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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포스터 템플릿 - 몬스터 활용법

축구 경기 포스터 소프트웨어, 모바일 버전 중 어떤 것을 추천하시나요?

축구 포스터 편집 플랫폼의 모바일 버전이 있는데, 에서 "Decisive Stars"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WeChat은 축구 포스터를 전문으로 하며, 특히 사진이 많은 게임 포스터가 많이 있습니다. Picture Monster 사용 방법

Picture Monster는 대중을 위한 디자인 도구입니다. 사용 문턱도 낮고, 그래픽 디자인도 타이핑만 하면 쉽게 1개 만들 수 있어요.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아름다운 기성 디자인 템플릿이 많이 있는 TuMonster 웹사이트나 APP에 로그인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적합한 디자인 템플릿을 선택하고 두 번 클릭하여 포스터의 텍스트를 수정하고 사본을 원하는 대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완성된 디자인 도면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픽처몬스터는 그림을 만드는 데 3단계만 거치기 때문에 학습 비용이 거의 들지 않습니다. 게다가 픽처몬스터의 디자인 템플릿은 상업적인 특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아름다움과 상품 판매도 가능합니다. 로고 디자인 계획서 템플릿 1000 단어 선택

다음 활동을 더 잘 수행하려면 실제적인 필요에 따라 작업 목표를 더 명확하게 할 수 있는 작업 계획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좋은 기획서 작성의 핵심은 무엇인가요? 여러분의 필요에 따라 로고 디자인 기획서 템플릿을 꼼꼼히 정리하여 여러분의 공부와 업무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1

1. 활동 주제: 사물 인터넷 로고를 통한 캠퍼스 생활 전망

2. 활동 목적: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캠퍼스 학생들의 혁신 능력, 학생 문화 분위기 활성화, 디자인 학교 로고로 조직 문화 구축, 사물 인터넷 학교의 학생들의 정체성과 디자인 명예 제고.

3. 주최: 우시 직업기술대학 사물인터넷대학

4. 주최: 우시 직업기술대학 사물인터넷 분과위원회

5. 행사 시간 : 20xx년 5월 (구체적인 내용은 미정)

6. 활동 장소 : 그림 c

7. 활동 대상 : 우시 사물 인터넷 학교 전체 학생 직업 및 기술 대학

8. 활동 형식: 대학생들은 대학 로고를 디자인한 후 대학 최고의 로고를 선택합니다.

9. >

1. 필수 작품은 독창적이어야 하며, 타인의 작품을 표절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격 처리됩니다. 로고는 전자 버전이나 손으로 그린(a3) 버전 모두 허용됩니다.

2. 작품은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의미가 풍부해야 하며, 어느 정도 깊이가 있고, 창의성이 있어야 하며, 시각적 효과가 강해야 하며, 식별 및 확산이 용이해야 합니다.

3. 작품 제출 시 이름, 연락처(길거나 짧은 숫자), 간단한 디자인 설명(테마 강조 방법, 디자인의 창작 출처, 의미 등)을 첨부해 주세요. 색상 매칭 등).

4. 출품작은 이 일련의 활동 주제와 관련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접수되지 않습니다.

5. 지정된 수집 시간 외에 수집된 출품작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6. 수집된 정보에 참가자의 이름이나 연락처가 누락된 응모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7. 로고 디자인에는 디자인 설명 및 색상 코드가 필요합니다.

10. 보상 계획:

1. 최종 후보 로고(5명): 명예 증서< / p>

2. 인기 로고(2명): 특별 증서

3. 가장 창의적인 로고(1명): 이 로고를 특별 증정합니다. 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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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인사 배치:

1. 행사 총괄 책임자: Huang Honglai

책임: 교사와의 소통, 행사 작성 책임 기획, 장소 신청, 업무 조정, 본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감독하고 실행합니다.

2. 사전등록그룹: 청년동맹위원회 간사, 업무: 매점 옆문에 지점을 설치하여 학생 등록, 이름 등록, 행사 내용 설명 등을 진행한다.

3. 기자팀 업무: 당일 행사 사진 촬영 및 참가자와의 간단한 인터뷰를 담당합니다.

12. 활동 과정: 첫 번째 단계: 사전 준비 및 홍보

1. 활동을 담당하는 일반 담당자가 홍보 모델을 결정하고 임무와 주의 사항을 할당합니다.

2. 일반담당자는 교사에게 보고하고, 심사 및 승인을 거친 후 교사로부터 교실, 컴퓨터 등을 빌릴 수 있다.

3. 매화정원 앞에 홍보현수막을 걸어주세요.

4. 입학 홍보, 웨이보, 블로그, Q그룹 등 매체를 활용해 홍보 활동을 진행한다.

5. 행사홍보팀은 홍보포스터를 제작해 각 기숙사 아래층에 게시했다.

6. 이번 로고 디자인 공모전의 내용과 의의를 방송하기 위해 사전에 방송국에 신청하세요.

7. 메이위안 앞에 지점을 마련해 상담과 사전등록을 한다. 시간: 20xx년 5월 초

오전: 12:00-13:00 오후: 15:30-16:308. 직원동원회의를 소집하고 업무를 준비한다. 2단계: 행사 당일

1. 행사 시작 전 행사장 배치 담당자들이 오후 4시 30분에 맞춰 그림C에 모여 준비를 합니다. 장소를 설정합니다.

세 번째 단계: 선택

1. 손으로 그린 ​​버전을 책으로 제본하고, 컴퓨터 드로잉에 능숙한 지부 임원이 전자 버전으로 만듭니다. 모든 로고를 ppt로 만들어 보세요. 심사위원들이 가장 적합한 로고 8개를 선정했습니다.

2. 투표가 종료된 후 최종 평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창작자는 자신이 만든 로고(의미 등)를 소개하고, 최종적으로 심사위원들이 가장 창의적인 로고를 선정하여 시상합니다.

네 번째 단계: 홍보 후

1. 홍보팀은 보도자료와 사진을 학교청년연맹위원회와 대학 신문홍보부에 신속하게 피드백합니다.

2. 행사 당일 상황을 알 수 있도록 행사 종료 후 3일 이내에 포스터나 스프레이 페인팅을 발행해 드립니다. (우수자 명단 포함)

13. 활동 요건:

1. 모든 직원은 자신의 직위에 충실하고 업무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며 화합과 협력의 정신을 반영해야 합니다.

2. 직원은 활동(대략적인 프로세스)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3. 근무 시 관련 직원은 유니폼을 착용하고 근무 신분증을 착용하며 긍정적이고 친근한 태도를 취해야 합니다.

14. 활동 요약:

1. 향후 작업을 더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이 활동을 잘 요약하고 부족한 점을 찾아보세요.

2. 담당자는 교사와 학생의 활동 평가를 주의 깊게 들었습니다.

15. 활동 자료 및 예산:

우시 직업 기술 대학 사물 인터넷 대학

20xx년 4월

로고 디자인 기획서 템플릿 2

1. 활동 주제: 기숙사 문화예술제 로고 디자인 공모전

2. 후원: XX대학교 학생회

3. XX대학 학생회부

IV.후원단위: 대학생 엘리트 포럼

V. 행사 시간

20xx년 3월 25일 ——4월 20일

6. 참가 대상

대회는 교내 모든 학생이 참가할 수 있으며, 전문그룹과 비전문그룹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전문그룹에는 주로 전공학생이 포함된다. 디자인하고 모든 종류의 학생들이 대회에 참가하도록 장려합니다.

7. 작업 요구사항

1. 로고가 알아보기 쉽고 상징성이 강합니다.

2. 로고가 단순하고 아름답습니다.

3. 로고는 컨셉이 참신하고 의미가 풍부하며 디자인 감각이 강합니다.

4. 로고는 '기숙사 문화'라는 주제와 밀접하게 부합하며 건강합니다. 진보적이며 주제가 강합니다.

5. 로고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제3자의 지적 재산권 침해에는 민족 차별, 종교 차별, 선린 우호에 대한 위협이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국가 간 관계, 기타 사회 도덕에 반하는 내용을 담은 작품에는 간략한 소개와 작가 이름, 소속 대학, 학번, 연락처 등을 첨부해야 합니다.

8. 작품 제출

1. 각 작품은 전자 초안 1개와 인쇄 초안(또는 손으로 그린 ​​초안) 1개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작품(디자인 아트(대학 제외);

2. 인쇄된 원고(또는 손으로 그린 ​​원고)의 크기는 50cm*50cm를 초과할 수 없으며 학생회 사무실에 제출해야 합니다(학생활동) 센터 A102) 4월 19일 이전에 대학 기준. 담당자: Chen Zhiquan 1520xx52645;

3. 전자 원고는 4월 19일 이전에 학교 학생회 생활부 이메일 주소로 보내야 합니다. 대학 기준.

4. 제출된 모든 작품은 반환되지 않으며, 본선 현장 전시용으로 활용될 원고는 본인이 직접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9. 포상 방법

특별상 수상자 1명에게는 취업증명서와 상여금 300위안이 수여되며, 디자인 작품은 본교 로고로 결정됩니다. 기숙사문화축제.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전문그룹과 비전문그룹 각 1명씩 1등상을 받은 2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100위안이 수여된다.

2등상은 전문단체 2명, 비전문단체 2명 등 4명에게 상장과 상금 60위안이 수여된다.

3등 수상자 8명(전문 그룹 4명, 비전문 그룹 4명)에게는 상장과 상금 20위안이 수여됩니다.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3부

1. 활동 주제:

잔디밭, 교실, 도서관, 매점 및 기숙사 복도 슬로건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하는 창의적인 로고 . 대학생들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너무 과장해서는 안 됩니다. 내용은 따뜻하고 영감을 주며 문명적이고 전염성이 있습니다.

2. 활동 시간: 11월 11일~11월 30일

3. 활동 형식:

본 활동은 대학 로고 항목에서 공개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전자 또는 종이 버전) 심사위원과 교사가 이 일련의 활동 주제에 가장 적합한 10개의 가장 창의적인 로고를 선택한 후 이 10개의 로고는 대체 작품으로 사용되며 현장 투표 결과가 결정됩니다. 이번 시리즈의 테마 로고는 가장 인기 있는 NO.1 로고로 선정되었습니다. (보상 내용은 협의 중)

IV.활동 과정: 1. 활동 홍보: 클럽 홍보, 포스터 홍보.

2. 병원 전체가 참여 로고를 수집하여 A4 하드 카피 또는 전자 버전으로 [이메일 보호]로 보냅니다.

3 현장 검토를 위해 상위 10개를 선택합니다. -사이트 청중 투표.

4. 상장 및 상품

5. 참여 방법:

11월 11일 공식 시작부터 11월 21일 오후 7시까지 이 기간 개인 또는 팀(2~3명)은 참여 작품과 이름, 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각각 압축된 녹취록과 TXT 파일로 저장한 후 이메일을 통해 로고 모집 전용 메일함으로 보내야 합니다( 결정됨)

6. 선정 시스템 및 요구 사항:

1. 작품은 독창적이어야 하며 다른 사람의 작품을 복사해서는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출품작은 실격 처리됩니다. 로고의 전자 버전이나 손으로 그린 ​​버전 모두 허용됩니다.

2. 작품은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의미가 풍부하고, 깊이와 창의성, 강력한 시각적 효과가 있어야 하며, 식별 및 배포가 쉬워야 합니다.

3. 작품 제출 시 이름, 연락처(길고 짧은 숫자), 간단한 디자인 설명(테마 강조 방법, 디자인의 창작 출처, 의미 등)을 첨부해 주세요. 컬러 매칭 등)을 디자인 계획에 반영합니다.

4.7 선정된 작품은 수집 마감일 이후 특별심사를 거쳐 선정됩니다.

5. 선정된 7개 작품 중 인기 로고가 제작되며, 현장 투표를 완료한 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작품이 선정됩니다.

6. 가장 창의적인 로고도 인기가 좋은 로고일 수 있습니다. 창작자들이 로고의 의미를 설명하고 심사위원들의 최종 선정을 받은 작품이기도 합니다.

7. 출품작은 이 일련의 활동 주제와 관련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접수되지 않습니다.

8. 지정된 수집 시간 외에 수집된 출품작은 접수되지 않습니다.

9. 수집된 정보에 참가자의 이름이나 연락처가 누락된 응모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10. 동일한 참가자가 여러 번 응모할 수 있으며, 포인트는 중복 적립되지 않습니다. 단, 개인과 팀으로 동시에 참여하는 경우 포인트는 각각 1회씩 추가됩니다.

11. 실물 경품을 받으시는 분들은 일련의 활동이 끝난 후 직원으로부터 수령 여부를 통보받게 됩니다.

7. 보상 계획:

1. 후보 로고(10): 소셜 실천 포인트 +0.1, 특별 선물; 1위. 로고 (1명) : 도덕교육 포인트 +0.2;

로고 플랜은 이번 활동의 테마 로고로 선정되어 특별한 선물을 드립니다.

기획서 참고 사항: 첨부: 로고 디자인 기준

(1), 로고 디자인 원칙

1. 디자인 작품은 환경 테마에 부합해야 합니다. 보호, 선명한 이미지와 구성이 가득합니다.

2. 디자인은 구현 가능성을 충분히 고려해야 하며, 다른 시각적 의사소통 방법이나 확대 또는 축소 시 시각적 효과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3. 디자인은 대상의 직관적인 수용 능력에 부합해야 합니다.

4. 콘텐츠가 풍부하고 혁신을 위해 노력합니다.

5. 색상은 밝고 식별하기 쉬워야 합니다.

6. 작품 사양: 500x500 픽셀 크기, 200 해상도, 투명 또는 흰색 배경. 디자인 컨셉이나 의미 등 각 작품에 대한 설명을 100자 내외로 첨부해주세요.

(2). 채점 규칙

1. 작품이 아름답고 디자인 원칙을 완전히 준수합니다. 10점

2. 작품이 아름답고 기본적으로 디자인 원칙에 부합한다. 8점

3. 작품의 성과는 보통 수준이며, 점수가 높은 순으로 감점됩니다. 최소 점수는 0점입니다.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4

1. 활동 서문:

오늘날 미국과 일본 애니메이션의 영향으로 우리는 애니메이션의 발전에 대해 점점 더 인식하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느립니다. 동시에 금융위기의 영향으로 많은 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 특히 우리 학교에서 애니메이션을 전공하는 첫 번째 학생들은 미래의 취업 방향에 대해 혼란을 느끼고 있습니다. 동시에 학교는 문화 사업을 적극적으로 발전시키고 다양한 크고 작은 대회를 조직하여 학생들의 전문성과 핵심 경쟁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다양한 전공에 대한 브랜드 활동을 창출하며 학생들에게 좋은 창의적인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2. 활동 목적:

이번 대회 개최를 통해 학생들의 전공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전공 내 탄탄한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며 핵심 경쟁력을 향상시키겠습니다. 전공의 화합, 전공의 브랜드 특성을 창출하고 전공 내 모든 학년 간의 소통을 촉진하며 아름답고 조화로운 그래픽 가족을 구축합니다. 또한 이를 활용하여 개인의 작품을 수집, 선정, 보상합니다. 전문 학생의 디자인 및 창의적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공 학생을 팀으로 구성하면 개인의 재능과 팀워크 매력을 발휘할 수 있고 이미지 디자인 및 로고 디자인 분야에서 전문적인 재능을 활용할 수 있으며 학생들의 과외 창의적 열정을 고취할 수 있습니다.

3. 활동 주제: 무한한 창의성, 그래픽 스타일 강조 – 마스코트 및 로고 디자인 공모전

4. 후원: 컴퓨터공학부 실무그룹 청년연맹 위원회( 준비 )

5. 주최: 그래픽 및 이미지 제작 12개

6. 활동 대상: 화남 사범대학교 난하이 캠퍼스 그래픽 및 이미지 제작을 전공하는 학생

7. 활동 시기 : 20xx년 4월 9일 ~ 4월 30일

8. 활동 과정 :

1. 활동 계획을 확정하고 배포합니다.

2. 작품 수집

3. 작품 전시

4 내부 전문가 투표 및 전문 교사를 심사위원으로 초청하여 작품 목록을 결정합니다. 심사위원

(교사 선정 대회의 심사위원 잠정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Chen Hengfa, Shu Gangxu, Wang Zhongzhou, Li Xingli, Zhang Yang, Huang Lei, Ma Xueyi)

5 수상 증서 및 발표

9. 수집 작품의 종류

1. 전문 마스코트

2. 수상 설정

2등상 각 1개

2등상 각 1개

3등상 각 1개

2등상 각 1개

최고 인기상

11.예산

사업

목적

단가(위안)

수량

총 가격(위안)

비고

A4 인쇄 용지

홍보

0.2

10장

2

전체 흰색 종이

포스터

1.5

2장

p>

3

플라스틱 로프

매달아 전시 작품

1

1개

1.5

인증서

수상

4

2

8

종이클립

고정 디스플레이 작동

3

상자 2개

6

합계

20.5

12. 프로그램의 하이라이트

1. 로고와 마스코트 제작을 통해 학생들의 실제 수준을 파악하고 향후 목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또한, 그래픽 전공에는 로고나 마스코트가 없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우리 그래픽 전공에 대한 자체 로고와 마스코트를 설정하게 됩니다.

3. 수집된 작품은 교내 전시를 통해 본교의 다른 전공 학생들이 우리 그래픽 전공을 더 잘 이해하고 그래픽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4. 이 활동은 학생들의 전문 지식 숙달과 '그래픽' 전공에 대한 이해도를 테스트하는 동시에 학생들의 혁신에 대한 열정을 격려할 수 있습니다.

5. 학년간 결속력을 높이기 위해 크로스그레이드 팀 형태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다.

13. 솔루션 타당성 분석

1, 11, 12, 13 그래픽 전공자는 모두 VI, AI, Photoshop을 배웠거나 현재 배우고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디자인하기에 충분합니다. 로고, 마스코트 등을 손으로 직접 그릴 수 있어 참여 가능성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2. 활동비가 부족하고 전공이 포스터를 제작합니다.

3. 활동 내용은 본 전공의 특성에 부합하며 학생들의 디자인 능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학생들에게 좋은 실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번 대회의 활동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완수할 수 있음

4. 팀 형태로 대회에 참여하여 학생들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학년 간 의사소통을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 팀 인식을 높여 향후 협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합니다.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5

우리 학생회, 학과, 학급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학생들의 기상을 부각시키고, 더욱 응집력과 매력을 높이기 위해 학생들, 연구와 결정을 거쳐 재무학과와 건축디자인학과가 공동으로 "로고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했습니다. 로고 디자인은 특별한 의미나 상징적 의미를 지닌 상징입니다. 단순하고 명확하며 의식적인 그래픽이나 텍스트 기호로 표현됩니다. 그것이 나타내는 것 외에도 의미, 감정 또는 지시를 표현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1. 활동 주제:

로고 디자인 공모전

2. 활동 목적: 각 기호에는 학교 활동 계획을 촉진할 수 있는 고유한 의미가 있습니다. 동시에, 학생들의 실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그룹 내에서 서로 돕는 학생들의 능력을 보여주며, 학생들의 과외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학생들이 그룹과 전공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LOGO의 또 다른 의미를 해석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3. 대상:

전체 학생회

4. 활동 시간:

10월 17일, 포스터 형태로 홍보 '로고 디자인 공모전' 공모전입니다.

10월 17일부터 11월 5일까지 제출기간입니다

등록 장소는 남학생 기숙사 시엔동과 C동 사이입니다

5.

취안저우 공과대학 학생회

공동 주최: 취안저우 공과대학 건축 설계학과

행사 시간 및 장소:

6. p>

11월 8일 오후 7시 3A에서 진행됩니다.

7. 활동 내용:

1. 작업 요건

1) 로고 디자인 컬렉션의 범위는 학과 학생회, 학생 동아리 연맹, 동아리, 학급 등 우리 대학의 모든 학생 그룹, 동아리, 학과 또는 학급입니다.

2) 로고 디자인은 다음을 결합해야 합니다. 대학생들의 젊고 활기차고 혁신적인 기질은 그룹의 단결과 진취성을 반영하며 긍정적이고 진취적인 미모로 가득 차 있으며 영적인 의미와 상징적 의미가 풍부합니다.

3) 로고 패턴은 단순하고 명확하며, 의미가 적절하고 정확하며 이해하기 쉽습니다. 뚜렷한 시대성과 예술적인 표현력, 강한 시각적 임팩트와 직관적인 전체적인 아름다움을 갖고 있어 인지하고 기억하고 홍보하기 쉽습니다.

4) 작품은 독창적이어야 하며, 표절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적발 시 응모 자격이 박탈됩니다.

5) 작품에는 사회 도덕을 반박하는 내용이나 기타 불건전한 내용이 포함되어서는 안 됩니다.

2. 제출 요건

1) 수집된 작품은 손으로 그리거나 컴퓨터 드로잉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2) 기여자는 A4 용지 크기의 로고 색상을 제공해야 하며, 로고, 구조적 비율 및 표준을 표시해야 합니다.

3) 작품 디자이너는 간단한 소개를 제출해야 합니다. 디자인 아이디어와 의미를 포함한 200~500 단어의 작품

3. 최종 과정

1) 두 개의 심사 그룹이 있는데, 한 그룹은 교사 심사위원으로 구성되며, 다른 그룹은 학생회와 동아리 각각의 대표 2명으로 구성됩니다. 교사 심사위원들이 주로 참가자들의 순위를 선정하고, 학생 심사위원들이 남은 상을 선정한다

2) 진행자가 무대에 올라 교사들과 각 동아리 대표들을 환영하고 대회의 시작을 알린다. :

1회차: 각 참가자가 무대에 올라 자신을 소개하고 작품을 발표합니다. (작품명이 있는 경우 작품명을 소개해야 합니다.)

2회차: 참가자는 무대에 올라 자신이 디자인한 로고의 의미와 디자인 컨셉을 설명합니다. (3분 소요)

세션 3: 심사위원들이 작품 시상 전 간략한 감상평을 진행합니다

3) 배점 내용 : (100점)

기본 구조 : (20점) 색상 조합이 합리적이고 전체적인 구조

전체 디자인 : (30점) 테마가 두드러진다 , 내용이 충실하고 비전이 편안하다

창의성 : (30점) 테마 스타일이 파격적이고, 창작이 참신하며, 상상력이 대담하고, 개성이 표현된다

현장 해설 : (10점) 설명이 생생하고 단순하며 명확하며 주제를 강조한다

전체적인 느낌 : (10점)

4.

1) 응모 기간은 10월 17일부터 11월 5일까지입니다

2) 모든 응모작은 반환되지 않으니 원본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당선작 작품 및 그 저작권은 주최자에게 이전되어야 하며, 원저작자는 저작권 사용을 포기합니다.

4) 주최자는 수상작을 삭제하고 수정할 수 있는 권리 외에도 다음과 같은 권리를 갖습니다. 홍보, 출판 및 사용

5. 상 설정

우등상: 1명: 보너스 100위안: 기념품: 품질 발전을 위한 30점 추가

2등 상: 2명: 보너스 80위안: 기념품: 품질 개발 20포인트 추가

3위: 3위: 보너스 50위안: 기념품: 품질 개발 15포인트 추가

최고 인기상: 1개 이름: 기념품: 품질 개발 10점 추가

베스트 스타일상: 1개: 기념품: 품질 개발 10점 추가

우수상: 5: 기념품: 추가 품질 개발을 위한 10점

참가자: 여러 명: 품질 개발을 위한 5점 추가

6. 게임 후 작업

1) 이벤트 후 다음을 수행합니다. 수고했어 청소 및 청소

2) 보고: 우리 학생회 팀은 이번 행사에 대한 후속 보고를 실시하고 보도 자료를 작성할 것입니다

3) 포스터: 사후 홍보 이벤트 포스터에는 최종 우승자 목록, 대회 과정 사진, 가맹점 로고 및 배너 사진 등이 포함됩니다.

4) 활동 요약: 이벤트 종료 후 각 그룹의 인원 정보를 정리하고 행사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를 시작합니다. 검토 후 객관적인 요약을 관련 정보와 함께 보관합니다.

8. 예산

포스터: 6x5=30위안 심사위원 초대: 50x2=100위안 보너스 및 선물: 510위안

총액: 640위안< /p >

로고 디자인 계획 템플릿 6

1. 활동 소개

1. 활동 배경:

로고는 대학의 로고 이는 대학의 의미를 상징하며 대학의 정신과 문화를 구현합니다.

2. 활동 소개 및 목적:

정보공학부의 로고는 수년 간 업데이트되어 현재의 로고는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정보 과학 및 공학부의 정신 전망을 나타냅니다.

이번 활동은 대학의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새로운 대학 로고를 디자인하도록 요청하여 학생들의 정체성과 대학에 대한 소속감을 높이고 활동 중 학과에 대한 주인의식을 확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대학에서의 역할은 더욱 확대되었습니다. 학교의 인기는 대학의 장기적인 발전에 기여합니다.

2. 활동 개요

1. /p>

1) 작품은 원본이거나 다른 사람이 참조할 수 있는 작품이어야 합니다. (타인의 글을 빌려오실 경우 법적, 저작권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2) 로고의 문구는 반드시 전자광고 버전이어야 합니다.

3) 작품은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의미가 풍부해야 하며, 어느 정도 깊이와 창의성, 강력한 시각적 영향을 갖추고 식별 및 배포가 쉬워야 합니다.

4) 원고 제출 시 디자인 계획서에 이름과 연락처를 함께 첨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작품은 A4용지에 인쇄되어야 하며, 의미설명지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첨부)

(참고: 전자원고와 인쇄된 종이원고는 동시에 제출해야 함)

6) 전자원고는 일괄적으로 발송됩니다

2 . 활동 시간

1) 시작 시간: 20xx년 11월 8일

2) 종료 시간: 20xx년 11월 23일

3.

1) 참가자 : 정보공학부 학생회 각 학과 구성원 및 본교 재학생 전원

3. 활동 과정

11월 7일 , 20xx, 선전부가 포스터를 그렸습니다.

11월 8일부터 11월 20일까지 참가자는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자신의 로고를 디자인하게 됩니다. 11월 21일 저녁, 참가자들은 자신의 계획을 학생회에 제출했고, 전자 원고는 디자인 계획의 예비 평가를 위해 11월 22일 지정된 우편함으로 발송되었습니다.

11월 23일 선전부는 대학의 공식 로고를 알리는 포스터와 전광판을 공개했습니다. 그리고 병원 전체 기숙사에 게시

IV.홍보 계획

1. 활동 슬로건 E start forward E get up

2. ) 각 학교 포스터, 전광판, 홍보샘플 등을 곳곳에 게시하여 행사를 홍보하였습니다.

2) 각 학급에서는 행사 홍보를 위한 전단지를 인쇄하여 배포합니다.

3) 학생회의 이름으로 각 반의 모니터 및 연맹 사무관들과 회의를 소집하여 수업에서 행사를 홍보하도록 요청합니다.

3. 홍보 단계:

1) 초기 단계: 홍보 포스터 게시

2) 중기: 홍보 포스터 및 전시 보드 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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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학급에 전단지를 배포합니다.

3) 이후 단계: 이 활동의 ​​결과를 전시 보드에 표시합니다.

5. 주의사항

1. 최종 디자인 초안의 디자이너는 자신의 디자인 계획을 다른 곳에 제출할 수 없습니다.

2. 디자인 시안이 확정되어 학과 로고가 된 후 모든 권리는 정보공학부 학생회에 귀속됩니다. 모든 권리에는 지적재산권, 사용권, 출판권, 처분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3. 제출된 모든 작품은 반환되지 않으니 원본을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본 행사의 최종 해석권은 산동사범대학교 정보과학공학부 학생회 과학기술부에 있습니다.

5. 대회 종료 후 1차 심사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 과학기술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보 과학 및 공학부

"E" 대학 로고 디자인 공모전 작품 의미 설명 양식

참고:

이 양식은 서명 펜을 사용하여 작성해야 합니다. 지원서에는 A4용지에 작품을 인쇄하고, 의미설명지를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참고: 전자원고와 인쇄된 종이원고는 동시에 제출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