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에서 두 가지가 나를 감동시켰다. 한 가지 줄거리는, 그녀의 어머니가 딸이 이런 일을 했다는 것을 알고, 한 발짝 걷잡을 수 없이 계속 그녀를 때렸다는 것이다. 하지만 감정을 터뜨린 후, 어머니는 차분하게 딸에게 사과했다. 딸이 세상의 눈에' 창녀' 가 되어도 그녀는 여전히 응당한 존중을 안고 있다. 이런 존중은 무관심하고 사심이 없는 것이다.
나를 깊이 생각하게 하는 두 번째 일은 정신과 의사가 분석을 통해 이자벨라의 문제점을 찾았다는 것이다. 바로 가족 개편 때문에 그녀는 중장년 남성과 관계를 갖는 것을 특히 좋아한다. 의사는 그녀에게 지불하지 않아도 자신의 가치를 찾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래서 이자벨라는 매춘부에서 물러났고, 그녀는 또래 남자와 빈둥거리기 시작했다. 그러나 이사벨라의 마음속에서, 이것은 단지 그녀가' 정상으로 돌아가기 위해 해야 할 일' 일 뿐이다.
영화의 끝에서 이자벨라는 자신의 고독의 궁극적인 근원을 찾아 자신을 해방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자신의 여성매력에 대한 고집이 세고 탐구하는 과정도 성장의 과정이지만 성애의 형태다. 사회에서 많은 가정의 불완전한 아이들이 올바른 지도가 부족하여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가정 교육, 학교 교육, 심지어 사회 풍조까지 이 아이들이 정상적인 사춘기를 넘길 수 있도록 돕고 올바른 인생관을 가져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