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해석 내용:
1. 비대칭
인체 자체가 비대칭인데, 이는 사진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사람 뒤의 문 틈은 '대칭선'으로 볼 수 있지만 '대칭선' 자체는 위에서 오른쪽, 아래,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다. 그 사람의 헤어스타일 구분선과 일치함을 알 수 있다. '대칭선'을 자연스럽게 연장해 보면 인체는 위쪽이 넓고 아래쪽이 좁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왼쪽), 인체의 각 반쪽은 머리부터 머리까지 다양한 부분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발가락.
2. 왼쪽이 높고 오른쪽이 낮음(반대)
사진에서 "대칭"이어야 하는 모든 부분 - 배경의 문고리, 귀, 인체의 눈과 코, 가슴, 손, 팔찌, 발 등 모두 분명히 왼쪽이 높고 오른쪽이 낮습니다. 그 중 가장 기괴한 것은 눈이다. 자세히 보면 사진 속 미인의 오른쪽 눈이 약간 높아 보이고, 왼쪽 눈은 약간 납작해 보이고, 눈 주위에 희미한 혈선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검은 눈알.
3. 얼굴과 목 색깔은 얼핏 보면 평범해 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입술 색깔이 은은하게 새어나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약간 청록색을 띤다. 동시에, 얼굴 근육이 강제로 뒤로 늘어나는 것처럼 얼굴 미소는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팔이다. 오른손의 색깔이 조금 눈부시며, 보라색 기운이 매우 강하다.
4. 인체의 구성
인체의 목과 어깨의 접합부를 자세히 살펴보면 어깨가 평평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위에서 언급한 왼쪽 높고 오른쪽과 다릅니다. 낮은 높이가 대조적이며 직립 칼라는 사람의 머리가 어깨에 직접 '위치'되어 있지만 자연스럽게 어깨에서 '성장'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양손의 윗팔을 보면 어깨와 팔의 연결이 부자연스럽습니다. 소매 주름에서 볼 수 있듯이 윗팔과 팔뚝의 접합 부분이 더 뚜렷하고 부러진 것처럼 보입니다. 즉, 팔뚝이 거기에 직접 '배치'된 것처럼 보이지만, 팔뚝과 직접 연결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얼핏 보면 무릎 관절에는 아무 문제가 없지만, 자세히 살펴보면 이상한 점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어떻게 "앉아" 있어도 허벅지와 허벅지 사이의 연결은 조금 상식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 수 있습니다. 무릎 관절을 통한 종아리가 매우 뚜렷합니다. 즉, 스커트를 입든 바지를 입든 자연스러운 곡률이 나타납니다. 하지만 사진에서는 다릅니다. 무릎이 튀어나오지만 아래 스커트가 약간 뒤로 젖혀져 있습니다. 따라서 기본적으로 사진 속 미인은 종아리가 없다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물론 발도 없습니다). 같은 눈으로 관찰하면 사진 속 미인은 허리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엉덩이"!
5. 살갗의 표현
근육과 피가 없으면 사람이 어떤 모습일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 답변: 미라인지 해골인지.
사진 속 미모는 얼굴과 손에 살이 많이 붙은 것 같은데, 혈액색이 틀리네요.
사진 속 아름다운 여성복을 보면 풍만함이 반영되어야 할 부분인 어깨, 팔뚝, 하복부, 허벅지 등 주름의 정도가 다양하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옷에 "고기"가 전혀 없다는 뜻입니다. 그렇다면 이 부분이 여전히 인간의 장기로 구성되어 있다면 뼈만 있을 수 있고 특별한 것이 필요한 것은 무엇입니까? 위에서 언급한 관점 관찰(관능)에 따르면, 미인의 가슴은 자연적으로 자라나는 것이 아니라, 의도적으로 무언가에 의해 지지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즉, 사진 속 아름다움은 그렇지 않습니다. 자연스럽게 자라는 트윈픽스는 없습니다!
결론: 이 미인 사진은 사실 가공된 머리와 두 팔뚝을 제외하고는 '미인'의 모습만 있을 뿐입니다. 평범해 보이는 미인의 이미지 속, 사실은 온몸이 해골! 허리도 없고 팔뚝도 없고 다리도 없는 해골!
첫번째: 왼쪽 문 손잡이를 잘 보세요! 실제로 이 여성의 머리카락 한 가닥이 문에 묶여있습니다.
둘째: 이번 미인 사진은 사실 '미인'의 모습만 있을 뿐입니다. 사실 머리와 팔뚝 두 개를 겉으로 보기에는 평범한 미인 이미지로 가공한 것 외에는 실제로는 몸 전체가 그렇습니다. 해골! 허리도 없고 팔뚝도 없고 다리도 없는 해골!
셋째: 얼굴과 손의 색깔이 다르고, 왼쪽과 오른쪽 얼굴의 표정도 다릅니다.
넷째 : 왼쪽 손목에 시체반지를 끼고 있다는 얘기도 있는데, 이는 에서 등장한 것입니다. 많은 공포 영화.
그래서 종합적으로 보면 이 여성은 단지 피부와 옷일 뿐이라는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의자에 앉아 있는 것이 아니라 몸 전체가 문 손잡이에 걸려 있고, 뒤에 있습니다. 그녀 이 문은 전설적인 "유령의 문"입니다!
이 영적 그림의 유래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겠습니다. 그림 속 여성은 동남아시아 출신의 젊고 아름다운 소녀입니다. 그 당시 그녀는 화가와 사랑에 빠졌고 그의 그림이 다른 사람들에게 평가되지 않았기 때문에 비관적이었습니다. 소녀는 자신의 사랑을 화가의 비관주의를 바꾸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좋은 시절은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그 동네의 깡패가 있었는데, 그 깡패는 그 소녀를 보고 악한 의도로 그녀를 강간했는데... 결국, 이 연약한 여자는 절망에 빠져 자살했습니다. 화가는 이 사실을 알고 몹시 슬퍼했고, 이 그림을 그리는 데 온 힘을 쏟았고, 마침내 자살했습니다...
가해자는 나중에 그는 그림을 그리다가 아무 이유 없이 미쳐서 손으로 얼굴을 할퀴고 심지어 손으로 눈알을 뽑기도 했습니다. 그리고는 그림 속의 여자에게 “나를 이렇게 보지 마세요!”라고 소리쳤습니다. !!" 그리고 결국 자살...…
이 그림이 그 이후로 어떻게 보존되었는지도 모르고, 몇 년이나 전승되었는지도 모른다. 1970년대 영국의 한 화가가 이 그림을 보고 그림 속 여인의 얼굴을 한참 동안 바라보다 온몸에 소름이 돋았다. 두 남자의 머리였던 환상. 한참을 보다보니 벌써부터 마음이 아팠다... 결국 이 화가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집에서 목을 매어 자살했다. p>
이 그림을 본 사람들도 있지만, 그림 속 여인의 눈을 바라보게 만들고 빠져나오지 못하는 형언할 수 없는, 형언할 수 없는 힘이 존재한다. 이 그림은 당시 지역 종교에 의해 압수되었고, 종교에서는 이 그림을 영적인 그림이라고 불렀습니다.
유령 외에도 두 남자(화가와 깡패)가 죽었을 때의 얼굴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초상화를 누군가가 찍었네요. 인터넷에는 그녀의 눈을 오랫동안 쳐다보면 착각이 든다는 글이 올라와 있다. 원한이 너무 깊어 늘 대화할 상대를 찾고 싶어한다고 한다. 아주 사악해요! 혼자 보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주변에 지켜줄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그 사람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도록 지켜보기만 할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