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의학지식 - 월극 1 * * * * 몇 개의 유파로 나뉘어 있습니까? 유파 대표인은 모두 누구입니까?

월극 1 * * * * 몇 개의 유파로 나뉘어 있습니까? 유파 대표인은 모두 누구입니까?

월극 유파는 배우 공연 예술의 총체로서 극, 노래, 읽기, 제작 등 다양한 예술적 요소를 포함해 형성된 전형적인 예술 이미지에 집중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창조가 가지고 있는 독창성이 가장 강하고, 특징이 가장 두드러지고, 영향도 가장 크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를 유파 창곡이라고 부른다. 월극 유파 창곡은 곡조와 창법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곡조 조직에는 각기 다른 수법과 기교가 있어 멜로디, 리듬, 판안의 변화를 통해 각자의 기본 풍격을 형성한다. 특히 기조, 낙조, 구간, 구미의 견인강, 멜로디에서 끊임없이 반복되고 변화하는 특징인 악환과 상습음조 등은 각 유파의 노래 예술적 특징을 반영하는 핵심이자 관건이다. 노래 방법에서는 대부분 노래, 노래 소리, 노래 감정 등에 집중하여 자신의 독특한 개성을 드러내고, 발성, 음색, 윤강 장식의 변화를 통해 다른 정취를 형성한다. 미묘한 점들 중에는 곡보를 포용하기 어렵고 상세하게 기록할 수 없는 특수한 노래 형태도 많이 포함되어 있지만, 각 유파의 노래 곡조의 다른 색채를 더욱 잘 표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노래명언) 한 극종, 유파가 가창곡이 풍부할수록 생명력이 강해지고, 극종도 번영하고 성숙해질수록 공연 범위도 넓어진다.

1. 틈새 기사

윤 (계방) 파:

는 말투가 가벼우며 악센트와 음색, 속도의 변화를 잘 활용한다 윤파 대표작으로는' 하문수' 의 하문수,' 굴원' 의 굴원,' 사막 왕자' 의 사막 왕자,' 홍루몽' 의 가보옥 등이 있다. 윤파 우수 후계자는 윤소방, 모위타오, 조지강, 왕군안, 소야 등이다.

범 (서연) 파:

서 (목련) 파:

화채준일, 소탈하고 매끄럽고, 분방하고, 높고, 감정이 뜨겁고, 곡조가 크게 오르락내리락하며, 변화가 뚜렷하다. 서파 대표작으로는' 홍루몽' 의 자보옥,' 서사랑기' 중 장공,' 춘향전' 중 이몽룡,' 추격어' 중 장진,' 북지왕' 중 유희 등이 있다. 서파 우수 후계자는 서소란, 김미방, 류려화, 왕수월, 전혜리, 옹리영, 장소군 등이다.

루 (금화) 파:

노래는 아직 화려하지 않고, 조각하지 않고, 소박하고 청아하며, 자연스럽고 유창하며, 유생, 빈생수건 역을 잘한다. 육파 대표작으로는' 진주탑' 중국경,' 채루기' 중 루몽정,' 정탐' 중 왕규,' 반부' 중 쩡영 등이 있다. 육파 우수 전승은 샤셀리, 황혜, 허걸, 조은안티몬, 여어교방 등

비 (춘방) 파:

< P > 발성이 맑고 유연하며 음역이 넓고 창법을 잘 활용한다 제멋대로

장연 코미디. 필파 대표작으로는' 왕호강탈 프로' 의 주문빈,' 백사전' 의 허선,' 옥당춘' 의 왕김용,' 혈지장' 의 임모집,' 매유랑' 의 매유랑 등

가 있다

< P > 유파:

< P > 공연은 섬세하고 매력적이며 신선하고 탈속적이며, 가창곡은 달콤하고 부드럽고 찹쌀하며, 특히 극길이 넓다. 화단, 청옷, 소단, 소생이 두드러진다. 전승에는 주소수, 손정경, 손정 등

2. 화단 편

원 (설핀) 파:

노래 멜로디가 순박하고 완곡하다 원파 대표작으로는' 상림형수' 의 상림형수,' 서사랑기' 의 최영영,' 양축애사' 의 축영대,' 향비' 의 향비 등이 있다.

원파의 우수한 후계자는 방아펜, 도기, 화이청 등이다.

푸 (전향) 파:

가창곡은 아름답고 변화무쌍하며, 부드럽고 완곡하며 표현력이 풍부하다. 공연은 열정이 넘치고 섬세하게 전해진다. 월극의 화강 소프라노' 로 불린다. 푸파 대표작으로는' 양산백과 축영대' 의 축영대,' 정탐' 의 계영,' 리와전' 의 이야선,' 두십모' 의 두십모,' 공작새 동남비' 의 유란지,' 사람이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가 있다. 푸파의 우수한 후계자로는 설영, 후페디, 홍환비, 장라교, 하영, 진영, 안광, 진란, 진비 등이 있다.

치 (야선) 파:

감정이 진지하고, 곡조가 소박하고, 조직이 치밀하고, 리듬이 선명하며, 음형이 간결하고 변화무쌍하다. 척파 대표작으로는' 혈지장' 의 왕천금,' 옥당춘' 의 소삼,' 백사전' 의 백소정,' 왕호랑이 강탈' 의 왕수영 등이 있다. 척파 우수 전승은 주아금, 주축핀, 김정, 서결화, 주미연, 왕항연, 주추 등

왕 (문연) 파:

자연스럽고 유창하다 인물의 표정을 잘 연기하고 내면의 감정을 전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왕파 대표작으로는' 홍루몽' 의 임대옥,' 충혼곡' 의 양개혜,' 서원기' 의 왕옥정,' 맹려군' 의 맹려군 등이 있다. 왕파의 우수한 전인으로는 단양핑, 왕지핑, 돈애옥, 유건화 등이 있다.

장 (운하) 파:

곡조가 섬세하고 정취가 풍부하다. 음색이 부드럽고 감미롭고 윤기가 넘친다. 대표작으로는' 진향련',' 이청영',' 춘초',' 가오리 매미' 등이 있다. 장파 전인은 원소운, 허사이페이, 오국란, 홍천 등이 있다.

루 (서영) 파:

창곡은 소박하고 섬세하며 완곡하고 깊은 기초 위에서 활발하고 야리야리하며 밝고 열정적인 방향으로 확장되었다. 여파 대표작으로는' 삼보어메이' 의 유김정,' 무계영 멋짐' 의 무계영,' 금산전고' 의 양홍옥,' 구근녀' 의 장구근 등이 있다. 여파 우수 후계자는 오소영, 손지군, 장영매, 진휘링 등이다.

금 (채풍) 파:

운강의 완곡한 메아리, 억양; 토자가 또렷하고, 글자가 듣기 좋다. 운이 자유자재로 운치가 풍부하다. 대갓집 규수를 제멋대로 연기하다. 김파 대표작으로는' 판부' 의 엄란정,' 벽옥비녀' 의 이수영 등이 있다. 김파 우수 후계자는 사군영, 황미국화, 신예 판팅팅 등이 있다.

3. 재래식 노단편

장 (계봉) 파:

강건하고 소박하며 감정이 풍부하며 노련하고 격앙된 노래 장파 대표작에는' 이당 방자' 의 유언창' 구근 아가씨' 의 장띠통 등이 있다. 장파 우수 전인으로는 동코디, 장국화, 장해령, 맹코후안 등이 있다.

서 (천홍) 파:

상인 (방신) 파:

오 (소루) 파이가 있다:

오소루의 창곡은 웅장하고 웅장하며' 월극 김소산' 으로 불린다. 그녀는 경극의 진부한 노래 방법을 비교적 많이 흡수하고, 노래의 상하가 관통하는 발성 방법을 참고하여 소리를 더욱 너그럽고, 밝고, 힘있게 한다.

창곡에서 장강장판, 기세가 호쾌하다. 억양과 공기 흡입구의 안배를 중시하고, 소리, 정, 곡의 밀접한 결합을 중시하여, 창조를 더욱 남자의 강인한 기백으로 만들었다. 대표작' 정탐' 의 장행간,' 삼보어메이' 의 유천화, 또' 천황제' 의 상관기,' 천국의 풍운' 의 홍수전,' 떠우' 의 당나귀 한 장,' 물고기 쫓기' 의 가짜 포공도 있다 오소루의 후계자는 양과 동시에, 쑤 윤운, 진금향, 김홍 등이다.

주 (보규) 파:

가창곡은 가볍고 재미있고 리듬이 명쾌하며 멋이 넘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은 약간 과장되고 익살스러웠다. 대표작품은' 홍루몽' 에서 자모,' 상림형수' 에서 상림모,' 추어' 에서 김부인을 꾸몄다. 전인으로는 진소군, 유회진 등

가 이런 유파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것은 이 몇 가지 소위 유파는 광대한 연극 팬들에 의해 받아들여졌기 때문이다. 물론, 몇 가지가 더 있는데, 어떤 사람은 제기한 적이 있지만, 보편적으로 인정받지 못했다. 예를 들면, 우리 절강월극의 선배 장음의 장파, 진페경 선생님의 안감파, 장국화 선생님의 남장파, 모위타오 선생님의 모파, 조지강 선생님의 조파, 조지강 선생님의 조파, 일단은 우리가 잠시 어조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