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47 세의 박나무가 또 네티즌에게 욕을 먹었다! 그는 멘토가 되고 싶지 않지만, 이것은 당신들의 안색에 달려 있습니까?

47 세의 박나무가 또 네티즌에게 욕을 먹었다! 그는 멘토가 되고 싶지 않지만, 이것은 당신들의 안색에 달려 있습니까?

지난 주, 많은 사람들이' 내일의 아들 밴드 시즌' 결승전의 게스트 라인업에 매료되었다.

확실히 장조양 정균과 같은 유노육을 초대할 수 있는 것은 정말 드물다. 내일의 아들 결승전 현장은 별빛이 찬란하다.

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내 눈빛은 한 사람, 바로 박나무였다.

내일의 아들' 의 멘토로서 박수의 결승 당일 밤 발언도 성실하고 감동적이었다.

박나무는 먼저' 내일의 아들' 수강생에게 감사를 표하고 말했다.

"나는 너에게 가르칠 것이 없다. 나는 단지 약간의 경험밖에 없다. 경험은 가르칠 수 없다. 경험은 스스로 체득할 수 있을 뿐, 시간에 따라 달라진다. "

그런 다음 그는 말했다:

"나는 앞으로 선생님이 되지 않을 것이다. 사람됨이 스승이 되고, 어른인 체하니, 너무 피곤하다! 나도 아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 。

솔직히 말해서, 이 연설은 정말' 박수' 이다.

많은 네티즌들이 박나무의 발언을 듣고 이해와 지지를 표했다.

하지만 생각지도 못한 것은 이 기회를 빌어 박나무를' 이기심' 이라고 부르는 네티즌이 있다는 것이다.

박수의 연설은 사실 매우 간단하고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나는 심지어 여러 해 전 고 3 을 졸업할 때의 마지막 반회까지 기억한다. 나의 담임 선생님도 연단에 서서 차분하게 말했다. "당신들은 내가 담임 선생님으로서 데리고 온 마지막 학생들입니다."

진지하게 대해야 그 중의 어려움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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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나무를 잘 아는 사람들은 그의 성격이 항상 소탈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마치 모든 것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 같지만, 그는 한 가지를 찾기 위해 100% 노력을 기울였다.

박나무가' 더 이상 선생님이 되지 않는다' 는 말을 하게 할 수 있다는 것은' 내일의 아들' 의 멘토 박나무가 이미 지쳤다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내일의 아들' 이 공식적으로 박나무를 멘토로 선언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박나무가 또 돈이 부족해서 휴업했다" 고 놀렸다.

연극을 보는 마음가짐을 안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박나무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방을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식후 웃음거리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이번에는 박나무가 그들을 실망시켰다. 내일의 아들' 속 박나무는 특히 책임감이 있다.

1 기 프로그램 녹화를 마치고 박수는 자신의 매니저와 이야기를 나누며 시즌 내내 녹화에 서명할 예정이다.

기꺼이 아주 간단합니다. 박나무는 이 아이들이 동행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박나무가 이들 선수들에게' 내일의 아들' 에 정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앞서 한 선수가 무대에서 박나무에 반대하는 노래를 2 년 동안 쓰지 않았다고 폭로했고, 자신을 위해 demo 를 창작했다. 이 선수가 무대에 올라 공연할 수 있기를 바라지만, 의외로 방송팀에 거절당했다.

학우들은 모두 박수 선생님께 이 노래를 비공개로 함께 하겠다고 고마워했다.

나중에 박나무도 오전 내내 이 데모를 했다고 설명했다. 처음에 그는 모두가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하지만 방송팀에 거절당할 줄은 몰랐고, 그는 또 오후와 하룻밤 사이에 방송팀을 설득했지만, 여전히 결실을 맺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프로그램명언)

나중에 나는 박나무를 핍박하여 하마터면 "네가 먹는 음식보다 소금을 더 많이 먹는다!" 라고 말할 뻔했다. !

하지만 박나무는 나중에 안도했다. 자신이 쓴 노래가 자신의 감정일 뿐 이 아이들을 대표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을 도와 길을 안내할 수는 있지만, 그들을 대신해서 음악을 만들 수는 없다. 결국, 그들은 스스로 이 걸음을 내딛어야 했다.

이것이 바로 박나무다. 살아있는' 내일의 아들'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그도 젊은이와의 관계에서 신선한 에너지를 얻고 있으며, 그는 세계와 화해하는 과정에서 성장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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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수의' 내일의 아들' 에 대한 논평을 보면 그가 말이 많지 않지만 아이디어가 나왔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의 논평과 지도는 개인의 특색으로 가득 차 있다.

네가 문제를 말할 때, 피만 보고, 여태껏 빙빙 돌지 않았다.

심지어 학생들의 문제를 논평한 후에도, 그는 그들에게 자신의 특색을 유지하도록 가르칠 것이다. "다른 사람의 비위를 맞추지 않아도 되고, 편하면 된다." "

이런 상황에서 박나무가 감히 말을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박나무는 멘토로서 논평할 때 편안한 느낌을 줄 수 있다. 그가 분명히 싫다고 말할 때 완전히 부정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문제를 이야기할 때, 그는 체면을 잃지 않았지만, 자랑해야 할 때 박나무도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

그는 너에게 쓸데없는 말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고, 사랑을 대하는 것도 간결하다.

이처럼 사랑과 증오가 뚜렷한 박수 선생님은 학생들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다.

사람 말이 많지 않다'' 카리스마가 강하다' ... 박나무에 대한 플레이어의 인상이다.

멘토인 랑랑 조차도 박수 짱 (박수) 에 대해' 큰 커피' 라고 부를 뿐만 아니라, 한 마디로 끝까지 말할 수 있다는 사실에 경탄했다.

물론 박나무도 곡조를 달릴 수 있다.

한 선수가 진급했을 때, 박나무는 학생에게 완장을 달고 멘토로 삼았고, 박 선생은 한참 동안 완장을 읽지 못하고 아예 학생의 손에 쑤셔 넣었다. "귀찮아요. 가져가세요."

모두 박나무가 진실하고 가식적이지 않은 행동에 귀여웠지만 박나무는 안타깝다.

박 씨는 학생들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일부러 사과했다.

그는 이런 프로그램을 처음 녹화했는데 그날은 정말 참을 수 없다고 설명했다. 그는 도망칠 수 있었지만 이번에는 안 된다.

달리기에 대해 말하자면, 큰 묘목은 지난 여름을 잊을 수 없었다. 박나무는' 밴드의 여름' 녹화를 하다가 집에 가서 자겠다고 했을 때 얼굴이 온통 둥글었다.

이 예능 프로그램 현장에 대해 말하자면, 큰 묘목은 우습고 즐겁다.

모두가 음악의 아름다운 세계에 빠져 있을 때, 박나무는 갑자기 일어나 두 걸음 배회하며 "나는 돌아가서 자야 한다" 고 말했다. 。

이 갑작스러운 광경으로 서 씨는 갑자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 물음표만 한 미소를 지으며 시청자들과 함께 있을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박수는 "밴드는 쉽지 않다. 이번 여름에 모두들 너무 오래 기다렸다. 여러분 (밴드) 모두 잘 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그러자 박나무가 말했다. "저는 늙었어요. 먼저 집에 가서 자요." 。

그리고 그는 무대에서 내려왔다.

이 일이 발생한 후 네티즌들은 박나무에 대해 의견이 엇갈렸다.

많은 사람들이 박나무가 프로답지 않다고 비난하지만, 박나무가 그의 순수함을 높이 평가한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나중에 인터뷰에서 박수는 이 일을 설명했다.

원래' 낙하' 녹화가 시작되기 전 그동안 박나무는 줄곧 외국에서 수업을 하고 있었는데, 방금 밤새 비행기를 타고 돌아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방송이 녹화되기 전에 박나무도 매니저와 확인했는데, 방송팀이 반드시 프로그램이 끝날 때까지 진행하도록 규정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정확 하 게, 박 나무는 규칙을 위반 하지 않았고, 그가 한 모든 규칙, 심지어 묵인 했다.

너는 그가 성품 중의 사람이라고 말할 수도 있고, 그가 잠시 제멋대로 했다고 말할 수도 있다.

그러나 이 논평들은 그에게 너무 일방적이다.

셋;삼;3

박나무는 터프한 사람이다.

모험생활에서, 너는 그가 그 허세 부리는 공연에 대해 경멸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방송 녹화기간 동안 박나무는 녹화를 전혀 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방송팀이 녹화할 때 편할 것이라고 보증해도 그는 여전히 괴로웠다.

박수는 또 사회자 아야가 좋아서 자신의 감정을 배려할 수 있다고 약속했다.

나는 프로그램을 열심히 녹화할 것이지만, 나는 정말 좋아하지 않는다!

카메라 앞의 박나무는 완전한 박나무가 아닐 수도 있지만, 우리는 흩어진 조각들 속에서 그의 가장 진실한 면을 희미하게 볼 수 있다.

콩잎문화검색프로그램' 소' 는 박나무 인터뷰를 한 적이 있다.

사회자 심성은 박나무와 한동안 함께한 뒤 박나무가 빛과 햇빛의 한 면을 가져야 한다고 생각했다. 이는 그의 노래에서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박나무는 "나는 모든 좋은 정력을 음악에 쏟았다" 고 대답했다.

이 장면을 보고, 큰 묘목은 갑자기 그 꽃들, 바람, 순수의 해, 영원히 젊고 오리온을 떠올렸다 ...

천백 번 전해지는' 오리온' 은 늘 이렇게 부드러운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로 불면의 밤에 끝없는 에너지를 준다.

박나무는 항상 과묵하다. 그는 언어가 애매모호한 물건이라고 말했는데, 내 머리 속의 생각부터 내가 말할 때까지 단어는 모두 틀렸다.

박수는 언어보다는 음악을 더 믿는다고 말했다.

인터뷰가 끝난 후 심성은 박나무를 이렇게 묘사했다.

그는 렌즈와 불빛 앞에서 조심스럽고, 언어 표현을 신뢰하지 않고, 외부로부터 자신의 안전거리를 유지하지만, 충분히 진실하고 솔직하다.

박나무는 자신의 노래에 자신이 없기를 바라지만, 자신이 모든 노래에 깊은 흔적을 새겼다는 것을 몰랐다고 말했다. 그것은 감정이라고 한다.

반평생을 걸었고 소년이 돌아왔다' 라는 말로 박나무를 평가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이 컴백한 박나무는 더 이상 소년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박나무는 올해 47 세로 인생이 절반 이상이다. 이런 박나무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더 이상' 예쁘게 차려입고, 18 세가 천국이다' 라는 노래를 부르는 새 소년이 아니지만 기원 2000 년을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시간은 더 이상 아니다, 그것은 우리의 세상이 아니다" 라고 부르며, 눈에 칼을 들고 용서를 빌기를 거절하면, 그는 여전히 영원히 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