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중세의 무관은 바로 기사다.
(먼저 기사도의 정의를 명시해 오늘의 기준으로
1, 봉건제도의 구성 요소
2, 독립적인 사회계층으로서
셋째, 개인의 행동 방식, 명예관, 도덕규범.
아래에서 우리는 그 시대로 돌아갔고, 유럽은 폐허 위에 구도를 다시 나누고 있다. 로마의 영광은 이미 지나갔고, 르네상스의 새벽빛은 아직 오지 않았다.
최초의 야만족의 혼란이 끝난 후 프랑크인, 켈트인, 왕달족이 잇달아 각자의 나라를 세웠다. 타이턴 정복이 북서쪽 유럽 전체를 휩쓸었고, 그들의 무사들은 거의 모든 걸음걸이로 타시타 (Tacitus) 의 문집중에서 당시 게르만 부족들 중 성대한 성인식이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온 민족의 남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는데, 적령의 청년들은 부족의 우두머리나 그의 아버지가 갈등을 부여해 정식으로 전사가 되었다. 당시 갈리아인들 사이에서 이런 의식은 매우 보편적이었다. 프랑크족은 찰리만, 독실한 루이, 대담한 찰리에 이르기까지 이런 전통을 따랐다. 그들은 성인식에서 모두 칼을 수여받았다. 우리는 이것이 기사 수훈식의 전신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 P > 카로린 왕조는 영토와 채읍제도를 최초로 채택한 나라로 알려져 있다. Charliman 은 평생 남정북쟁을 벌였지만, 방대한 군대를 유지하기에 충분한 자금이 부족했다. 그래서 그는 정복한 땅을 작은 조각으로 나누어 위의 농민과 함께 많은 추종자들에게 주었다. 이것이 바로 봉건제도이고, 부동산을 소유한 사람도 정권을 가지고 있다. 물론 왕과 영주 사이에는 계약이 있다. 왕은 영주에게 보호를 제공하고, 보답으로 영주들은 매년 세금을 내고 정기적으로 복무한다. 땅은 여전히 국왕의 소유이고, 영주들은 사용권만 있을 뿐이다. 찰리만의 힘은 사방을 놀라게 하기에 충분했지만, 그의 후손들은 구심력을 유지하지 못했고, 독실한 사람 루이는 큰 잘못을 저질렀다. 국가를 서로 적대하는 후예들에게 균등하게 분배하는 것이다. 그래서 그가 죽은 후, 거대한 제국은 병목 현상을 극복하지 못하고 세 가지로 나뉘었다. 그래서 각지의 크고 작은 봉지가 상대적으로 독립된 왕국이 되었고, 귀족들의 채읍은 세습으로 변해 빼앗을 수 없게 되었다.
당시 유럽은 외래민족의 침략을 자주 받았고, 남쪽에는 무슬림, 북쪽에는 바이킹 해적, 동쪽에는 마자르인 (헝가리인의 전신) 이 끊임없이 코우변을 겪었다. 11 세기에 로르 강과 라인강 사이에 노동을 멀리하는 귀족 자제들은 어려서부터 격투 기교와 승마 훈련을 받아야 했다. 최초의 기병과 기사가 모두 귀족과 부자였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들만이 값비싼 장비를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자신이 번갈아 가는 말 서너 필을 원한다. 말 한 필당 대량의 식량을 먹을 것이다. 특히 농업생산이 발달하지 않았을 때는 큰 비용이었다. 갑옷은 모두 대장장이점에 가서 맞춤화해야 하고, 그 외에 거드름을 피우는 장비도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갑옷, 갑옷, 갑옷, 갑옷, 갑옷) 일반적으로 한 사람의 군사 장비에는 약 20 마리의 황소, 즉 적어도 10 명의 농민 가정이 쟁기질하는 송아지가 필요하다. 이런 지출은 서민들이 감당할 수 없다. 말을 탄 무사 계급은 귀족 계급이기도 하다. 출신의 우월함은 낮은 등급에 대한 경멸과 함께 * * * 같은 취미: 전쟁을 찾았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로마 시대와 마찬가지로 중세의 귀족들은 중장기병을 구성하여 그 시대 군대의 주력이 되었다.
빌립 6 세 시대에는 "다가오는 재난을 피하기 위해 사람들은 자신을 세 가지 범주로 나누었다. 첫 번째는 하나님을 기도하는 사람이다. 두 번째 범주는 사업하고 농사를 짓는 사람들입니다. 세 번째 범주는 처음 두 부류의 사람들을 불공정과 상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생긴 기사이다. 이것은 중세 서구 사회 구조의 전형적인 구분 방법이다. 기사라는 단어는 찰리만의 Capitularies 법령집, Caballarii, 원래 기수였다.
1066 년 정복자 윌리엄이 영국 땅을 밟았다.
헤이스팅스 전투의 결과, 관련 글은 주로 세 가지가 있다: 잉글랜드 3 도에 비교적 선진적인 봉건제도를 가져왔다. 살마트식의 작은 동그란 방패가 탈락했고, 노르만 군인들은 아이리스 방패 (Kite Shield 의 동그란 긴 방패) 를 일렬로 만들어 활과 화살 사격을 효과적으로 막아 11 세기에 우애공조가 기사 훈련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노르만인의 독립된 기병대가 큰 역할을 하였으며, 영어에는 Knight 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이는 말을 탄 전사를 가리킨다. 11 세기 중반에 기사층이 정식으로 형성되었다.
군사 동원 체제로서 봉건제도는 공격보다는 방어에 더 유리하며 각지의 귀족들은 수시로 왕에 출석할 의무가 있다. 이를 위해 각국은 제때에 소집에 응하지 못한 기사를 처벌하기 위해 관련 법령을 특별히 공포했다. 영국에서 헨리 2 세 시대부터 Escuage 의 말, 즉 병역 면제 세금이 나왔다. 봉건 영주의 의무도 어느 정도 변화가 생겼으니, 중앙세금만 내면 되고, 직접 휘두르지 않아도 된다. 에드워드 3 세, 헨리 5 세, 6 세 시대에는 전쟁이 빈번하게 벌어졌는데, 이 돈은 막대한 군비 지출을 지불하는 데 사용되었다. 이 개혁은 13 세기와 4 세기에 천천히 진행되었고, 유럽 각국의 군대 중 용병들이 점점 더 큰 비율을 차지하기 시작했고, 군대의 구조는 상대적으로 달라졌다. 과거 십자군의 영토에는 국왕의 영향을 섞기 어려웠다. 그들은 교회의 지도자만 받았고, 현재 용병들은 주군을 위해 열심히 싸우거나, 돈을 위해 싸우거나, 동방에 가서 새로운 귀족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당연히 십자군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돌아온 노병은 더 나은 보수를 받을 수 있다.
십자군 동정은 기사 문화의 황금시대가 도래했고 십자군은 완벽한 기사로 여겨졌다. 이교도의 손에서 성지를 탈환하고 무력한 순례자를 보호하는 것은 기사의 최고 천직으로 여겨진다. 그 대가로 교회는 기사단을 자신의 보호 아래 두고 다국적 조직으로 만들었다. 그들에게 재산과 각종 종교적 특권을 가르치고 십자군 기사의 참회를 면제하겠다고 약속하다. 교회 토지의 10 분의 1 의 수입이 기사단에 지불되어 순례자가 성지로 가는 비용을 보호하는 데 사용되었다. 1099 년에 예루살렘이 함락되었지만 성지와 동양의 라틴 국가들은 아랍인과 터키인들로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상비군 설립의 필요성이 날로 절실해지면서, 특수 군사 조례를 제정하여 소위 제 4 교조, 즉 오랫동안 이교도와 싸우게 되었다. 십자군 단체가 잇달아 설립되면서 종교는 성전 기사단과 병원 기사단에 숭고한 후광을 입혔다.
교칙처럼 기사단 규정은 각 회원에 대해 동일한 구속력을 가지고 있다. 신념과 교조는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기사들을 한데 모아 서로 우애하며 같은 입장과 목적을 가지고 있다. 또한 그들의 신앙에 대한 충성, 영주에 대한 존중, 언어에 대한 신중함, 전장의 정의와 관용, 명예와 겸손을 지키는 원칙도 규정하고 있다.
그래서 기사제도가 봉건제도와 독립된 곳도 생겨났고, 십자군의 연대 규칙과 교규 사이에는 많은 유사점이 있었다. 기사 정신에서 그리스도인의 여러 가지 미덕이 바로 이때 형성되었다. 십자군의 몸에는 수도자의 경건함과 귀족의 기백이 모두 있다. 일반적으로 영토를 잃은 파락귀족이나 상속권을 얻지 못한 세가의 자녀는 사제나 군인이라는 두 가지 적절한 출구밖에 없다. 사제나 군인은 후자가 더 매력적이라는 것이 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해방성지의 열광과 교회가 약속한 거대한 이익은 막을 수 없다. 많은 서민들이 가산을 팔아 장비를 사들이는 것은 단지 동방에 가기 위해서다. 그래서 이 직업군인들은 대귀족의 경비대에 잇달아 참가하여 왕이나 황제가 동방으로 가면서 풍성한 전리품이나 풍성한 몸값을 동경하였다.
이들은 소박한 의상을 입고 고된 출가생활을 하며 수호성도의 이름으로 이름을 바꾸고 대귀족의 지휘 아래 싸우며 교칙에 얽매여 기부로 부자가 됐다. 자발적으로 이 사업에 헌신한 기사가 완벽한 모범이 되었기 때문에, 붉은 수염 프리드리히 1 세, 사자심왕 리처드 1 세, 아우구스투스 빌립 2 세는 모두 모범이 되었다. 후자는 죽은 후에 성인으로 추봉되었다. 비록 국내에서는 많은 신도들을 죽였지만. 이 십자군 단체들은 나중에 영국 가드 기사, 부르고뉴 골드 울 기사, 사보이의 아이샤트 기사 (Annuniziata), 프랑스 세인트 미카이로 기사, 성령기사의 전신이었다.
< P > < P > 14, 15 세기에 유럽 각국의 군대 조직 방식은 비슷했다. 왕 아래는 총관과 원수로, 그들의 직권은 때때로 독립할 때 교차한다. 다음은 부관, 문서, 참모의 역할을 하는 전령관 헤랄드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종종 상대방 캠프로 파견되거나 정전을 요구하며, 전쟁 후에도 자신의 사상자를 점검하는 것은 전능한 자리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아래의 작전 부대는 중대로 나뉘어 귀족이나 기사가 통솔한다. 일반적으로 기사는 두 단계로 나뉘는데, 하나는 Banneret, 즉 기사라고 하는데, 이 이름은 그들의 직사각형 깃발에서 나온 것으로, 작전의 주력이다. 견습기사는 Bachelor, 즉 견습병이라고 불리며, 더 작은 대열을 구성하여 주력 뒤를 따르고 있으며, 그들은 경험을 쌓고 더 많은 작전 기교를 습득해야 한다. 수습 기사의 깃발도 직사각형이지만, 끝이 갈라져 연미모양이 되었다. 그들이 상당한 공적을 얻은 후에 사령관에게 업그레이드를 요청할 수 있다. 그래서 전령관은 깃발의 제비를 잘라서 기사로 업그레이드했다.이 두 기사 모두 시종이 지키고, 시종의 기병 끝에 창강 삼각주 모양의 창기가 걸려 있다. 이 깃발들의 규격은 통일되어 있고, 위에는 가문의 문장이 그려져 있다. 이에 따라 기사는 두 등급으로 나뉘고, 시종도 두 등급으로 나뉘는데, Squire 는 비교적 연로한 시종을 가리키며, 주인과 함께 전투에 참가한다. 페이지 (Page) 는 근무병 () 에 해당하며, 대부분 기사 훈련을 받은 아이들을 위해, 당시 모든 성은 기사 학교였다. 이 시종들은 청년기에 훈련을 마친 후 성인식을 거쳐 정식 수습기사가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기사의 고액의 지출을 감당할 수 없고 평생 시종으로 일할 수 없다. 물론, 왕세자와 대귀족 자제는 태어날 때부터 기사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기사명언)
업그레이드가 있으면 당연히 다운그레이드가 있지만 극히 드뭅니다. 1793 년 현재 영국 * * * 에서 세 건의 강등 사건이 발생했다. 1621 년 Francis Michell 경이 기사 칭호를 빼앗겨 웨스트민스터 홀에서 열린 것은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다. 그의 스퍼스는 회수되고, 검대는 잘려, 그야말로 기괴한 치욕이다.
이에 비해 기사 명명식이다. 흔히 두 가지가 있다. 첫째, 비교적 간단하고 보편적이며, 전시에 많이 열린다. 후보는 군 수장이나 명성이 있는 기사 앞에 무릎을 꿇고, 주례인은 칼로 어깨를 세 번 터치하고, 잠언 간언을 한 토막 증정하면, 의식 전체가 완성된다. 이렇게 하면 11 세기부터 16 세기까지 매번 큰 전투 후에 한 무리의 기사가 생겨나고, 간단한 형식은 더 많이 받아들여지고, 평화시에는 광범위하게 채택된다.
물론 더 성대한 의식도 있었다. 15 세기 영국에서는 기사의 두만두가 영주가 수여해야 했다. 사회자가 상대방의 뒷목과 어깨를 칼로 가볍게 건드린 다음 수호성도의 이름으로 맹세했다 (잉글랜드인은 세인트 조지, 스코틀랜드인은 세인트 앤드류). 충성과 명예를 지키겠다고 맹세했다. 그리고 주례인은 "Avencez, Rise Sir 모" 라고 노래를 불렀는데, 보통 그 기사의 교명이다. "전체 의식이 끝났습니다. 이어 왕의 잔치, 망토, 갑옷, 스퍼스 등 다양한 축하가 있었다. 또는 교회의 모델, 기사단의 각 형제는 신인을 축복하고 성서와 십자가를 주며, 신입자들은 세상의 숭상과 속명을 포기하겠다고 스스로 밝혔다.
후자의 시상식은 점차 다른 중대한 의식과 결합되었다. 예를 들어 영국에서는 기사의 수훈이 왕실의 축제를 동반하는 경우가 많다. 이른바 바스기사는 국왕 대관식에서 책봉된 기사로, 이 규정은 헨리 4 세에 시작되었고, 찰리 2 세가 대관할 때 바스기사단이 설립되었으며, 이 기사들은 금과은의 스퍼를 받았기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기사 도신수와 에센스는 당시 귀족화의 기도와 그리스도인의 미덕, 그리고 여성에 대한 존중을 결합했다. 이상적인 기사는 공무력뿐만 아니라 절대적인 충성, 관대함, 관용도 요구한다. 서사시의 영웅처럼 팔로 선량한 민중을 위해 봉사하고, 교회의 이름으로 협의를 행하며 동방으로 가는 순례자들을 보호한다.
십자군 운동 이후 기사도는 점차 종교적 색채를 잃고 귀족 계급의 명예감만을 대표한다.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이런 기백은 영국과 프랑스 양국의 백년 전쟁에서 널리 칭송되었으며, 쌍방의 기사들은 모두 오래된 예의를 지켰다.
피비린내 나는 전투 나머지 가끔 총술 경기와 열병식을 꽂았는데, 사실 이런 자리도 드물다. 영국은 에드워드 1 세가 사망한 후 총술 경기를 전면 취소했고, 프랑스는 더욱 큰 사고를 당했다. 1559 년 7 월 1 일 헨리 2 세가 몽고메리 백작과 겨루었을 때 총의 덮개가 갑자기 떨어졌다. 노차담마스가 예언한 바와 같이, 이 왕은 뇌를 찔렀다. 교회는 2 세기 동안 모든 총기 경기를 금지하는 금지령을 내렸다.
기사들이 거둔 눈부신 업적에 관계없이 전쟁은 언제나 열매를 맺지 않는 피붉은 꽃이다. 국가기계의 충돌은 광범위한 경기 침체를 불러일으켰고, 진짜 고통받는 것은 저급한 서민일 뿐이다. 그래서 두 나라의 농민 봉기는 특히 영국과 전쟁의 중심인 플랑드르에서 폭정과 불공정에 항의할 좋은 이유가 있으며, 전국의 세금과 자원은 귀족들의 전쟁 게임과 사치에 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그래서 고티에는 기사 문화의 황금시대가 12 세기에 이교도를 죽이는 것이 유럽인들에게 더 전설적인 색채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아크가 함락되면서 동양의 마지막 라틴 왕국이 소멸되고 8 차 십자군 동정이 실패로 끝났다. 그것이 후세에 끼친 큰 영향에도 불구하고 기사 정신은 계속되어야 한다. 국왕에 대한 충성의 동력은 백년 전쟁에서 소진되었고, 쌍방은 귀족에서 빈민에 이르기까지 반복적인 톱질에 싫증이 났다. 그래서 프랑스 남부의 음유 시인은 기사 정신에 마지막 태엽인 낭만주의를 달았다.
낭만주의 문학의 사랑 제재는 기사도를 초심에서 크게 벗어나 영향을 받았고, 이상적인 기사는 이상적인 여성에게 충성해야 한다. 이상적인 여성은 그를 위해 깊이 사랑하지만 얻을 수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한 번 본 적이 있을 수도 있고, 한 마디도 한 적이 없는 것도 중요하지 않다. 순전히 정신적인 연애로 자신의 치정을 표현하는데, 이상적인 애인은 경배의 성녀이지, 장난의 대상이 아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돈? 지커드의 이야기는 결코 우습지 않다. 이런 우상은 현실에서 다른 기사의 아내를 많이 지칭해야 한다. 귀부인에게 허리를 굽혀 공을 청하는 가장 큰 업적은 유럽의 일부일처제를 확립하는 것이다. 이 시대의 기사는 더 이상 선배처럼 무력을 중시하지 않고 다양한 고급 정취를 키우기 시작했고, 르네상스 운동이 번창함에 따라 신사층의 원형이 되었다.
이상은 이상적이고 현실은 현실이다. 실제 상황은 다소 편파적이다. 봉건제도는 기사 문화의 근식의 토양으로, 각종 기사에 대한 과도한 요구를 크게 제한하고 있다. 다음은 두 가지 구체적인 예를 줍는다.
< P > 여성에 대한 존중을 언급하면서 기독교의 부상이 여성의 지위를 다소 높였지만 고티에가 말했듯이 봉건제도는 토지와 여자를 묶어 거래의 일환으로 그녀의 부모나 보호자에게 배신당했다. 이론적으로 기사는 외로운 과부와 고아를 보호할 의무가 있다. 그러나 이것에만 국한된다. 사실 이런 보호는 상품처럼 팔린다. 작은 영주는 늘 자신의 딸을 팔아서 혼인으로 더 큰 이익을 얻는다. 이런 시세 계약은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우리는 그 중 말의 노골적인 모습과 동시에 이런 현상의 보편성에 더욱 충격을 받았다. 이런 도급 결혼, 혹은 계약 결혼은 결혼 후의 불행을 예고하며 가정 폭력은 흔히 볼 수 있다. 기사들의 정성과 충성의 대상은 자기 아내가 아니다. 고티에의' La Chevaleries' 에는 샴페인의 기사 La Tour Landry 가 거리에서 그의 친구가 아내를 때리는 것을 목격하고 집으로 돌아가 딸에게 "오만과 무례함은 혼약의 내용이 아니다" 는 이야기가 실려 있다. " 이런 현상은 그 시대 곳곳에서 자율을 요구한 결과일 뿐만 아니라, 혼인을 도맡아 한 결과이기도 하다.
상류층의 귀부인도 주먹 맞고 유아도 기형적인 대우를 받는다. John Symth 는 Berkeley 지방의 한 고대 세가의 역사를 기록하며, 1288 년부터 1500 년까지 총 * * * 5 건의 중매결혼이 있었고, 신입사원의 평균 연령은 겨우 11 세였다.
이 가문의 Thomas 경은 1476 년에 기사가 되었을 때 겨우 5 살이었다! 여섯 살 때 결혼식을 올렸다! Mautice 자작은 1338 년 기사가 되었을 때 겨우 7 살이었는데, 이는 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셨기 때문이다. 부계 친척들이 간호를 한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고액의 비용과 심지어 영토의 합병까지 받게 될 것이다. 기사가 되는 것은 성인을 상징하지만, 당시 규정이 기사가 된 법정연령은 이르면 21 세였다. Berkeley 가족 같은 귀족들은 고아의 간호를 피하기 위해 영예를 훔쳤지만, 어린 아이들은 일찍 가업을 감당해야 했다. Symth 는 고아에 대한 비인간적인 학대라고 한 번 이상 언급했다.
동시에 경제적 이유로 기사 문화에서 로맨틱한 성분이 어느 정도 쇠퇴했다. Berkeley 가문의 경우, 13 세기 중반부터 재즈들은 조신과 전사일 뿐만 아니라 평범한 시골 신사이기도 하다. 그들은 성곽 정원에서 생산된 과일을 팔고 주부들은 사방을 순시하며 땅세를 받았다.
또한, 앞서 언급한 Escuage 면제세는 소작인이나 귀족이 모두 면할 수 없다. 그래서 13 세기 상반기에 많은 영주들이 높은 세금을 피하기 위해 군대에 합류했는데, 기사의 도덕 기준에 따르면 그들은 명예를 위해 충성을 나타내기 위해 싸웠습니다. 어쨌든 이것은 왕실에 안정적인 수입과 병원을 제공한다. 부유한 민간인과 향신은 수시로 사회적 지위를 높일 기회를 노리며 스스로 장비를 사서 대열에 합류했고, 전공으로 재즈로 승진할 기회가 있어 기사 문화의 귀족 색채를 줄였다. 물론 이 참새들이 봉황으로 변하는 줄거리도 프로방스의 음유 시인에 의해 각색되어 로맨틱 소설의 좋은 소재가 되었다. 가도에 떨어진 가난한 귀족들은 기사가 될 수 없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불평할 수밖에 없었다. 명예의 대문은 새로 들어온 벼락부자에게 열려 있었다. 자신의 조상을 전혀 고려하지 않은 것도 직업문맹에 불과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이에 전장의 군사낭만주의도 점점 퇴색되고, 더 이상 당당한 결투가 없고, 기사들은 감시초소에서 상대의 병력을 추측하고, 선배처럼 돌격대 앞에 서 있지 않았다. 백년 전쟁은 새로운 작전 방식을 가져왔고, 궁수는 전쟁터의 주재자가 되었고, 일부 기사들은 용병이 되었다.
전쟁의 급박함은 기병의 불필요한 장식을 없애고 귀족만 참가할 수 있는 전전 동원을 취소했다. 영국군의 로버트 놀스 (Robert Knolles) 출신과 같은 양측의 유명한 사령관은 재즈이지만 세습적인 Lord 가 아니라 책봉된 Sir 이다. 프랑스 사령관 게슬린 (Du Guesclin) 은 파산한 저급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기사의 두만두를 얻기 위해 오랜 시간을 기다렸다. 에드워드 3 세는 이 전쟁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말 총술 경기도 전면 금지했지만, 프랑스의 존은 곧 우열을 가리라고 강력하게 제창했다. 프랑스인들은 크레시 전역을 앞두고 상대에게 기사 기개가 가득한 전서를 보냈지만 (물론 자신의 절대적인 우세 병력을 알고 있는 경우), 영국인들은 휴전의 틈을 이용해 조용히 제다이를 빠져나와 해적 선인들의 본색을 물려받았다. 섣불리 끝난 백년 전쟁도 기사의 시대가 막바지에 다다랐다고 선언했다.
기사도가 성행하던 그 시절은 현대인으로부터 이렇게 멀리 떨어져 있었다. 그런 자긍심과 도도함은 평범한 우리에게는 약간의 자극을 가지고 있고, 약간의 신기함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기사 정신의 본질을 파악하기는 어렵다. 자신을 녹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렇게 위대한 세월 속에서도, 그것은 당시의 사회의식에 의해 불가피하게 제한되었다. 그리스 로마 시대의 높은 번영이 노예제도에 기반을 둔 것처럼, 기사 문명이 제창하는 충성과 자율은 이미 유유히 퇴색되었다. 현대문명의 발전은 끊임없이 제한을 깨야 하기 때문이다. 사실, 가장 중요한 에센스는 중세의 전성기에도 절정에 이르지 못했다. 종교와 생활을 결합하는 운동으로서 기사는 청교도보다 더 성공적이지 않다. 그러나 고귀한 자질, 겸손, 관용, 성실, 정의, 정신유산으로서 전쟁의 세례, 평화의 부식, 인류 사회의 일시적인 변화에도 살아남을 것이다.
기사의 부상
< P > 찰리만 시대에 말을 탄 전사들은 프랑크의 정예 군대가 되었고, 이런 군사 혁신은 뒤이어 유럽 전역에 퍼졌다.
말등에서 싸우는 것은 가장 큰 영광이다. 기병은 말을 타고 전쟁에 뛰어들고, 빠르게 움직이고, 걷는 저급 적군을 짓밟을 수 있기 때문이다. 기병이 기병을 만났을 때, 빠른 충돌과 격렬한 전과가 모두 사람을 흥분시킬 것이다. 말을 타고 싸우는 것은 신분의 상징이다. 말, 무기, 장갑의 비용이 매우 비싸서 부유한 사람만이 말을 타고 싸울 수 있기 때문이다.
암흑시대 후기 왕들은 모두 부유하지 않았다. 많은 돈을 값비싼 기병에 투자했기 때문이다. 전사들은 하인을 영주의 신하로 부임하고 봉지를 수령하는데, 대부분 토지에서 온 수입을 말과 장비를 유지하는 비용으로 사용한다. 그들은 또한 종종 전문 병사들을 공양해야 하는데, 중앙정권이 쇠약해지고 지방과 연락을 유지할 수 없을 때 신하들은 자신의 부대의 도움을 받아 봉지 내의 법과 질서를 유지하는 등의 책임을 지게 된다. 영주에게 봉지를 주기 위해 신하들도 영주에게 군역을 제공하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그러므로 영주와 왕은 수시로 군대를 필요로 할 수 있는데, 그중 가장 정예한 것은 말을 탄 신하들이다.
중고시대가 전개되면서 서유럽의 정예 기마전사는 기사가 되었고, 그 행동규범은 점차 기사정신으로 발전했다. 전쟁이나 평화 속에서도 기사들은 그들에 대한 사람들의 경앙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민간인이나 농민 등 프로대중과 한패가 되는 것을 하찮게 여기지 않고 지위와 지위가 비슷한 사람을 평일 교제 대상으로 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기사는 지배계급이 되어 부를 얻을 수 있는 땅을 통제한다. 광란의 세계에서 귀족이 고귀한 것은 원래 그들의 지위와 명성이 가장 우수한 전사와 같기 때문이다. 나중에 귀족의 지위와 명성은 주로 계승에 의해 계승되었으며, 전사로서의 중요성은 자연히 사라졌다.
기사 정신
"기사 정신" 은 초기에 승마를 의미한다. 중고시대의 엘리트 전사들은 농민, 사제, 자신의 기술로 기수와 전사가 된 사람들과는 달리 빠르고 강한 말, 아름다움과 공격력이 있는 무기, 정교한 갑옷을 가지고 있었다는 점에서 그 당시의 신분은 미미했다.
12 세기에는 기사 정신의 의미가 인생의 전반적인 규범으로 바뀌었다. 기사 정신 규범의 기본 수칙은 다음과 같다.
* 노약자와 어린이를 보호한다.
* 불의와 악에 대항하기 위해 정의를 위해 싸우다.
* 고향을 사랑하다.
* 방위교회를 위해 목숨을 걸고 난항을 겪고 있다.
사실 기사와 귀족은 사리사욕을 위해 기사 정신을 무시한다. 귀족 간의 증오와 토지 쟁탈은 흔히 어떤 수칙에도 놓여 있다. 예를 들어, 게르만의 부족 관습에 따르면 족장 유산은 장남이 아니라 아들이 균등하게 나누어 상속했으며, 재산 쟁탈을 위해 형제 간의 전쟁을 자주 일으켰다. 가장 좋은 예는 찰리만의 손자 간의 충돌이다. 중고시대에 농민들은 통상 역병과 내전의 가장 큰 피해자였다.
중고시대에 국왕은 기사훈위 조직을 설립했고, 조직의 고위 기사들은 왕과 동료에게 충성을 맹세해야 했다. 기사 훈위 일원이 되면 큰 명망을 누릴 수 있어 국가의 중요한 인물이 된다. 1347 년, 100 년 전쟁 기간 동안 영국의 에드워드 3 세는 가드훈위를 설립하여 지금까지 남아 있다. 이 등급은 영국의 25 개 최고 등급의 기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은 왕에 대한 충성을 보장하고 전쟁에서 승리를 거두기 위해 전력을 다해야 한다.
김양모훈위는 부르고뉴의 좋은 사람 필립이 1430 년 때 설립한 것으로 유럽에서 가장 소중하고 권위 있는 훈위다. 프랑스의 루이 11 은 그의 가장 중요한 귀족을 통제하기 위해 성 미가엘 훈위를 세웠다. 카라토라바, 샌디에고, 아르곤달라 등 훈위가 설립된 목적은 기사가 앞으로 범하게 될 무어인들을 스페인에서 쫓아내기 위한 것이었고, 그들은 스페인의 첫 왕인 아라곤의 피난의 지도하에 단결하기 위해서였다.
기사가 된
귀족이 된 어린 소년은 7 ~ 8 살 때 영주와 함께 살며 시종이 된다. 그들은 영주의 여성들로부터 기본적인 사교 기술을 배우고 무기 사용과 승마술의 기본 훈련을 받을 것이다. 열네 살이 되면 기사가 훈련하는 거주가 된다. 거드름을 피우는 기사에게 배정되면, 그가 거드름을 피우는 청년교육을 계속할 것이다. 기사에게 있어서, 거종은 일반적인 동반자이자 하인이다.
거추장스러운 임무는 기사의 장갑과 무기 (녹슬기 쉬운 기구) 를 연마하고, 기사가 갑옷을 입고 갑옷을 벗기고, 그의 소지품을 돌보며, 심지어 그의 입구에서 잠을 자도록 돕는 것이다.
는 무예와 작전 중에 기사를 도와야 한다. 그들은 예비 무기와 말을 휴대하고, 기사를 위해 부상을 치료하고, 부상당한 기사가 위험한 곳을 떠나는 것을 돕거나, 필요한 경우 기사를 위해 예의에 맞는 매장을 할 책임이 있다. 많은 경우에, 스콰는 기사와 함께 전쟁터에 나가 그의 곁에서 싸우며, 기사가 거드름한 수비하에 싸울 수 있게 하고, 상황이 허락하면, 그들은 기사 대신 더 높은 계급을 얻기 위해 영예를 추구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이를 위해, 적의 기사를 공격하거나, 상대방의 고급 기사를 죽이거나 포로로 잡아 명예를 얻으려 할 것이다. )
는 바이두 백과사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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