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MP' 작품에서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줄거리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있었던 것이 아니다. 먼저 다른 작품을 연구하지 않는다. 유명한 드래곤볼은 이미 우리에게 결혼하여 아이를 낳는 좋은 점을 보여 주었다. 속담에도 있듯이, 가장 강한 부부 파일, 아버지와 아들 군인. 한 세대가 세계를 정복하고, 두 세대가 계승하다. 노인이 모자라는 말이 있는데, 아들이 와서 모으러 왔다. 아들도 손자도 없다.
작품이 아무리 인기가 많더라도 새로운 인물이 끊임없이 등장하지 않으면 독자들도 쉽게 지치게 된다. 그렇다면 1 세대가 상대적으로 포화될 정도로 강할 때는 1 세대 이야기가 끝날 때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인기 있는 작품의 종말은 한 작품만의 일이 아니다. 잡지 판매의 큰 문제입니다! JUMP 에서 작품의 통제력이 얼마나 강한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회자된 작품이라도 결말은 작가의 내면에서 가장 진실한 복원이 아닐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전형적인 예는' 덩크고수' 가 끝났을 때 우물이 속편을 쓰지 않기로 결심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때 춤을 추고 나서 2 기를 다시 열겠다는 생각을 남겼다. JUMP 가 이렇게 하는 것은 단지 모두에게 관심을 남기기 위해서이다. 회자된 작품 한 편을 들고 다니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특히 JUMP 의 어깨는 대들보, 세대별 변화다. 바람과 인연을 맺는 것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니지만, 언제나 청황불접할 때가 있다. 일본 만화업계가 더 이상 붉을 수 없을 정도로 붉어지는 현재 업계 전체의 머리 저자 자원은 제한적이고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JUMP 는 새로운 사람들을 유치하는 것보다 기존 자원을 안정시키는 데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가까스로 장편 인기 연재를 버텨냈는데, 절대 다 볼 수가 없다. 만약 너무 피비린내가 나서 계속 쓸 수 없다면, 우리 세대를 바꾸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독자에게 이미 익숙한 시스템에서 발생한 새로운 이야기는 완전히 새로운 시스템보다 더 쉽게 받아들여지고 잡지가 부담해야 할 위험도 적다. (조지 버나드 쇼, 독서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그래서 당장 2 세대 이야기를 쓰지 않아도, 결국 개방적인 결말을 남기고 2 세대가 나와서 당신을 만나도록 하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네가 정말로 2 세대 이야기를 쓰려고 할 때, 모두들 갑작스럽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다. 더구나 수시로 세대를 볼 수 있는 것도 흥미진진한 일이다. 홍의 돈권이지만, 2 세대 이야기를 곰곰이 생각해 보면, 가장 중심에 있는 관객은 세대와 함께 자란 우리가 아니라 우리의 2 대다! 이런 스파링 계획은 JUMP 가 가장 보고 싶어하는 것이다. 너는 안에서 강한 연못 효과의 그림자를 볼 수 있니?
게다가, 이 과정도 좋은 완충기가 될 것이다. 신작이 있다면, JUMP 는 밍크를 계속 하지 않을 것이다. 유행하는 2 차원 이야기라도 반으로 줄일 수 없다. 새로운 작품은 휘저을 수 없고, 2 세대를 계속 지지하고, 연못에서 낚시를 계속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생각을 바꾸면, 한 소년의 모든 주인공이 자라서 결혼하여 아이를 낳을 수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싱글이 틀릴 수도 있다는 것을 알려 드리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사용 가능? 혜택?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