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촬영은 아니지만, 그 자체가 사기인 것 같아요! 즉, 이 영화는 촬영을 시작할 때 실제로 3D 모드를 사용했다는 것이다. 당시에는 3D 미디어가 발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영화는 초반에는 2D 모드로만 방송됐지만, 3D가 대중화되자 다시 3D로 방송됐다. 재생하여 보조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모두가 알고 있듯이 타이탄즈는 첫 방송 당시 흥행의 기적을 일으켰지만, 당시에는 여전히 원제작비를 빼야 했습니다! 그래서 나머지는 제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방송에서는 저작권자가 원본만 재출시했는데, 초연보다 더 많은 흥행을 달성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저작권자의 비전을 인정해야 합니다. 그는 3D의 미래 시장을 예견했기 때문에 당시 촬영에 3D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다른 답변에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이 사람들은 3D에 대해 많이 아는 것 같지만 사실은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에요! 3D 영화 촬영은 인간의 눈과 유사한 듀얼 렌즈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완전히 동기화된 촬영 방식을 채택하거나 2단계 필름을 유지하거나 3D 필름 소스로 합성합니다. 공식적인 설명에 따르면 카메론은 '아바타' 촬영 후 타이타닉에 3D 기술을 활용해 제작을 완료하는 데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사실 이것은 완전한 거짓말입니다! 왜냐하면 '타이타닉'의 3D 버전은 '2012'의 유사 3D 버전이 아닌 완전히 실제 3D 영화 소스이기 때문입니다. IZ3D 기술로 생성된 유사 3D 영상 소스에 거리감이 느껴지는 자막이 추가된 것일 뿐입니다. Cameron이 "2012"를 "타이탄"처럼 보이게 만들 수 있다고 믿지 않나요? 물론 CG의 시뮬레이션 능력과 프레임별 계산을 활용해 제작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그런 제작 방식이라면 세계 최강팀을 동원해도 10년은 걸릴 것으로 추정되는데… 2시간짜리 영화의 경우 정보의 양이 상상을 초월하며, 특히 카메라로 촬영한 실제 장면을 다른 각도에서 재현한 타이탄과 같은 영화의 경우 컴퓨터가 완전히 자율적으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능력은 없습니다. .
그렇다면 3D란 무엇일까요? 어떤 사람들은 3D가 눈을 속이는 거짓 효과라고 항상 말합니다. 사실 이 말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영화든 게임이든 3D는 진정한 듀얼 카메라 기술! 차이점은 인간의 눈이 동일한 화면에서 서로 다른 두 각도의 이미지를 볼 때 인식을 위해 보조 장비에 의존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게임의 3D 기술은 명령 세트를 사용하여 컴퓨터가 게임의 원래 관점에 따라 다양한 각도의 시뮬레이션된 카메라를 추가할 수 있도록 합니다. 3D 게임의 실제 모델링은 실제 3D이기 때문에 시뮬레이션된 카메라는 다른 각도를 스캔할 수 있습니다. 3D 이미지를 프레이밍하여 게임을 완성합니다.
위의 작업은 모두 수작업으로 진행되므로 채택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