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중경은 삼황의 우두머리로 장티푸스 잡병을 전문적으로 치료한다. 주로 당시의 역병을 겨냥한 것 같다. 화투는 외과의 원조로 외과에 가장 정통하다. 동풍이 살구를 대하다. 세 가지 중 화타의 의술이 가장 신기하다. 알다시피, 2000 여 년 전에 수술을 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이었고, 화투는 마취제도 가지고 있었다.
삼국지전' 에는 화투가 환자를 수술한 사건이 기록되어 있는데, 기록은 다음과 같다.
화투가 병을 치료할 때 증상이 체내에 축적되어 침과 약이 모두 효과가 없다면 수술을 해야 한다. 환자는 먼저 화타의 마비산을 마시고 곧 술 취한 사람처럼 인사불성이 될 것이며, 화투는 이때 수술을 한다. 만약 병이 장배에 있다면, 화투는 장을 절개하여 깨끗이 씻은 다음 고약을 붙여 상처를 봉합할 것이다. 이런 병은 4 ~ 5 일이 지나면 낫고, 환자도 통증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한 달만 더 지나면 병이 낫는다.
화투는 많은 불치병을 치료했다. 힐링된 유명인은 서주의 진든, 강동의 주태 등으로 명성이 높아지고 있다. 당시 조조는 머리가 아팠고, 조조조에게 화타를 추천했다. 그리고 화타와 조조는 정통 고향인데, 모두 당시 곽배현인, 즉 오늘날의 안후이 보주족이었다.
마을 사람들은 마을 사람들을 보면 눈물이 난다는 말이 있다. 특히 당시 고향의 감정을 매우 중시하는 시대에는 더욱 그렇다. 그래서 조조는 화타를 특별히 중시하기 때문에 조조가 사람을 보내 화타의 병을 치료하게 했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항상 머리 바람 질환, 장기간의 두통, 치료가 좋지 않았습니다. 화타조는 조조를 침술로 치료했는데, 당시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조조의 병은 만성적이어서 재발할 수 있기 때문에 계속 화타를 치료해야 한다.
그러나 이렇게, 화투는 만족하지 않는다. 원래 화투는 사족 출신이다. 일찍이 페이현 진귀에게 효염으로 추천되었다. 추황환은 화달을 정복하고, 화황환은 오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는 당시 명사인 진귀와 황완에게 정복당했는데, 이는 화투가 당시에는 여전히 유명했지만, 그는 벼슬하기를 원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당시 학자들이 정복을 거부한 데에는 두 가지 이유가 있었다.
1, 은둔자가 되고 싶거나 관직에 발을 들여놓고 싶지 않아요.
자신의 지위를 높이고 명성을 얻으십시오.
화투는 분명히 제 1 범주에 속하고, 사마의처럼 조조의 정복을 거절하는 것은 분명히 제 2 범주에 속한다. 화투는 비록 수재 출신이지만 의술이 뛰어나 유교 경전을 숙독하고 있다. 대조적으로, Huatuo 는 나라들을 여행하고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사람들을 대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당시 의사의 지위가 매우 낮았기 때문에 화타의 전기는 계방 () 으로 분류되었다.
의사의 지위가 선단을 정련하는 마술사와 같다는 것을 생각해 보면, 우리는 그의 지위가 얼마나 낮았는지 알 수 있다. 일반적으로 학자들은 의사가 되고 싶지 않다. 화투는 본래 선비 출신이었고, 당시 치우에게 징용되어 조조 () 와 오랫동안 사의를 하고 싶지 않았다. 이것이 화투와 조조가 모순된 이유이다.
"후한서 열전" 은 화투의 성질이 좋지 않아 의술을 부끄러워한다고 분명히 말했다. 조조는 화타를 곁에 두고 싶었지만, 화투는 여기에 머물고 싶지 않아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것에 익숙해졌다. 시간이 길어서 화타가 먼저 마음에 들지 않아 조조조에게 휴가를 내고 집에 가서 약을 가져왔다. 집에 돌아오자 화투는 아내가 아프다고 말했다.
"후한서 방술전": 인성이 악하고, 영영 () 이 어렵고, 의견업에 부끄럽고, 고향에 가서 고향을 생각해야 하기 때문에, 아내를 구걸하고, 처병으로 인해 여러 번 거역하지 않는다.
조조가 화투에 불만을 품고 돌아오지 않았다. 조조 는 후아 구오 가 의도적으로 오지 않는 것으로 의심, 그들은 후아 구오 다시 초대 사람을 보내, 후아 구오 의 아내가 정말 아픈 경우, 기한을 완화하고, 그에게 팥 4 천 리터 를 주었다 사자 에게 말했다. Huatuo 의 아내가 아프지 않으면 Huatuo 를 붙잡아 호위 할 것입니다. 결국 메신저가 조사했다.
조조 () 는 화투 () 두 가지 죄를 고발했는데, 하나는 왕을 속이는 죄이고, 다른 하나는 벌을 받아서는 안 된다. 군주를 괴롭히는 죄란 조조를 속이는 것이고, 처벌받지 않는 죄란 조조가 화타를 의사로 모집하는 것이고, 화투는 원하지 않는다. 사실, 결국 화투는 자기가 죽어서 스스로 자신을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조조는 강력한 대신으로, 그는 황제를 품에 안았다. 그는 중원과 하북성 4 개국을 통일하여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제후가 되었다. 그리고 조조는 곧 전쟁을 시작하여 천하를 통일할 것이다. 카오 카오 (Cao Cao) 는 평생 많은 사람들을 죽였고 Huatuo 를 더 죽이는 것에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화투가 그의 고향이라 해도, 화투가 당대의 신의라 해도, 사실 조조의 눈에는 쓸 수 있는 것과 쓸 수 없는 차이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기서 중요한 이유 중 하나는 의사라는 직업이 당시 비천한 직업이어서 중시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당시 관원과 신사는 최고 수준의 관원이었다. 카오 카오 카오 (Cao Cao) 는 공무원이나 학자를 죽이거나 이유를 만드는 것을 고려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조조가 양수와 공융을 죽였는데, 그는 오랫동안 생각하고 이유를 찾았다. 그러나 조조는 화타를 죽일 때 우신의 건의를 직접 거절했다. 그 이유 중 하나는 의사의 지위가 낮다는 것이다.
조조는 이미 이렇게 대단한 대신이다. 화투는 신의사로서 도저히 건드릴 수 없어 피할 수 있다. 만약 그가 일부러 조조의 명령을 거역한다면, 사마이 같은 대가족조차도 감히 할 수 없다. 조조가 두 번째로 사마의 정복을 강행했을 때, 사마의 순순히 나왔다. 화투는 분명히 사마이의 지능 지수가 없고, 맹목적으로 조조와 맞서는 것만 알고 있다. 중국의 절반을 통제하는 사람으로서 조조는 당연히 자신을 변호해야 한다. 게다가 조조는 여태껏 착한 사람이 아니었다. 그는 몇 명의 학자와 유명인을 죽였습니까?
어떤 의미에서 화타의 죽음도 그 자신의 죽음에 있다. 그는 본래 자신의 생존의 자유를 희생할 수 있었다. 조조의 명령을 따른다면 조조는 화타를 죽일 이유가 없다. 오히려 자신의 고향이기 때문에 화타를 우대할 것이다. 다만 화투가 원하지 않을 뿐이다. 왜냐하면 그는 이렇게 한 결과를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또는 그는 조조가 그에게 어떻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분명히 Huatuo 는 잘못 계산되었습니다.
후한서에서는 화투의 성질이 좋지 않다고 한다. 그는 의사가 되는 데 습관이 되어 다른 사람에게 얽매이고 싶지 않은 것 같다. 아마도 그는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고, 고정된 곳에 머무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또는 그는 이상적인 사람이라 조조 같은 사람과 함께 있고 싶지 않아 조조를 배신하고 자신의 죽음을 초래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