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세기 서구 미술의 중심지인 프랑스에서는 프랑스 화단을 주재하는 것은 여전히 세력이 있는 공식 학원파이다. 19 세기 후반 프랑스 회화계의 일부 청년 화가들은 공식 학원파 예술의 관례에 반대하고, 자신의 혁신작품이 공식 살롱에서 전시될 수 없기 때문에 공식 심사제
도에 강력하게 반대하며, 예술상의 혁신과 창작의 자유를 요구하며, 파리의 게일보바 카페에 모여 예술에 대한 견해를 자유롭게 교환하고, * * * 예술혁신의 길을 찾는다.
19 세기 후반에 프랑스에서 형성된 중요한 회화 운동으로, 1867 ~ 1886 년 동안 비슷한 관점과 비슷한 기교를 채택한 화가들의 활동을 포함한다. 이 화가들은 개성이 매우 뚜렷하고, 실제를 매우 중시하며, 정해지지 않은 * * * 와 함께 지키는 구체적인 원칙이다. 하지만 인상주의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시각적 현실의 순간들을 객관적으로 묘사하려고 노력하는 것, 주로 순수한 빛의 관계를 표현하는 것이다.
넓은 의미에서 인상주의라는 단어는 19 세기 후반 다른 예술 (일반적으로 음악을 가리키지만, 때로는 문학이라고도 함) 에도 쓰이며, 그들이 사용하는 기교와 달성 효과는 인상주의 그림과 비슷하다. 주요 인상주의 화가로는 모네, 마네, 피사로, 르노아, 실슬리, 에드가, 모리소, 지요만 등이 있다 이 화가들은 초기 창작 생애에서 유럽 예술을 200 년 동안 통치해 온 여러 가지 규칙과 규율에 불만을 나타냈다. 1860 년대 후반, 마네의 예술은 새로운 미적 관점을 반영했고, 역사상 처음으로 화가를 전통적으로 지배권을 차지한 제재 중심의 창작 방법에서 해방시켰다. 그는 회화 예술의 구성 요소인 색상과 형체에 중점을 두는 것을 주장했다. 모네, 피사로, 르노와, 시슬리, 바치예는 같은 시간에 풍경화에서 더욱 직접적인 방법으로 찬란한 빛과 색깔을 묘사하려고 노력했다. 모네는 그의 뛰어난 예리한 눈빛으로 앞장서고 있다. 당시 이 방면의 과학 연구에 따르면 색은 물체에 내재된 특성이 아니라 물체에서 반사되는 빛이었다. 이런 관점의 영향으로, 이 화가들은 물체의 단일성을 돌파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을 탐구하려고 노력하는데, 겉으로는 변하지 않는' 고유' 색을 보인다. 그들은 일시적인 분위기 조건, 거리, 주변의 다른 물체에 의해 영향을 받는 물체가 특정 시간 내에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순간적인 색깔을 포착하려고 노력한다. 그들은 그림물부터 시작하여 물결에 반사되는 많은 색깔을 그들이 직접 목격한 대로 그대로 표현했다. 그들은 이 방법을 건물에서 하늘까지 확대하는 다른 모든 물체로, 획은 간결하고, 멀리서 보면 혼합한 색깔이지만, 실제로는 조화되지 않은 색으로 햇빛에 반사되는 형형형형색색의 색깔을 묘사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태양명언) 마네의' 순화' 실험에서 영감을 받아 그들은 색채가 가장 선명한 소재를 찾으려고 노력하는데, 보통 더 이상 감정적 색채와 문학적 특징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는다.
< P > < P > 1874 년, 이 화가들은 처음으로 독립전시회를 열어 프랑스 미술학원 공식 살롱과 대적했고, 후자는 그들의 작품 대부분을 전시하기를 거듭 거부했다. 모네의' 인상: 일출' 그림 (1872, 현재 파리 마모탄 박물관 (〔Musee Marmottan〕)) 은 처음에 인상파라는 이름으로 이 화가들을 비웃었다. 이들은 이후 7 회 연속 전시회를 열었고, 마지막으로 1886 년에 열렸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계속해서 자신의 개인과 개성을 발전시켰다. 1886 년 이후 인상파 단체들은 해산을 선언했다. 그 존재 시간은 짧지만 예술사에서 혁명을 완성해 서방에서 나중에 생겨난 각종 그림들이 화가와 제재 사이의 정해진 속박 관계에서 해방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음악에서 드뷔시는 보통 주요 인상주의자로 여겨진다.
데보시 음악은 그의 첫 작품부터 마지막 작품까지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약 1892 ~ 1903 년 사이에 완성한 악곡과 일부 풍격상 이 시기 악곡과 비슷한 후기 작품만이 일반적인 의미의 인상주의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그의 인상 작품으로는 오페라' 페리아스와 메리샌드', 교향시' 구름' ('야행성' (〔Nocturnes〕) 중 하나, 1899 년) 와 피아노 곡이 있다. 인상파에 속한 것으로 여겨지는 다른 작곡가로는 라웰 (Maurice Ravel), 다리우스 (Frederick Delius), 레스비시 (Ottorino Respighi), 시만노프스키 (Karol [Maciej) 가 있다. 음악적 인상주의는 종종 미묘하고 연약하며 소극적이며 애매한 음악을 가리키는 것으로 여겨진다. 인상주의 음악의 특징은 정확하게 말하면 신중함, 자제, 평온함, 작곡가가 순수 음향을 아름다움과 신비로운 목적 자체로 상상하여 형성한 다채로운 효과다. 인상주의는 낭만주의에서 벗어나는 지나친 방종한 운동으로 여겨지지만, 표현주의라고도 하는 낭만주의 선구자인 작곡가들 (예: 리스터, 바그너, 스크리아빈) 이 많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Bin〕) 의 작품에서 근원을 찾다.
문학 방면의 인상주의는 일반적으로 매우 개인화된 작문 수법으로 작가의 개인적 기질을 반영한다. 일부 작가들의 작품들은 토마스만 (Thomas Mann), 헤세 (Herman Hesse), 포드 (F. Madox Ford), 보 (Evelyn Waugh) 등 회화 인상주의와 비교될 수 있을 정도로 전염성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