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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문으로 본 옥집의 비밀

1. 급히 옥방의 비밀을 찾고 있는 소여경, 서여경,

중국에서 방종에 관한 최초의 책은 ("소여경") Jing") 및 ("Xuan Nv Jing") "Nvjing"). 이 두 권의 책은 방중 작품의 '창작자'로 불리며, 성교론의 고전으로 존경받고 있다. 따라서 후세에서는 성교 작품을 직접적으로 '현소학'이라고 부른다. 전설에 따르면 소누는 황제 때부터 건강을 지키고 성교에 능했다고 합니다. 사실 고대에는 성학을 아는 여성의 대리명일 뿐이었습니다. "Nine Heaven Xuannv"라고도 알려진 Xuannv는 Sunu와 거의 같은 시대에 성교 기술에 능숙한 고대 여성 이었지만 그녀의 평판은 Sunu만큼 좋지 않습니다. ("Su Nü Jing")과 ("Xuan Nv Jing")은 황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으며 Su Nv 또는 Xuannv는 처음에는 두 권의 독립된 책이었을지 모르지만 나중에 결합되었습니다. 하나, 이제 예덕희가 편찬한 유실본은 두 권의 책을 합친 것이라는 것이 유포되고 있다. 『소여경』과 『현여경』의 저작 연대에 대해서는 서로 다른 의견이 있고, 인(仁)과 지혜에 대해서도 서로 다른 의견이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썼다고 하는 사람도 있고, 서한대에 썼다는 사람도 있고, 동한대, 위진대에 썼다는 사람도 있다. 저자의 의견에 따르면, 이 두 책은 아마도 한 번에 한 사람이 쓴 것이 아닐 것입니다. 고전 중국 의학("황제내경")처럼 이 책의 초기 부분은 아마도 전국 시대에 사람들이 초안을 작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서한, 동한, 심지어 위, 금까지 계속 보완되고 가공되어 마침내 책이 되었다. 따라서 서한대에는 완결본이 유포되지 않았으므로 (한서·이문지)는 방중의 여러 작품을 기술할 때 이 두 책을 기록하지 않았다. ("Su Nv Jing") 및 ("Xuan Nv Jing")은 "음양 성교의 방식"에 중점을 두고 남성과 여성의 성생활에 대한 많은 통찰력 있는 통찰력을 표현하고 있어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에 매우 좋습니다. 2. 『옥집비밀』에 나오는 7가지 성금기의 내용은 무엇인가

고대 중국의 성금기에 관한 수많은 말이 있는데, 『7가지 성금기』가 1권에 처음 등장한다. "Yi Xin Fang" "Qiuzi No. 21"의 28은 "옥집의 비밀"이라는 기사를 인용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첫째, 혜설선왕은 음양을 결합시켜 기를 훼손하는 데 쓰이므로, 아이를 구하면 벌을 받게 되므로(죽임을 당하거나 불구가 되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에 대해 조심해야합니다. 둘째, 천둥과 바람이 천지를 움직여 음양을 합하고, 혈관이 왕성하여 자식이 생기고 옹이 생기느니라.

셋째, 새로 술을 마시거나 과식을 하면 곡물의 기운이 순환하여 음양을 합치지 못하여 배가 부르게 되고(계정의 충만을 의미함), 소변이 하얗고 혼탁해지기 때문에 아이를 낳으면 미치게 된다. 넷째, 새 오줌의 정기와 기가 소진되어 음양이 합하면 경맥이 수렴하므로 아이를 낳으면 요괴가 된다.

다섯째, 피곤함과 무거운 짐, 마음의 불안, 음양의 불균형, 근육과 허리에 통증이 생겨 아이가 어려서 죽게 됩니다. 여섯째, 새로 목욕을 하고 머리와 피부가 건조하지 않으면 음양이 조화되어 숨이 차게 되며, 아이를 낳으면 아이가 불완전해진다.

일곱째, 빙건은 화(음경이 발기하는 것을 일컫는다)하고, 줄기와 맥이 아프고, 관절이 맞지 않으면 내상과 질병이 있는데, 이것이 일곱 번째 상해이다. 현대 성과학 전문가들은 당시 이러한 금기 사항 중 일부가 어느 정도 사실이라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술을 마신 후 성관계를 갖는 것은 자신에게 해로우며, 특히 임신할 수 있는 자녀에게 해롭습니다. 그러나 근거가 부족하거나 봉건적인 내용을 담고 있는 금기 사항도 많이 있습니다. 미신. 3. 그는 옥이다

초나라 출신인 변허는 초산에서 아름다운 옥을 구해 이왕에게 바쳤다.

리왕은 옥조각사에게 "이건 돌이다"라고 말했다.

이왕이 죽고 무왕이 즉위하자 편화는 우왕에게 옥을 바쳤다. 무왕은 옥조각공에게 그것이 무엇인지 물어보며 “이것은 돌이다”라고 말했고, 무왕은 편하가 거짓말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여 그의 오른발을 잘랐다. 무왕이 죽고 문왕이 즉위하자 변과 유비는 초산 기슭에서 그를 껴안고 3일 밤낮을 눈물을 흘리며 피를 흘리게 되었다.

문왕은 이 말을 듣고 사람을 보내 이유를 묻자 “세상에는 끊어진 사람이 많다. 왜 그렇게 슬프게 울고 있느냐”고 말했다. 나는 잘려도 슬프지 않고, 귀중한 옥이기 때문에 돌처럼 여겨지고, 충성스러운 사람은 거짓말쟁이로 여겨진다.” 그러자 문왕은 옥 조각자들을 보내어 옥을 쪼개어 귀중한 옥을 발견하고 이름을 '비'라고 지었다. 4. 송나라 사람이 옥을 얻을 수 있다

송나라 사람이 옥을 얻을 수 있지만, 선비에게 바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지한은 참을 수 없었다. 옥녀를 공양한 사람은 "옥녀에게 보여주라. 옥녀가 이를 보물로 여기므로 감히 바치느니라"라고 말했다. 탐욕을 보물로 삼고, 옥을 보물로 삼고, 나와 함께 가져가면 보물을 잃을 것이요, 보물을 가진 다른 사람만큼 좋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자 검사는 "옥을 품은 청년은 시골 밖으로 나갈 수 없다. 이것을 받아들이면 죽는다"고 말했다. "자한이 그것을 거기에 두고 옥인을 보내어 그들을 공격하고 부자가 된 후에 그들을 자기 집으로 돌려보냈기 때문에 송나라의 장로들이 말하기를 "자한에는 보물이 없지 않다. ) 다릅니다.

지금은 금 백 개와 조(꾀꼬리)를 사용하여 아들(유아)을 대표하고, 내 아들은 반드시 기장을 가져갈 것입니다. 나는 화씨 옥과 금 백 개를 사용하여 대표합니다. 나 (저속한 사람), 그리고 나는 반드시 백 금을 가져갈 것입니다. 그는 가족의 옥과 가장 도덕적 인 말 (도덕 규범에 부합하는 가장 합리적인 말)을 사용하여 현자를 보여줄 것입니다. 가장 아름다운 말을 선택하십시오.

그의 지식(지식 또는 지혜, "지혜"를 통한)은 본질이고 그의 획득은 본질이며 그의 지식은 거칠음입니다. 지한의 보물은 가장 소중한 것입니다.

설명

송나라 사람이 옥 조각을 얻어 쓰성 자한에게 바쳤으나 자한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옥을 공양한 사람이 말했습니다. "옥장인에게 보여드리겠습니다. 네, 옥장인이 보석이라고 해서 감히 바칩니다.

지한은 "나는 무욕을 보물로 여기고, 당신은 옥을 보물로 여긴다"고 말했다. 나에게 옥을 주면 우리 둘 다 보물을 잃게 된다. 각자 자신의 보물을 간직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옥을 선물한 사람은 "악당은 앞으로 나아가기 어렵게 만드는 옥을 갖고 있다. 나는 이 옥을 가지고 있는데, 죽음으로부터 면책을 구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자한은 그것을 고향에 두고 장인들에게 옥을 조각해 달라고 부탁했다. (옥을 팔아) 옥을 바친 사람이 부자가 된 후에 그를 집으로 돌려보냈다. 그래서 송국 장로들이 말했다. "자한이 그런 것이 아니다. 보물은 없지만 그의 아기는 다릅니다.

아기에게 백냥의 금과 백냥의 선택권을 주면 아이는 반드시 꾀꼬리를 원할 것이고, 저속한 후보자에게 자기의 옥과 백냥의 금을 주면 아이는 반드시 꾀꼬리를 원할 것입니다. 금을 얻으십시오. 도덕에 관한 Bihe의 현명한 말은 현자에게 주어지며 현자는 반드시 현명한 말을 취할 것입니다.

사람의 지식이 깊을수록 그의 선택은 더욱 미묘해지고, 찌꺼기만 볼 수 있는 사람은 찌꺼기만 얻게 됩니다. 지한이 본 본질은 가장 본질적인 것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