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현악은 계속 갑거 15 광둥어 자막에 작별을 고합니다.

현악은 계속 갑거 15 광둥어 자막에 작별을 고합니다.

Part 1 오래된 발자국

내가 왜' 내 조랑말 작별인사 15 년' 행사를 해야 하지?

사실 이것은 항상 나의 소원이었다. 그가 떠난 이후로 그의 유산은 줄곧 내 손에 있다. 나는 하루 종일 그의 노래를 발표하고 싶다. 하지만, beyond 는 그 해에 함께 분투했다. 왜냐하면 그때의 beyond. 그가 막 떠난 후, 많은 사람들은 Beyond 가 황가구 없이는 계속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노력으로 음악을 잘 하기를 바란다. 만약 우리가 그 당시 집필의 작품을 출판하려고 한다면, 사람들은 우리가 아직 노력하지 않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그의 작품은 줄곧 ... 좋은 시기를 찾고 있다. Beyond 20 주년, 사실 저는 이미 노래 한 곡을 만들었는데 ... 그의 노래로' 항전 20 년' 이라고 합니다. 저는 항상 ... 작은 소망이라고 합니다. 올해 15 주년을 맞아 2005 년 beyond 가 해체됐기 때문에 조용히 생각할 수 있다. 이 소망은 올해 실현될 수 있다. 우선, 나는 그의 작품을 먼저 발표하고 싶고, 한 번도 발표하지 않은 작품들도 발표하고 싶다. 그래서 저는 이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이 활동을 하는 과정에서, 사실 많은 ... 많은 어려움을 만났다. 저는 아주 좋은 친구인 황지송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 사실, 저는 ... 우선 ... 저는 그냥 ... 그냥 음악을 하고 싶고, 그를 위해 이 음반을 만들고 싶지만, 음반만 만드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기념행사를 좀 하고 싶다. 그리고 나는 나의 좋은 친구 황지송을 찾을 것이다. 왜냐하면 나는 그가 문화와 음악 방면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나는 지총에게 전화를 걸었고, 나는 지총에게 내가 어떤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과정에서 지총이는 많은 생각을 ... 그리고 좌담회, 전시장과 같은 많은 아이디어를 주었습니다. 그게 ... 나는 내가 활동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지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내가 이렇게 하고 싶을 때, 나는 매우 흥분했다. 나는 매우 흥분했다, 길호는 나에게 이렇게 많은 좋은 생각을 주었다. 그러나 전시장은 매우 ... 이것은 나를 매우 ... 매우 ... 매우 ... 매우 어렵다. 벌써 15 년이 되었다. 15 년 동안 너는 줄곧 그의 물건을 전시해 왔다. 나는 그들을 찾기 위해 가족의 강력한 도움이 필요하다. 다행히도, 나의 어머니는 그곳에 많은 유물을 보존하셨다. 봐, 더, 더, 더, 더. 단편, 우리 생활의 단편! 내가 집에서 잘라낸 영화는 하룻밤 동안 잘랐다. 이것들은 ... 더 세게. 하지만 가끔은, 내가 혼자 그 영화를 볼 때, 나는 ... 웃음 ... 매우 행복합니다. 그 시절 그와 함께 살던 느낌은 ... 잊을 수 없다.

이 demo 들은 사실 항상 제 손에 있습니다. 우리는 일본에서 발전할 때 많은 노래를 썼고, 우리 형도 마찬가지였다. 모든 demo 는 우리의 전 일본 매니지먼트사의 손에 있으며 계약이 끝나면 돌려주겠습니다. 나는 그의 친척이다. 이른바 그에게 속해야 할 유산은 그의 재산이며 우리 집에 속한다. 지금까지 보관해 왔기 때문에 항상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꽉 거두어 잘 보관했다. 그것들은 녹음이지, CD 가 아니고, MD 도 아니고, 매우 선진적인 기술도 아니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녹음명언) 녹음테이프는 곰팡이가 나기 쉽고 망가지기 쉽다. 나는 나 자신을 잘 보존했다. 사실, 얼마 동안, 난 그냥 컴퓨터에 테이프를 기록 하 고 그것을 만들 었 어 ... 디지털, 그래서 내가 깨진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나는 이렇게 보존했다.

노래를 고르는 과정에서, 사실 11, 2 개의 demo 가 있지만, 약간 불완전하다. 어떤 풍격은 차이가 많이 나서, 노래에서. 제가 고르겠습니다. 왜 제가 이 다섯 곡을 선택했을까요? 이 다섯 곡의 노래 스타일은 비교적 통일되어 있다. 아니면 그 ... 스타일, 감정 ... 나는 속곡과 느림보를 선택할 수 있지만, 모두 비교적 가깝다. 나는 갑자기 아주 특별한 노래를 듣지 않을 것이다 ... 나는 그것들을 선택하지 않을 것이다. 단지 비교적 통일된 것을 선택할 뿐이다.

가사로 말하자면, 나의 첫 번째 선택은 당연히 유탁휘였다. 그는 그와 가장 잘 맞는다. 나는 그들 두 사람이 서로 잘 맞는다고 생각하는데, 유탁휘는 그를 매우 잘 알고 있다. 나는 주제상으로 말하자면, 그 demo 들은 원래 가사도 없고 주제도 없는 것 같다. 그럼 난 ... 그의 정신을 이용한다 ... 그가 나에게 남겨준 개념, 음악과 사회에 대한 그의 인식 ... 우선 이 큰 방향으로 생각해 보겠습니다. 나는 유탁휘와 교류한 적이 있다. 나는 ... 더 많은 사람들에게 쓰고 싶은 노래가 있다고 생각한다 ... 더 흔하기 때문에 그는' 우리는 인민이다' 라고 썼다 ... 즉' 우리는 모두 사람이다' 라고 썼다. 이 세상이 공정하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권리나 자신의 의무를 위해 사회에 기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는 모두 사람이다. 나는 유탁휘의 작품이 가부의 일부 주제에 매우 가깝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격려적인 노래들, 예를 들면 올해는 올림픽의 해이자 우리나라의 주최측이다. 나는 가가의 국가 관념이 사실 매우 무겁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는 올림픽을 쓸 것을 제의하는데 ... 또' 올림픽' 이라는 노래가 있다.

내가 직접' 그의 기타' 라는 노래를 썼는데, 단지 그가 갔기 때문에 ... 내 곁에는 그렇게 많은 기타가 있다. 적어도 십여 개는 있다. 만약 네가 전시관에 간다면, 너는 그것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나는 종종 그의 기타로 녹음한다. 또한, 그의 기타는 나에게 많은 느낌을 주었고, 그의 기타를 보면, 나는 그가 사용했을 때의 장면이 생각난다. 이 기타들은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었고, 나의 음악 발전에도 큰 도움이 되었다. 이 기타들은 그가 나에게 남겨준 ... 형제 같은 감정. 나는 이 모든 것을 이 노래에 투사했다.

나에게 팔린 첫 번째 기타. 나는 그에게 나에게 주라고 했는데, 그는 나에게 주지 않았다. 그는 나에게 이것을 팔았다. 그냥 ... 그때 그는 이 목기타를 먼저 샀는데, 나중에 ... 그는 새 목기타를 하나 샀는데, 나는 그에게 보내 달라고 했다. ...... "줘, 주지 마! 너에게 파는 것도 비슷하다! " 좋아 ... 그리고 반값에 나에게 팔았다. 나는 이전에 이 스티커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는데, 나중에 스스로 붙였다. 그리고 난 ... 나 자신도 이 기타를 소중히 여긴다. 반값에 팔았지만 항상 ... 그는 그것을 나에게 남겼다 ... A ... 정말 그의 손을 통해 나에게 준 것이지 유물이 아니라 그가 직접 나에게 준 기타였다.

유탁휘가 쓴' 무인 연주' 라는 노래가 있다. 그것은 방탕 한 아들이었고, 방탕 한 방탕 한 아들의 느낌이었습니다. 부드럽고 황가구. 나는 또한 매우 적절하다고 생각한다.

또, 내가 직접 쓴' 결말' 은 ... 즉 ... 때로는 우리도 사람 ... 한 환경에서 살고, 우리가 도망가고 싶어도 ... 때때로 우리는 도망칠 수 없다 ... 이것이 바로 주제이다. 이것들은 모두 내 자신의 노래와 이 노래들의 내용이다. 내가 집말에서 물려받은 것이다. 내가 상상한 그의 정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프로듀서와 편곡 방면에서, 나는 단지 그의 본래의 맛을 유지하고 싶어, 너무 멀리 벗어나지 마라. 나는 집마가 기타를 가장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는 기타 팬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나는 분명히 기타를 많이 편성했는데, 주로 기타, 대부분의 노래는 기타 위주이다. 물론, 내가 사용할 수 있는 노래가 있다 ... 가끔 피아노 소리가 나고 새로운 요소가 추가됩니다. 하지만 ... 그의 노래는 90 년대 초에 썼기 때문에, 나는 그의 90 년대 초부터 90 년대 중반의 입맛에 맞게 현대적인 새로운 소리 (즉, 새로운 소리) 를 첨가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갑자기 그것을 현대적으로 만든다면 ... 왜냐하면 그가 92 년을 썼기 때문입니다. 만약 당신이 갑자기 그것을 현대적으로 만들었다면, 당신은 ... 좀 어울리지 않는다. 나는 이 두 가지를 한데 섞을 것이다. 너는 90 년대 초와 지금의 목소리가 섞인 새로운 느낌을 들을 수 있다.

이 음반 제작에 참여한 많은 사람들이 그의 좋은 친구이다. 예를 들어 아영은 북을 치고, 아폴은 기타 치는 것을 도와주고, 원자도 돌아와서 기타 치는 것을 도왔다. 이들은 모두 오래된 초월 멤버이다. 또한, 블루 청바지의 댄 리문도 집새끼의 좋은 친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청바지, 청바지, 청바지, 청바지, 청바지, 청바지) 태극의 게리 수프와 덩건명. 우리 밴드실에서도 자랐습니다. 모두가 그들을 알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하나는 웨이, 베이스입니다. 하나는 기타를 치는 텅스텐이다. 그들은 모두 그가 아는 친구이다. 이 사람들이 모두 이 음반에 나와 이 행사에 참여하기를 바란다. 사실, 난 항상이 기록이 황가구, 그래서 그것은 황가구 친구에 의해 만들어진 줄 알았는데.

제 2 부 일본의 발자국

너는 왜 일본에 가서 발전하느냐? 사실 ... 나는 홍콩의 음악권이 어느 정도 너무 좁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우리는 뮤지션, 창작자, 밴드 연주자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홍콩의 생존 공간은 매우 좁습니다. 생존하기 어렵습니다. 그리고 가끔 외국 음악이나 일본 음악을 들으니 홍콩 음악계가 변하지 않는 것 같다. 일본 회사가 우리의 음악을 감상할 때, 우리는 느낌이 든다 ... 일본은 사실 매우 큰 시장이며, 일본은 다양한 종류의 음악을 수용할 수 있다. 우리 자신도 일본 밴드를 많이 들었기 때문에 그곳에서 살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음악이 있다. 우리는 이것이 새로운 출구나 새로운 방향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일본이 우리의 이상적인 음악을 실현할 수 있는지 한번 시도해 보자. 그래서 우리는 함께 일본에 갔다.

일본의 생활은 사실 우리 네 명에게 매우 힘들었다. 좋아, 우선 언어에 대해 얘기하자 ... 일본인 때문에 ... 우리는 일본어를 몰라, 대부분의 일본인들의 영어도 별로야. 나는 거리에서 길을 잃으려고 했지만, 내가 길을 물었을 때 아무도 나를 주의하지 않았다. 그것은 무슨 버스입니까? 어디 가시려고요? ... 그들 모두 ... 너는 영어만 하면 달린다. 물론 그것은 10 여 년 전의 일이다. 나는 지금 좀 좋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그곳에 살았을 때, 사실 매우 지루했다. 우선, 모든 사람은 일본어를 배워야 한다. 한 선생님이 우리에게 일본어를 가르쳐 주셨다. 평소 생활은 우리 네 명이 함께 식사하고 놀지만 ... 우리는 모두 매우 기쁘다. 나는 그때 홍콩이 아직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았기 때문에 돌을 방문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동안 조금 어려웠는데, 녹음기간 동안 우리는 시내에서 녹음하지 않았기 때문에, 우리는 산호에 갔는데, 그것은 후지산 부근의 녹음실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스튜디오) 그 녹음실은 아주 멀다. 당신을 위해, 가 서 ... 그것은 오랜 시간이 걸릴 거 야. 그때는 아직 겨울이었고, 우리가 묵고 있는 호텔에는 손님이 없었다. 리조트 호텔이기 때문에 리조트 호텔은 보통 여름에 사람이 살고 겨울에도 아무도 없으니 우리 네 명에 조수 한 명을 더한다. 호텔 전체에 매니저가 한 명밖에 없다. 우리는 고생 속에서 놀기만 할 수 있다. 우리는' 지루한 대형 음식 모임' 이라고 부르는 대형 음식 모임을 스스로 열어야 했다. 우리 중 몇 명뿐이다 ...

너는 이 똑딱거리는 소리를 들었니? 눈이 녹아 물이 되어서 떨어집니다. 갑자기 펑 하는 소리가 들렸는데, 나무가 감당할 수 없는 폭설로 쓰러졌다. 이것은 올해의 마지막 눈이어야합니다!

사실 ... 생활은 녹음이고, 돌아가서 자고, 노래를 쓰고, 가사를 쓰고 ... 그리고 녹음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스튜디오에서, 나는 그것이 매우 즐거운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왜요 저쪽 스튜디오의 설비가 정말 좋기 때문입니다. 녹음실은 이삼백 명을 수용할 수 있는 강당과 같지만, 기타, 심지어 오케스트라까지 녹음할 수 있습니다. 현악단은 거기에 있을 수 있다. 그의 방은 30 ~ 40 명을 넣을 수 있을 정도로 커질 수 있다. 게다가, 우리는 이러한 시설이나 기술로부터 많은 것을 배웠다. 예를 들면: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우리는 엔지니어가 조율, 프로듀서, 음악 감독, 의견, 음악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일본은 사실 음악이나 다른 방면에서 비교적 선진적인 나라이기 때문이다. 우리는 많은 혜택을 받았는데, 유일한 것은 좀 지루하다는 것이다. 때때로 가장 큰 즐거움은 편의점에 가서 물건을 사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특별하기 때문입니다 ... 아시다시피, 그들의 물건은 우리와 다릅니다 ... 왜냐하면 그들은 항상 일본 음식을 팔기 때문에 매우 흥미 롭습니다.

그들의 프로듀서, 프로듀서와 그곳에서 음악을 할 때 어려움은 언어에 있다. 다행히 우리 프로듀서는 영어를 할 줄 알고, 영어도 잘하고, 여러분들의 교류도 비교적 좋지만, 엔지니어와 같은 어떤 사람들은, 아니요, 통역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영어를 이해하지 못할 때, 그들은 어쩔 수 없이 번역에 의지해야 한다. 번역이 잘 되지 않으면 틀린 것이 있다. 그래서 때로는 일의 과정이 느려지기도 하지만 ... 하지만 ... 우리는 행복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항상 신기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들은 많은 것들에 대해 명확한 구분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이번에 만든 음반은 아주 좋은 목소리를 내는 것입니다. 하이파이, 그들은 소리를 잘 듣는 엔지니어를 찾을 것입니다. 너는 록 음반을 만들어야 한다, 그는 록 엔지니어를 찾을 것이다; 만약 네가 방크하고 싶다면, 그는 또 다른 방크 엔지니어를 찾을 것이다. 각각은 매우 분명합니다. 드럼도 녹음했는데 ... 우리가 홍콩에서 녹음할 때 드러머가 스스로 드럼을 조율했다. 그들은 다르다. 이런 일을 담당하는 전문인이 있다. 드럼 전체의 조율을 담당하는 사람이 있다. 드럼이 잘 조절되면 드러머가 올라가서 연주한다. 드럼은 사실 힘들기 때문에 드러머의 힘을 어느 정도 절약할 수 있다. 프로그래머도 잘 알고 있습니다. 이 방면에서 ... 이것은 사실 매우 전문적이다.

번역: 이것은 집말이라고 합니다.

집말: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가리킴) 당신은 그것을 볼 수 있습니까? 이 사람은 서른 살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른 살!

가마: 카와이! 카와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멋진데요!

그녀는 네가 멋있다고 말했다!

집말: 허허! 잘생긴 남자!

그녀는 너와 결혼하고 싶어한다!

집말: 어쩌면 ... 나는 운이 좋다고 생각해! 이렇게 가까이 확대해야 하나요? 어떻게 찍을까요?

네가 그린 물건의 사진을 찍어라. 그녀가 너의 눈썹을 그린 사진을 한 장 찍어라 ...

언어가 통하지 않는 것 외에는 대부분 그곳에서 그들과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하지만 내가 참을 수 없는 유일한 것은 우리가 먹고 싶은 아침이다. 우리는 아주 멀리 산다. 우리 스튜디오에서는 아침을 싸서 그의 아침 식사에 익숙하지 않다. 아침에는 밥을 먹고 낫토를 먹어야 한다. 그때 나는 받아들일 수 없었다. 자, 물론, 할 수 있습니다. 아침은 건어 한 마리, 낫두, 밥 한 그릇, 그것뿐이다. 우리는 입맛이 조금도 없다. 저는 항상 제 친구와 가족들에게 점심 고기를 보내달라고 했습니다. 바로 그 통조림들이었습니다. 나는 정말 싫다. 항상 식습관이 좋지 않다.

우리가 일본에서 일할 때, 사실 아주 재미있었다. 물론 녹음을 재생할 수는 없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드럼을 녹음하고 있습니다 ... 드럼을 연주하기 때문에 그는 놀 수 없습니다. 그들 옆에 있는 그 세 사람은 매우 놀랐다. 예를 들어, 새끼가 노래를 부를 때, 우리 셋은 충격을 주고 있다.

사실, 우리는 한시도 멈추지 않았습니다 ... 기본적으로, 우리 네 명은 ... 웃기고, 재미를 찾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작업실은 하루 종일 시끄럽게 떠들어서는 안 된다. 어쩌면 당신은 어떤 영화가 조용하고 충격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이런 종류의 일은 실제로 ... 갈 때 한숨을 쉬지 않고, 떠날 때 일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매우 우울합니다. 우리가 기회가 있을 때, 우리는 다른 사람을 놀릴 수 있다. 영석은 놀림을 당하기 쉬우니, 우리는 그를 가장 놀리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상관없다, 하루 종일 그를 놀린다.

사진: 이렇게 눌러요? 아영? 플래시도 필요하세요?

영석 L: 필요 없어요!

사진: 네, 이쪽을 보세요 ... 하나, 둘 ... 아?

폴: 왜 이 동작이 이렇게 구식이죠?

Jia Qiang: 세련된 포인트, 알았지?

사진: 하나, 둘, 셋 ... 아?

영석: 아이고! 전기가 나갔어! 내 것으로 ...

자강: 한 장 더 찍으세요. 만유의 실수가 없다

사진: 아이고! 폴. .....

집 새끼를 놀리기 어렵다. 물론, 모두들 그가 자는 동안 그를 놀렸다. 알다시피, 스튜디오에서, 당신의 차례가 되지 않습니다, 할 일이 없을 때, 당신은 시무룩하게 잠들 것입니다 ... 그래서 기회를 잡아 그를 놀리십시오 ... 간단히 말해서, 당신은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조심하지 않는다면, 너는 다른 세 사람에게 놀림을 당할 것이다.

집말: 역시 비오는 밤, 창밖을 응시하며, 묵묵히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이것은 따뜻한 웃음소리로, 바람이 살살 불어온다 ...

자강: 아이고! 가사는 운율이 맞지 않아 매우 어지럽다. 무슨 음매? 이 단어는 운을 맞추지 않는다!

가마: 바람 ... 상하부는 멜로디가 아닙니다. .....

역시 비오는 밤, 창밖을 응시하며 묵묵히 너를 그리워하는 것은 따뜻한 웃음,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는 것이다 ...

희망을 기대하고, 미풍처럼, 그녀와 함께 떠가고, 외로운 팔을 한 번에 한 번씩 꼭 안아줄게. .....

창작에 있어서, 사실 우리는 초기에 함께 있는 시간이 비교적 많다. 제가 말하는 것은 아주 초기입니다. 우리가 막 설립되었을 때였습니다. 특히 가사, 모두가 자주 함께 참여한다. 대부분의 노래는 새끼가 쓴 것이다. 앞으로 모두들 스스로 노래를 쓰고, 합작하여 노래를 쓸 것이다. 네가 본 것은 집새끼가 쓴 것이다 ... 미완성의' 먼 곳을 바라보다'. 나는 듣고 있다, 그가 나에게 노래를 들려주면 우리 둘뿐이다. 나는 폴과 영석이 다른 것을 녹음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여기서 그와 함께 그의 가사를 들었다. 그가 나에게 노래를 불러 주자, 그가 말했다, 이봐, 내가 다 썼어. 너 나 좀 들어 줄래? 우리는 자주 토론한다. 많은 경우, 사람들은 서로에게 조언을 해준다 ... 이봐, 네 생각은 어때? 나는 들을 것이다. 만약 네가 기분이 좋지 않다면, 너는 그에게 변화를 요구하라고 말할 것이다.

집말: 빗방울이 가볍게 넘치게 하고, 서글픔을 다시 감추게 하고, 부서진 별처럼 빛나고, 하늘에서 너를 부르게 한다.

내가 매일 얼마나 필요로 하는지, 나는 항상 너를 안고, 세상의 모든 것을 잊고, 매우 고통스러울 것이다 ... 아? 잘 모르겠어요. 없어졌어?

세상의 모든 것, 고통과 슬픔을 잊고 ... 아? 멜로디가 없어졌어?

Jia Qiang: 이 단어들은 충분히 좋지 않습니다! 좀 캐주얼해요. 다시 생각해 보세요.

가준: 세상의 모든 것을 잊고 슬프다. 하늘이 이웃보다 더 가까워도, 나는 이 별이 빛나는 밤에 너를 평생 사랑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다시 한 번 수정해 주세요. 먼저 이것들을 적어서 잘 이용하세요.

이런 협력은 우리가 자주 나타난다. 우리 형제는 늘 이것을 가지고 있다. 작업실이 아니라 집에 있습니다. 예를 들어, 초기에, 그가 어렸을 때, 그는 집에서 노래를 썼습니다 ... 이봐, 여기, 잼 잼, 이리 와, 잼 저음 ... 아니면 ... 이봐, 내가 이걸 썼는데, 너는 어떻게 생각하니 ... 그는 사람들이 그의 작품을 듣고 조언을 해 주는 것을 좋아한다. 그는 매우 개방적인 사람이다. 사실 그는 내가 그를 욕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내가 맞는지 모르겠다. 나는 먼저 말하고, 다시 계산한다. 모두들 단지 그것을 농담으로 여길 뿐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 우리는 즐겁게 협력하고 일을 편안하게 한다. 모두들 그런 마음가짐이야, 긴장하지 않아 ... 모두가 긴장한 것은 아니다 ... 아니, 모두가 긴장을 풀고 있다.

왜' 반근 팔두' 라는 노래를 만들까?

사실, 이것은 허관걸 께 경의를 표하는 것입니다. 모든 신생대, 즉 우리 세대는 샘고의 노래를 한 곡 불러야 하기 때문에 우리는' 반근' 을 선택했다. 그러나 우리는 홍콩이 아닌 일본에 있습니다. 우리는 일본에서 편곡하고 음악을 녹음한다. 전체 과정은 매우 재미있다. 이 노래는 매우 ... 아주 ... 이 노래는 우리가 직접 고른 노래로, 우리의 beyond 와 매우 관련이 있다. 이것은 풀뿌리의 노래이고, 우리도 풀뿌리이기 때문에, 노래를 부를 때 매우 흥분된다. 편집 과정에서 우리는 많은 새로운 아이디어가. 원래와는 매우 다르다.

아프리카 발자국의 세 번째 부분

08.JPG(86.67 KB)

2008-6-29 14:28

왜 우리는 아프리카에 갈까요? 집 새끼가 전에 파푸아뉴기니에 가 봤기 때문이다. 그는 참관하러 간 후 많은 감명을 받았고, 돌아와서 우리에게 이렇게 말했다. "너희 셋은 모두 나와 함께 참관하러 가거라. 이 세상에는 많은 곳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가봐야 한다. 그리고 지금 다른 세상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고 있다. " 그래서 우리는 함께 아프리카의 케냐와 나이로비에 갔다. 우리는 무엇을 보았는지 ... 그가 보고 들은 것은 정말 ... 우리의 눈을 뜨고, 많은 느낌이 있다 ... 사실 ... 집새끼가 처음에 한 말 ... 사실 무궁무진하다. 네가 직접 보러 갈 때, 그 느낌은 매우 강렬하다. 즉, 아이, 사는 곳, 물 문제, 생활 환경, 우리가 자원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느끼게 하고, 앞으로의 건설이나 환경 보호에 매우 중요하다.

사실, 우리 아프리카 여행의 주요 목적은 학교, 에이즈 병원, 마을 사람들을 방문하는 것이다. 일부 ... 촌민들은 낙후된 유목민족을 가리키며, 우리의 취지는 ... 우선 유목민들에게 나무 벌채를 중단하라고 말해라. 너무 많은 나무들이 벌목되면, 아프리카 자체가 매우 건조하기 때문에 물이 점점 부족해질 것이다. 둘째, 어떻게 물건을 심고, 어떻게 가정을 꾸리는지, 더 이상 유목과 사방을 떠돌아다니지 말라고 가르치는 것이다. 에이즈 병원을 방문하는 것도 있습니다 ... 아프리카는 상당히 심각합니다 ... 사실 일종의 위로입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보러 ... 학교입니다. 먼저 그들의 시설을 살펴 봅시다. 그들은 무엇이 필요합니까? 우리는 호소하고 기부를 해서 그들의 학교를 더 잘 건설할 것을 요구했다. 우리가 그곳에 갔을 때, 그 아이들이 순진한 것을 보았다 ... 그리고 물론, 우리는 사탕을 가져야 한다 ... 그들에게 과자를 주고, 그들과 함께 놀고, 그들에게 노래를 불러라. 당시 카국화는' 아마니' 라는 노래를 썼는데, 당시 쓴 것이다. 나는 단지 그 아이들에게 노래를 부르고 싶다. 우리가 광둥어를 부르면 그들은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그럼. 집새끼는 곧 아프리카 어휘를 먼저 배우는 방법을 생각해냈다. 일부 아프리카 단어는 무엇입니까? "평화 아미", "사랑, 평화, 사랑, 나쿠판다", "우리는 나쿠펜다 와이를 사랑해야 한다. 가국화는 이 말로 몇 곡의 부곡을 써서 당시의 그 아이들에게 노래를 불렀다. 사실, 우리가 관심 있는 메시지를 전달 하는 것입니다 ... 여기와 서 ... 우리는 사랑을 설 교. 이것이 바로 그 아이들과 소통하는 방식이다.

내가 형을 더욱 존경하는 것은 그가 간단한 몇 마디, 아프리카어로 평화와 사랑을 선포한다는 것이다.

그 시간 동안, 방문 이외에, 우리는 또한 많은 사자, 많은 동물을 보고, 몇 가지 재미를 했다 ... 그것은 거의 야생 동물 다큐멘터리를 보고 같은 거 야. 그 여행은 ... 우리 생활의 위대한 경험.

우리가 그 새들을 쫓을 때, 우리는 사실 사진작가이다. 그들은 우리에게 ... 그들은 좀 더 광범위한 ... 거시적인 사진이나 일부 단편을 찍고 싶어한다.

사진작가: 이봐, 가자, 가자! 멈추지 말고 계속 쫓아라! 가자. 계속 가!

모두: 하하하 ...

집말: 거의 다 됐어요. 조금만, 괜찮아!

거기에 많은 새들이 있기 때문에, 그 위치 ... 그럼 ... 우리는 강, 즉 작은 강을 건너 뛸 것입니다 ... 즉, 그것을 건너 뛰십시오 ... 모든 사람들이 새끼를 보았습니다 ... 뭔가를 밟았습니다 ... 그는 너무 대담합니다 ... 모두가 그것을 건너 뜁니다. 마지막은 그가 방금 밟았는데 ... 진흙 구덩이를 밟았다.

직원 a: 휴지 있어요?

직원 b: 네 ... 네 ... 톰은 어디에 있습니까?

직원 a: 그 깃털은요? 당신은 어디에서 그것을 얻었습니까?

직원 b: 바지.

직원 갑: 집말, 집말, 톰이 지나갔어요. 뛰어갈 거예요!

집말: 조심해! 함부로 오지 마!

직원 a: 멀리뛰기가 아닙니다. 놔줘!

폴: 와! 잘했어!

사진작가: 이것은 시체 ... 마른 새입니다. 너 이름이 뭐니?

그리고 나는 그 새들에게 달려가서 그들이 떠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들은 단지 도망갔을 뿐, 계속 뛰어야 했다. 사실 나는 그런 자연의 느낌을 원한다.

많은 재미있는 일들이 실제로 낙타에게 일어났지만, 단지 찍히지 않았다. 원주민들. 그곳의 원주민들. 하마터면 겁에 질려 죽을 뻔했는데. 우리가 낙타를 봤기 때문에 사진작가 물과 논이 말했다. "이봐! 그곳에는 낙타가 있으니, 네가 가서 찍어라! " 우리 네 사람은 낙타 옆으로 달려가 낙타 옆에 서서 사진을 찍었다.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두드리고 원 하나, 우리 네 명 ... 다섯 명이 안에 둘러쌌다 ... 우리 다섯 명은 모두 안에 둘러싸여 있다. 나는 떠날 수 없다 ... 나는 전혀 떠날 수 없다. 자꾸 뱅뱅 ... 왜 이렇게 이상해? 어떻게 가야 할지 고민 중이에요? 그리고 두 현지인 ... 원주민들이 나왔다. 하나는 털을 들고, 하나는 칼을 들고, 필사적으로 땅에 찔러 ... 필사적으로 땅을 베고 ... 매우 사납다 ... 나는 그들이 무슨 말을 하는지 모르겠다 ... 그래서 나는 매우 두려웠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결국 그들은 우리 혼자 나가라고 해서 통역을 시켜서. 원래 그들은 "우리 낙타를 마음대로 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는데. 어느 정도는 관광업이 있는데. 찍고 싶으면 돈을 내야 한다. 가격에 대해 이야기 한 후 ... 제 생각에는 ... 돈을 준 것 같아요. 그들은 아예 낙타를 끌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 간단히 말해서,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합니다 ... 간단히 말해서, 돈을 주면 안심이 됩니다. ... 너는 그들을 놀라 죽을 필요가 없다 ... 나는 그들이 칼로 우리를 베을까 봐 얼마나 걱정했는데 ... 내가 영화를 편집할 때, 나는 또 많은 아프리카의 단편을 보았다 ... 사실 집새끼가 나에게 준 느낌은 한 번도 변한 적이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나에게 주는 느낌은 내가 유머 감각이 있다는 것이다. 많은 것들이 내가 ... 뛰어난 리더십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그는 ... 오, 그게 다야! ...... 이봐, 이거 너무 맛있어! 이런 인상 많이 ... 갑자기 모든 것이 다시 나타났다. 그리고 그는 또한 매우 비공식적입니다. 즉, 그는 다시 싸울 수 있습니다 ... 즉, 나는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영화들을 다시 보면 나는 그가 더 그립다.

제 4 부 오늘의 발자국

15 년 동안 오빠가 나에게 준 느낌은 변함이 없었고, 나도 줄곧 그를 그리워했다. 나는 항상 내가 그를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기를 바라며, 그의 정신을 이어가기를 바란다. 내 음악에서, 네가 주의를 기울이면, 나는 줄곧 그의 정신을 이어가고 있다. 이 행사에서, 나는 사실 그의 정신을 다른 사람에게 알리고 싶었는데, 그의 신앙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그가 우리를 떠난 지 이미 15 년이 되었지만, 그의 정신은 ... 나만 빼고 모두 계속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저는 그렇게 많은 좌담회를 했습니다. 그들의 말을 듣고 많은 학우들이 음악을 하는 것은 아닐지 모르지만, 그들은 하나의 이상을 견지하고, 자국은 하나의 이상을 견지하지만, 그는 음악으로 그의 이상을 견지한다. 꿈이 있는 한 사람은 활력이 넘친다. 나는 이것이 그가 우리에게 남긴 신념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나는 많은 사람들이 밴드를 하거나 음악을 좋아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모두 "선수 조랑말의 노래를 알아야 한다" 거나 "나는 그의 노래를 편집해야 한다" 고 말했다. 나에게는 그가 들을 수 있을지 모르겠다. 당시 아무도 그에게 이런 말을 하지 않았을 수도 있지만 지금은 ... 가끔 본토로 돌아가면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말하는 것이 기쁘다.

사실 집새끼가 나에게 미치는 영향은 매우 크다. 나와 그는 항상 집에 있기 때문에 ... 우리는 가장 젊고 가장 가깝다. 모든 것이 함께 놀았다. 나는 온종일 그를 따라다니는데, 그가 가는 곳마다 나는 간다. 그가 막 밴드를 하기 시작했는데, 나는 음악을 어떻게 연주하는지 몰라서 그를 따라 여기저기 뛰어다녔다. 그냥 많은 일 ... 그는 나를 잘 알고 있고 나도 그를 잘 안다. 내 제멋대로에서 ... 내가 알기로는 ... 그가 나를 떠날 때까지 모든 단계에서 ... 그가 한 말을 나는 많이 기억하고, 마음속에 남아서 일생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런 영향 ... 나의 성장에 매우 도움이 된다 ... 일종의 도움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그가 매우 성숙하다고 생각한다. 스물두 살의 젊은이로서, 그는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그는 야망이 있어 음악 방면에서 많은 훌륭한 작품을 만들었다. 지금까지 그의 과거를 돌아보면서 많은 것을 배웠다.

홍콩 음악계에 있어서, 나는 집새끼가 어느 정도 음악을 하는 많은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생각한다. 그런데 홍콩 음악계의 변화는요? 나는 한 가지만 말할 수 있다 ... 홍콩 ... 음악 ... 사실 집마는 이미 홍콩에는 연예계만 있고 음악권은 없다고 말했다. 사실 지금까지도 이렇다. 그는 많은 노력을 했지만 결과는 만족스럽지 못했다. 오히려 내지에서 비교적 이상적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음악을 하면 더 많은 밴드를 들을 수 있다. 사실 집도 변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나 ... 우리가 신념을 고수하고, 집주 정신을 이어가고, 홍콩 음악계를 바꾸길 바란다. 이것이 우리가해야 할 일입니다.

(완료)

이것은 다운로드된 /viewthread.php 입니까? Tid= 15598 186. Extra = 페이지% 3d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