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챌린지에 6명이 참가할 경우 처음에는 모두 스쿼트를 하게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질문자는 0부터 6까지의 숫자 중 상대방이 일어설 것이라고 추측하는 사람의 수를 외칩니다. 도전자가 일어서는 사람의 수가 질문자가 외친 숫자와 정확히 일치하면 도전이 실패하고, 그렇지 않으면 도전에서 승리합니다.
예: 챌린지에 6명이 참여하고 게임이 시작되면 질문자가 "1"을 외치는데 이때 한 사람만 일어나면 챌린지가 실패하고 그렇지 않으면 승리합니다.
추가 정보:
"1박 2일" 게임 세션:
시작: 이번 여행의 목적지를 결정하세요. 대부분 프로그램 PD가 결정하고, 때로는 MC들이 무작위로 '조정'하기도 한다. 동시에 이번 호의 주요 프로세스와 관련 게임 작업에 대해 설명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행 차량은 개막전을 통해 결정된다.
가는 길: 길을 따라 다양하고 흥미롭고 재미있는 게임이 진행됩니다. MC들은 가끔 게임을 통해 휴게소에서 간단한 브런치를 먹을 수 있다.
저녁 시간에 운이 좋든 없든: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게임 작업을 통해 운이 좋은 사람은 먹을 것이 생기고,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은 배가 고프게 됩니다. 게임은 대개 그룹으로 진행됩니다.
취침 시간은 운에 달려 있습니다. 침대를 놓고 경쟁하며 승자는 실내에서 자고 패자는 야외 텐트에서 자게 됩니다. 아무리 추워도, 더워도 질리지 않습니다. 때로는 관객을 너무 잔인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동시에 웃음을 주기도 한다.
깨우기 과제: 1박 2일 동안의 독특한 깨우기 노래는 MC들을 꿈에서 깨울 수 있지만, 시간이 지나면 MC들도 저항력이 생겨 일어나지 못하게 된다. 시간이 지나면 그들은 "깨어나는 작업"에 의존해야 합니다. "예. 일반적으로 기상 과제는 '아침식사'와 관련이 있는데, 어제 배고픈 MC들은 '에너지'를 되찾기 위해 기상 과제에 의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