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빨간색과 잘 어울리는 색상은 무엇입니까? 예술 디자인을위한 색상 디자인
표지 디자인에서 빨간색 배경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은 무엇입니까? 빨간색과 흰색 단계는 서로 가장 경계심이 강하기 때문에 화재 경보기는 이 두 가지 색상을 장식으로 사용합니다. 그러나 경고 색상은 실제 용도와 비율에 따라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2. 빨간색과 검은색은 매우 혼합된 색상으로 시각적 장식에 자주 사용되며 고상하고 우아하며 신비로운 느낌을 줍니다. 예를 들어, LG의 초콜릿 휴대폰 3. 빨간색과 녹색은 보색이며 둘 사이의 대비가 가장 높은 색상으로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유연하게 사용하면 그림이 조화 롭고 균형 잡힌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사용하면 너무 촌스러울 수 있으며 이는 보색을 너무 많이 사용하는 단점이기도합니다. 추신 : 모든 색상에는 환경과 효과에 대한 고유 한 용도가 있습니다. 절대적인 정답은 없습니다. 이론은 개별 사용자와 실제 상황에 따라 근거를 제공할 뿐입니다. 빨간색 포스터의 배경으로 어떤 색상을 사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나요? 배경으로 갈색 점토는 빨간색의 강도를 강조 할 수 있으며 일부 기타 점은 주요 빨간색을 강조 할 수 있습니다 ~ 아트 디자인 색 구성표는 웹 디자인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웹 페이지의 시각적 효과는 방문자의 인상에 큰 영향을 미치므로 웹 아트 산업이 형성되었습니다. 다음은 Bian Xiao가 여러분을 위해 편집한 아트 디자인 색 구성표입니다. 참조를 환영합니다 ~ 아트 디자인 색 구성표는 대부분 파란색과 흰색, 주황색으로 파란색을 기본 톤으로 사용합니다. 흰색 배경, 파란색 제목 표시 줄, 주황색 버튼 또는 아이콘 장식, 푸른 하늘과 흰 구름, 조용하고 깔끔한 느낌. 녹색은 대부분 흰색과 파란색이 섞여 있으며 녹색을 기본 톤으로 사용합니다. 흰색 배경, 녹색 제목 표시줄, 파란색 또는 주황색 버튼 또는 아이콘 장식, 녹색과 흰색, 우아하고 활기찬 느낌. 주황색은 주로 흰색과 빨간색이 주를 이루며 주황색을 기본 톤으로 합니다. 흰색 배경, 주황색 제목 표시줄, 장식으로 진홍색 또는 주황색 버튼 또는 아이콘, 주황색 활기차고 열정적인 표준 상업용 톤으로 주로 상업용 웹사이트 웹 아트 디자인에 사용됩니다. 진한 빨간색은 더 무겁고 진지하며 고상하며 흥미 진진한 빨간색을 억제하기 위해 검은 색과 회색과 일치해야하며 종종 진한 빨간색을 기본 톤으로 사용합니다. 검정 또는 회색 배경, 진한 빨간색 제목 표시줄, 텍스트 콘텐츠의 밝은 회색 배경. 이 세 가지 기본 색상은 무수히 많은 색상을 만들어내지만 모든 색상이 웹 아트 디자인에 적합한 것은 아니며, 각기 다른 색상은 매칭에 대한 고유한 학습이 있습니다. 웹 디자인은 그래픽 디자인과 동일하며 웹 디자이너는 그래픽 디자인의 미적 관점을 웹 디자인에 적용 할 수 있으므로 그래픽 디자인의 미적 관점은 웹 디자인에서 매우 실용적입니다. 웹 페이지의 아트 디자인에서 색상의 사용은 특히 더럽고, 순수하고, 점프하고, 꽃이 피고, 분홍색 등의 경우 피합니다. 더러운 것은 배경과 텍스트 콘텐츠 대비가 강하지 않고 회색 배경이 우울한 것을 말합니다! 순수한 색을 질투하는 것은 인간의 항의 자극의 밝은 단색이 너무 강하고 물질이 부족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프를 피한다는 것은 색상이 너무 좋아서 전체에서 분리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꽃을 피한다는 것은 하나의 주색이 전체에 흐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메인 컬러는 가장 큰 색이 아니라 주제를 가장 잘 드러내고 반영하는 색입니다. 소수에 속하지만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리더의 모습과 같습니다. 분홍색은 밝은 색으로 분명 깨끗하지만 대비가 너무 약하면 아픈 사람처럼 창백해 보입니다. 또한 파란색은 순수하고 녹색은 노란색, 빨간색은 밝습니다. 디자이너는 디자인을 위한 디자인을 해서는 안 됩니다. 페이지 효과는 사용자 중심의 메인 라인에서 벗어나면 더욱 시원하고 표현이 풍부하여 사용자가 초점을 파악할 수없고 페이지 자체가 정보를 반영해야한다고 느끼면 최고의 그림 표현조차도 실패합니다. 먼저 색 구성표의 비율을 이해하기 위해 먼저 색 구성표를 배우십시오. 일본 디자이너들은 70:25:5라는 배색의 황금 비율을 제시하는데, 이 중 70%는 넓은 영역에 사용되는 주색, 25%는 보조색, 5%는 장식색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림의 색상은 세 가지를 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세 가지란 진홍색과 진한 빨간색 등 세 가지 음영을 의미하며, 이는 하나의 음영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상은 적을수록 좋습니다. 색상이 적을수록 그림이 단순해지고 작품의 완성도가 높아집니다. 색상이 적을수록 그림을 제어하기가 더 쉽습니다. 일부 휴일 포스터와 같이 활기차고 활기찬 분위기가 필요한 특별한 상황이 아니라면 색상이 많을수록 그림이 활발해 보일 수 있지만 색상이 많을수록 색 구성표의 비율을 엄격히 준수하여 색상을 할당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그림이 매우 혼란스럽고 제어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둘째, 색상 간의 관계를 이해하세요. 컬러 매칭은 서로 다른 색조 사이의 반향과 조화를 이루는 과정입니다. 색상 간의 관계는 색상 링의 위치에 따라 달라집니다. 색조 사이의 각도가 가까울수록 대비가 약해지고, 멀어질수록 대비가 강해집니다. 이 여섯 가지 음영을 기억하고 나면 모든 색상을 이 여섯 가지 기본 음영에 따라 조정할 수 있으므로 컬러 매칭 여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여섯 가지 진실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세 가지 컬러 매칭 방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1) 색상환에서 인접 색상 매칭은 인접한 색상을 일치시키는 것입니다.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의 순서로 인접 색상 매칭은 빨간색 + 주황색, 주황색 + 노란색, 노란색 + 녹색, 녹색 + 파란색 등입니다. 인접한 색상은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고 매우 조화롭고 부드러우며 그림이 매우 조화롭고 통일되어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줍니다. 색상환에서 더 가깝기 때문에 이 페어링의 시각적 효과는 약합니다. 몇 가지 예를 들면:이 두 사진은 기본적으로 인접한 색상 일치이며 첫 번째 사진은 장식용으로 주황색을 사용했기 때문에 전체적인 그림이 매우 부드럽고 조화롭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종류의 색상 일치는 가정, 면직물, 작고 신선하고 가벼운 옷, 중국 스타일 및 사람들에게 조용하고 부드럽고 전통적인 느낌을 줄 수있는 기타 제품에 자주 사용됩니다. 유사한 컬러 매칭에는 동일한 색조를 사용하고 색상의 밝기/채도만 조정하여 다른 색상을 얻는 모노크롬 매칭 방법도 있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텍스트 색상은 배경색으로 채도/명도를 낮춘 결과입니다. 배경색은 매우 밝고 단색 배색을 사용하여 우아하고 미묘하며 고요한 느낌을 줍니다. 메인 제목의 글꼴도 전체 그림과 일치하도록 약간의 왜곡을 사용하여 전체 그림이 매우 통일되고 조화롭게 만들어집니다. 칠석의 그림은 파란색과 보라색을 사용하여 그림을 고요하고 조화롭게 만듭니다. 이 그림은 진한 파란색 + 하늘색 옆에 단색을 사용하여 전통적인 느낌으로 그림을 통일합니다. 이 포스터는 주황색을 메인 톤으로 하여 빨간색 + 주황색 조합을 사용했으며, 배경의 다양한 주황색이 그림의 공간감을 높여 단조롭지 않게 보이게 합니다. 포스터에서 덩차오의 놀란 표정과 배경의 점선 및 기하학적 사각형, 펄럭이는 제품은 원래 안정된 그림을 생동감 있고 가볍고 임팩트있게 만들며 포스터의 스타일도 그림의 다양한 구성 요소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이 분명합니다. (2)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녹색, 파란색, 보라색의 6 자 순서에 따라 간격 색상은 빨간색 + 노란색, 주황색 + 녹색, 노란색 + 파란색, 녹색 + 보라색, 파란색 + 빨간색이므로 간격 색이라고합니다. 인접한 색상과 비교하여 간격 색상 단계는 색상환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으므로 시각적 효과가 인접 색상보다 강하고 간격 색상이 널리 사용되며 180 보색의 영향만큼 흥미롭지는 않지만 인접 색상보다 더 생생한 대비 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빨강, 노랑, 파랑의 원색이 서로 섞여 있는 경우 적용 범위가 매우 넓고 인기가 높습니다. 몇 가지 예를 들면:이 사진은 기본적으로 전형적인 파란색과 노란색의 색상 간 매칭이며, 그림은 매우 밝고 세련되며 텍스트도 흰색과 매우 조화를 이룹니다. 파란색 자체에는 기술적 인 스타일이 있습니다. 파란색, 노란색 및 흰색이 여기에 완벽합니다. 이 이미지는 빨강, 노랑, 파랑의 세 가지 기본 색상의 전형적인 조합입니다. 이미지의 비율을 잘 조절하여 파란색을 악센트로 사용하고 흰색을 톤 완충제로 사용하여 이미지에 약간의 공간감을 부여했습니다. 보라색과 녹색은 밝고 약간 전통적이며 중성적인 조합입니다. 빨강, 노랑 및 야생 색상은 매우 인상적인 느낌을 줍니다. 위 이미지의 배경이 단일한 색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지막 포스터에는 빨간색 바탕에 진한 빨간색 방사능 배경이 있습니다. 세 번째 포스터에서는 보라색 배경 뒤에 짙은 보라색의 기하학적 사각형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두 가지 색상이지만 모두 같은 톤에 속하기 때문에 그림의 단조로움을 없애고 공간감을 높이며 사람들에게 활기차고 세련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컬러 매칭은 사진의 색상 비율을 제어해야 합니다! 빨간색과 파란색 코디에 집중 :이 두 가지 색상은 전형적인 따뜻하고 차가운 색상이며 강한 대비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주기 때문에 빨간색과 파란색 코디가 널리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바이두의 로고, 펩시의 로고, 공안국의 경찰차, 슈퍼맨과 스파이더맨의 만화 이미지, 많은 국가의 국기 등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색상의 대비는 시각적 피로와 정신적 활기를 쉽게 유발할 수 있으므로 집과 같은 정적인 물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빨간색과 파란색의 대비가 너무 강하기 때문에 흰색이 가장 일반적인 색상이며 가장 대표적인 것은 펩시 로고입니다. 비즈니스 서비스를 찾고, piggyback.com으로 이동하여 배송, 수락, 결제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