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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max에서 임포트한 모델에 페이스가 너무 많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dsmax에서 모델을 임포트할 때 면 수를 줄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서피스 감소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서페이스를 줄입니다.

2 ? 모델에 추가 ? 최적화 ? 수정자를 사용하여 면을 뺍니다.

3 ? 모델 선택,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VR 프록시 파일 생성. 얼굴 수를 최소 0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3D Studio Max는 흔히 3d Max? 또는 3ds MAX라고도 하며, Discreet(나중에 Autodesk와 합병)에서 개발한 PC 기반 3D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제작 소프트웨어입니다. 이전 버전은 DOS 운영 체제 기반의 3D Studio 시리즈 소프트웨어였습니다.

Windows NT가 등장하기 전에는 산업용 CG 제작은 SGI 그래픽 워크스테이션이 독점하고 있었는데, 3D Studio Max+Windows NT 조합이 등장하면서 CG 제작의 문턱이 한순간에 낮아졌습니다. 처음에는 컴퓨터 게임의 애니메이션 제작에 사용되기 시작했고, 나중에는 <엑스맨 2>, <라스트 워리어> 등 영화와 텔레비전의 특수 효과 제작에 참여하기 시작했습니다. Discreet 3Ds max 7 이후 공식적으로 Autodesk 3ds Max로 이름이 변경되었으며 최신 버전은 3ds max 2018입니다.

3ds max 인터페이스는 다음과 같은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1, 제목 표시줄,

2. 메뉴 표시줄,

3. 도구 모음,

4. 명령 패널

5. 그리기 영역;

6. 보기 제어 영역;

7. 애니메이션 제어 영역

주요 기능 :

1, PC 시스템의 낮은 구성 요구 사항에 따라;

2. 플러그인은 3D Studio Max에 기능이없는 (예를 들어 3DS Max 6이 헤어 기능을 제공하지 않기 전에는 ), 원래의 기능을 향상시키고,

3. 강력한 캐릭터 애니메이션 기능,

4. 스택 가능한 모델링 단계로 모델을 매우 유연하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