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장 백기가 조광음에 의해 무술사에서 쫓겨난 진짜 이유는 무엇일까?
중국인들은 세계 모든 민족 가운데 유일하게 강한 조상 숭배를 갖고 있다. 조상을 기리기 위해 청명절이 있고, 조상을 기리기 위해 절도도 있습니다. 황가주의 이름은 태묘(Taimiao)이고, 보통 사람들의 이름은 지묘(Jiamiao) 또는 종시(Zongshi)입니다. 또한 중국 민족을 위해 뛰어난 공헌을 한 인물이 있는데, 모든 중국인이 숭배하고 희생을 바친 인물이 가장 유명합니다.
유교는 춘추시대 노나라에 공묘가 있었지만 대규모로 유교건축이 이루어졌다. 전국적으로 당과 정부의 문제였습니다. Wu Temple의 제물은 Jiang Taigong입니다. 이는 당나라 개원시대에 유교 제사제도에 비해 오사(吳寺)를 건립한 것이다.
오성왕——장야
중국인의 희생은 주제에 큰 중요성을 부여하고 이를 배제한다. 당나라 무술사에서는 무법자 왕강자를 모시는 것 외에도 주간 대회에서 과거 왕조의 양강, 천요, 손무, 우기, 러이도 선발했습니다. Bai Qi, Han Xin, Zhuge Liang, Li Jing, Li Ji (원래 이름은 Xu Shiji, 즉 Xu Wugong)입니다. 이 10명의 사람들을 오사십철이라 부른다.
본 게임에 등장하는 11명의 선수들 외에도 게임 밖 로비에는 64명의 유명 선수들의 초상화도 설치되어 있는데, 기본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유명 선수들을 모두 포함하여 함께 헌정된 것입니다.
송나라 때 오사는 황실에 제사를 올렸고, 장량은 강태공 옆에 홀로 서서 존경을 표했다. 성주에서 800년을 지낸 강자, 400년 동안 왕한의 장자방.
무술 10번 아이언 목록이 다음과 같이 조정되었습니다.
관객, 손우, 러이, 제갈량, 리지; 윤야오, 판리, 한신, 리징, 궈쯔이.
당나라와 비교하면 오기와 백기가 복도에 초상화 제사를 포함하도록 목록을 조정했다. 그렇다면 이 두 사람은 왜 송나라에 의해 무사 10철로 조정되었는가?
무안현 진소양왕 시대의 장군 백기는 수많은 직업과 일생에 세 번의 큰 전투를 겪으며 4개국을 완전히 약화시켰다. 이라크 전쟁에서 백기군은 연합군 24만 명을 멸절시켰고, 두 나라를 완전히 땅바닥에 눕히고 진나라가 군대를 파견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었다. 초나라의 전쟁에서 백기는 초나라의 수도와 장강 이북의 광대한 땅을 차지했고, 초나라와는 더 이상 경쟁할 수 없었다.
장평 전투에서 백기 전체가 패했다. 군대는 상당히 많은 45만 명의 조국 군대를 멸망시켰고, 점령은 거의 바닥에 이르렀습니다. 이 시점에서 조무릉왕과 호복의 기병이 훈련한 조국의 변방 군대는 많지 않았고 더 이상 진나라를 위협할 수 없었습니다. .
이런 눈부신 기록은 한국슈퍼리그의 한신, 명초의 이정, 명초의 서다에 비견될 것 같지만, 그 영광 뒤에는 3354명이 학살당했다. , 신을 죽여라!
누군가 대략적인 계산을 해보니 100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백인들의 손에 죽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광평 전투는 45만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이후 유교 문화가 침투하면서 백기는 치명상을 입었습니다! Zhao Kuangyin과 Bai Bai 사이의 증오심으로 Bai Bai가 Wu Temple에서 쫓겨나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백 번 전투해도 거인이 백만년 된 신백기가 송나라에 도착했고, 태조 조광윤이 직접 말했다: 살인이 왔다. 무술은 매우 강력하다. 당신은 즐길 수 있습니까? ——Wanyi Quanyun이 백기를 무술사 본당에서 멀리 옮겼습니다. 그러면 왜 당나라의 백기는 10개의 철이라고 할 수 있는가?
조광인이 연습을 하게 된 뿌리깊은 이유는 물론 샤조의 역사적 희생양도 주된 이유 중 하나이지만 그것이 전부는 아니다. 나는 다음과 같은 이유를 분석했다. Bai Qi의 성의 목표는 Zhang Ping과의 전투에서 "Zhao"입니다. 두 전쟁 당사자는 Zhao, Baiqi 및 Zhao, Zhao 및 Zhao는 모두 Zhao 가문, 송나라 및 성 수도 인 Zhao입니다. .
중국인들은 계승과 혈통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 연예인들은 자신의 명성을 높이기 위해 역사를 파헤치고 어느 위대한 신이 자신의 조상인지 연구해야 한다. 예를 들어 조조는 서한(西汉)의 현상인 조산(趙産) 이후 여당(唐唐)이 노자와 이귀를 조상으로 여기고, 노자를 당성주(唐聖祖)로 추종하였다고 주장한다.
조광윤은 조송도 3354년 유명한 부자신이었던 조공명이라는 사실을 발견했다. 조광윤은 송성조가 죽은 뒤 조공명을 쫓았지만 조씨의 조상인 인간조상과 조씨의 고아인 조광윤을 발견해 그의 고귀한 출신을 보여줬다.
그의 조상은 백기에서 45만 명을 죽였고, 조광운의 관점에서 보면 백기를 오사에서 옮겨온 것은 타당하다.
당나라는 노인을 조상으로 존경했기 때문에 도교를 옹호하고 도교를 정통으로 선택했습니다. 이당 황제는 무위 통치 사상이 많았고 이로 인해 유교가 소외되었습니다.
송나라에서는 선비문화가 성행하기 시작했고, 북송에는 이정이 있었고, 남송에는 유교가 정점을 이루었다. 공자와 맹자의 춘추시대 이후.
유교는 '인(仁)'으로 세상을 다스린다. 선한 사람은 남을 사랑하는 것이 '자기애'보다 더 중요하기 때문에 당연히 오사(吳寺)에는 그가 설 자리가 없을 것이다. 조광음의 두 번째 길 또는 주희 시대의 백은 처음에 세계 학자들의 공격을 받게 되고, 오찰이 끝날 때 백은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