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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상' 장삼풍' 장삼풍은 아마 혼자가 아닐 것이다.

유명한 장삼풍은 무당산도교의 창시자라고 한다. 그는 이정표적인 태극권을 발명했을 뿐만 아니라 도교의 영향도 새로운 높이로 이끌었다. 김용의 소설, 이연걸 영화, 그의 이야기를 거듭 표현했다. 그렇다면 장삼풍은 어떤 사람입니까?

사료에 묘사된 나는 장삼풍이다.

각종 사료를 종합하면 대략 장삼풍본명, 일명 곽 _ _ 이통으로 1247 또는 1248 에서 태어났다. 오늘 랴오닝 몬테네그로 현, 산시 바오지, 푸젠 소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 사람은 생김새가 비범하고 귀가 큰 눈,' 거북형 학골' 하나, 수염은 철사처럼, 머리에는 상투를 올리고 손에는 네모난 자를 들고 있다고 한다. 날씨가 춥든 덥든 간에, 나는 그저 이것저것 어슬렁거리는 옷을 입고 거리를 돌아다녔을 뿐, 사람들은 나를' 꾀죄하다' 라고 놀렸다.

이 장삼풍은 평소에는 말이 많지 않지만, 불도유석도에 대해 토론하면 이야기가 있다. "덕, 정의, 충성, 효도를 바탕으로 위선생, 불행, 속임수가 없다. 고심과 신력, 신과 도가 하나니 만물은 선견지명이 있다. "

장삼풍은 두 방면에서 다르다. 우선, 그는 1 피트 평평하게 올라가서 한겨울의 눈밭에서 잘 수 있다. 일반적으로 체질이 약한 사람이 비교적 두드러진다.

둘째, 홍무는 초년에 무당산에 거점을 몇 개 세워 제자 구현청이 오룡, 노준안연, 유, 자천에 살게 했다. 나는 전기봉북에 진궁이라는 절을 짓고 황토성성에 회선각이라는 집을 지어 제자 주진이 관람할 수 있게 했다.

그의 사업 두뇌 중 일부는 아직 살아 있다면 절대 이이에게 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둘째, 주원장은 장삼풍에게 사람을 보냈다.

하지만 장삼풍은 1340 년대에 태어났다는 것을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홍무초수 120 세. 이렇게 나이를 먹어도 산에 올라가 시공할 수 있다니 정말 신기하다.

더욱 놀라운 것은 "오홍 무경이 정오에 방을 떠났지만 방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겠다" 는 것이다. 1390, 장삼풍은 행방불명으로 떠났다. 그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장삼풍 찾기 열풍이 일었다.

먼저 주원장이 무당산에 사람을 보내 장삼풍이를 찾아갔는데, 그를 만나지 못했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산둥 청주의 운문산 용동에 갔을지도 모른다고 말한다. 주원장의 사자가 청주에 도착했을 때, 장 () 사풍 () 을 전혀 보지 못했다.

주원장은 장삼풍으로 도교를 치우러 갔다. "만약 네가 장을 볼 수 있다면, 그에게 와서 나와 이야기하라고 해라." "나는 그를 급히 찾지 않는다. 하나를 짓고 하나를 짓다. 그의 아들 주디, 영락황제가 1500 년에 이르렀을 때, 그의 말투가 갑자기 상승했다.

셋째, 장삼풍이나 죽음을 찾아라.

영락이 즉위하자 학자 호광은 즉시 무당산 배선으로 파견되었다. 후광은 여러 번 왔다갔다하며 모두에게 물었다. 제자들은 A 지로 대답했거나 B 지로 갔으나 무당산에는 없었다. 십여 년 동안 결과가 없다.

나중에 영락은 후광에게 장삼풍을 찾거나 죽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래서, 후진타오 guang 보고서는 그가 장 sanfeng 을 본 적이 있지만, 실제 사람들은 옛 신사와 함께 먹고 싶어, 그래서 그를 부를 수 없다고 말했다. 이해해 주세요. 예를 들어 동화나 쓸데없는 말. 황제가 너무 빡빡하게 핍박했다고 탓할 뿐이다.

하지만 적어도 영락에게 답을 하나 주세요. 영락황제는 기쁠 때 장삼풍에게 편지 한 통을 썼다. 비할 데 없는 후회와 숭상심을 가지고 그는 말했다. "존함을 많이 들었습니다. 당신을 만나고 싶습니다. 너는 고귀하고, 모든 것보다 높으며, 나는 지식이 부족하고, 덕행이 비천하다. 나는 네가 시간이 있을 때 북경에 왔으면 좋겠다. 나는 너의 방문을 기대한다. ""

장삼풍이 영락에게 편지를 써서 양생의 길을 말했다고 하는데, 이 편지가 장삼풍이 쓴 것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네 개. 민속학 중의 장삼풍.

영락황제는 장삼풍의 비위를 맞추기 위해 장삼풍을 위해 팔궁, 양관, 삼육안전, 일흔두 암사를 지었다.

장삼풍이라는 나이의 사람은 발로 그가 죽었다고 추측해야 한다. 너는 왜 그를 찾아갔니? 원래 장삼풍은 어디에 있습니까?

양프는' 선초현편' 에서 장삼풍이 산시 바오지에서 회생한 적이 있다고 썼다. "본조 홍무 26 년 9 월 20 일, 그는 세상을 떠났다. 양귀산 등 그의 사람은 관 속에 묻혀 감옥에 묻혔고, 삼풍은 회생한 뒤 촉나라에 가서 촉왕을 만났다."

허난 () 성 () 현 () 인 장 () 은 도관에서 장삼풍 () 을 보았다고 자칭했다. 열세 살 때, 장삼풍은 그에게 어디 사람인지, 이름이 뭐냐고 물었다. 그가 일일이 대답하자 상대방이 그에게 말했다. "저는 장삼풍입니다. 그해 당신 집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다섯째, 명성조는 이미 표지를 주었다.

나중에, 장 () 이 북한 () 에 관직을 하여 영락황제에게 이 일을 언급하자 영락황제는 그와 장삼풍 () 을 무당산에 보냈다.

다른 사람들은 메모에서 "정통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클릭합니다 정통은 명영종 주치진의 칭호로, 그는 영락황제의 증손자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가 "마지막 날, 은둔 혹은 현" 이라고 말하는데, 이것은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심지어 청나라 옹정년 동안 왕몽구라는 사람이 삼풍과 만나 이야기를 했다고 주장했다.

이런 입에 담을 수 없는 소식은 도핑처럼 황제들의 신경을 자극하고 있다. 만약 네가 이런 선녀를 찾을 수 있다면, 그녀에게 어떻게 오래 사느냐고 물으면, 너는 어찌 인간의 영광을 누리지 않겠는가?

명나라의 황제들은 목을 베었던 장삼풍이 아직 살아 있다고 믿고 잇달아 그에게 칭호를 주었다. 명영종은 그에게' 현진사나이' 라는 칭호를 주었고, 명종은 그에게' 장군경진선' 을 주었고, 명세종은 그에게' 청, 가상, 원, 묘함, 진왕' 이라는 칭호를 주었다.

6.

그럼, 장삼풍은 도대체 어디로 갔을까, 죽느냐 살느냐? 고금의 태극전 족보 및 원류' 작가 이고증에 따르면 장삼풍은 명대 천순에서 죽고 수명은 2 12 세라고 한다. 물론, 이것은 단편적인 문자 기록에서 추론된 것이며, 많은 사람들도 이에 동의한다.

사실이 우리의 상상을 초월한다고 해서 사실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단정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전문가가 결과를 제시했기 때문에 더 이상 다른 의견을 줄 수 없다. 나는 몇 가지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첫째, 장삼풍은 없다. 무당산에 사는 도사들이 이런 장로를 발명해 전설적인 경험으로 자신을 부양했다.

둘째, 장삼풍 같은 사람이 있는데, 그는 홍무 초년에 유명해졌을 때 세상을 떠났다. 그의 추종자들은 그가 다른 곳에 가서 그의 주인을 신화시켰다는 핑계를 대고 있다.

셋째, 어떤 사람들은 고의로 물을 휘저어 자신의 경험을 꾸며 이목을 혼동한다. 누군가 장 sanfeng 을 사칭하고, 그의 이름으로 사기를 쳤다.

넷째, 최근 300 ~ 400 년 동안 장삼풍이나 이름을' 장삼풍' 으로 읽은 사람들이 몇 명 있는데, 글기록이 있다. 사람들은 이 사람들을 한 사람과 혼동하여 장삼풍이라는 신선을 만들었다.

어차피 장삼풍은 결국 죽었다. 그가 어디에서 죽었는지 아무도 모른다. 사람들은 그가 아직 살아 있다고 가정해야 한다. 어쩌면 그는 여전히 우리 사이에 살고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