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 색채, 상품, 이윤에 대한 극단적인 탐욕은 모든 도덕적 규범을 파괴했습니다. 이에 따라 니체와 쇼펜하우어와 같은 일부 부르주아 사상가들은 부도덕주의를 옹호하고 도덕의 중요성을 부정했습니다. 가치의 법칙이 상품 생산자의 운명을 조종하는 외계의 힘으로 작용하는 자본주의 사회의 내재적 모순으로 인해 사람들은 점점 더 개성과 존엄성을 잃고 사물에 대한 의존에 빠지게 됩니다. 따라서 서구 자본주의 사회에서는 한편으로는 기술과 물질 문명이 고도로 발달하고 다른 한편으로는 마약 중독, 범죄, 정신 질환, 성적 방탕이 확산되는 등 정신적 위기가 심화되어 '인간성의 타락'이 초래되고 있습니다. '불안의 시대'는 인간이 실제로 세 가지 형태의 불안을 경험해 왔다는 이론을 제시합니다. 고대에는 죽음과 운명에 대한 불안, 중세에는 죄책감에 대한 불안, 현대 사회에서는 의미와 가치 상실에 대한 불안이 그것입니다. 이러한 불안의 근원은 존재의 의미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없다는 것, 즉 인간이 삶의 의미를 나타내는 정신적 핵심을 잃어버렸다는 데 있습니다. 이것은 자본주의 사회의 내재적 모순으로 인해 인간이 외계의 힘에 지배당하고 물질주의와 돈의 노예가 되었음을 정확하게 보여줍니다. 그에 상응하는 물질적 기반을 제거해야만 인간의 자유가 진정으로 실현되고 필요의 왕국에서 자유의 왕국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소농의 후진성과 미신적 의식은 소농이 주도적 계급이 될 수 없고, 소농을 개혁하고 교육해야 할 필요성과 고난을 결정합니다. 정신 문명의 지휘자로서 CCTV 직원들은 또한 그들의 세계관을 변화시켜야 하는 엄숙한 임무에 직면해 있습니다. 후진적이고 미신적 인 소농 의식을 제거해야만 모든 수준의 주요 간부가 현대 과학 문명 사회의 요구에 적응하는 간부가 될 수 있습니다. 수년에 걸쳐 드러난 간부들의 미신은 후진적인 미신적 소농의식의 침식을 막는 일이 매우 시급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인간 발전의 관점에서 볼 때 '공무원'은 처음에는 관리자 일 뿐이며, 수준에서 '공무원'은 존재할뿐입니다. 진? 의 『황제와 왕의 세기』, 『둥가산투』, 『통전』에 따르면 중국 사회는 복희 이후 누와, 대딩, 황백, 중양, 텅거리(『통전』에는 있지만 다른 두 책에는 없는), 루리 등 15개의 부족 연합 시대를 거쳐 계속되었습니다. 이 단계에서 경계와 행정 기능이 확장되면서 '관'이 점차 등장했습니다.
황제는 푸의 77번째 손자였습니다. 부족을 통일 한 후 그는 정권의 행정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그는 고대 시스템을 구축했다:밭을 나누고 영토를 나누고, 8가(家)를 우물, 3우(井)를 이웃, 3우(友)를 1리, 5리를 도시, 10시를 수도, 10부를 부, 10부를 주, 10부를 9주로 나누고, 소송소를 설치하고 좌우 감독관을 세우고 20개의 관직을 설치하여 삼공, 삼영, 4조, 4사, 6상, 9덕(공식 명칭)****120,각급 관리들에게 다음과 같이 제시했다. "여섯 가지 엄격한 금지 사항". "무겁다", 즉 과도한 것, 즉 "소리가 무겁고, 색이 무겁고, 옷이 무겁고, 향이 무겁고, 맛이 무겁고, 방이 무겁다"는 것은 관리들이 낭비에 반대하여 단순해야한다고 요구했습니다. 국가는 덕으로 다스려야 하며, 군대는 "덕으로 다스려야 한다", 국가는 덕으로 다스려야 한다, 덕은 가르침으로 다스려야 한다, 인은 인으로 다스려야 한다, 의는 의로 다스려야 한다고 주장했고 특히 효, 인, 문, 신, 예, 충, 용, 의의 9가지 행위로 백성들을 교육하고 백성들의 사상과 도덕을 세우기 위해 "9덕의 장관"을 설치했다. 인재를 사용할 때는 공로를 기준으로 인재를 청원, 선발, 임명해야 합니다. 국가는 법에 의해 통치되어야하고, "의식 법"을 제정하고, "법의 지배는 변하지 않는다"고 말하고, 이모를 판사로 임명하고, 호 투를 교도관으로 임명하고, 가장 가혹한 범죄에 대해 생명을 잃고 가장 가혹한 범죄를 저지른 사람들에게 참수형을 선고했습니다. 이로써 '공식 문화'가 완성되었습니다. 수천 년의 발전 끝에 독특한 '공식 문화'가 점차 형성되어 봉건 시대에 절정에 이르렀고 사회 문화의 핵심이 되었습니다. 거의 모든 문화가 "공식 문화"로 브랜드화되었습니다. 사회주의의 기본 단계에서 계급은 제거되었지만 사회 계급, 차이 및 "공식 문화"의 기반이되는 정치 체제는 여전히 존재하므로 "공식 문화"가 제거 될 때까지 "공식"과 "공식 문화"는 계속 존재할 것입니다. 그리고 '공식 문화'는 정치 체제가 사라질 때까지 계속 존재할 것입니다.
문화 현상으로서 '공식 문화'는 권력을 행사하고 통치하기 위해 만들어진 '공식 제도'를 기반으로 존재하므로 '공식 문화'는 '공식 제도'를 따라갑니다. 따라서 '공식 문화'는 권력 우위의 원칙을 따르고 유지합니다. '공무원'은 지배 계급의 대표자로서 정권을 유지하고 최고 통치자가 부여한 권력을 행사해야 합니다. 권력은 최고이며 불가침합니다. 그 뒤에는 폭력적인 기계가 있습니다. "공식 문화"는 사회적 안정과 효과적인 통치를 유지하기 위해 국가와 계급의 이익과 이들을 섬기는 계층적 질서를 옹호합니다. 따라서 '공식 문화'의 가장 직접적인 표현은 '공식 시스템', 즉 정치 시스템입니다.
중국의 '공식 제도'는 오랜 역사적 발전 과정을 거치면서 역사의 각 단계마다 내용과 형식이 달랐습니다. 중국의 봉건 사회는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가장 복잡한 '공식 시스템'을 가진 사회이기도 합니다. 봉건 국가에서는 황제가 최고의 권력을 가졌지만 황제 혼자서 국가를 통치하기 어려웠고, 통치를 위해 관직을 설치해야 했기 때문에 황제를 중심으로 지주 계급을 기반으로 한 봉건 관료제가 형성되었습니다. 이 체제 하에서 모든 직급의 관리들은 황제에게만 책임을 져야 했습니다. 관리들은 계급과 지위에 따라 다양한 권리를 가진 특권층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귀족으로서 나라를 다스릴 수 없었고 황제의 신하로서 통치권을 행사해야 했습니다. 관리의 임명과 해임을 포함한 모든 권한은 황제의 손에 집중되어 있었습니다. 황제 아래에는 중앙 정부와 지방 정부라는 두 단계의 관료제가 존재했습니다. 중앙 정부는 황제의 보조 행정 기관으로 재상, 총리, 정부 기관을 주축으로 다양한 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지방 차원에서는 중앙 정부의 통일된 통제 아래 긴밀하게 연결된 지방 통치 기관이 있었습니다. 동시에 각급 관료 후보자가 충분하고 각급 관리들이 황제에게 충성하고 맡은 바 임무를 다하도록 하기 위해 보다 체계적이고 완벽한 관리 선발 및 관리 시스템도 갖추었습니다.
'관직 제도'는 매우 체계적이고 복잡했으며 왕조마다 달랐습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에서는 오늘날의 국무원에 해당하는 내각이 설치되었습니다. 내각의 기록과 공동 후원자는 총리의 별칭인 나베라고 불렸지만 실제 권력은 군부에 있었습니다. 군부에서 일하는 관리들은 군부 장관으로 통칭하여 중기라고 불렸고, 군부 장관의 부하를 중기 장정, 미니 중기라고도 불렀습니다. 둘째, 6부(정무, 가사, 의례, 군무, 형무, 노동)가 있었습니다. 중앙 행정 기관으로서 부서장(해당 부서를 담당하는 대학생, 장관, 차관 등)을 홀관이라고 불렀습니다. 를 관원(官員)이라 하고, 그 산하 부처의 장, 외무상, 학교장, 7급 정무관 등을 부처 관원(部處官員)이라 불렀습니다. 6부 외에 6부와 중앙 행정 기관의 설립은 대리사, 태상사, 광루사, 황실 종사, 균열사, 국학, 진, 한림학원, 태병원, 리판학원, 중련부, 전시실, 내의원 등이며, 기관 직속의 중앙 정부에 해당하는 기관이 있습니다. 또한 여덟 개의 기수, 녹색 대대, 감독원이라는 군사 체계도 매우 복잡합니다. 지방 행정 기관은 크게 성, 현, 현의 세 단계로 나뉘었습니다. 총독과 총독은 행정, 군사 및 감독 권한을 가진 지방 고위 관리였습니다. 부와 감찰은 총독과 총독의 하급 관리였으며, 주둔군 장군과 총독은 총독과 총독과 함께 정치를 공부했습니다. 성(省)급 이하 관리의 구성은 더 복잡했습니다.
"공식 문화"는 "공식 시스템"을 기반으로했습니다. 조직 구조의 관점에서 볼 때 "공식 문화"에는 관료, 공식 직위, 공식 문서, 공식 유니폼, 공식 계급, 공식 인장, 공무원 선발, 공식 의식 및 공식 신조도 포함됩니다. 관료는 공무원입니다. 표면적으로는 제도와 권력을 대표하지만 본질적으로는 한 사회의 이익 관리 계층입니다. 야멘은 공무원이 일하는 곳이지만 "공식 시스템"과 계급을 반영하며 그 구조와 사양은 "공식 시스템", 계급 및 공식 영역의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공문서는 정부가 작성하고 공식 업무에 사용되는 공식 활동의 산물입니다. 공식 제복은 공식적인 행사에서 고대 공무원이 입는 복장입니다. 왕조마다, 공무원과 군인마다 각각 고유한 상징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청나라의 문관은 학, 공작, 공작새, 거위, 자고새, 가마우지, 메추라기, 참새였습니다. 군 관리는 유니콘, 사자, 표범, 호랑이, 곰, 호랑이, 코뿔소, 해마입니다. 또한 검열관과 카운슬러는 거만합니다. 관직은 관리의 계급으로, 청나라는 고대 중국 봉건 사회를 대표하는 가장 완벽한 관직 제도입니다. 공무원은 "9등급과 18등급"으로 나뉘었고 각 등급은 다른 등급과 달랐습니다. 18등급에 속하지 않는 사람은 자격이 없는 사람으로 여겨 9등급에 속한다고 합니다. 관인은 황제의 황실 보물, 옥새, 보물, 조선의 각급 관리의 관인, 지방 관리의 관인, 각급 기관의 관인, 군사 기관의 관인, 하위 기관의 관인이 유입되지 않은 군벌, 소수 민족 정권의 관인, 농민 반란의 관인 등을 포함한 공식 자격 증명입니다. 공식 계급은 주로 공식 인장의 크기와 재질로 구분합니다. 공식 등급이 높을수록 공식 인장의 크기가 커지고 권력이 커집니다. 황실 보물의 크기는 백 관원 중 가장 높은 등급으로 3부 3품의 두 배가 넘는 크기로 황제 다음으로 황실의 권력의 우위를 나타냅니다. 황제의 황실 보물에는 금과 옥의 두 가지 종류가 있었습니다. 진나라 이후 황제의 인장을 옥새라고 불렀습니다. 옥은 다른 인장에는 사용할 수 없었는데, 이는 봉건 중국 말기까지 거의 계속된 인장 제도의 재료 등급 제한의 시작이었습니다. 관리의 선발 또한 '공식 문화'의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봉건 중국에서 관리 선발은 주로 황실 시험을 통해 이루어졌습니다. 수나라 원년(605년)부터 시행되기 시작한 황제 시험 제도는 청나라 광서 31년(1905년) 마지막 시험이 치러질 때까지 1300여 년 동안 이어졌습니다.
'공직 문화'의 피와 영혼: 공직자의 신념
'공직 문화'와 관련하여 가장 교양 있는 것은 눈에 보이는 문화의 형태가 아니라 공직자의 신념입니다. 예를 들어, 최고 지배층은 "세상은 왕의 땅이 아니라 영토이며, 왕이 왕인가?"라고 설파했습니다. 모든 신하는 "왕에게 충성하고 나라를 사랑해야 한다", "충성을 다해 나라를 섬겨야 한다"는 신념, 그리고 "백성이 가장 중요하고 나라가 가장 중요하며 왕은 두 번째로 중요하다"는 생각을 사회 각 분야에 심어주었다. "배는 또한 인민의 물이고, 물은 배를 운반 할 수 있고, 배를 덮을 수도 있습니다."모든 수준의 관리들이 인민의 생계, 인민을위한 의사 결정, 사회 정의 유지에주의를 기울 이도록 안내합니다. "공무원이 백성을 위해 일을 하지 않으면 집에 가서 고구마를 심는 것이 낫다"는 농담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봉건 사회에서 백성을 위해 백성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은 영역 추구가 지배하는 "공식 문화"가되었습니다. 또 다른 예는 "공직 윤리"를 강조하는 것으로, 모든 수준의 공무원은 직업 윤리, "청렴, 근면, 재능"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유교 문화는 가족, 국가, 인민의 단결을 옹호하며 사람들이 가족을 추구하고 국가를 다스리며 세상을 평화롭게 할 것을 요구합니다. 관리가 되려는 사람은 "천하보다 먼저 천하를 걱정하고 천하가 행복해야 기뻐한다"는 공자의 말처럼 공정해야 하며, 정의가 정치의 근본이라는 믿음으로 "정치인은 정의롭다"는 공자의 말처럼 정직하고 헌신적이며 자신의 업무에 충실하고 생의 마지막 날까지 열심히 일해야 합니다. 열린 마음과 관용을 가지고 전반적인 상황에 순종하고 책임을 져야 합니다. "국가의 생사에 대한 욕심, 불행 때문에 그것을 피하지 마십시오." 등등. 공직의 윤리와 신조는 '공직 문화'의 피와 영혼입니다.
"공식 부패"는 "공식 문화"의 일부이고 "부패 문화"는 "공식 문화"입니다. "공식 문화"발전에는 많은 긍정적 인 요소가 있지만 다음과 같이 요약 할 수있는 부정적인 요소도 많이 있습니다. 첫째, "세단 의자"이론의 해석 안팎의 공식성. 공직 사회에서도 많은 공무원은 공무원이 "세단 의자"라고 생각합니다. 상사가 승진했고 세단 의자에 앉을 차례 였고 다른 사람들은 승진 할 때까지 운반 할 차례였습니다. 그런 다음 자신을 승진시키는 사람이 세단 의자가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직 사회는 결코 위아래가 없으며 공무원은 서로를 보호합니다. * 승진하고 부자가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두 번째는 소변기 이론입니다. 공무원은 훌륭한 기질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큰 인내심을 가지려면 그는 소변기가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상사가 화를 내면 그는 당신의 냄비에 오줌을 쌀 것입니다. 그의 동료가 화가 나면 때때로 그는 당신의 냄비에 오줌을 쌀 것입니다. 누구의 오줌이든 용납하고, 갈등을 해결하고, 결을 거스르고, 결을 거스르고, 결국 좋은 아이디어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공무원이 기꺼이 소변기가 되려는 이유는 자신을 보호하고 각광을 받고 표적이되지 않으려 고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공직 문화'에서 유교적 평범함의 사상을 구체적으로 적용한 것입니다. 세 번째는 공무원이 되는 것입니다. 이 "길"은 본질적으로 공무원이 추측하고 발판을 마련하는 길인 길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미소, 비뚤어진 시 두 편, 황포도주 3파운드, 사계절 옷"이라는 오래된 공식이 널리 알려진 공식 "4"입니다. 공무원이 우선 기쁘게하는 법을 배우고, 둘째, 비뚤어진 재능을 가지고 있고, 학위가 높지는 않지만 생계를 유지할 수 없으며, 셋째는 술을 마실 수있을 때 말합니다. 공직은 먹고 마시는 것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술을 마실 수 있다는 것은 고위 인사들과 친구가되기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네 번째는 자신을 깨끗이 하고 좋은 이미지를 갖는 것입니다. 공자가 말했듯이 "신사적인 사람이 마지막 신사다"라고 했습니다.
공식 문화는 정치 체제에 따라 달라집니다. 소위 정치 시스템이란 일반적으로 한 국가 정부의 조직 구조와 관리 시스템을 말합니다. 역사 시대마다, 국가와 지역마다 정치 시스템은 다릅니다. 고대에는 노예 소유자의 평화로운 체제, 제국 체제, 봉건 체제, 제국 체제의 네 가지 주요 유형이 있었습니다. 현대에는 독재, 입헌 군주제, 조화, 대통령제, 총리제, 사회주의 조화 등 6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정치 체제는 '공식 문화'의 존재 기반입니다. '공식 문화'를 육성하는 것은 정치 체제이며, 공식 문화는 다시 정치 체제에 봉사합니다. 이 둘은 하나이며 분리할 수 없습니다. 정치 시스템이 존재하지 않으면 "공식 문화"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 * * 시대에는 정치 시스템이 없고 "공식 문화"도 없습니다. 따라서 "공식 문화"는 역사적 범주입니다.
현대에는 "공식 문화"가 오래된 내용과 형식이 혼합되어 있지만 본질은 매우 다릅니다. 자본주의 체제든 사회주의 체제든 정치 체제는 정치 민주주의를 강조하고 민생 개선에 중점을 두며 사회 서비스를 강조하고 업무 효율성을 추구하며 사회 정의를 촉진하고 경제 및 사회 발전을 촉진합니다.
신 중국은 구 사회의 폐허 위에 건설되었고 정치 체제는 필연적으로 전통 사상의 영향을 받았으며 많은 한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개혁 개방 이후 정치 체제는 더 이상 새로운 시대의 발전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고 개혁이 필요했습니다. 따라서 1980년대 이후 중국은 사회주의 정치의 전반적인 패턴과 권력 구조의 형태가 변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주로 정치 조직과 정치 조직 간의 관계 및 운영 메커니즘을 조정하고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일반적인 목표는 첫째, 사회주의 체제를 공고히 하는 것, 둘째, 사회주의 사회의 생산력을 발전시키는 것, 셋째, 사회주의 민주주의를 발전시키고 대중의 열정을 동원하는 것 등 세 가지입니다. 구체적인 목표는 당과 정부 기관 및 전국 지도 기관의 활력을 높이고, 관료주의를 극복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인민과 모든 계층, 민중을 완전히 동원하여 자본주의 국가보다 더 높고 실질적인 민주주의를 정치에 구현하는 것입니다. 주요 과제는 민주주의 발전, 법치 강화, 정부와 기업 분리, 제도 간소화, 민주적 감독 시스템 개선, 안정과 통일 유지입니다.
전반적으로 중국의 정치 개혁은 효과적이었지만 여전히 많은 문제가 남아 있습니다. 한 가지 치명적인 결함은 실질적인 요구를 이끌어내는 '공식 문화'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현재의 '공식 문화'는 기본적으로 봉건 사회의 문화입니다. 개혁 개방 이후 여러 가지 이유로 새로운 관료들이 등장해 공명심이 강하고, 심각한 공적 사고방식, 대중과의 괴리감, 우월감, 서류와 회의가 넘쳐나는데, 이는 국가에도 좋지 않고 국민에게도 좋지 않으며, 위계가 높고, '들어가기 어려운 문, 보기 어려운 얼굴, 듣기 어려운 말, 하기 어려운 일'로 과시를 말하고 관료주의로 가득 찬 공무원들이 많이 등장했습니다. 간부 선발에서 황제 시험 제도가 더 이상 시행되지 않고 각종 공개 선거를 통해 뛰어난 인재를 선발했지만 '큰 관리가 백성을 억압하는' 현상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생업을 제쳐두고 시험에 응시하고 변화에 적응하고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마음과 마음을 쏟았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실질적인 일을 하지 않고, 더 이상 성과를 창출하지 않으며, 더 이상 형식적인 절차를 밟지 않고, 체면을 살리는 프로젝트를 추구하지 않으며, 아무도 사람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는 일을 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공직사회에 대한 믿음의 위기가 있습니다. 많은 공무원들은 하루 종일 명성과 재산을 쫓고 부로 승진하기를 바라며 부로 승진하기 위해 뇌물을 받고 공식적인 길을 열려고 노력합니다.
중국인들은 왜 그렇게 공무원이 되고 싶어 할까요? 근본적인 이유는 '공식적인 지위'입니다. 공무원이 되는 것은 특정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데, 구체적으로 첫째는 높은 수준의 사고를 지향하고 공무원이 되어 경력을 쌓고 싶고, 둘째는 이익을 추구하기 위해서입니다. 큰 공무원은 권력을 주고, 돈과 권력을 거래할 수 있으며, 권력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승진과 부"는 승진이 부로 이어질 수 있고 승진과 부는 상호 연관되어 있으며 상호 강화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권력과 부를 위해 많은 공직자들은 "보편적인 비난을 감수"하고, 셋째, 의무감이나 국민에 대한 봉사 등 특정 신념을 위해 기꺼이 공직을 수행합니다. 전자는 전통적으로 추구하도록 가르치는 영역이고, 두 번째는 사적 소유하의 관료 영역으로 수천 년 동안 이윤 추구와 관료의 현실의 필연적 결과이며, 후자는 사회주의 체제 하에서 당원과 간부의 기본 요구 사항이며이 특정 그룹이 항상 추구해온 영역입니다. "인민을 위한 당, 인민을 위한 통치"는 전심으로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이 영역의 해석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물질주의 사회와 시대에 적합하지 않으며 신조와 추구해야 할 영역의 현실보다 더 높은 것으로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 세 가지 중 두 번째는 분명히 주류에 있으며 관료주의를 통제하기 어렵게 만들고 전체 정치 시스템을 침식하고 부패시킵니다. 이 문제는 네 가지 측면에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첫째, 시대의 발전에 적응할 수 있는 새로운 '공식 문화'를 형성하는 것입니다. '공식 문화'의 계층적 색채를 희석하고 다른 문화, 특히 생태 문화에 대한 영향을 줄이고 사회주의 체제 하에서 '공식 도덕' 시스템과 '공무원이되는 방식'을 확립합니다. 이상과 신념 교육, 사회주의 명예와 수치 개념, 인민을 위해 봉사하는 이념 교육을 강조하는 공직 가치관 지도를 강화하여 공무원을 고상한 '부모'에서 인민을 위해 진심으로 봉사하는 '공복'으로 효과적으로 전환해야 하며, 둘째로 '공직 숭배'에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두 번째는 '공적 숭배'를 식혀야 한다는 것입니다. 공직자 숭배는 권력 숭배에서 비롯됩니다. 사람들은 왜 권력을 숭배할까요? 권력은 결정적인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부를 창출하고 운명을 바꿀 수 있습니다. 권력이 이러한 기능을 상실하면 권력은 빛과 신비를 잃게 됩니다. 우리가 돈을 벌 수 있고 권력을 거래 할 수 없다면 공무원이 수익성이 없을 때 공무원이 주체의 사회적 평등의 일환으로 다른 사회 직업과 같을 때 사람들은 공무원을 존경하지 않고 광신자가 될 것입니다. 셋째, 정부 기관 "슬리밍"에. 우리 정부 기관은 너무 크고 사람이 너무 많습니다. 더 이상 독재적이고 규제적인 기관이 아니라 다른 사회 조직처럼 사회 서비스 기관으로 기능을 바꾸면 그렇게 많은 기관과 인력을 유지할 필요가 없으며 원래 다른 부문에 속했던 사소한 일을 그렇게 많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정부 기관은 중앙 수준에서 성 및 카운티 수준까지만 설립하고 다른 모든 중간 기관을 없애고 인력을 사회 서비스 시스템으로 전환하면 됩니다. 성 및 현 정부가 업무를 수행하는 방식에 관해서는 현대적인 수단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넷째, 과학적이고 실현 가능한 선발 및 임명 메커니즘과 감독 메커니즘을 구축해야합니다. 모든 공무원은 임기나 전문성 없이 임명되며 공무원은 사업체처럼 관리될 것입니다. 동시에 사법 및 사회 감독이 강화되고, 법치가 사람의 지배로 대체되고, 사법부와 부패와의 싸움이 정당 정치에서 분리되어 국가에 종속되고, 사회 감독이 지속적으로 강화되어 정부 관리가 사회 관리의 일부로 포함되도록 할 것입니다. 그러나 "분권화"는 "양"과 같지 않으며 정부 기능을 줄이는 것은 무정부 상태와 같지 않으며 목표는 정부 업무의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