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편방대전넷 - 민간처방 - 스스로 풀에 관한 시를 쓰다.

스스로 풀에 관한 시를 쓰다.

1. 풀을 묘사한 시' 포드고 조원 송별' 당 백거이 < P > 평원의 끝없이 펼쳐진 풀은 계절이 오가면서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봄바람에 다시 자랐다.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를 눌러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도착했습니다. 오, 친구의 왕자님, 당신은 다시 떠났어요. 나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초봄 당한은 < P > 하늘의 비가 바삭하고 풀빛이 멀리 가깝지만 아무것도 없다. 가장 유익한 것은 1 년 봄이며, 담배류보다 절대적으로 좋다.

전당호 봄놀이; 당대의 백거이의' 이별, 고초': < P > 평원에는 끝없이 펼쳐진 풀이 계절이 오가면서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자랐다. 달콤한 그들은 오래된 도로를 눌러 무너지려고 하는 성문에 도착했습니다. 오, 친구의 왕자님, 당신은 다시 떠났어요. 나는 그들이 당신 뒤에서 한숨을 쉬는 것을 들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 P > 하늘의 비는 바삭바삭하고 풀빛은 멀리 가깝지만 아무것도 없다. 가장 유익한 것은 1 년 봄이며, 담배류보다 절대적으로 좋다. 백거이, 전당춘투어 < P > 는 고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으로,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은 낮았고, 호수의 파도는 하나로 이어졌다. < P >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햇빛을 쬐는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 P >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점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밖에 없다. < P >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푸른 양 아래 백사제방이 있다. < P > 여주 서계에 있는 위오영 < P > 혼자 잔디와 시냇물에 불쌍히 여겨졌고, < P > 나무에 황달이 노래를 부르고 있다. < P > 봄조류가 가져온 비가 늦게 와서 급히 왔다. < P > 야도, 배가 없다. < P > 북산사 북쪽에서 가정 서쪽까지 호수는 방금 제방과 평평했고, 구름층이 낮았고, 호수의 파도가 이어졌다. < P >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황달이 햇빛을 쬐는 나무로 날아가는데, 그들의 새 제비는 둥지에 진흙을 띠고 있다. < P > 가지각색의 봄꽃은 점점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고, 연한 봄풀은 겨우 말굽을 가릴 수밖에 없다. < P > 나는 서호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가장 좋아한다. 나는 충분히 볼 수 없다. 특히 푸른 양 아래 백사제방이 있다.

2. 스스로 풀에 관한 시를 한 편 지어낸다. 설날에 정원에 가서 잔디를 밟는다. < P > 갑자기 음파가 들려오는 소리를 들었다. < P > 는 황급히 주위를 둘러보았다. < P > 원래 잔디는 고개를 숙이지 않았다. < P > 는 이슬로 대지에 키스를 해야 했다. < P > 인생은 봄의 풀처럼 되어야 한다. < P > 설명: < P > 설 기간 동안 나는 풀밭에 놀러 갔다. < P > 갑자기 작은 목소리가 내 귀에 들리는 것을 들었다. < P > 그래서 나는 얼른 고개를 숙이고 그것이 무엇인지 들었다. < P > 오, 그것은 이슬이 지면에 닿는 소리였다. 원래 잔디는 고개를 숙이려 하지 않았다. < P > 나는 어쩔 수 없이 이슬방울을 풀밭에 떨어뜨려 땅에 부딪히는 소리를 내야 했다. < P > 잔디를 보면서, 나는 우리의 삶이 풀처럼 되어서는 안 된다는 생각을 금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영원히 고개를 숙이지 마라. < P > 시, 웃었다:

3. < P > 땅은 그렇게 쉽게 뿌리채 뽑히지 않고 흙 속에 뿌리를 내리고 봄에도 죽지 않는다. 초목은 무정하지만 서로의 의존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기 때문이다.

왜 같은 나무에 나뭇잎과 나뭇잎, 운명은 고영과 다른가? 들풀 속 백두옹을 본 이백은 술에 취해 쉬고 논가 광야로 가서 노래를 불렀다.

풀숲에 백두옹이 있다. 접는 거울, 만 은 구레나룻과 함께 쇠약해질 것이다.

미향은 손바닥처럼 때리고 동풍을 미워하는 것 같다. 긴 편지 잔디 (긴 편지 궁전, 수련 분노) 최장신궁 잔디, 해마다 슬펐다.

그래서 침략주는 옥보를 걷지 않는다. 춘초궁은 유장경 왕 무형을 그리워하고, 방초구궁 춘색을 그리워하고 있다. < P > 역시 치마 색으로 초인에게 녹색을 보여줍니다. 성급 실험자들은 양충 오동항춘초에 들어갔는데, 거기에는 영초가 하나 있고 옆에는 개울이 하나 있다. < P > 이것은 엉망진창인 복분자 이끼 색이지만 여전히 향기롭다. 이를 원재라고 부르고, 개최는 명왕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북궐제비가 주둔하여 남산의 수명이 더 길다. 금연고는 묘하고 석수는 좋지 않다.

한 방울을 만지면 죽지 않는다. 제초 두쥐안 풀은 사람에게 해롭습니다. 왜 고생합니까?

그 독은 매우 찌르고, 그 풍부함은 헤아릴 수 없다. 새벽녘에 숲 앞을 걸으니, 강의 빛깔이 아직 흩어지지 않았다. < P > 가시가 내 눈에 찔렸을 때 어떻게 고추에 머물 수 있을까? 서리가 젖으면 나뭇잎이 남기 어렵다. < P > 연괭이는 먼저 유치하고 구걸하고 있다. 물 가운데로 가는 것이 낚시배와 같지 않습니까?

무뚝뚝한 뿌리는 쉽게 길어서 감히 높이 만들 수 있다. 장애물이 넓기 때문에, 나는 더욱 편안하고 조용하다고 느꼈다. < P > 는 어색하거나 병악을 믿을 수 없다. 정초 두보 초초 초초 초초가 한벽인데, 봄날 눈에 들어온다.

노엽은 낮게 기르고, 신엽은 묵직하다. 가벼운 옷차림으로 출전해야지, 잔치가 있으면 반드시 반복되는 고백이 있어야 한다.

명절 질서를 가지고 꽃을 보면 감히 강하지 않다. 강초춘은 판관 육황보염강과 강을 보냈다.

잡무는 일정하다. 그들은 태어날 것이다. 멀리 하늘가에 있고, 유유하고, 비가 깊고 연기가 얕다. < P > 눈빛이 어색해 걱정이 늘었지만 발걸음이 느리고 어색했다. 리프시가 빈에게, 스포군 Xi 가 미녀를 선물한다. < P > 오주구 Xi 초골목길, 고성에서 멀리 떨어져 있고, 이희가 고군분투하고 있다. 초승달이 이슬을 막을 수 있을 때, 사양은 하늘을 비춘다. < P > 무엇을 하느냐고 물었더니 회오리바람을 타고 익사하기에는 늦었다. Tingzhou 사방 잔디, 왕손 은 귀국 일을 읽고 싶어 한다. < P > 동풍정마다 한류초를 하나씩 부여합니까? 동력력계 옆에 있는 풀은 관광객들이 싫어하지 않는다. 울방은 한적한 곳에서 늙어서 어두운 색깔에서 매우 추워 보인다. < P > 다행스럽게도 나는 감정에 매우 만족하여 녹색을 감상하지 못했다. 춘초가 헛소문을 퍼뜨려 춘초가 대사를 알아듣지 못하고 사람을 데리고 동쪽으로 갔다.

정월 2 월색이 만리천리 인심을 상하게 한다. 그것은 왕실 정원의 방초를 부여받았다. 그늘이 진 어원에서 요초는 긴 햇빛을 가지고 있다.

용 연기, 희미하게 석양. 비가 더 촘촘하고 바람이 따뜻하다. < P > 는 오선 스펙트럼의 가장자리를 부축하고 말을 채찍질하여 장에 들어갔다. 젖은 담배는 흔들릴 수 없고, 가는 그림자가 어지럽다. < P > 만약 당신이 항상 너무 늦었다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누가 그 차이를 알 수 있습니까? 대강, 초장.

할인, 보세요. 도처에서 태어나면 사람을 늙게 한다.

금전옥으로 만든 황고도. 청청은 수천 마일 떨어져 있는데 지금은 이른 봄이다.

남북이 떠날 때마다 한 가지씩 거꾸로 된 물건이다. 저는 산사람입니다. 왕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습니다. < P > 용치 춘초 첸이 청년 광풍원, 가는 풀이 용지를 두루 뒤덮었다. 곡주가 사과 잎을 건너고, 연못으로 돌아가 버드나무 가지를 건드리다. < P > 바람이 불어서 나는 해안을 떠나려고 시도했다. 리본 금제 정적, 음연 옥수.

태양이 떠 있고 파도가 고르지 않게 움직입니다. 그것이 생명보다 더 멀리 떨어져 있는지, 방신은 모른다. < P > 영호의 시앙 공 () 은 새로 심은 난초가 무엇인지 보고, 유우석 () 에게 국정문 앞의 풀을 만들어 한수 순자 () 로 옮기라고 명령했다. 주문은 다르지만 옥수는 흐리다.

화사한 색채가 뭉쳐 퍼지면서 향기가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다. 광화소년배, 부드러운 마음.

밤을 아끼고 멀리 생각하며 공기 중의 고독을 즐기세요. 소식을 전하는 자는 아는 사람이고, 바람 속에서 피아노를 친다. (서양속담, 언어속담)

성의 풍경이 풀밭에 떠 있다. 유우석은 왁자지껄한 봄빛이 맑고 푸른 풀이 쑥쑥쑥 깔려 있어 아름다웠다. 달력이 어지러워 서로 부족함이 있다. < P > 보기만 해도 제가 솜에 있다고 의심합니다. 돈이 좀 있습니다. 그림자가 난초를 깨뜨리고, 향기가 돌다.

연기는 현란하고 다채롭다. 다행히도, 입양의 날 때문에, 이것은 측의 시대이다. < P > 백거이의 고초, 평원에 끝없는 풀을 작별하며 사계절을 따라 왔다갔다했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 P > 들풀 들꽃이 고도까지 퍼지고, 햇빛 아래 잔디밭 끝은 너의 여행이다. 나는 다시 한 번 절친한 친구를 보냈고, 짙은 풀은 나의 애틋함을 대표한다.

나무 속 초호장 나무 속 풀은 뿌리를 지탱하는 것이 위험하지 않다. 잔디는 나무가 자랐지만 죽었다. 영광과 죽음을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 P > 상초를 손님처럼 다치면 해마다 먼저 죽는다. 꽃을 동반할 이유가 없다. 다만 잠시 바람 때문에 일어난다. < P > 마당의 초조야 마당의 풀뿌리는 얕아서 자연은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나는 감히 봄바람에 대해 불평할 수 없다. < P > 예로폐원 벽 남쪽의 잔비 속에서 가운의 색깔은 벨벳이다. 은은한 그윽한 향기가 은밀히 유람객의 발길을 걷는데, 원록은 필경의 길이다.

삼초두가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하고, 오후문 밖에서 만나기가 어렵다. 매년 봄바람 한 대가 있고, 바퀴는 만 중량이다.

곡강변의 천가에 두 곳의 차마가 많다. 남포에서 당신을 만나는 것과는 달리 반화반화입니다.

상춘 (하나는 방초, 하나는 봄나들이다). 예로의 방초는 연기처럼 더 따뜻하고 푸르며, 여가의 길은 일시적이다. 매년 인간사무를 점검하는데 봄바람만 세상을 사랑하지 않는다. < P > 돈 안천, 춘초, 꿈을 가지고 연못에 들어갔지만 금곡에 있지 않다. 녹색 바람이 해마다 전 세계에 불고 있다. < P > 춘초 당안천은 북쪽에서 남쪽으로 길가로 돌아서 곳곳에 뿌리가 있다. 어른이 되면 늘 무심한 일인데, 또 1 년 동안 푸른 동풍이 불었다.

정곡곡곡강 춘초, 꽃이 강기슭에 떨어지며 따뜻한 연기가 사라지고 비와 풀이 멀리 이어져 있다. 향륜을 파랗게 말리지 말고 슬픈 사람에게 취해 자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광화의 5 ~ 5 년 동안 나는 이 성을 공개적으로 방문하여 조순의 녹색시를 테스트했다. 제목은 정구 창홍 신작' 혈흔' 으로 강변을 덮었다. 꽃길을 찾으려면 최인에게 반해야 한다.

창사 만남 결합, 옥미. 하늘은 새로운 햇살을 빌려, 구름은 석양과 봄빛을 살려준다.

풀과 오영은 염색할 수 없고 그림을 그릴 수 없다. 창홍이 살아있을 때 이런 색은 없을 것이다.

춘초청, 동풍이 불고 잔디가 새색이다. 얕은 천 리, 봄을 다투다.

부드러운 잎은 편안한 연기 속에서 향기가 물가로 옮겨진다. 금풀 조명일, 길은 분진 () 을 만든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 P > 자연의 공헌이 얼마나 광범위한지, 양과 힘은 자기 균형이다. 오늘, 그것이 일어났을 때, 나는 진심으로 그것이 좋은 하루를 보내길 바란다. < P > 춘초 블루, 은문귀세초 푸른 슬픔, 천면남포빈. 자라는 것은 이별을 미워하는 것과 같고, 자라서 봄을 다치게 한다.

비를 피하는 담배는 화윤이며 석양은 섬세하고 고르다. 꽃은 끈적하고, 꽃은 채색이 있고, 사람은 부드러움으로 이긴다. < P > 얕은 그림자가 궁조의 물을 비춰 길의 먼지를 담담하게 가렸다. 두휘, 만약 매듭을 지을 수 있다면 빚을 갚겠다고 맹세했다.

초서석 폐원 황무지에 녹태가 자라고, 장신한이 열리지 않는다. 고모수 엘크는 사식을 먹고, 초택 왕손은 오지 않는다.

색깔은 청즙처럼 연하고 잎은 가위처럼 잘랐다. 조암이 죽은 후 유명인이 배출되어 곽규태는 천 백 년 동안의 전설이다. < P > 길가 잔디 서석 출전전 진원만 이평, 누가 뿌리를 길가로 가르치는가. 발굽 자수 허브는 플랫폼처럼 보이지만 영광스러울 때는 영광스럽지 않다. < P > 춘초 방초는 풀뿐만 아니라 꿈의 달콤한 말이다. 봄바람은 고대 성벽으로 통하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다. < P > 초수정, 동정피로, 헌신적인 직무. 매년 나는 이 세상을 돕고 있다. 나는 고귀한 것도 심고 비천한 것도 심었다.

산초가 많기 때문에 따고 싶은 사람은 다 알고 있어요. 나뭇가지가 신이라면, 딸은 어떻게 곧을 수 있습니까?

생초는 생약이 아니기 때문에 현덕할 수 없다. 생약은 풀이 자라지 않아서 이상할 것이 없다.

4. 초시 고대 초시

가랑비가 촉촉하게 흐르고 방초가 해마다 미워한다. < P > 신초, 멀리서 볼 수 있는데 가까이 가면 없어진다. < P > 엄송은 깨지지 않았고, 마군은 녹색이었다. < P > 청사 드레스를 기억하고 온 땅을 불쌍히 여긴다. < P > 봄에 풀이 또 푸르러졌는데, 내 친구 왕자님, 당신은요? 。

무대 이끼 자국 녹색, 커튼 잔디 녹색. < P > 가지 끝에 버들개지가 불고, 바다 속 방초가 무성하다. < P > 장초는 이렇게 무성해서 매년 가을겨울에 시들어가는 풀은 풀의 색깔을 짙게 해야 한다. 들불은 그것을 태울 수 없고, 봄바람이 불면 그것을 부활시킬 수 있다. < P > 따뜻한 바람이 맑은 날 밀향을 불고, 푸른 풀이 꽃을 이긴다. < P > 벽의 비가 가느다란 잔디를 드리우고, 물 위의 바람은 정착화에 귀속된다.

따뜻한 양의 은혜, 풀은 보답할 수 없다. 끝없는 하늘 아래 광활한 평원에서 소와 양 < P >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풀이 푸르고 물이 가깝고 머리가 하얗다.

두꺼비가 빛나고, 냉침기화요초.

5. 수부의 이른 봄에 초시가 나타났다. < P > 작가: 한우 < P > 천가의 비는 바삭바삭하고, < P > 풀의 색깔은 멀리서 가깝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 < P > 의 가장 큰 장점은 1 년 봄이다. < P > 는 항상 만제도의 담뱃유보다 낫다.

[ 번역 ]

제국은 모두 가랑비가 내려 대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했다. 풀이 땅에서 뚫고 나왔는데, 멀리서 보면 연한 녹색이지만, 사실은 가깝지 않다. 일 년 중 가장 아름다운 것은 초봄의 경치로, 북경의 늦봄 경치보다 훨씬 낫다.

[ 관점 ]

이 시의 처음 두 줄은 풍경을 쓴 것이고, 한 줄은 가랑비를 쓴 것이고, 한 줄은 풀을 쓴 것이다. 작가는 면밀한 관찰과 대비를 거쳐 베이징 초봄 경치의 특징을 생동감 있게 써냈고, 마지막 두 줄은 서정적이었다. 작가는 이른 봄의 경치가 늦봄의 경치를 훨씬 능가한다고 생각하여 작가의 찬사를 표했다.

[ 분석 ]

이 작은 시는 수리부의 장계동지에게 쓴 것이다. 형제 중에서 18 위를 차지하기 때문에' 장 18' 이라고 불린다. 시의 풍격은 신선하고 자연스럽고, 간단한 구어화이다. 밋밋해 보이지만 결코 밋밋하지 않다. 한유 자신도 "가난하면 신기하고 무미건조해진다" ("선생님을 양범에게 보내라") 고 말했다. 알고 보니 그의' 밋밋함' 은 오기가 쉽지 않았다. < P > 전편의 멋진 문장은' 풀이 거의 없는 것 같다' 는 것이다. 초봄 2 월, 북쪽에서 얼음이 나무 꼭대기와 처마 밑에 걸려 있을 때 봄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림자조차 없다. 그러나 만약 비가 조금 내리면, 다음날, 봐라, 봄이 왔다. 비의 발이 가볍게 대지를 지나 봄의 흔적을 남겼는데, 바로 첫 봄의 풀싹이 나타났다. 멀리서 보면 아주 연한 녹색이 있는 것 같은데, 그것은 이른 봄의 풀빛이다. 보고 보니 사람들의 마음은 갑자기 즐거운 사업으로 가득 찼다. 하지만 무한한 기쁨을 안고 자세히 들여다보면 땅은 듬성듬성하고 가늘고 가늘고 긴 꽃봉오리이지만 어떤 색깔인지 알 수 없다. 시인은 재능이 넘치는 수묵화가처럼 물이 가득한 그의 묘필을 휘두르며 은은하게 녹색을 뿜어냈다. 그것은 이른 봄의 풀빛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멀리서 보면 더 이상 영상은 없지만 가까이 가면 보이지 않는다. 이 말은 "풀이 비슷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없어 보인다" 며, 멀고 멀다고 할 수 있고, 전신이 공중에 있다고 할 수 있다. < P > 이런 색채설정의 배경은 천거리 (황성 내 거리) 에 떨어진 가늘고 긴 가랑비다. 빗물을 통해 풀색을 보니 초봄의 풀색에 은은한 아름다움을 더했다. 가랑비가 바삭바삭하게 젖었다. 바삭한 것은 크림이다. 이런 양분이 있으면 풀이 새것이 될 수 있습니까? 이런 배경이 있어서 받쳐주는데, 풀이 아름다울 수 있습니까? < P > 우리가 다가갔을 때 시인은 "만제두의 연류보다 절대적으로 낫다" 는 비교도 했다. 시인은 이른 춘초의 색깔이 도시 곳곳보다 연류들이 가득한 경치보다 몇 배나 예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멀고 가깝지 않은 초색은 이른 봄 특유의 것으로, 부드럽고 수분이 풍부하여 대지의 회춘과 만상사업의 번영을 상징하기 때문이다. 버드나무는요? 모두' 버드나무 무더기 연기' 에 이르렀는데, 하물며' 만원' 도시라니 희한하지 않다. 봄말 3 월, 색채는 짙지만, 그렇게 즐겁지는 않다. 이렇게 대비를 운용하는 것은 보통과는 달리 이중 표기법으로 봄빛의 특징을 부각시키기 위해서이다. < P >' 물건은 묽게 비싸요', 이른 봄의 춘초 색깔도 섬세하다. "설에는 꽃이 없고, 2 월에는 초나물을 처음 본다" (한유' 춘설'). 이것은 일종의 마음가짐이다. 겨울이 지났는데도 추위는 여전히 강렬하다. 갑자기 이 기묘한 풀색을 보고, 마음이 놀라고 기뻤다. 이 연녹색들은 당시 지구의 유일한 장식이었다. 그러나 춘말' 초지춘회' (한유' 춘말'). 이때 사람들은 버드나무 가지를 보러 가는 것에 흥미가 없다. 설령 녹색이라 해도, 그것은 그런 신선함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인은 세 번째 문장의 전환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봄의 장점이다" 고 일깨워 주었다. 네, 1 년의 계획은 봄에 있고, 봄의 가장 좋은 부분은 이른 봄에 있습니다. < P > 이 시는 초봄을 노래하며 초봄의 영혼을 포착하고 독자들에게 끝없는 심미적 재미를 주며 그림을 뛰어넘는다. 시인은 크레용은 없지만 시적인 언어로 묘사하기 어려운 색채, 즉 겉으로는 없는 창백한 색을 묘사한다. 예리한 관찰력과 뛰어난 시사가부 없이는 이른 봄의 자연의 아름다움을 예술의 아름다움으로 정련할 수 없다.

6. 풀의 시초 시초의 시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