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냄새 관리를 위해서는 피부 청결이 매우 중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하며, 특히 겨드랑이 환자들은 피부를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하기 위해 가급적 매일 목욕을 해야 한다. 겨드랑이, 회음부, 가슴 등의 부위를 매일 청결하게 유지해야 합니다. 운동 중 땀을 흘린 후에는 샤워를 하십시오. 성장.
2 겨드랑이 냄새 관리를 위해서는 몸에 너무 밀착되는 옷을 피하는 좋은 옷 입는 습관도 길러야 하는데, 이렇게 되면 땀 분포가 잘 안 되고 세균이 많이 번식하게 된다. 동시에 일상 식단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겨드랑이 냄새가 나는 환자는 자극적인 음식이나 고지방 음식의 섭취를 피해야 한다.
바이아르 소독제를 제때에 사용해야 한다. 여름에는 옷을 자주 갈아입고 목욕을 자주 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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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자와 맹자 이후의 유교, 그리고 넓은 의미의 유교적 정신형이상학(협의의 '성리학'을 포함)은 기본적으로 맹자의 '대성을 먼저 세우는 것'을 따른다. "라는 이념 노선에서 발전했습니다. 황우순 선생은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진한대 이후, 즉 원대 이후의 맹자와 유교에는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 모든 것의 근원." [22] 후기 유교학자들은 모두 '큰 것'과 주관성을 이야기하지만 '첫번째'라는 단어를 잊어버렸다. '설'에 앞선 것은 본연의 인이며, '위대'는 인의 근원인 존재 자체 위에 세워진다. 이 '큰'은 송과 성리학에서 '형'(형이상학적인 '자연'), '본심', '큰 마음', '나' 등 유교의 표현에 있어 다양한 형태를 갖고 있다. 명나라.
그러나 송명대의 신학과 달리 공자와 맹자는 보다 독창적인 인(仁)이 있음을 이해했다. 『논어』에는 남들이 공자에게 물었던 '인(仁)'에 대한 내용이 많이 기록되어 있는데, 공자의 대답은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했다. 공자는 인(仁)은 이미 만들어져 있고 결정된 '무엇'일 뿐이라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즉 인은 전혀 '무엇'이 아닙니다. 이는 본래 인(仁)은 무(無)라는 뜻이다. 인은 이미 만들어진 것도, 존재하는 것도 아니라는 이해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인(仁)의 감정은 모든 것의 근원이다. 예를 들어, "3년 애도"에 대한 공자와 재워의 논의는 독창적인 감정적 이해를 반영합니다.
자이워 질문: 3년 상(個)이 오랜 세월 지났으니, 군자가 3년 동안 예의를 지키지 않으면 예의가 망가지고, 3년 동안 음악을 닦지 않으면 음악이 무너진다. , 새 알곡이 돋아났고, 뚫린 부싯돌이 불로 바뀌었다. 그 기간은 "그렇습니다." 공자는 "내 아내가 남편의 쌀을 먹고 남편의 비단을 입는 것이 안전합니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 "내 아내가 편히 지내도 괜찮습니다." 불안하면 하지 마세요. 지금 안전하다면 "죽여주세요!" 공자께서 말씀하셨다: "이것은 나에게 불친절한 일이다. 아들이 태어나면 3년이 지나면 그 부모의 보살핌에서 해방된다. 남편의 3년 상은 온 세상의 일반적인 상이다. 그것이 사실인가? 내가 3년 동안 부모님을 사랑했다는 것이요?" ("양공자의 논어") "상품")
공자의 의미는 다음과 같이 이해될 수 있다: "세계의 보편적 애도", "3년의 애도"는 "3년의 사랑"에서 파생되었습니다. 즉, '3년 애도' 같은 프로그램은 자비심에서만 나올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프로그램은 그 자체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3년간의 사랑'을 일깨워주는 자비의 정서를 담은 '예식'의 표현일 뿐이다. 여기서 개념의 순서는 먼저 인(仁)의 정서에 대한 이해가 있어야 하고, 이 정서에 대한 이해를 구체화한 프로그램이 확립되어야 하며, 이 프로그램에 대한 참된 지식과 실천을 통해 본래의 정서 이해가 깨어난다. 그러므로 공자가 나를 죽이는 것이 '불친절하다'고 말한 이유는 우선 삼년상이 '세상의 보편적 애도'이기 때문이 아니라, '아이가 삼년에 태어나면 자유로워지기 때문'이다. 부모님 품에서', 즉 '3년 간의 사랑'이라는 감정의 깨달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