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절대적으로 수천입니다.
백화해석: 묘사가 많다.
왕조: 당나라
저자: 두목
출처: "이부슨": "천만 개의 어색함, 얻을 수 없다."
형태와 생김새가 천기백괴해서 자세히 묘사할 수 없다.
둘째, 어디에나 있습니다.
백화해석: 눈에 띈다: 시선에 닿는다. 눈으로 볼 수있는 곳.
왕조: 남송
저자: 유의경
인용: "세계는 새로운 언어 rongzhi 를 말한다": "오늘 여행; 아름다운 진주와 에메랄드를 보아라. 클릭합니다
오늘 이번에 본 곳은 모두 보석이다.
셋째, 셀 수 없이 많다
모국어 해석: 수량을 계산할 수 없으며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왕조: 송나라
작가: 투철하다
출처: "무림 옛일 서호투어": "나머지는 헤아릴 수 없다."
나머지는 셀 수 없다.
넷째, 셀 수 없이 많다
백화해석: 묘사가 너무 많다.
왕조: 1896
저자: 유다 푸
인용: "송곳니 희정": "이런 기적은 기적이다. 수없이 많다 일년 사계절이 이렇다. 얀 팡 (Yan Fang) 은 향으로 가득합니다. 특히 봄과 가을에.
오천 개
백화해석: 묘사가 많다. 수천수만의 이야기도 있습니다.
왕조: 청나라
저자: 문강
출처:' 자녀 영웅전' 제 30 회: "그는 오크재, 덩 같은 사람을 보고 있다.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천백 번; 세태 인정이 분명하다. "
2. 사람이 많다는 것을 나타내는 4 자 어휘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기대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3 ~ 4 개의 윗부분에 맞았다는 것은 사람이 많고 연락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3 대 5 를 얻다" 와 같다.
세 개의 정상을 얻으면 사람이 많고 연락이 끊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겹치는 발자국.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겹칩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와 발뒤꿈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묘사됩니다. 뒤꿈치가 겹치고 발끝이 뒤꿈치에 있다.
어깨와 발뒤꿈치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묘사됩니다. 굽 쌓기, 발끝 발 뒤꿈치 밟기.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자국이 서로 닿다. 사람이 많든 적든 묘사하다.
손님은 구름과 같고, 손님은 구름과 같다. 손님이 많은 것을 묘사하다.
새를 껴안다: 격려하고 속이다. 사람이 시끄럽게 떠드는 것을 묘사하여 새처럼 모이다.
땅이 좁고 사람이 걸쭉하다. 토지가 좁고 인구가 조밀하다. 땅소인이 많아 매우 붐빈다.
당원은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다. 다재다능한 사람을 묘사하다.
사람이 너무 많아서 붐비는 군중을 막을 수 없다. "중과부적" 으로 말이죠.
도시를 거닐다: 시내는 사람이 많은 곳을 가리킨다. 과시: 자랑하다. 공공장소에서 크게 흔들면서, 기세를 보이고, 주의를 끄는 것을 가리킨다.
관중이 도시와 같아서 보는 사람이 많다고 묘사했다.
관중이 모여 구경하니, 군중들이 구름처럼 밀집되어 있다. 보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형용하다.
정장 원피스는 치마를 받치고 소매는 소매에 붙어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사람이 많고 새치기가 많아 매우 붐빈다.
나란히 타고 다니며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한자리에 모이다: 사람이 많다고 묘사한다. 인재를 구제하는 것을 묘사하다.
어깨를 나란히 하는 마찰, 소매가 서로 닿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금낭: 금단으로 만든 봉지로 고대인들은 시를 숨기기 위해 자주 사용했습니다. 아름다운 시 한 수를 가리킨다.
금낭: 금단으로 만든 봉지로 고대인들은 시를 숨기기 위해 자주 사용했습니다. 아름다운 시 한 수를 가리킨다.
원피스 스커트 소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머리를 부딪치는 것은 사람이 많이 뒤따르거나, 여기저기 벽에 부딪히는 일이 많다는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머리로 머리를 부딪치다. 땅바닥에서 뛰어다니며 절을 하다. 머리 위로 다른 사람을 때리는 것도 아쉬움을 나타낸다. 사람이 많기 때문에 사람과 사람 사이에 충돌이 발생했다는 설명도 있다.
어깨를 문지르고 등을 문지르다: 마찰.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기대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어깨 관절 허브 어깨 관절 바퀴 관절을 문지르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어깨를 구름처럼 문지르다: 마찰. 어깨를 나란히 하여 구름처럼 빽빽하다.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개미가 태산을 옮기는 것은 사람이 얼마나 힘이 세고 기적을 창조할 수 있는지를 비유한다. 비하적인 의미로 쓰이며, 어떤 사람이 제멋대로라는 것을 가리킨다.
옷과 치마가 서로 연결되어 커튼이 되었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골단 겹침은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골단 겹침 흔적은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골단 어깨 접촉은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한다. "어깨가 피곤하다" 와 같습니다.
천인이 천면에 사람이 많다고 묘사하다.
산과 바다처럼 산과 바다 같은 사람이 많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모였는지 설명해 주세요.
스님의 죽이 스님보다 많고, 스님이 마시는 죽이 적다. 물건이 적고 사람이 많고 분배가 부족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십부 요추의 비유력은 원래 상태를 바꾸기에 충분하다. 10 대 1 추와 같습니다.
10 인 척추는 10 명의 힘이 척추를 구부릴 수 있다는 것을 가리킨다. 척추, 나무망치. 힘의 비유는 원래의 상태를 바꾸기에 충분하다.
의류 수집과 복장: 고대 사족이 관복을 착용하고 씨족 사족으로 확장되었습니다. 수집: 구름처럼 모여 인원수가 많은 것을 묘사한다. 달관 귀인이 한자리에 모이다.
어깨를 나란히 하고, 어깨를 나란히 하고, 등을 맞댄. 사람이 얼마나 붐비는지 묘사하다.
모여야 할 것은 조화가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응답자가 구름처럼 모여들다. 많은 사람들이 반응을 묘사한다.
한 팀이 연이어 인원 수를 묘사하다.
한 팀이 연이어 인원 수를 묘사하다.
뒤꿈치에서 어깨까지, 어깨에서 어깨까지. 어깨를 나란히 하고 발은 발 옆에 있다. 사람이 많고 붐비는 것을 묘사하다.
너의 소매를 커튼으로 펴라.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소매를 활짝 열고 태양을 가리고 흐린 날로 변하다. 많은 사람을 묘사하다.
공공장소에 앉는 것보다 공공장소에 앉는 것이 낫다. 혼잡하고 개방적인 장소.
사람은 불어서 산을 옮길 수 있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는 것을 비유하다. 사람이 많으면 산을 떠난다는 것과 같다.
많은 산이 움직이고, 많은 사람들이 불어서 산을 옮길 수 있다. 사람이 많으면 힘이 세다는 것을 비유하다. "많은 사람들이 산에서 떠내려간다"
나는 너에게 한 부 복사해 주었다. 참고하세요.
3. 모두에게 똑같은 4 자 성어를 설명해 주세요. 기본 설명: 똑같이 대하고, 두터운 것을 가리지 않는다.
병음 발음
사용예: 우리나라로 여행을 온 각국 친구들에게 우리는 모두 예의 바르게 대한다.
동의어 그룹: 하늘과 땅, 같은 양, 비교.
반의어 그룹: 특히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두껍고 얇습니다.
용도: 조합; 술어, 목적어, 정어, 부사로 삼다. 동등한 대우를 묘사하다
성어의 유래: 원시인 당대의 한유: "그러므로 성인은 똑같이 대하고, 원근은 친밀하다."
휴후어: 사람을 대하는 것은 두터운 것을 가리지 않는다.
4. 어떻게 교묘하게 일을 하는지 설명하는 4 자 성어는 무엇입니까? 그들은 수월하고, 수월하며, 기술이 능숙하다.
1, 편리함
설명: 획득: 획득, 사고; 대답: 반응, 협조.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손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능숙하거나 일을 잘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에서: 풍운경, 그는 7 만 8 천 위안의 현금을 가지고 공채 시장에 들어갔다. 반년 후, 그는 마침내 습관이 되어 이익 분열이 생겼다. 마오 돈의 자정
문법: 연계 목적어, 정어, 부사로 삼다. 각종 기술에 사용하다.
동의어의 숙련은 교묘하고, 반려자를 잘 알고, 소해체를 잘하며, 마음대로 하고, 숙련은 교묘하고, 마음이 편하고, 순탄하고, 모든 방향으로 쓰러지고, 조작이 자유로우며, 손을 흔들어 물을 얻는 것과 같이, 힘이 닿는 대로 할 수 있고, 마음이 편안하며, 사면이 밝고, 여유가 있다. 결국 길다.
반의어는 길을 막고, 어쩔 수 없고, 힘이 없고, 호랑이를 타기가 어렵고, 역효과를 낼 수 없고, 힘이 없고, 자기도 모르게 진퇴양난을 겪고, 어쩔 수 없이 어찌할 바를 몰라, 무력하고, 힘이 없고, 힘이 없고, 힘이 없고, 할 수 없고, 진퇴양난하고, 힘이 없다
2. 손이 잘 맞는다
설명: 블레이드는 관절 틈새에서 작동하며 회전의 여지가 있습니다. 일이 능숙하고 실천 경험이 있고 문제 해결에 문제가 없다는 것을 비유하다.
출처: 과거에 그들은 공장을 운영하고 채권을 만들려고 했는데, 실제로는 두 차례의 험악한 폭풍을 넘겼다. 이제 그들은 전심전력으로 채권을 만들어서 자연스럽게 편안함을 느낀다. 마오 돈의' 자정 17'
문법: 주제 술어; 술어와 목적어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동의어 연습은 완벽하고, 유능하고, 즐겁고, 차분하고, 다루기 쉽고, 수월하고, 노련하고, 오랜 모래밭, 편안함, 편안함, 박학, 박학, 오만, 반응이 예민하고, 운이 좋다.
반의어는 두려움, 무능, 야망, 서투른, 무력감, 앞치마, 좌우, 기진맥진, 무지함, 영리함, 손댈 수 없음, 무력함, 무리입니다.
3. 숙련하면 재주가 있다
설명: 교묘하게 천공을 빼앗으면 교묘한 방법과 좋은 방법이 생길 수 있다.
에서: 청나라 학자 리 ruzhen "거울 꽃 가장자리" 30 번째: "말,' 아홉 공 말할 필요가 없습니다. 속담에 숙련하면 교묘하다는 말이 있다. ""
예문: 기술을 익히려면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연습해야만 능숙하게 익힐 수 있다
문법: 주제 술어; 주어와 술어로 삼다. 찬양을 포함하다
동의어는 숙련되고, 익숙하고, 수월하며, 백전, 능숙, 근면, 트래핑, 필치가 신처럼 뛰어나다.
반의어는 중도에서 출가하여, 그 속에서 섭렵하고, 중도에서 그만두었다
4. 손에 있는
설명: 획득: 획득, 사고; 대답: 반응, 협조. 마음속으로 생각하는 것은 손이 할 수 있는 일이다. 능숙하거나 일을 잘 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에서: 풍운경, 그는 7 만 8 천 위안의 현금을 가지고 공채 시장에 들어갔다. 반년 후, 그는 마침내 습관이 되어 이익 분열이 생겼다. 마오 돈의 자정
문법: 연계 목적어, 정어, 부사로 삼다. 각종 기술에 사용하다.
동의어의 숙련은 교묘하고, 반려자를 잘 알고, 소해체를 잘하며, 마음대로 하고, 숙련은 교묘하고, 마음이 편하고, 순탄하고, 모든 방향으로 쓰러지고, 조작이 자유로우며, 손을 흔들어 물을 얻는 것과 같이, 힘이 닿는 대로 할 수 있고, 마음이 편안하며, 사면이 밝고, 여유가 있다. 결국 길다.
반의어는 길을 막고, 어쩔 수 없고, 힘이 없고, 호랑이를 타기가 어렵고, 역효과를 낼 수 없고, 힘이 없고, 자기도 모르게 진퇴양난을 겪고, 어쩔 수 없이 어찌할 바를 몰라, 무력하고, 힘이 없고, 힘이 없고, 힘이 없고, 할 수 없고, 진퇴양난하고, 힘이 없다
5, 숙련해소
설명: 켄팅: 주방 노동자; 해결 방법: 절단 및 분할. 비유는 반복적인 연습을 거쳐 사물의 객관적인 법칙을 파악하고, 일을 잘 하고, 자유롭게 운용하는 것을 비유한다.
에서: 전국 시대의 장자' 장자 양생대사': "나는 글을 위해 소 한 마리를 해결하는 방법을 안다. 내 손이 닿고, 어깨가 기대고, 발이 걷고, 무릎이 붙고, 칼소리가 갑자기 일고, 모두 중음이다. "
정이라는 요리사가 있는데, 특히 소를 도살하기 위한 것이다. 그의 손이 닿는 곳, 어깨가 놓인 곳, 발이 밟힌 곳, 무릎이 서 있는 곳, 모두 살이 터지는 소리가 나고 칼이 찔렸을 때 소리가 더 컸다. 이 모든 소리는 리듬에 어긋나지 않는다. 삼림 경수 반주의 춤 리듬과 일치한다.
문법: 주제 술어; 객체 및 속성으로 긍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종종 "쉬운" 과 함께 사용됩니다.
동의어는 균형적이고 편리하며 완장처럼 편리하다.
반의어는 어찌할 바를 몰라 늘어났다.
5. 어떤 과장된 4 자 성어가 있습니까? 그들은 상대방의 말을 듣지 않는다. 집중하는 표정을 묘사하다
렌치 손목: 손으로 손목을 잡으십시오. 오: 아아. 손목을 손으로 잡고 길게 한숨을 쉬었다. 감동적인 탄식을 형용하다.
마음이 편안해 [설명] 은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매우 평온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자제" 로 삼다.
곤드레만드레 취하다. 표현 장애를 묘사하고 자제력을 잃다.
미친 사람처럼 취한 것은 표정 장애를 묘사하여 자제할 수 없다. 누군가나 무언가에 미련을 두는 것을 가리킨다.
미친 듯이 표정이 문란하다는 것을 형용하면 자제할 수 없다. 누군가나 무언가에 미련을 두는 것을 가리킨다. "술에 취한 것 같다" 와 같은 무대에 서다.
풍요 [설명] 풍요: 풍채가 우아하다. 나풀나풀: 소탈하다. 풍채가 멋스럽고 우아하며 소탈하다는 것을 묘사하다. "풍채가 나풀나풀" 하다.
슬프게 울다. 극도로 슬프고 절망적인 표정을 묘사하다. 같은 "하늘과 땅을 부르다".
한가함: 자유자재로. 태연자약하게, 자유자재로 묘사하다.
여유로운: 여유로운 모습; 자기 만족: 내면의 자기 만족. 표정이 한가하고 마음이 슈창.
우아한 발걸음은 여유로운 표정과 온화한 행동거지를 의미한다.
우아함은 태연한 태도와 우아한 행동을 말한다.
의미는 색깔입니다: 정의; 형식: 성능 색상: 피부색. 정의의 표정이 얼굴에 드러나다.
As cool as cumber 는 평소처럼 냉정하다는 뜻입니다.
자립: 정상을 바꾸지 않고, 여전히 원래의 모습이다. 여느 때처럼 자연스럽다. 비유는 자연스럽고 조용하다. 일명' 자유정신' 이다.
형체가 색채를 잃는다는 것은 의태와 풍모로 추앙의 정을 전하는 것을 의미한다. 남녀가 모두 기뻐하는 것을 묘사하는 데 많이 쓰인다.
서둘러: 출발 전후의 태도. 걷거나 출발하기 전후로 바쁜 모습.
백배란 권세 있는 사람을 환영하는 것을 의미하며, 차가 날리는 먼지를 보면 고개를 숙인다. 비굴하게 아첨하는 모습을 묘사하다.
복숭아리 정신은 일종의 경박한 매혹적인 풍모를 묘사했다.
상쾌함 (1) 은 사람의 머리가 상쾌하고 마음이 슈창 있는 것을 묘사한다. ② 사람이 성격이 뚜렷하고 명랑하게 생겼다고 묘사한다.
심청 풍랑 ① 사람들의 상쾌한 머리를 묘사했다. ② 사람이 성격이 뚜렷하고 명랑하게 생겼다고 묘사한다.
신청기수는 한 사람의 표정이 분명하고 기질이 아름답다고 묘사한다.
놀라움은 형용할 수 없다.
머리를 긁고, 귀를 긁고, 두피를 긁고, 귀를 만지다. 일종의 초조한 표정을 묘사하다.
높은 감정 높은 감정: 우아한 감정. 회피: 여유로운 방식. 우아한 감정, 편안한 행동.
손목을 손으로 받치고 손바닥을 치다. 매우 흥분되고 흥분된 표정을 표현하다.
부드럽게 노래: 부드럽게 노래; 거꾸로: 마셔. 사람들이 부드럽게 노래를 부르는 것을 듣고 천천히 자유롭게 술을 마신다. 행동거지가 편안하다고 묘사하다.
위엄 있는 외모는 엄숙한 태도를 가리킨다.
차들이 휘날리는 먼지를 보고 권세 있는 사람에게 환영을 표하고 허리를 굽혀 경의를 표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비굴하게 아첨하는 모습을 묘사하다.
허리를 굽혀 절하다: 소매를 휘두르다. 정신을 회복하고 즉시 행동하는 방식을 설명하십시오.
수미는 편안하고 근심이 없어 보인다.
냉정을 잃으면 불확실해 보일 것이다. 실락: 예를 들어 의존을 잃다. 주인 없는, 공허함, 서글픈 느낌을 묘사하다.
혀가 눌릴 수 없다: 비뚤어졌다. 혀를 들어 올리면 오래도록 내려놓을 수 없다. 놀라움이나 두려움을 묘사하는 표정.
술 취함은 표현 장애와 자제력 상실을 묘사한다
머리를 긁고 귀를 긁고 두피를 긁고 귀를 만지다. 잠시 생각나지 않는 초조한 표정을 묘사하다.
치정은 통제와 자제력을 잃는 것을 묘사한다.
너의 머리를 길게 하고 너의 목을 수축시켜 어둠 속에서 너의 모습을 묘사하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닭을 죽이고 목을 닦는 것은 내 마음속의 초조함과 불가사의한 표정을 묘사한다.
숨을 죽이고, 숨을 죽이고, 소리를 내지 않는다. 경건하고 외경스러운 표정을 묘사하다.
천둥처럼 울부짖는 것은 한 사람이 분노하고 외치는 방식을 묘사한다.
저 날뛰는 표정을 보다.
세상 물정에 밝고 자만하는 모습을 묘사하다. 지금은 오만하고 수구적인 것으로 묘사된다. 그것은 또한 활력 부족을 묘사한다.
사악한 손가락은 사람들을 노려보며 응시했다. 사람이 화가 났을 때 욕하는 모습을 묘사하다.
먼지가 가득한 얼굴에 먼지가 가득하다.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손목을 손으로 잡고 길게 한숨을 쉬었다. 일종의 감정 표현을 묘사하다.
단정한 외모: 엄숙한 외모; 쇼란: 오만한 표정. 엄숙하고 진지한 태도를 가리킨다.
인의: 정의 경외심: 엄숙하거나 경외하는 표정. 정의 때문에, 그는 엄숙하고 경외심을 불러일으켰다.
크게 흔들하며 걸을 때 흔들린다. 스스로 대단하다고 생각하는 오만한 태도를 묘사하다.
하늘을 향해 소리치다: 슬픔, 슬픔. 슬프게 울다. 극도로 슬프고 절망적인 표정을 묘사하다.
조용한 목소리: 말하기; 색상: 피부색. 비상시에는 연설과 방식이 변하지 않는다. 형용이 매우 침착하다.
우쭐대며 우쭐대며 신선이 되다. 사람의 태도, 동작이 신선처럼 가볍고, 사람의 감정이 편안하고, 당당하고, 자만하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진정하세요, 진정하세요, 진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