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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후용 한약으로 훈증하는 것이 얼마나 가장 좋습니까, 산후에 어떤 항목을 검사해야 합니까?

여성은 출산 후 훈증을 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한약으로 훈증한 것이다. 한약 훈증은 몸에 정말 좋다. 하지만 아이를 낳기 초기에는 한약 훈증을 할 수 없었다. 너는 출산 후 회복될 때까지 기다려야 한약 훈증을 할 수 있다. 그래서 여성들은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그럼 산후 한약으로 훈증하는 게 얼마나 좋을까요?

산후 한약으로 훈증하는 것이 얼마나 좋습니까?

한약 훈증은 땀법이 한의학 치료에 적용되는 전형적인 예이다. 땀을 흘려 시계를 풀고, 기혈을 조절하고, 위장을 소통시킬 수 있다. 훈증 요법은 인체 폐기물과 독소 배출을 도울 수 있다. 훈증 작용으로 약물이 피부를 통해 인체에 들어오면 혈액순환을 늘리고 혈관을 확장할 수 있다. 따라서 산후 한약 훈증은 신체 회복에 유용하다. 산후 훈증에 가장 좋은 시간은 언제입니까? 이것은 사람에 따라 다르며, 주로 산모의 신체질에 의해 결정된다. 보통 한 달 정도 훈증을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여성 친구들은 아기를 낳고 나면 저항력이 약해지고 혈기 소모가 높은 경우가 있고, 그런 다음 바람의 영향을 받기 쉬우며 두통, 전신통증, 추위를 두려워하는 등 일련의 불량한 상황이 발생한다. 한약 훈증은 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다. 한약 훈증은 신경계를 조절하고 산후어머니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주고 산후어머니가 더 잘 쉴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그리고 효과적으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체내의 한기를 줄인다. 아기를 낳은 후 불편함을 느낀다면, 이런 상황이 있는 여성 친구는 한약으로 훈증해 신체 회복을 도와야 한다.

훈증은 주로 땀을 흘려 신체의 혈액순환을 증가시키고 폐기물 배출을 촉진하여 몸을 튼튼하게 하는 보건 작용을 한다. 산후보건을 잘 하면 환경이 편안하고 실온이 적당하며 공기 유통을 유지하고 적절한 산후활동을 합리적으로 하면 산후보건운동을 할 수 있고 산모 회복도 좋다. 훈증도 자신의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할 수 있다. 단오절은 뽕나무 가지, 아카시아 나무껍질, 아이엽으로 노란 종이로 합친 후 스모키 아픈 부위로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한약 훈증이란 무엇입니까?

한의학 외치법의 가지. 한약 훈증 요법은 한약 찜질 요법, 한약 증기욕 요법, 약물 투입 요법, 열안개 요법 등이라고도 한다. 일부 소수 민족 지역에서는' 구운야' 라고 부른다. 한약 훈증은 열약 증기를 치료 요인으로 하는 종합 화학 물리 요법이다. 이런 방법의 가장 초기의 임상 응용은 선진시대부터 기재되어 있으며, 후세에도 많은 술식이 있다. 청대에 이르러 한약 훈증이 성숙해지는 경향이 있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면서 한약 훈증도 이론과 실천에 상응하는 발전을 이루었고, 점차 레저 보건, 재활, 정신질환 임상치료 등 여러 방면에 광범위하게 응용되고 있다.

당송 시대에는 훈증이 급속히 발전하였다. 음부, 발 훈증을 기초로 눈 훈증, 털 훈증 등의 방법을 제시했다. 손사우의' 천금방요' 는 대량의 황기방풍탕으로 류황후의 뇌졸중을 치료하고 수싱 시키는 처방과 수법을 담고 있다. 궁심원은 한약 훈증 요법으로 황태후의 심한 뇌졸중을 치료하여 당시 한약 훈증 요법의 역할과 영향을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훈증 요법은 원명청 시대에 진일보한 발전과 성숙을 얻었다. 청대 구급이론과 이문이론은 한의학 외치법 지점 과학체계의 성숙과 보완이다. 특히' 탁립편' 에서 정교하고 변증적이며 뒤엎을 수 없는 거시이론은 중의외치법을 실천에서 이론에 이르기까지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그중에는 외치대사 오사기의 고련이 있는데, "외치 10 여 년, 수만 명 검거, 수많은 통치자" 라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