 월에 여주로 유랑했고, 이듬해 3 월에는 월주로 갔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홍주의 2 천 권의 책에 보관되었고, 또 2000 권의 석각 개척이 남침한 김병에 의해 타버렸다. 월주에 갔을 때 소지하고 있던 문화재 다섯 상자를 도둑에게 도둑맞았다. 1130165438+10 월, 황제는 뒤에 따르는 사람이 너무 많아 도망가는 데 불리하다. 아예 해직을 명령했다. 용기 용선이 망망대해로 사라지는 것을 보고 이청조는 더욱 실망했다. 봉건 사회의 관념에 따르면 국가는 토지, 군주, 인민이다. 오늘날, 국민은 반벽강산을 차지하고, 군주는 백성을 황급히 도망치게 하고, 백성은 유랑하였다. 국가는 더 이상 국가가 아니며, 국왕도 더 이상 국왕이 아니다. 그녀는 발붙일 곳이 없는 사람인데, 어떻게 큰 소동을 일으키지 않을 수 있겠는가? 이청조의 심신은 역사의 기름솥에서 괴로워한다.
그녀가 온주에서 피난했을 때, 이 \ "추가 단어 채산씨 \" 를 썼다.
누가 창문 앞에 바나나 나무를 심었습니까? 아트리움에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음침한 심방을 채우고, 잎은 가볍고 다정하다. 슬픈 베개에 밤비, 가랑비 좀 주세요. 약간의 비, 북방 사람들이 귀에 거슬리는 실의에 대해 걱정하다.
"북방 사람" 은 어떤 사람입니까? 그들은 유랑자, 이미 멸망한 사람들이다. 이청조가 그 중 하나이다. 중국 역사에서 외국 침략의 대부분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그래서 "북방 사람들" 의 도피는 문학적 현상일 뿐만 아니라 역사적 현상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북방 사람들을 다치게 할까 봐 걱정하는 것은 듣기에 익숙하지 않다." 우리는 무엇을 들었습니까? 줄줄이 중류에서 물을 치는 외침을 듣고, 육유에서' 유민 눈물, 다시 남망왕사단 1 년' 이라는 감탄을 듣고, 신 기질이'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비버사 밑에 까마귀사북이 있다' 는 어처구니없는 소리를 듣고,' 우리 집은 송화강에 있다' 는 애가를 들은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송화강, 송화강, 송화강, 송화강, 송화강)
기원 1 134 년에 김인은 다시 남쪽으로 침공하여 수도를 버리고 도망쳤다. 이청조 제 2 차 망명 김화. 국운이 어려워 나는 걱정이 태산이다. 누군가가 그녀에게 인근 쌍계관광지로 놀러 가자고 약속했는데, 그녀는 한숨을 쉬며 여행을 가고 싶지 않았다.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화는 이미 다 피었고, 밤에는 머리를 빗는 것은 이미 지겹다. 물건은 사람이 만물이 아니므로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도 괜찮고 카누도 만들 예정이라고 합니다. 나는 배가 움직일 수 없을까 봐 걱정이다.
무릉춘
이청조는 망명할 곳이 없어 국가가 사분오열되어 각지의 상황이 다르다. 이 걱정은 한 척의 배가 걸을 수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두보가 도망가는 시구를 생각나게 한다. "꽃잎은 눈물처럼 흐르고, 고독한 새는 비명을 질렀다." 이청조의 이 때의 슬픔은 더 이상' 일종의 그리움 두 곳 한가함' 의 애정과 감정적 슬픔이 아니다. 지금 나라가 망하고 집이 망하니, 정말 근심스러워서, 찾고 싶어도 찾기 어렵다. 이때 그녀는' 시경',' 양귀비' 의 근심으로,' 지금 근심을 안다' 는 근심으로, 국가 민족의 큰 근심이다. 그녀는 하늘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이청조는' 시언지, 송총언' 의 고훈을 지킨다. 그녀가 시에서 부른 노래는 주로 일종의 감정이었지만, 그녀가 시에서 직접 표현한 것은 자신의 마음, 포부, 호불호였다. 그녀의 이름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녀의 슬픈 면만 보았다. 만약 우리가 그녀의 시를 읽는다면, 그녀의 글 뒤의 고민과 발버둥과 추구를 더 잘 이해할 수 있고, 그녀가 무엇을 걱정하고 있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서기 1 133 년, 고종은 갑자기 전국 각지로 사람을 보내 혜제와 진시황을 방문하여 평화의 가능성을 물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호랑이 늑대의 경지에 들어간다는 말을 듣자마자, 잠시 아무도 감히 위반하지 않았다. 한효연 부장은 위험을 무릅쓰고 자진해 나섰다. 이청조는 밤낮으로 국가 대사에 관심을 갖고 있다. 그녀는 매우 흥분해서 슬픔이 갑자기 희망과 교만으로 변해 긴 시를 선물로 만들었다. 그녀는 서문에서 말했다. "안안실이 있는데, 그 아버지 조상은 모두 한궁세가에서 나왔는데, 지금은 가문이 몰락하고, 아들 성은 비천하여, 공가의 차진을 업신여길 엄두가 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빈병이 교차하지만 신선은 약하지 않다. 이 큰 주문을 보면 허튼소리를 해서는 안 되고, 지난 일을 한 장 쓰고, 법시를 한 수 써서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그 당시 그녀는 가난하고, 심신이 초췌하고, 독신으로 과부가 된 여자였지만, 여전히 국가 대사에 관심이 많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녀는 북한에서 지위가 없고, 그녀가 현지 사회에서 이런 일들을 토론할 차례가 아니다. 하지만 그녀는 일어서서 한소옥의 당당함을 큰 소리로 칭찬했다. "나는 원래 천지를 바치는 사람이었고, 나는 전을 위해 일하기를 원한다. \ "보라색 진흙 칙령 을 들고 황룡성으로 곧장 갔다. 클릭합니다 "탈의는 이미 한은에 의해 따뜻해지고, 노래를 떠나 춥다." 민간 과부로서, 그녀는 "연연의 아내도 마찬가지다. 그 열혈 저서를 쏟아붓는다", "주호필을 구하지 않고, 향속 신자만 구하라", "자녀와 손자들이 몇 년 동안 남도를 건너며 사람들과 떠돌아다닌다" 는 이별의 말을 몇 마디 보내고 싶어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산과 강에 피눈물을 보내고 동산 일구토를 뿌리고 싶다. "
이청조는 김화피난 기간 동안' 모터푸' 를 한 곡 썼다. "말 타기" 는 당시 원래 도박 게임이었지만, 리는 이 화제를 이용하여 놀기 시작했다. 문장 속에서 그는 역사상 유명한 신하, 장군의 전고를 대량으로 인용하여 전쟁터 원정의 기세를 묘사하고 송나라의 무능함을 비난했다. 문말, 나는 열사의 노년의 뜻을 토로하였다.
\ "뮬란 은 좋은 여자, 나이, 야망 이 없습니다. 서로 강을 건너기를 바랍니다! 클릭합니다
이 시들에서 우리는 그녀가 정말' 우국을 잊을 수 없을 정도로 비천하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는 그렇게 우국우민이다. "내가 회하를 건너길 바란다" 며, 조상님의 닭 춤을 떠올리게 하고, 북송의 유명한 항금대신인 종택이 여전히 앉아서 강을 건너고 있다는 것을 생각나게 한다. 이것은 여성 시인, "기혼 여성" 의 외침입니다! 이것은 그녀의 초기 근심 걱정 없는 슬픔과는 크게 다르다. 얼마나 많은 정치적 우려와 민족적 고통이 이런 걱정에 더해졌는가.
이청조에 대한 후세 사람들의 평가는 종종 그녀의 서글픔에서 그치지만, 그녀의 마음속 깊은 곳에서 시종 반항의 불꽃을 무릅쓰고 이상을 외치고 있다. 그녀는 탈출구를 볼 수 없기 때문에 매우 걱정했다! 그녀는 권세 있는 사람에게 복종하지 않고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을 한다. 그녀는 권신 진회 () 의 친척이고, 진회 () 의 아내는 그녀의 둘째 삼촌의 딸과 사촌 여동생이다. 이청조는 그들과 아무런 관계가 없다. 심지어 그녀의 결혼이 가장 어려울 때조차도, 그녀는 진가에 나들이를 가는 것보다 먼 친척을 초대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복금이 완공되었을 때, 그녀는 친지들의 성대한 연회에 참가하는 것을 거절했다. 그녀는 자신의' 시 속의 경문 배우기' 에 만족하지 않고' 피눈물을 산하에 보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녀는 잃어버린 땅을 되찾기를 희망하며, "보라색 진흙을 가지고 황룡성으로 곧장 갔다." 하지만 그녀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안도성의 허위번화로, 법원이 인인지사를 진압하고 충신을 박해하는 괴이한 일이며, 군전사와 민족 의인의 피눈물 외침이다. 1 14 1 년, 즉 이청조 58 세 때 악비는 진향에 감금되어 살해되었다. 이 사건은 경성을 놀라게 하고, 전국을 진동시키고, 먹구름이 도시를 뒤덮고, 애홍이 온 들판에 가득하다. 이청조의 마음이 불안하여 우리 여자 시인은 더 깊은 슬픔에 빠졌다.
이청조가 당한 세 번째 큰 시련은 시공을 초월한 외로움이다.
감정 생활의 고통과 국가, 민족에 대한 우려가 그녀를 고난의 깊은 바다로 밀어 넣었고, 그녀는 외로운 배처럼 풍랑 속에서 무력하게 흔들렸다. 하지만 이 두 가지 점만 있다면, 그것은 가장 고통스럽고 외롭고 춥지 않다. 원래 생활에서 이혼한 사람들에게는 필연적이었다. 충신은 모두 버리고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더군다나 그녀는 약한 여자인데 난세에서 태어났단 말인가? 문제는 그녀가 국난과 정서적 고민을 겪는 것 외에 일반인의 가치를 실현하는 것이 너무 어렵다는 것이다. 늘그막에 이청조 () 는 자식이 없고, 외로운 작은 뜰을 지키며, 곁에는 친척이 없다. 국사는 묻기 어렵고, 집안일은 더 이상 언급하지 못한다. 가을바람이 문 앞의 노란 잎을 쓸어버리고, 가끔 한두 명의 옛 친구가 찾아온다. 그녀는 손이라는 친구가 있는데, 그녀의 막내딸은 열 살이고 매우 총명하다. 어느 날 아이가 놀러 오자 이청조는 그녀에게 무언가를 배워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나이가 들어서 평생 배운 것을 가르쳐 주고 싶다. 아이가 "재능이 있는지 없는지는 여자의 일이 아니다" 고 입을 다물고 싶지 않다. " 이청조는 자기도 모르게 숨을 한 모금 들이쉬었다. 그녀는 현기증이 나서 넘어지지 않도록 문틀을 부축했다. 아이의 말은 거리낌이 없다. 원래 이 사회의 재녀는 정말 불필요하다. 그러나 그녀는 국가 대사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서립설에 따르면, 전파 수업은 줄곧 사치스러웠다. 그녀가 소장한 문화재가 너무 많아서, 베이징에서 그녀는 학식이 해박하여 말솜씨가 좋다. 결국 그녀는 국가에 보답할 수 없었고, 감정에 대한 신임도 없고, 공부할 전문지식도 없었다. 다른 사람들은 그녀가 이상하다고 생각한다. 이청조는 자신이 사방팔방도 상관없는 심연에 빠진 것 같다고 느꼈고, 일종의 무서운 외로움이 그녀를 엄습했다. 이 세상에 아무도 그녀의 마음을 읽을 수 없다. 상림형수처럼 항주의 늦가을의 낙엽황화 사이로 망연자실하게 걸어가며, 이' 느린 소리' 를 부르며, 그녀의 일생과 고통을 결집시켰고, 중국 문학사에서 그녀의 지위를 다졌다.
찾아오니 외롭고 슬프다. 언뜻 따뜻해도 추울 때는 호흡을 멈추는 것이 가장 어렵다. 술 세 잔 두 잔, 어떻게 그것과 비교할 수 있습니까? 너무 늦어서 조급해할 수 없다. 곽염 슬픈, 하지만 이것은 오래 된 지 인입니다. 노란 꽃이 온 땅에 쌓여 있고, 시든 것이 파손되어, 지금은 아무도 꺾을 수 없다. 창밖을 내다보니 어떻게 혼자 어두울 수 있단 말인가?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가 내리고, 황혼에는 부슬부슬 내린다. 이번에, 얼마나 슬픈 말인가!
그래, 그녀는 국가, 가족, 감정, 학업에 대한 걱정에 대해 정말 한마디!
이청조는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 그녀의 인생 경력과 시 문장 속에서 적어도 그녀가 세 가지를 찾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첫 번째는 국가와 민족의 미래다. 그녀는 산강이 깨지는 것을 보고 싶지 않고, "사람과 점점 멀어진다", "피를 흘려 산하에 울고 싶다" 고 원하지 않는다. 이 점에서 그녀는 악비, 육유, 그리고 이후의 신 기아와 통하는 점이 있다. 하지만 여자로서 그녀는 악비처럼 전쟁터를 질주할 수도 없고, 신기지처럼 소송을 할 수도 없고, 루, 신처럼 정치적, 문학적 친구가 있을 수도 없고, 난간을 찍을 수도 있다. 그녀는 그들과 교제할 기회도 없고 오직 한 사람뿐이다. 두 번째는 행복한 사랑을 찾는 것이다. 그녀는 행복한 가정, 행복한 사랑이 있었지만, 순식간에 부서졌다. 그녀도 행복을 다시 찾는 꿈을 꿨지만, 더 나쁜 것은 족쇄에 수갑을 차고 감옥에 갇혔다는 것이다. 사서에' 결코 어젯밤 제사를 지내지 않는다' 는 기록도 있어, 그가 죽기 전후에 이런 기괴한 치욕을 당했다. 그녀는 무슨 말을 할 수 있습니까? 오직 한 사람만이 슬프다. 세 번째는 자신의 가치를 찾는 것이다. 그녀는 비범한 재능과 근면으로 사랑의 힘으로 학술적으로 대표작' 금석록' 을 완성하여 어학에서 유례없는 높이에 이르렀다. 그러나, 그 사회는 결코 놀라지 않았고, 이로 인해 공로를 쌓지도 않았다. 심지어 10-0-0-0-0-올해- 육유라는 혈통을 가진 애국시인도' 인재는 여자의 일이 아니다' 고 생각한다. 이찬청 사진이 또 뭐라고 했어? 그녀는 어쩔 수 없이 혼자 자신의 서늘함을 씹어야 했는데, 단 하나의 비애밖에 없었다.
이청조는 금석학과 문화사를 연구한다. 그녀는 당연히 송대까지 조약진이 작품이 있는 재녀이자 유일한 단어 기교가 뛰어나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물건은 희귀하다고 말하지만, 그녀는 이류, 반항, 쓸데없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녀는 2000 년을 둘러보았는데, 밤은 반석 같고 비바람은 어두웠다. 그녀는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노신은 시를 기증하는 사람이 있다. "덩화사진 술자리는 부귀를 열고, 응석받이는 엄한 화장옥은 시중드는 것 같다." 갑자기 자신의 감정이 떠올라 대지에 키스를 하며 나양말이 내 눈물을 가리는 것을 본 척했다. "이청조는 봉건 사회에 노예가 된 가수이다. 그녀는 엄격한 메이크업과 미모로 이 사회에 봉사하고 있었지만 갑자기 자신의 모든 추구가 사라지고 자신의 노래가 수도가 실현되지 않았다고 느꼈다. 그녀는 슬퍼서 "노란 가을바람을 말하는 척" 할 수밖에 없었다.
이청조의 비극은 그녀가 봉건 시대에 태어난 문화 있는 여자라는 데 있다. 여성으로서, 그녀는 봉건 사회의 밑바닥에 있고, 지식인으로서, 그녀는 사회 사상의 제고점에 처해 있다. 그녀는 다른 사람이 볼 수 없는 것을 많이 보고, 많은 사람들이 추구하지 않는 경지를 추구하는 것은 필연적으로 외로움과 슬픔으로 이어질 것이다. 원래, 3000 년 봉건 사회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오는 것은 왕왕 마음이 편한 생활로, 파도에 따라 흘러가는 것이다. 봐라, 북송남이 침입한 후 또 비바람을 맞았고, 게다가 152 년이다! 이청조와 동시대의 육유노가 "관유당이 종택을 배치했지만 악비 () 를 쓰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고 외쳤다. 그런데 북한 어른들은 아직 벼슬이 아닌데 아직도 파티를 하고 있나요? 봐라, 난세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많은 문인들이 부채를 꺾지 않고, 세월을 노래하지 않고, 평생 서화를 노래하지 않는가? 봐라,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손이라는 여자처럼, 어떤 글자도 배우지 않고, 어떤 사랑도 추구하지 않고, 그대로 살지 않는가? 그러나 이청조는 없다. 민간인으로서, 그녀는 대중의 책임과 국가의 사무를 생각하고 있다. 여자로서 평행 인격을 구하고 사랑을 존중한다. 그녀가 정치, 학업, 사랑, 결혼을 어떻게 대하든, 파도에 쫓기지 않고, 파도에 쫓기지 않을 것이며, 시공간을 초월하는 외로움과 피할 수 없는 슬픔이 생길 것이다. 그녀는 무거운 십자가를 지고 있는데, 민족의 어려움, 가정난, 결혼난, 학업난의 복합체이다. 봉건 전임제도가 정치, 문화, 도덕, 결혼, 인격 등에서 초래한 모든 충돌과 시련은 모두 그녀의 노란 꽃처럼 날씬한 몸에 반영되었다.
송림 속에는 달빛이 있고 개울에는 수정석이 있다. 본질적으로 이청조가 추구하는 것은 민족적 기절과 정치적 확고함뿐만 아니라 범속적인 인격추구이다. 그녀는 시종 정신을 차리고 한 가지 생활의 규범을 안고 고집스럽게 자신의 절개를 지키고 있다. 그녀는 큰 번거로움이 없고 생활이 비교적 안정되었을 때 이미 그녀의 높은 기준의 인격 추구를 보았다. 조명성이 라이주에서 벼슬을 할 때, 그녀는 친척을 방문하러 갔다. 그녀는 방 안에 책이 많지 않은 것을 보고 크게 불쾌해하며 "한창 몇 명의 부기장이 있는데 길은 이렇다" 는 시를 썼다. 미래의 세계가 격동할 때, 그녀는 더욱 뛰어나며 깔끔할 것이다. 그녀는 세기의 높은 선반 위에 서서 시공간을 가로질러 중생을 내려다보았기 때문에 특별한 외로움이 있었다. "높은 선반 앞에서 예평초의 산들은 인가가 적었다. 연기가 묽고 까마귀가 돌아오며 황혼에 뿔을 들었다. 향은 술이 끊어지고, 사악함은 맑고, 서풍은 오동가을을 재촉한다. 오동나무는 떨어지고, 여전히 가을이고, 여전히 외롭다. " (진이 E)' 백년 외로움' 이라는 책이 있습니다. 이청조는 수천 년 동안 외로웠다. 여계를 둘러보고 서로 알지 못하여, 수천 년 동안의 영웅 패주로 돌아가 교류하다. \ "지금까지 시앙 유 를 그리워, 강동 을 건너 거부했다. 클릭합니다 또한, 그녀는 천 년 후, 봉건 사회의 운이 거의 다 떨어졌을 때, 그녀와 잘 아는 여자인 추근과 추근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없었다. 3000 년의 긴 밤을 돌이켜 보면, 그녀도 감탄했다. "가을바람이 가을비가 정말 무섭다!" "
이청조가 노신의 글에서 손이나 상림형수라는 처녀처럼 무감각한 사람이라면 그만이다. 이청조가 죽음으로 두십모를 때린다면 그만이다. 하필 그녀는 마음으로 세상을 반대하며 펜으로 천국을 불렀다. 그녀는 매우 높은 예술적 재능으로 이런 우울한 감정을 섬세하게 엮어 슬픔을 아름다움으로 만들어 영원히 감상할 수 있는 보물을 창조했다. 이 단어의 특별한 매력은 집요하고 완강한 남성에 있다. 마치 작가의 인격과 같다. 애도를 표하기 위해서지만, 사실 의지가 높은 초상화이기 때문에 백 년 동안 참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정진탁은' 중국 문학사' 에서 "그녀는 독창적이고 두가 한 무리의 시인들 사이에서 창립되었다" 고 평가했다. 그녀는 다른 시인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다른 시인들도 그녀의 영향을 받지 않는 것 같다. 그녀는 너무 높아서 평범한 작가가 영원히 그녀를 따라잡을 수 없다. 수많은 시인과 시인들이 수많은 시를 써서 영원히 내 마음 속에 그들의 감정을 남기고 있다고 하소연했다. 그 중 절반은 여주인공을 대표하여 말하는 것인데, 이 시들은 폭로될 때까지 아무런 가치도 없다. " 그녀의 일생의 이야기와 마음속의 슬픔을 비장한 아름다움으로 변화시켰고, 그녀와 그녀의 단어는 영원히 역사의 별하늘에 매달릴 것이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이청조의 가슴 아픈 많은 물건과 정서가 모두 해답을 받았지만, 우리는 가끔 천년전의 그 비바람을 돌아보면 언제나 가을바람 노란 꽃 속에 서 있는 미신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저자: 미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