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어떻게 다이어트 할까 - 어떤 제품을 보관하고 있습니까?

어떤 제품을 보관하고 있습니까?

Keep 이 제품은 줄곧 친구가 쓰고 있어 평가가 좋다 ~ 헬스는 정말 평생의 사업이다. 당신이 시작 하 고 습관을 형성, 당신이 멈출 때, 당신은 인생에서 조금 덜 느낄 것 이다. 운동은 사람들에게 너무 많은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

Keep 는 창업자 왕녕의 첫 고통스러운 다이어트 경험에서 태어났다. 그때 그는 어떻게 다이어트를 시작하는지 몰랐다. 그는 단지' 만사의 시작이 어렵다' 는 말에 호응하여 인터넷에서 많은 자료를 수집했다. 그는 6 ~ 7 개월 동안 필요한 모든 헬스 자료를 수집했다. 이 출발점에 근거하여 왕녕은 헬스 제품 keep 를 만들었다. 이 제품도 앞으로 각종 헬스백에게 양질의 수업을 가져다 많은 사람들을 변화시켰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

다음으로 휴대폰 앱에서 이 제품 ~ 요요 () 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첫째, 제품 소개

제품명: keep

버전 번호: V3. 14.0

시스템: 안드로이드

슬론: 모바일 피트니스 코치

둘째, 제품 포지셔닝

피트니스 비디오 교육+소셜 모드 앱을 통해 사용자는 단편화된 시간을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자신에게 적합한 헬스 코스를 선택하여 리얼리티 동기화 훈련을 할 수 있습니다. 헬스 프로그램은 인파, 기구, 단계에 따라 사용자의 헬스 목표를 달성하는 것이다.

셋째, 수요&; 문제점+대상 사용자

요구 사항:

완벽한 몸매나 더 좋은 몸매 곡선을 가지고 있어요.

건강한 몸을 가지다

불만 사항:

야근을 자주 한다고 해서 헬스장에 가서 훈련하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헬스장에 가는 것은 불편하다.

회비가 높고, 코치의 전공 수준이 고르지 않다.

집에서 운동하고, 지도하지 않고, 어떻게 동작을 맞추는지, 동작이 규범적인지 모르겠다.

견지할 방법이 없다.

대상 사용자:

39 세 이하 인구의 비율은 약 83%, 남녀 비율은 약 6:4 이다. 남성 사용자는 여성 사용자보다 약간 많다.

이 지역은 주로 북상광과 절강, 장쑤 등 경제 발전이 비교적 좋은 도시에 집중되어 있다.

군중들은 주로 대학생과 재직 젊은이들이다. 이 사용자들은 아름다운 몸을 단련하고 생활의 행복감을 높이기를 원한다!

아래 그림은 바이두 지수에서 나온 것이다.

넷째, 기능

Keep 의 주요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네 부분으로 나뉩니다: 훈련과 역동적 인 자아 발견

교육 섹션:

사용자의 교육 결과, 사용자가 추가한 과정 및 교육 과정을 보여 줍니다.

또한 이 버전에는 야외 달리기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검색 섹션:

"교육" 은 사용자가 keep 의 모든 과정을 자세히 파악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표시합니다.

"음식", 훈련뿐만 아니라 음식에도 주의를 기울여 합리적인 헬스 식사를 추천합니다.

쇼핑몰' 도 새로 추가된 판으로, keep 가 실현될 것이라고 밝혔다 ~ ~

특선' 은 주로 양질의 추세 (더 직관적이고 그림이 더 매력적이다), 주제, 그룹, 인재, 주제의 통합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동적 섹션:

친구 동적 전시

이미 가입한 팀을 소개하다.

친구를 추가하다

Keep 의 핵심은 헬스비디오 교육+커뮤니티입니다. 그럼 이 두 부분에서 keep 이 어떻게 하는지 보시죠 ~

어떻게 1 의 헬스 콘텐츠를 렌더링하고 유지합니까?

1..1교육 페이지의 "내 교육" 섹션

내 훈련 섹션의 오른쪽에서 훈련 추가를 선택하여 지방 감량, 성형, 근육 단련 등 keep 의 모든 교육 과정 (헬스 목표에 따라 분류) 을 표시합니다.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필터를 통해 난이도, 리그, 위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1.2 "내 강좌" 섹션

내 코스' 판은 사용자 자신의 조건에 따라 사용자를 위한 맞춤형 과정을 헬스코스와 야외 달리기 코스로 나누는 데 쓰인다. 이 중 헬스과정은 keep 에서 제공하는 수업과 사용자 맞춤형 과정으로 나뉘어 어느 정도 기초가 있고 자신의 조건에 따라 운동하고 싶은 헬스 화이트와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킨다. 구체적인 과정 선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3 발견 섹션의 "교육"

이 섹션은 사용자가 적절하거나 새로운 강좌를 찾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사용됩니다. 액션 라이브러리는 로컬 모션을 원하는 사용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특정 신체 부위를 대상으로 훈련을 실시합니다. 페이지에 나타난' 요가, 복근, 마사지 릴렉스, 연지' 는 흔한 수요다. 사용자가 컬렉션 데모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매콤한 여자/소년" 의 수집품도 사용자의 종군심리를 만족시켰다. 다른 사람들이 무엇을 연습하고 있는지 보세요. 그들도 좋아할지도 몰라요 ~ ~

1.4' 음식' 판이 발견됐다.

이 섹션은 반복 중에 새로 추가해야 합니다. 속담에' 7 점 3 점 연습' 이라는 말이 있는데, 다이어트가 헬스 과정에서 하는 역할도 상당히 크다. Keep 는 하루 세 끼의 식단과 증근, 지방 감량, 조형식, 대응 식단을 제공한다. 이 부분은 일하고 있는 사람에게 더 적합해야 하지만, 일이 특히 바쁜 사람들에게는 자신이 요리할 기회가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1.5 피트니스 비디오 디스플레이

비디오 교육을 통해 사용자는 동작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시각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케프의 영상이 좋다 ~ ~

이점:

동영상이 시작되기 전에 예비 동작이 있고, 5 초 후에 시작되며, 다음 동작이 시작되면 사용자가 마음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동작 미리 보기가 시작됩니다.

운동할 때 음성 수가 있어서 사용자가 화면을 계속 쳐다보지 않아도 된다.

영상이 일시 중지되거나 중간에 휴식이 있을 때, 고무적인 유명인사들의 명언이 튀어나와, 사용자들에게 큰 격려와 끈기를 줄 수 있다.

작업이 완료되면 상태를 직접 게시할 수 있으며, 작업은 매우 원활합니다.

동작이 완료되고 상태가 발표되면 동시에 운동하는 사용자의 아바타 세트가 튀어나와 응원을 안내합니다.

권장 사항:

동작을 할 때, 어떤 것은 제대로 할 수 없다. 권장 동작에서 주의해야 할 점은 음성으로 말할 수 있어 사용자가 더 정확하게 할 수 있다.

수업을 마칠 때마다 카드를 공유하는 인터페이스가 팝업됩니다. 하지만 한 사람이 하루에 여러 과목을 훈련시킨다면 여러 번 카드를 찍어서. 하루 동안 연습한 모든 과정을 통합하여 상태 발표를 할 것을 제안한다.

상태를 발표할 때 화제를 추가할 수 있지만, 주제를 클릭한 후의 페이지는 비어 있어 좀 혼란스럽다. 이 페이지에 핫 토픽 목록을 추가하여 사용자의 선택을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2.keep 의 커뮤니티 구현

Keep 의 커뮤니티 콘텐츠는 주로 사용자 게시를 통해 동적으로 연결됩니다.

동적 섹션의 "친구" 와 "그룹" 은 두 가지 형태의 커뮤니티입니다.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 주소록 일치, 웨이보 친구 일치, 위챗 초대, QQ 초대, 월간 베스트, 인재 추천, 추천. 많은 방법이 있으며 주류 소셜 플랫폼을 포괄합니다.

그룹 찾기 방법: "그룹" 페이지의 "그룹 찾기" 기능은 keep 의 현재 모든 그룹을 보여 주지만 숫자는 크지 않습니다. 개인 사용자가 새 그룹을 만드는 조건은 "교육이 T6 에 도달하는 것" 입니다. 이는 그룹 품질을 보장하는 문턱입니다. 사용자가 운동을 강화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결국, T6 에 도달하는 것은 지속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

이 부분의' 도시' 부분을 탐색하다. LBS 기반 사교는 약하지만 헬스에서 인근 사람들의 동태를 보면 사용자에게 어느 정도의 동력감을 줄 수 있고' 혼자 싸우는 게 아니다' 는 설명도 한다.

공동체가 있는 곳마다 KOL 이 있고, keep 도 예외는 아니다. 탐구판의' 인재' 섹션에는 각 분야의 헬스 전문가가 열거되어 있다. 첫째, 이 헬스맨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주고, 흐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한편 초급 사용자들이 해당 분야의 인재에 집중하게 해 더 좋은 본보기를 얻을 수 있다.

3.keep 사용자 인센티브 메커니즘.

헬스가 가장 어려운 것은 견지하는 것이다. 특히 헬스 초보자에게는 keep 의 사용자 그룹 중 상당수가 바로 이런 사람이다. 그래서 사용자 장려 메커니즘이 중요하다면, keep 은 무엇을 했을까요?

(1) 교육 홈페이지에 "교육 시간, 완료 횟수, 누적 일수, 칼로리 소비" 및 "총 * * * 교육" 을 집계해 사용자가 자신의 훈련을 잘 알 수 있도록 해 앱을 열 때마다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구체적인 숫자로 보여주면 사용자가 자신의 훈련 효과를 더욱 직관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2) 훈련 순위는 사용자의 경쟁심리를 이용하여 매주 월요일에 주 순위를 다시 계산하고, 매월 1 월 순위를 다시 계산하며, 처음부터 누적 순위가 아니라 좋은 인센티브입니다.

(3) 동적으로 발표된' 급유' 와' 댓글' 기능은 다른 사용자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자신의 운동 성과가 긍정적이라고 느끼게 한다. 피드백으로, 당신은 혼자 싸우고 있는 것이 아니라고 느낄 것입니다. 견지할 수 있는 동력은 매우 클 것입니다!

(4) 위에서 언급 한 교육 비디오 중 일부. 영상이 일시 중지되거나 중간에 휴식이 있을 때, 영감을 주는 유명인 어록이 튀어나온다. 비디오의 사운드는 사용자를 격려합니다. 운동이 게시되면 동시에 운동한 사용자 집합이 팝업되어 사용자가 좋아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훈련이나 달리기에는 그에 상응하는 운동 시간의 배지가 있을 것이다. 사용자들은 소셜 플랫폼에서 공유할 수 있어 사용자의 멋진 심리를 만족시킬 수 있다. 하지만 사실, 이 부분의 단점 중 하나는 배지가 실질적인 이득이 없다는 것이다. 추천은 전기상 플랫폼과 결합할 수 있으며, 등급이 다른 배지는 다른 가격을 상쇄하거나 그에 상응하는 keep 스포츠 기념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이 사용자에게 더 큰 운동 동력을 줄 것이라고 믿는다.

(6) 오프라인 활동과 같은 것들이 있다 ... (시간관계를 감안하면 먼저 말하지 말자

오늘 일이 있어서 좀 급하게 썼는데 ... 내가 쓰지 않은 것이 또 있다. 이 구덩이는 나중에 다시 채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