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
하지만 몇 달 전, 이 드라마에 대한 기대는 여전히 높았습니다. 결국, 준남 미녀의 조합과 보도, 그래도 괜찮습니다.
현재 필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해고된 이유는 아이돌 Kyulkyung 의 연기, 그리고 그녀가 고복과 어울리지 않는 자세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이다.
분명히 그녀의 현대 차림새는 매우 예쁘고, 작은 얼굴, 이목구비가 정교하고, 피부가 하얗다.
그러나 일단 고복을 입으면 두껍고 멋이 없어 보인다.
네티즌은 "목은 얼굴보다 굵고 아름다움은 아름답지만 영혼은 없다" 고 논평했다.
고풍스러운 공주 류시시 에 비하면 생김새가 그리 좋지 않고 눈빛이 가끔 흐리멍덩하지만 목이 길고 몸이 꼿꼿하다. 그녀의 옷은 층층이 있지만, 그녀는 여전히 군중 속에서 사람들의 주의를 끌고 있다.
속담에도 있듯이, 얇은 인치, 젊은 10 세.
목이 가늘고 예쁘고 분위기가 예뻐서 사극에 잘 어울립니다.
작은 칼 속의 허리와 가는 다리는 길고 목은 가늘고, 그의 뒷모습만 보면 수 같은 느낌이 든다.
이렇게 무거운 갑옷을 입어도 목이 드러날 수 있다.
리메이크된' 연화등' 에서 양전 역을 맡은 배우는 못생기지 않았지만 목이 굵어서 몸을 앞으로 기울이면 심했다. 그가 조금만 움직이면 목이 사라지고 비대해 보인다.
목 두께가 고복에 미치는 영향은 얼마나 됩니까? 다음은 비교 분할선입니다.
교원극' 안녕하세요, 구시대' 에서 나온 이, 작고 싱그러우며 흰 꽃의 잠재력이 있다.
결국 나는 고복을 입자마자 곧 군중들에게 조롱을 받았다.
그녀는 너무 뚱뚱합니까? 사실 얼굴이 크지 않아요. 온란리가 정말 고복에 적합하지 않은 이유는 목이 짧고 굵고 등이 두껍고 몸이 앞으로 기울어졌기 때문이다. 많은 옷을 입은 후 그는 매우 비대해졌다.
류시시, 유심요, 석소군이 당나라에서 제작한 또 다른 청궁극' 살얼음을 밟는 것' 에는 이런 문제가 없다.
"심가이" 천옌시 좀 더 보세요. 그녀는' 그 해' 가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그녀의 캠퍼스 옆집이 귀여워 보였다.
고풍스러운 분장을 시도한 후 바로' 못생긴' 이라는 꼬리표가 붙었다.
천옌시 뚱뚱하지 않아요. 키 1.6 미터, 몸무게 88 근이에요. 결국 그는 용녀로 분장하여' 샤오롱바오' 라고 불렸다.
주로 그녀의 목이 굵고 짧기 때문에, 특히 위아를 걸어놓을 때 자기도 모르게 머리를 움츠리고 더 부어올랐기 때문이다.
또 다른 작은 용녀도 별로 좋지 않다. 모소혜는 최신판' 신조협객' 이 아직 방송되지 않은 것에 대해 낙관적이지 않다.
이 연극은 유역비 버전을 모델로 한 것이지만, 전체적으로 전자와는 거리가 멀다.
모소혜의 현대 룩에 긴 머리 숄을 매치해 캠퍼스감이 강하다.
그러나, 고복에는 용소녀의 섬세하고 섬세한 느낌이 없다. 그녀의 목은 충분히 길지만 얼굴보다 넓기 때문에 종종 한 줄에 있는 느낌을 준다.
Zhou Zhiruo 의 경쟁에 참여한 Liu Jing 은 사진을 보는 것이 분명하고 아름답습니다.
내가 고복을 입자마자 얼굴값이 목 (굵게) 의 영향을 받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고, 어색하고 가볍고 빠른 직관적인 느낌을 주어서' 수로란지' 라는 단어와는 거리가 멀었다.
여배우를 제외하고 목 두께에서 고복을 섞은 배우들은 대부분' 중간 모집' 이다.
양우녕, 베이징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 왕자의 둘째 아들, 배우입니다. 그는 좀 거칠어 보이는데, 진짜' 예쁘다' 는 것은 아니지만, 행동거지와 목이 개선되면 대기감이 있을 수 있다.
풍효, 위대한 전사를 보세요. 그의 생김새에 대한 요구는 없었지만, 목은 거의 없었고, 분명히 등이 굽었다.
영웅이 반드시 머리를 쳐들고 가슴을 펴야 한다는 규정은 없지만, 그의 짧은 목과 등이 정말 사람을 좀 옹졸하게 보이게 하고 활력이 부족해 보이게 한다.
물론 연기는 잘하지만 사실은 비교적 일반적이다.
다음 목이 굵은 큰 키는 금이다. 6 월 9 년' 에서 그의 역할은 절세의 준랑이다.
사실 극중 주찬은 허리를 굽히고 등이 굽고 목이 굵어 매너가 전혀 없다.
이 사진은 원극 방송 중 삐삐 루퍼 주께 미친 듯이 전달됐다.
고복뿐만 아니라 일부 현대 드레스도 짧은 목을 드러냈다. 첫눈에 반했다' 에서 오디션 출신 이븐은 안팔이로 뽑혔지만 두꺼운 외투를 입고 목이 굵고 짧아 가스전이 바로 억압됐다.
더구나 고복 전방위 테스트 배우. 세관을 통과하는 것 외에 그들의 행동거지와 목과 몸매는 모두 개선이 필요하다.
다음은 아주 좋은 대비입니다.
10 리 복숭아꽃' 속 동화제, 빈고 이목구비가 그렇게 유럽화돼, 사실 고복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결국 매너로 겹겹이 포위를 뚫었다.
이 뒷모습, 이 몸매는' 날씬한 김신' 의 느낌을 가지고 있다.
레오판의 윤옥은 연기도 몸매도 출중하다.
털외투를 입은 유롄청 (훠젠화 분) 조차도 목을 드러내고 위엄을 뽐낼 수 있다.
진토리노의 연기는 보통이지만 그는 정말 고복에 잘 어울린다. 그는 긴 목, 작은 머리, 가늘고 긴 사지를 가지고 있다. 일단 그가 옷을 입었을 때, 그는 춥다고 느꼈고, 그는 절대 하직함을 연기할 수 있었다.
사극은 현대극과 다르다. 그것의 복장은 두껍고 무거운 것을 결합해야 하며, 층감이 있어야 하며, 두껍지 않아야 한다. 옛사람들은 날씬하고 날씬한 몸매를 강조하기 때문에 날씬한 목이 중요하다. 그 해의 준남미녀를 보면 예의에 따라 더욱 대기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사극은 순발력과 열기가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일파만파로 전진하는 것은 정말 사극에 의지하는 것이 매우 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