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기린은 어렸을 때부터 '드윈셰의 후계자'로 분류되어 왔습니다. 명문가의 일원으로서 자연스럽게 언론과 사회의 주목을 받았고, 개인적인 노력과 함께 축음기계의 저명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생활의 기쁨>의 명성이 폭발하면서 달린은 <청위니안 2>에서도 계속 연기할 것이라고 밝히며 점차 코미디, 영화, 텔레비전의 삼박자를 갖춘 아티스트로 발전했습니다. 달린이 큰 성공을 거두자 관객들은 자연스럽게 궈치린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게 되었습니다. 90년대 이후를 대표하는 그녀는 같은 문제에 직면하여 결혼과 강제 결혼의 범주에서 벗어날 수 없습니다.
확장된 데이터:
프로그램에서 달린은 자신의 진솔한 생각을 말했습니다. 그녀는 혼자 있는 것이 특히 좋았고, 혼자 있는 것에 지쳐도 늦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외로움과 기다림은 항상 번갈아가며 찾아옵니다. 외로울 때는 동반자를 찾고 싶지만, 혼자 있고 싶을 때가 더 많습니다.
외로움과 동반자, 대린은 자신이 혼자여야 하기 때문에 독신이라고 말합니다."혼자여야 한다"는 말은 보통 사람들의 사고 범위를 넘어서는 단어입니다. 보통 사람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보통 사람들과 정반대의 생각을 하는 것이죠. 하지만 외로움을 즐길 수 있다면 외로움은 축복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