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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황구의 생활체험

전설에 따르면 고대 한나라 고조(高祖)시대 서위국 묘장왕(夏莊王)에게는 큰 딸 묘원(妙源), 둘째 딸 묘음(妙封), 셋째 딸 묘산(妙山) 등 세 딸이 있었다고 한다. 왕족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공주'라고 불렸다. 셋째 공주가 태어났을 때, 왕궁 위의 하늘에는 형형색색의 상서로운 구름이 둘러싸였습니다. 그녀는 어렸을 때 시를 읊고 지을 수 있었고, 열세 살이 되었을 때 그녀는 영광을 숭배하지 않고 불멸을 실천하고 도교를 따르는 것을 선호했습니다. 장왕에게는 왕자가 없고 묘산(境山)이라는 자매가 셋뿐이었다. 장왕은 이웃 나라 왕을 기쁘게 하기 위해 자신의 대의를 이어받기 위해 셋째 딸을 왕자에게 약혼시켰습니다. 그러나 세 번째 공주는 승려가 되어 도교를 실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결혼을 원하지 않았고, 따르느니 차라리 죽고 싶었습니다. 장왕은 화가 나서 세 공주를 하렘에 가두었고, 그 결과 세 공주는 며칠 동안 물과 쌀을 먹지 못해 초췌해졌습니다. 보덕왕후는 딸을 불쌍히 여기고 조용히 딸을 탈출시키게 했습니다.

세 번째 공주는 먼저 도교를 수행하기 위해 백작사(현재 용남현 서화현 한원진 백작촌 소재)에 도착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장왕이 이를 알아채고 사람을 보내 그녀를 강요했다. 나중에 장왕은 너무 화가 나서 절에 불을 질렀습니다. 이 때문에 여왕은 눈물을 흘렸다. 사실 산황구는 불에 타 죽지 않았고 신도들에 의해 구출되어 화주산(향산)에 숨었습니다.

장왕이 백작사를 불태운 후, 세 공주는 살아도 죽지도 않았습니다. 그는 걱정으로 병이 들었습니다. 팔불사 중 한 명인 철과이는 장왕의 병을 진단한 뒤, 장왕의 병을 진단한 후 "성왕의 병은 자신의 한 손과 한 눈을 사용해야만 고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기적의 의사가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고 해도 장왕의 큰 딸과 둘째 딸은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기를 거부했습니다. 장왕이 병으로 죽자 문지기는 “삼제이모가 돌아와 아버지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눈과 손을 구했다”고 전했고, 묘산은 세상을 떠났다. 초나라 장왕은 “나의 불의로 내 딸이 손과 눈을 잃은 채 죽게 되었는데, 천지의 신들이 내 아들을 살리니 그 시든 눈이 다시 생기고 부러진 팔이 회복되었다”고 통곡했다.

장왕의 말씀은 강렬하여, 무너지면 하늘과 땅이 잠시 빛나고, 기묘한 선이 즉시 손과 눈으로 완성된다. 효의 놀라운 자비가 하늘과 땅을 움직이고, 공덕이 완성되고 깨달음을 얻으면 관세음보살의 모습으로 변하여 낮에는 하늘로 솟아오른다.

장왕은 사랑하는 딸을 기리기 위해 장인들에게 '모든 손과 눈'으로 삼제 소녀상을 만들라고 명령했고, 그 결과 장인들은 '모든 손'을 오해하게 됐다. 그리고 눈"을 "천 개의 손과 수천 개의 눈"으로 표현하여 수천 개의 손과 눈을 가진 삼제 소녀(묘산)의 동상이 만들어졌습니다. 푸고(Pugu)는 은상(殷商) 시대의 작은 나라였으며, 서주(周周)나라 무왕(吳王)에 의해 멸망했다. 무왕이 강자야에게 제나라 칭호를 주었을 때, 그는 고향인 포구도 포함시켰습니다. 강자야의 5대 손자 호공(胡功)은 한때 푸구국의 고대 도시인 푸구성을 도읍으로 삼았고, 후에 도읍을 린쯔로 옮겼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복싱의 "푸구 성 유적"은 은나라와 상 왕조 시대의 푸구 왕국의 수도였던 곳이어야 하며 이 고대 도시를 중심으로 많은 고대 전설이 전해졌습니다.

요즘 복싱에 전해지는 전설이 있다. 옛날 이곳에 묘장왕(夏莊王)이라는 작은 나라가 있었는데, 자식이 없었고 딸만 세 명 있었다. 당시 사람들은 묘장왕의 딸을 황모라고 불렀습니다. 당시 큰황모와 둘째 황모는 이미 결혼했지만, 셋째 황모는 아직 어려서 결혼하지 않았습니다.

산황고가 15세 때, 묘장왕(夏莊王)이 허리에 종기를 앓았다. 참 이상한 점은 이 상처가 사람의 얼굴과 똑같이 코와 눈, 입이 있다는 점인데, 이를 '사람 안면부종'이라고 부른다. Miaozhuang 왕은 얼굴에 통증이 생겨서 며칠 동안 먹거나 잠을 잘 수 없었습니다. 황제의 숙모가 사람들을 보내 곳곳에 유명한 의사들을 찾게 했지만, 초대받은 유명한 의사들은 나날이 살이 빠져서 죽을 지경이었습니다.

묘장왕이 죽기 직전, 그날 밤 그들의 집에서는 아주 이상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왕비와 세 고모도 실제로 같은 꿈을 꾸었습니다. 꿈에 아주 인자해 보이는 흰 수염의 노인이 궁궐로 들어와 그의 가족을 묘장왕의 창가 침대로 불러다가 “묘장왕은 얼굴에 희귀한 상처가 있는데 독이 강하다”고 말했습니다. 빨리, 이제 심장이 터질 것 같아. 치료하지 않으면 이미 늦었어." 이때 이미 왕비와 세 고모는 주체할 수 없이 울고 있었다.

이때 노신은 처방대로 약을 먹으면 묘장왕의 병을 고칠 수 있다고 했다. 그러나 처방을 찾기가 정말 어려웠다. 아이들의 눈과 손을 약의 길잡이로 삼고, 고통을 겪은 후에 함께 약을 복용해야 최소한 생명은 구할 수 있었습니다. 다섯 사람이 미처 반응하기도 전에 노신은 묘장왕의 침상 앞에 처방전을 놓고 떠났습니다.

이튿날 새벽, 참을 수 없는 고통에 빠진 묘장왕은 왕비에게 세 딸을 침대로 불러 어젯밤에 꾼 꿈을 이야기해 달라고 부탁했지만, 묘장왕은 무엇을 하지 않았는가? 그들이 실제로 같은 꿈을 꾸었다고는 기대할 수 없었습니다. 더욱 이상한 점은 실제로 묘장왕의 침상 앞에 처방전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때 그들은 묘장왕을 구하는 것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느꼈을 것이다. 이것을 생각하면서 묘장왕은 이 약을 어떻게 소개해야 할지 고민했습니다! 이 광경을 마주한 세 딸은 서로를 바라보았고, 묘장왕은 참을 수 없는 고통에 한숨을 쉬었다. 왕비는 묘장왕과 세 딸을 바라보며 눈물을 펑펑 흘렸습니다.

이때 큰이모는 아이가 집에 있는 게 걱정돼 아이를 보러 남편 집으로 돌아가고 싶다고 했고, 그 후 돌아서 갔다. 둘째 이모는 동생이 떠나는 것을 보고 아이가 너무 어려서 집에 갈 시간이 되어서 밖에 오래 있을 수 없다고 하시고 아이를 안고 가셨습니다. 세 번째 황제의 숙모는 자리에서 일어나 침대에 누워 있는 아버지를 바라보고, 하염없이 울고 있는 어머니를 바라보며 아무 말도 없이 떠났다.

세 번째 황제의 이모는 자수 건물로 돌아온 후 궁녀에게 황의사와 호위병을 불러오라고 명령했고, 호위병들에게 몸을 기둥에 묶고 눈을 뽑고 도려내라고 명령했습니다. 그는 너무 무서워서 영혼을 잃은 것 같았습니다. 세 번째 황제의 이모는 그들에게 그들의 꿈과 방금 일어난 일을 말했습니다. 황의사와 호위병들은 눈물을 흘리며 3대 황제의 결정을 실행했습니다. 의사는 의식을 잃은 산황고에게 붕대를 감은 뒤 서둘러 산황고의 눈과 손을 잡고 약을 소개하고, 볶은 약을 묘장왕에게 가져왔고, 왕은 눈물을 흘리며 마셨다. 며칠 만에 묘장왕의 등에 있던 얼굴의 상처가 사라졌습니다.

삼제고모 사건은 묘장왕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고, 묘장왕은 효녀를 잊지 않고 신하들을 불러 직접 삼제고모에게 포상을 바치고 국명을 바꾸도록 명령했다. 푸구는 백성들이 제3황제의 고모를 기억하고 그녀의 효도를 고양할 수 있도록 딸에게 '효모'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서방불은 산황구의 효도 소식을 듣고 크게 감동하여 직접 영산에 내려와 그녀를 부처로 삼고 인간 공양을 받아 사람들에게 효를 가르쳤습니다. 이 말을 들은 묘장왕은 부처님께 자신의 딸에게 '모든 손과 눈을 갖춘 부처님'이라는 칭호를 부여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불행하게도 부처님께서는 "모든 손과 눈을 가진 부처님"을 "천 개의 손과 천 개의 눈을 가진 부처님"으로 잘못 들으셨습니다. 그 결과 삼제이모는 진정한 '천수천안부처'가 되었으며, 선악을 분별하고 남의 생각을 꿰뚫어 볼 수 있었던 묘장왕은 그 도움으로 나라를 매우 전략적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번영하고 강하다. 전설에 따르면 난허현 북동부의 백불 주변 지역은 원래 숲이 울창하고 식량이 풍부하여 흰 참새 떼가 모여드는 곳이었습니다. 남북조 시대에 금산사(金山寺)에서 덕진(德眞)이라는 늙은 비구니가 와서 탁발하여 얻은 은으로 수녀원을 지었다. 불교를 옹호하는 현지 학자는 "스님이 3년 동안 열심히 일해 장사를 시작했는데, 흠잡을 데가 없다고 할 수 있는데, 오늘 초가집이 수녀원으로 바뀌었고, 사람들은 기뻐 뛰놀고 있고, 흰 새 떼가 수녀원에 살고 있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이곳은 세 황제의 고모이자 수천 개의 손과 눈을 가진 가장 자비롭고 자비로운 관음보살이 승려가 되어 명상을 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결혼도 하고 불교도 도피했다

전설에 따르면 삼황고모는 남북조 성림왕 묘장왕의 셋째 딸로, 그녀의 이름은 Miaoshan이었습니다. 그의 아버지 Miaozhuang 왕은 Nanhe County Wagu Village 출신이며 남북 왕조 시대에 Xinglin 왕국을 세웠습니다. 그의 어머니 Baoying은 Nanhe County Qizhuang Village 출신이었고 그녀의 별명은 Qie Wuyan이었습니다. Miaozhuang 왕에게는 세 명의 딸이 있었는데, 큰 딸 Miaoyin, 둘째 딸 Miaoyuan (일부는 Miaoyan이라고도 함), 셋째 딸 Miaoshan은 세 황제의 숙모였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궁궐의 황후 맹화는 음력 2월 19일에 임신하여 하얗고 뚱뚱한 딸을 낳았다고 합니다.

세 소녀가 성장했을 때, 묘인과 묘원은 모두 배우자를 모집하여 번영과 부를 누렸습니다. 오직 세 명의 황제만이 선한 일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세 번째 황제의 소녀는 천성적으로 매우 똑똑합니다. 그녀는 용을 그리는 법과 봉황을 수놓는 법을 배우지 않고, 궁궐에서 비밀리에 선을 수행합니다. 그녀가 16세였을 때 Miaozhuang 왕은 그녀를 재상의 Li Long의 아들인 Li Bing과 약혼시키고자 했고, 그녀는 이를 거절하고 밤에 난양좡 마을로 도망갔습니다. 이후 난양장(南陽莊)은 세 황제의 고모가 혼인을 피해 피난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4월 2일을 기념식으로 정했다.

산황구는 9월 19일 마을 소녀로 분장하고 돌아다녔다. 이 소식이 궁궐에 전해지자 묘장왕은 노비녀에게 비밀 명령을 내려 세 황제의 딸들이 마음을 바꿀 수 있도록 온갖 방법으로 고문을 가했습니다. 세 황제의 이모들은 매일매일 물을 길어오고, 맷돌을 갈고, 쌀을 찧고, 요리하고, 장작을 모으고, 종을 울리며 많은 어려움을 겪으면서도 굳은 의지를 잃지 않습니다.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손과 눈을 구했다

백작사 남서쪽에 있는 백포사에는 세 황제가 장작을 모으러 나갔을 때 음란한 스님이 있었다. 그녀는 그녀를 무시했지만 규칙과 규정을 따르지 않았다는 소문이 퍼졌습니다. 소문이 궁궐에 퍼지자 묘장왕은 백작수녀원을 불태우라고 명령했습니다. 그 순간 백작사에서는 연기가 피어 오르고 불길이 솟아오르며 500명의 스님들의 영혼이 승천하였습니다. 옥황상제는 이 사실을 알고 태백금성을 보내 방화 밧줄을 이용해 세 황제의 고모를 불바다에서 구출하게 했다.

구출된 산황구는 태항산에 가서 연습을 하기로 했다. 내가 쉬기 위해 싱타이 경계에 있는 쌍러우 마을에 왔을 때, 신발에 흙을 부었고, 평지에서 즉시 세 개의 산이 남쪽에서 북쪽으로 솟아올랐습니다. 묘장왕을 피해 세 황제의 이모는 음력 9월 18일 서쪽으로 태항산(泰行山)으로 갔다가 창안산에 와서 높은 산을 바라보며 엇갈린 심정으로 눈물을 흘렸다. 타이바이징싱. Taibai Jinxing은 그녀를 산 위로 데려가기 위해 아름다운 호랑이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창안산(Cangyan Mountain) 정상에 올라가 그곳에서 살면서 수행에 전념했습니다. 그녀는 매일 손을 씻고 향을 피우고 부처님께 예배를 드리며 깨달음에 전념했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9년이 지나 음력 6월 19일에 나는 매일 수천 개의 제단을 방문하고 수천 마일을 보았고 참된 수련의 경지를 얻었습니다.

묘장왕은 백작사를 불태웠고, 국모는 하루 종일 혼수상태에 빠져 악몽을 자주 꾸고, 안면부종이라는 이상한 병에 시달렸다. 수도인 차오핑청에서 그는 세계 각지의 유명한 의사들에게 진찰을 받았지만 자신이 어떤 병을 앓고 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옛 악에도 불구하고 세 황제는 묘장왕에게 깨달음으로 변신하여 묘장왕의 '인간의 얼굴 아픔'을 자신의 손과 눈으로 치료했다.

삼제고모 칭호를 수여하는 칙령

묘장왕은 삼제고모의 생명을 구한 은혜에 감사하고 수백 명의 관리들을 창안산으로 데리고 가서 의논했다. 삼황이모라는 칭호. 원래는 '만손천안' 관음이라고 부르고 싶었는데, 너무 흥분해서 '천손천안'으로 바꿨습니다. 황제는 항상 황금의 말을 했고, 말을 마치자마자 세 황제의 동상이 공중에 나타났고, 예상대로 수천 개의 손과 눈이 돋아났다. 그 이후로 유명한 사찰은 "천의 손과 천의 눈"을 가진 관음의 위엄과 친절로 존경을 받았습니다. "천의 눈은 세상의 불의를 보고 수천의 손은 고통받는 서민을 보호합니다."

묘장왕은 전국 각지의 숙련된 장인들에게 명령하여 백작사를 재건하고, '천손천안'이 있는 관음당을 증축하고, '삼황모'의 금신을 조각하고 좌상에 앉게 했습니다. 로터스 플랫폼. 이 보살은 "모든 요구에 응답하고 큰 신통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서민들은 그녀를 진심으로 숭배하는 한 그녀를 보호자로 여깁니다. 그녀는 불운을 행운으로 바꾸고 가족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정부의 쇠퇴로 인해 두 왕자는 전쟁에서 잔인하게 살해당했습니다. 장남과 이대 황제의 이모는 불교로 개종했고 여래 부처님에 의해 문수수리와 보현불로 명명되었습니다. 묘장왕과 시어머니 보영(寶寧)은 세상의 어려움에서 벗어날 수 없다고 느껴 불교에 귀의하게 되었다. 그 후 관음보살은 절강성 보타산으로, 문수수리는 산서성 오대산으로, 보현보살은 쓰촨성 아미산으로 갔습니다. 중국의 4대 불교 명산 중 3개가 삼자매가 차지하고 있으며, 중국과 외국 순례자들의 숭배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