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에 관한 시 1. 언어에 관한 명언
1. 짧은 언어에는 풍부한 지혜가 숨어 있다. -[고대 그리스] 소포클레스
2. 사람을 설득하기 위해서, 말 한마디가 왕왕 금보다 더 효과적이다. -[고대 그리스] 쿠모 크리트
3. 사람에게 언어는 고민을 치유하는 의사이다. 영혼을 치유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고대 성현들은 언어를' 만병통치약' 이라고 불렀다. -[고대 그리스] 메난드
이성과 언어는 인간 의사 소통 과정에서 연결 고리입니다. -[고대 로마] 키케로
언어는 사상의 외투이다. -[영국] 존슨
6. 언어는 과학의 유일한 도구이고, 어휘는 사상의 상징일 뿐이다. -[영국] 존슨
7, 언어, 생각의 통로! 언어, 사상의 기준! 사상의 광산에서 채굴된 것은 금일 수도 있고 광산 찌꺼기일 수도 있지만, 글로 표현하면 그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영국] 젊은
8. 언어의 비교제 기능은 교제 기능만큼 중요하다. 언어는 다른 어떤 사회 관습보다 집단 사이에 더 큰 장애를 설치했다. 다른 어떤 것에 비해, 그것은 개인을 어떤 슈퍼부족에 동화시켜 개인이 다른 집단으로 도망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영국] 모리스
9. 언어는 한 사람을 가장 잘 드러낸다. 네가 말만 하면 나는 알아들을 수 있다. -[영국] 존슨
10. 어디에 풍속과 패션이 부패하고, 어디에 언어가 부패하는가. 그것은 대중의 오만과 사치를 모방했다. -[영국] 존슨
1 1. 언어는 거울보다 사람의 진면목을 더 잘 반영한다. -[영국] 존슨
12. 언어의 존재는 사람의 생각을 꾸미기 위한 것이다. -[프랑스] 탈리란
13. 언어는 스트레칭 기계이며, 감정을 영원히 스트레칭한다. -[프랑스] 플로베르
14. 언어는 인간이 사상을 표현하는 도구이다. -[프랑스] 모리애
15, 사람이 사상을 사용하는 것은 단지 잘못을 감추기 위한 것이고, 언어는 사상을 감추는 데 사용된다. -[프랑스] 볼테르
16, 언어가 있으면 * * * 행동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프랑스] 퍼거슨
2. 언어에 대한 명언
0 1 .. 대부분의 사람들은 세상을 개조하고 싶어하고, 자신을 개조하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02. 긍정적인 사람은 모든 걱정에서 기회를 보고, 부정적인 사람은 모든 기회에서 어떤 걱정을 본다. 03. 실패에 대한 핑계를 찾지 말고 성공에 대한 핑계만 찾는다.
(실패의 원인을 찾지 말고 성공의 방법을 찾아라) 04. 위인이 위대하다는 것은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역경에 처했을 때 다른 사람이 자신감을 잃었지만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로 결심했기 때문이다. 세상에는 절망이 없고 절망적인 사람만 있다.
네가 슬픔과 고통을 느낄 때, 너는 무엇을 좀 배우는 것이 좋겠다. 공부는 너를 영원히 무패의 땅에 세우게 할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쉬운 일 중에서 지연은 가장 힘들지 않다. 08, 사람은 할 수 있다, 다만 가능하다고 믿는다.
09. 믿음이 있는 사람이 발전한 힘은 99 명보다 흥미가 있는 사람보다 크다. 10, 모든 노력의 배후에는 반드시 두 배의 보답이 있을 것이다.
1 1, 인생 대사의 확립은 아는 것이 아니라 할 수 있다. 12, 어떤 제한도 자신의 마음에서 나온다.
13. 눈물을 머금은 사람은 반드시 미소를 지으며 수확할 것이다. 14, 욕망은 열정을 높이고 끈기는 산을 평평하게 한다.
15, 다른 사람의 생각에서 사물을 볼 수 있고, 다른 사람의 정신활동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은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16, 한 사람의 가장 큰 파산은 절망이고, 가장 큰 자산은 희망이다.
17, 기회를 기다리지 말고 기회를 만들어라. 18, 인사가 인사일 뿐이라면 원숭이와 이름이 어떻게 다른가요? 사실, 정확한 인사는 단 한 마디로 그에 대한 당신의 관심을 분명히 밝혀야 합니다.
19, 어젯밤에 몇 분 더 준비했는데, 오늘은 몇 시간 덜 번거로워요. 옳은 일을 하는 것이 옳은 일을 하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2 1, 인격의 보완은 기초이며, 부의 건립은 목적이다. 22. 경멸하지 않고, 참지 않고, 분투하지 않으면 정복할 수 있는 운명이 없다.
23. 행동은 두려움을 치유하는 약이지만 망설임과 지연은 끊임없이 두려움을 키워준다. 24. 타고난 자신감은 없고, 끊임없이 키우는 자신감만 있다.
25. 선택할 수 있는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은 포기하는 길이다. 거절하는 방법은 오직 하나뿐이다. 그것이 성장의 길이다. 26. 인간성이 가장 가엾은 것은, 우리는 항상 지평선에 아름다운 장미원이 있는 것을 꿈꾼다는 것이다. 오늘 우리 창가에 열려 있는 장미를 감상하러 가는 것이 아니다.
27. 두려움을 극복하고 자신감을 쌓는 가장 빠르고 믿을 수 있는 방법은 당신이 두려워하는 일을 하는 것이다. 성공할 때까지.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28. 실패란 무엇입니까? 아무것도, 단지 성공과 한 걸음 더 가까워졌을 뿐이다. 성공이란 무엇인가? 그것은 실패로 통하는 모든 길 뒤에 단 한 가지 길이 남았다는 것이다. 그것이 성공의 길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29. 미리 우리의 걱정대신 우리의 생각과 계획을 사용합시다! 30. 길이 아무리 길어도 차근차근 갈 수 있다. 아무리 짧은 길이라도 발을 디딜 수 없다. 3 1, 모든 성과의 질적 변화는 양적 변화의 축적에서 비롯된다.
32. 성공은 미래에 일어나는 것이 아니라 네가 하기로 결정한 순간부터 누적된 것이다. 사회보행 100. 모든 고난은 의도적이다. 이것은 신이 너를 훈련시켜 너에게 중책을 주기 위해서이다. 02. 자신을 추천하고, 좋은 점이 많다. 다른 사람에게 너를 보여 주고, 너의 존재를 알고, 너의 능력을 알게 한다. 03. 잘못 들어가지 마세요. 인정왕래와 세배 때문에 전행이 쉽지 않아요. 만약 네가 큰 결심과 용기가 없다면, 경솔하게 행동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05. 생계를 꾸려야 할 뿐만 아니라 야망도 있어야 한다. 너는 내가 이 업계에서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생각해야 한다. 06. 혼자 영광을 누리지 마라. 어느 날 나는 혼자서 쓴 열매를 먹을 것이다. 벤치에 참을성있게 앉아-뭐가 두려운거야? 08. 상사에게 공간을 남겨 주세요. 상사도 안정감이 필요합니다. 09. 낚시? 게를 만지지 않도록 조심해라! -낚시는 사회에서 걷는 부담이됩니다. "인재 부족" 이라는 생각을 하지 마라. 재능이 부족한 것은 대부분 자신이 만든 것이다. "쉬운 돈" 은 없습니다. -어릴 때부터. 12. 악마형 책임자를 만나 그의 훈련 결과를 받는 길은 오직 하나뿐이다. 14. 다른 업종의 사람들로부터 새로운 지식을 흡수하십시오. 기억하세요, 당신은 컨설팅 15 의 태도를 사용해야 합니다. 잘못을 저질렀으면 성실하게 잘못을 인정해야 한다. 변명하다. 너무 많으면 너를 해칠 뿐이다. 16.' 손해를 보는 것은 이득을 보는 것' 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일을 합니다. 업무 경험을 쌓고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풍부하게 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인간네트워크 17. 실패에서 배우다. 실패에서 배우는 것보다 다른 사람의 실패에서 배우는 것이 낫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18. 우울한 사람 앞에서 당신의 교만에 대해 이야기하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의 인간관계를 해칠 수 있습니다. 19. [시간 엄수] 를 무시하지 마라. 시간 엄수는 타인에 대한 존중이다. 20. 진심으로, 금석이 열립니다. 당신의 진심은 상대방의 어루만짐에서 그의 동정과 참을 수 없는 감정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2 1. 친구는 등급을 매겨야 한다. 이는 자신을 해로부터 보호하기 위해서이다. 22. [시간] 으로 사람을 본다-시간은 상대방의 무의식적인 시험관이다. 23. [탐구] 로 사람을 보면 얻은 정보를 수집하면 그 사람을 알 수 있다. 24. [마음대로] 눈으로 사람을 본다. 그는 자신도 모르게 가면을 벗는다. 25. [친구 파일] 을 건립한다. 다른 사람이 쓰면 미워하지 않도록. 26. 위챗 모멘트 확대-주동적으로 출격하고, 다른 사람이 찾아오기를 기다리지 마라. 27. 친구를 사귈 수 있는 유연성을 유지한다. 적도 친구가 될 수 있다. 28. 당신의 친구를 사귀십시오. 이런 친구들은 당신의 인생 멘토입니다. 29. 좋은 친구는 [거리를 유지] 해야 한다. 이런 우정은 영원할 수 있다. 30. 인기가 갑자기 상승하는 우정을 경계하라. 환영하지 않고, 냉담하게 방관하며, 예의상 왕래한다. 3 1. 타인을 배려하다. 32. 하루를 48 시간으로 바꾼다. 매 분마다 최고 효율을 발휘할 수 있게 한다. 33. 자신에게 메달 몇 개를 맞추다-지위를 확립하고 위신을 세워 다른 사람이 너를 존중하게 한다. 예의로 대하다. 34. 어려움에 부딪히면 결코 가볍게 포기하지 않는다. 어려움을 자신에 대한 시험으로 여기다. 35. 둘째가 되고 첫째가 되지 않는다. 첫째가 나쁘면 셋째가 된다. 36.38. 너의 지지에 인색하지 마라. 그들은 너의 지지력이 될 것이다. 39. 규칙을 준수하고 존경을 받는다-존경과 신뢰를 얻는다. 40. 적정한 [자존심]-취업시장에서는 사람도 일종의 상품이다. 물질적 이익' 을' 개인의 이익' 과 교환하는 것은 일시적이다.
3. "언어" 에 관한 시는 무엇입니까
"언어" 에 관한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좋은 말, 3 겨울 따뜻한, 6 월 추운.
출처: 명나라의 "zengguang xianwen"
해석: 한 단어를 잘 묘사하면 다른 사람이 도움을 받을 뿐만 아니라 자신도 행복하다. 특히 사람이 슬플 때 친절한 말 한마디가 걱정스러운 마음을 기쁨으로 바꿀 수 있다. 협상 논문의 논증에 적합하다. 예를 들면 대화 기교를 시연할 때이다. 서술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데도 적합하다.
둘째, 과거에 얼마나 많은 일이 발생했는가, 과거는 모두 비어 있었다. 자신감이 충만하여 모두 침묵하고 있다.
출처: 원나라 작가: 유명한 마릉도
해석: 걱정거리가 가득 차서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셋째, 무슨 일이 발생했지만 군자는 한마디도 하고 소인의 말은 듣지 않는다.
출처: 명나라의 "zengguang xianwen"
넷째, 그녀의 첫 번째 기타 음표는 나로 하여금 한숨을 쉬기 시작하게 했다. 지금, 그녀의 이야기를 듣고, 나는 더욱 괴로워했다. 우리는 모두 행복하지 않다. 하늘이 끝날 때까지 우리는 만났다. 우리는 이해합니다. 지인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
출처: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비파 은행"
해석: 비파의 울음 소리를 듣고, 나는 이미 고개를 저으며 한숨을 쉬었다. 또 그녀의 말을 듣고 나는 매우 슬펐다. 우리는 모두 세상의 종말의 불쌍한 사람들이다. 왜 오늘 만나면 전에 본 적이 있는지 물어 봐?
동사 (verb 의 줄임말). 그녀는 내 말에 감동을 받아 잠시 서 있다가 다시 앉아서 그녀의 현을 잡아당겼다. 그들은 더욱 슬프게 들렸다.
출처: 당나라 작가: 바이 주이 "비파 은행"
해석: 내 말에 감동을 받아 그녀는 오랫동안 서 있었다. 몸을 돌려 앉아서 현을 팽팽하게 조여 급한 소리를 내다.
Baidu 백과 사전-"zengguang xianwen"
바이두 백과-"비파행"
참고 출처: 바이두 백과-"자신감이 충만하여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4. 언어를 묘사한 시
안녕하세요
네가 원하는 건' 비' 야
하룻밤 비바람에 낙화가 얼마나 되느냐. -멩 Haoran \ "봄 새벽 \"
좋은 비는 계절을 알고, 봄이 오면. --두보 《봄밤 희우》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데,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신 qiji \ "서강월 \"
큰길 위의 하늘에는 많은 실이 있는데, 그것은 버터처럼 섬세하고 촉촉하며, 멀리 바라보는 잔디밭은 희미하게 연결되어 있지만, 가까이서 보면 희소해 보인다. --당한은 "초봄에 장 수리부 18 명 제공"
봄물결은 비가 오는 저녁의 급함을 가져오고, 들나룻배에는 배가 없다. 웨이는 서계추주에 있다.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자각, 남송제남 스님
매황이 되면 집집마다 빗물에 잠기고, 연못가에 푸른 풀이 깔려 있고, 개구리 소리가 간간이 울려 퍼진다. --노래 가돌리늄 석수의 "손님"
은행의 한 노인은 녹색 대나무 모자 비옷을 입고 녹색 비옷을 입고 비바람을 무릅쓰고 한가롭게 낚시를 했다. 그는 아름다운 봄빛에 매료되어 비도 오지 않았다. -장 \ "낚시 노래 라인 \"
옷이 살구꽃이 젖어 얼굴이 춥지 않다. -지남 스님의 절구
Weicheng 또한 비 먼지, 게스트 하우스 푸른 버드 나무 색상 보다 가볍다. --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남조는 480 여 개의 오래된 사찰을 남겼고, 무수한 탑이 비바람에 휩싸였다. --두목 \ "강남 봄 절구 \"
밤이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애도의 날, 눈물처럼 가랑비; 길에서 행인이 넋을 잃고 싶어한다. --두목 "청명절"
물이 맑고 태양이 빛나고, 산이 텅 비고 비가 온다. --수시 "호수 음료 추 청후 비"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문천상 \ "영정양 \"
비가 구름을 미워하고 강남은 여전히 미인이라고 부른다. --왕 Yucheng "작은 빨간 입술"
분홍 나비가 쌍쌍이 문턱을 넘겼고, 커튼은 하루 중 늦게 말려 빗물을 쫓았다. --마오 xizhen "청평 음악"
5. 언어를 묘사한 고시
시대: 송 작가: 구
만리사, 바다 속의 얼어붙은 산호, 꽃이 비단 같다.
낙양에는 춘령이 있지만, 누가 원안 처사 댁을 물었는가?
봄의 영남
시대: 송 작가:
창가는 대나무를 구름처럼 다듬고, 감언이설은 봄새만 듣는다.
민들레 위에서 자는 것은 가만히 앉아 있지만 난로 위의 차를 피우고 있다.
영남에 객거하다
시대: 송 작가:
백파에 바람이 불기 때문에 집에 가는 기분이 어때요?
열화국은 꽃이 일찍 피고, 배는 봄비를 싣고 있다.
뱀이 오배자를 태우는 것을 두려워하여 종의 쇠퇴를 막았다.
동굴 상인의 아내가 수시로 야가를 보내왔다.
강무 () 에서는 왁스 속에 눈이 없고, 영남 () 은 흔히 볼 수 있지만, 고생은 드물다.
시대: 송 작가: 정
처마 대나무 수리, 밤 xiuyu 갑자기 우.
산꼭대기의 소나무를 바라보며 나는 외롭고 얇아 얼었다.
나는 기꺼이 정자를 보내니, 반드시 날으는 눈을 볼 것이다.
만약 네가 너무 오래 기다린다면, 너의 발은 철처럼 딱딱해질 것이다.
청산은 조금도 늙지 않고, 저녁 비는 서늘하다.
지기가 아니라면 습하고 탁하여 새지 않는다.
구름을 잘라 수중에서 쉬고, 허공 속에서만 쉬다.
올해는 왁스가 추워서 입마다 춥다.
초설의 소리로 영남의 열기가 씻겨졌다.
놀라지 마라, 본질적으로 차이가 없다.
담배 숲이 있어야 하고, 모두 꽃매듭이 하나 있다.
풀의 색깔이 바삭바삭하게 촉촉하여 시들어 보인다.
6. 언어에 관한 명언
글일 뿐이다.
춘추시대 사상가, 교육자, 유가학파 창시자 공자' 논어' 위령공' 춘추시대의 공자'' 논어' 위령공의 말은 뜻을 표현할 수 있을 뿐이다. 참고: 네가 해야 할 말은 크다: 표현이 아주 좋고, 웃기고, 함축적이다.
스시, 북송 문학가,' 석씨 화원',' 석씨 화원' 입니다. 코믹하다 (G 4j ρ고대 기계): 언어 유머를 가리킨다.
마이크로: 미세하고 미세합니다. 중국인: 맞습니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유머러스한 말을 잘하고, 말하는 것이 능숙하고 정확하며, 상황에 부합한다는 것이다. 유머러스하게 말하고 교묘한 언어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예술이다.
개그맨, 만담가, 혹은 개그맨을 묘사하는 데 쓸 수 있다. 언어는 사상의 외투이다.
영국 작가 존슨 언어는 생활의 화신이다. 고대 그리스 철학자 데모크리투스는 혐오스럽고 무미건조한 언어를 가지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고대 그리스 철학자 데모크리투스 (democritus))
당나라 문학가 한유, 빈문.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얼굴이 사람을 짜증나게 하고 말이 무미건조하다는 것이다.
이것은 한유 자조의 한 문장으로, 문풍을 비판하는 데 쓸 수 있고, 할 말이 없고, 무미건조하다. 나지어, 중상산이라고 생각하다.
북송 문학가 수시, 명호 항주 귀군. 사가 항군으로 소환하다. 나지: 날조, 허구.
비방: 비방과 풍자. 이 두 문장의 대의는 거짓말을 지어내고 죄명을 지어 남을 비방하는 것이다.
다른 꿍꿍이가 있는 사람을 묘사하고, 헛소문을 퍼뜨리고, 무고한 사람을 모함하는 데 쓸 수 있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삼국문학가 조식' 로신푸' 와 조웨이의' 로신푸' 입니다. Chuo: 우아하고 다채로워 여성의 자태가 부드럽다는 것을 묘사한다.
5 월: 예뻐요.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애정, 완곡함, 말 잘하기, 말이 부드럽고 사랑스럽다는 것이다.
이 말은 나여신의 말투와 매력을 정면으로 묘사했다. 첫 번째 문장은 인물 형태를 묘사하고, 두 번째 문장은 비비의 말솜씨, 아름다운 몸매, 간결한 필법과 뛰어난 소리, 자세, 모양, 용모를 묘사한다.
역사 제재의 문학 작품에서 수시로 인용되었다. 사상은 소리 없는 언어이다.
중국 현대작가, 문학연구자 전종서' 포위성' 은 글로 끝난다. 주남송철학자, 교육자, 시인 시간은 사심없는 언어다.
러시아 작가 유 본달레프는 기이한 문장으로 글을 다듬어 그 의미를 되새기게 했다. 북송 철학자, 이렉가 소옹, 송소영의' 시론' 입니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문자를 단련하면 멋진 문장을 얻을 수 있고, 주제를 단련하면 기억에 남는 의미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 두 문장은 사상적 내용이든 작품 언어든 백방으로 빗겨야 멋진 세상에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한 번에 이룰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언어는 사고의 이미지와 반영이다. 영국의 생화학자인 마 홉킨스 음악은 인류의 공용어이다.
조 윌슨 수학 과학은 자연어이다. 이탈리아 물리학자, 천문학자, 철학자 갈릴레오의 정서가 감동적이다.
일본 소설가와 극작가 무사 소로는 길이 길고 말이 짧다. 러시아 작가 레프 톨스토이는 언어도 없고 만질 수도 없다.
여작가, 본명 이제애니 보배음악이 유일한 공용어입니다. 미국 심리학자 세스 로저스의 책임은 우리 언어에서 가장 아름다운 단어이다.
미국 전략가, 내전 중 남부 동맹 총사령관 로버트 리 (Robert Lee), 미소는 여러 가지 의미를 지닌 언어다. 스위스 시인, 소설가 스피틀러 꽃은 아이들도 알아들을 수 있는 언어다.
——a· 콕스의 명확한 언어는 명확한 사상에 의존한다. 프랑스 작가 복루바이는 마음의 대문이며, 모든 지혜는 마음에서 나온다.
일명 왕서, 왕선, 춘추전국시대의 유명한 사상가, 군사가, 군사가, 교육자. 귀곡의 입 (언어) 은 마음의 관문이며, 인간의 계략은 그것을 통해 실현된다. 언어는 인간이 사상을 표현하는 도구이다. 프랑스 작가 모리애의 외로움은 때로 말로 표현하기 어렵다.
여작가, 본명 이제애니 베이비, 모든 지식은 가속되지 않는다, 특히 언어. 푸레가 의미를 파악하면 언어는 자신을 파악한다.
리우 캐롤 그래서 나는 내 언어와 내 마음을 닫았다. 깊은 슬픔은 눈물도 가져갈 수 없는 것이다. 일본 소설가 무라카미 하루키' 세상의 끝과 차가운 타향' 철학은 글에 살고 있으며 진리와 사실은 언어공식보다 훨씬 더 나은 방식으로 우리 생활에 쏟아져 들어온다.
윌리엄 제임스, 미국 철학자, 심리학자.
7. 언어에 관한 시
좋은 말 한 마디가 삼동을 따뜻하게 하고, 나쁜 말 한 마디가 6 월을 다치게 한다.
만약 네가 일이 있다면, 모든 군자가 말하기를, 소인의 말을 듣지 마라.
자신감이 충만하여 모두 침묵하고 있다.
시경
백로는 서리다. 소위 이인은 물 쪽에 있다.
중간에서 왔다갔다하니 길이 막히고 길다. 그것에서 헤엄쳐 돌아와 물 한가운데 있다.
매우 슬프다, 천년은 아직 남아 있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중간에서 앞뒤로 추적해서 길이 막혀서 끊어졌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자채, 태평성대는 아직 지나지 않았다. 이른바 이인은 물에 있다.
돌아가서 따라가자 길이 막혀서 우회전했다. 안에서 헤엄쳐 돌아와서 물속에서 헤엄치다.
8. 단어에 관한 명언경구
1. 짧은 언어에는 풍부한 지혜가 숨어 있다. -[고대 그리스] 소포클레스 "어록"
2. 사람을 설득하기 위해서, 말 한마디가 왕왕 금보다 더 효과적이다. -[고대 그리스] 쿠모클레트의 "어록"
3. 이성과 언어는 인간과 백과의 교제 과정의 유대이다. -[고대 로마] 키케로 어록
4. 사람에게 언어는 번뇌를 치유하는 의사입니다. 영혼을 치유하는 놀라운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두. 그리고 고대 성현들은 언어를' 만병통치약' 이라고 불렀다. -[고대 그리스] 메난드 어록
언어는 사상의 외투이다. -[영국] 존슨 어록
6. 언어는 과학의 유일한 도구이고, 어휘는 사상의 상징일 뿐이다. -[영국] 존슨 어록
7, 언어, 생각의 통로! 언어, 사상의 기준! 사상의 광산에서 채굴된 길은 금이나 광산 찌꺼기일 수 있지만, 글로 표현하면 그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다. -[영국] 영 어록
8. 언어의 비교제 기능은 교제 기능만큼 중요하다. 언어는 다른 어떤 사회 관습보다 집단 사이에 더 큰 장애를 설치했다. 다른 어떤 것에 비해, 그것은 개인을 어떤 슈퍼부족에 동화시켜 개인이 다른 집단으로 도망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영국] 모리스의 인용문
9. 언어는 한 사람을 가장 잘 드러낸다. 네가 입을 열기만 하면 나는 너의 권리를 이해할 수 있다. -[영어] 존슨 어록
10, 언어, * * * 행동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프랑스] 퍼거슨 어록
9. 중국인에 관한 명언
명구 분류 감상 (1) 철리시 1, 산중수복에는 길이 없고, 류암화명은 또 다른 마을이다.
(육유' 산시촌 투어') 2. 망산측성봉은 거리가 다르다. (수시 제목 실린 벽) 3. 하지만 계단을 오르기만 하면 300 마일의 시야를 넓힐 수 있습니다.
(왕의 "헤론") 4. 가라앉은 배 옆에서 천돛이 지나가고 만목춘이 나무 앞에 있다. (유우석' 롯데 양주 제 1 회') 5. 수로가 어디가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생수의 원천이 있다.
6. 사람은 슬픔과 이별이 있고, 달에는 음청원이 있다. (수시 "밍크 머리-명월 언제") 7.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두보 "망악") 8. 대나무 밖 복숭아꽃 서너 냥,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수시 "혜숭춘강 야경") 9. 뜬구름이 눈을 가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최고 경지를 두려워한다.
(왕안석' 비행봉 대기') 10,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왕완' 북보산 하박') 1 1. 긴장을 풀면 동풍이 영원히 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주' 봄날') 12, 왕세자비가 일반인의 집으로 날아갔다. (류우석' 우이골목') 13, 들불이 그들을 완전히 삼킨 적이 없다. 그들은 봄바람에 다시 한 번 키가 컸다.
(백거이' 고초와 이별') (2) 생활의 정취 1,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도연명 "음주") 아침에 폐오한 이치를 제창하고, 다악이 호미를 메고 집으로 돌아갔다.
(도연명 "귀원") 2. 우리는 너의 창문을 열고, 정원과 들판을 내려다보며, 손에 컵을 들고, 뽕나무와 마에 대해 이야기한다. (멩 Haoran "노인 마을 통과") 3. 풀 긴 처마는 이끼가 없고 꽃과 나무는 스스로 심습니다.
(왕안석' 촉호음선생 벽') 4. 일부 학자들은 웃고 있지만 정백은 없다. (유우석' 누추한 실명') 5. 나는 어린아이의 무뢰한을 가장 좋아해서 개울에 엎드려 연꽃을 까는 것을 가장 좋아한다.
(신 qiji "청평 음악-마을 집") 6. 황발이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스스로 즐기다. (도연명' 도화원기') 7. 고리가 서로 맞물려 바람을 가릴 수 없다. 짧은 갈색 매듭, 무당벌레는 비어 있습니다.
(도연명' 오류선생전') (3) 독서 1, 편지보다 책이 없는 것이 낫다. (맹자) 2, 만권의 책을 읽고, 붓을 신처럼 쓰다.
(두보) 3. 책 한 권을 백 번 읽으면 너는 그것의 뜻을 이해할 수 있다. 4, 종이 담병은 천박하다고 느껴서 이 일을 해야 할지 말지 모르겠다.
(육유) 5. 수로가 어찌하여 이렇게 맑은지 물으니, 근원의 생수가 있기 때문이다. (주) 6. 책은 인간 진보의 사다리이다.
(골키) 7. 중화의 궐기를 위해 공부하다! (주은래) 8, 책을 잘 읽고, 잘 풀지 않는다. 내가 뭔가를 알 때마다, 나는 즐겁게 밥 먹는 것을 잊는다.
(도연명' 오류선생전') 9. 배우되 생각하지 않으면 체하고, 생각하지 않고 공부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공자) 10. 좋은 책 한 권을 읽는 것은 많은 고상한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과 같다.
(독일-괴테) (4) 헌신 1, 봄의 누에가 죽을 때까지 짜고, 왁스가 잿더미가 되어 마르기 시작한다. (리 shangyin "제목 없음") 2. 낙홍은 무심코 폐가 없는 일이 아니라 봄진흙으로 변해 꽃을 더 잘 보호한다.
(공 zizhen "지 하이 잡시") 3. 눈썹은 차갑고 손끝은 전갈소가 되고 싶다. (노신) 4. 허리를 굽혀 최선을 다한 후에 이미 죽었다.
(제갈량) 5. 묻힌 뿌리는 나뭇가지로 하여금 열매를 맺게 하지만, 보답을 구하지 않는다. (타고르) 6. 외진 마을에서 나는 나 자신에 대해 슬퍼하지 않지만, 나는 여전히 나라를 지키고 싶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7. 마음 하나를 가지고 와서 풀 반 가닥을 가지고 오지 않는다. (타오 싱지) 8. 성인을 위해 재해를 없애고자 한다면, 노여움을 아끼고 싶다.
(한유 \ "왼쪽 zhilan Guan 시 조카 손주 \") 9. 꽃을 따서 꿀을 따면 누가 고생하는지 달콤하다. (꿀벌) 10, 나의 유일한 희망은 다투고이다.
전쟁은 국가가 사분오열되었지만, 산과 강은 존속하고 초목은 모두 병사이다. (두보 "춘망") 2. 3 개월의 전쟁이 끝난 후,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두보 "춘망") 3. 숨결은 금으로 전해지고, 추위는 철복으로 빛난다. ("목란시") 4. 전 대에 가서 노직원을 모집하고, 10 만 원을 기준으로 염라를 자르다.
(첸 이순신 "메이 링 3 장") 5. 가을에는 나팔이 온 하늘에 울려 퍼지고, 연지마개가 응결되어 밤보라색이 된다. (리호 "기러기 현 행") 6. 밤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육유' 11 월 4 일 풍파') 7. 사람은 졸리지 않고 장군은 백발의 눈물을 흘린다. (범중연의' 어부의 자랑') 8. 술에 취하면 검을 보고 뿔을 부는 꿈을 꾼다.
불고기를 남자들에게 주고, 밴드는 북방 노래를 연주한다. 가을 전장의 열병이다.
(신 기아 "파진-강사를 증정하여 이치를 빼앗고 천동복을 보내다") 9. 노력하고, 쇠퇴하고, 결국 소진됩니다. ("좌전-조규의 변론") 10, 군자가 복무하고 있는데, 그 날을 모른다.
('시경 군자역') 1 1. 한 여자 앞의 연설을 들어라: 세 남자가 요성을 지키다. 한 사람은 책을 첨부하고, 두 사람은 전사한다.
(두보' 이세호') 12, 깨진 모래철이 팔지 않으면 앞조에 의해 깨끗이 씻겨 인정된다. (두목' 적벽') (6) 야망 1, 안드에는 수천 개의 건물이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을 크게 보호한다.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2.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 기억 \") 3. 그는 보름달처럼 몸을 구부리고 북서쪽을 바라보며 시리우스를 사살할 것이다.
(스시 "강성자-밀주 사냥") 4. 어느 날, 나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돛을 올리고, 깊은 바다를 건널 것이다. (이백 "걷기 어렵다") 5. 랜드 로버, 웃음, 훈족의 피를 갈망하다.
(악비' 만강홍') 6. 태양과 달 여행, 예기치 않은 경우;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조조 "관창해") 7. 참새는 백조의 야망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까? ("사기 진섭세가") 8. 노인이 웅크리고, 뜻이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조조 "거북이의 장수에도 불구하고") 9.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이하남원) (7) 애국 1, 경직된 고아가 자기애하지 않고, 유사가 나라를 지키다.
(육유' 11 월 4 일 풍파') 2. 남자는 왜 오갈고리를 가져가지 않고 관산에서 50 주를 받습니까? (리호 남원) 3. 천하가 흥망하니 필부의 책임이 있다.
4 를 돌보다. 그러나 longcheng 비행, huma 꽃 Yinshan 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왕창령' 출세') 5. 성인을 위해 재해를 없애고자 한다면, 노여움을 아끼고 싶다.
(한유 \ "좌천청관 조카 손항 \") 6. 사당에서 높으면 근심민이 있고, 멀리 있으면 강호가 멀리 있으면 근심부가 된다. 선천하의 근심과 근심,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 기록 \") 7. 위비는 감히 나라를 잊지 못한다. (육유) 8. 왜 나라를 위해 목숨을 바치지 않습니까? (육유) 9. 나는 왕을 위해 세상의 모든 것을 했고, 내가 죽기 전에 나의 명성을 얻었다.
(신 기아의 파진) 10, 나는 망국노가 되기보다는 노숙자가 되고 싶다. (풍자카이) 1 1, 나라가 무너지고 있는데, 내가 왜 이 머리를 아끼는가.
(길홍창) 12, 좋은 강산이 수습하기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