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성론을 정확히 이해하려면 반드시 배워야 한다. 특이점 물질은 배우기 쉬운 경락혈 물질, 즉 기물질이기 때문이다! 아래의 이 문장 을 보고 나면 모두들 상대성론에 대해 새로운 인식을 갖게 될 것이다. 상대성 이론에 따르면, 우리는 우주의 물질이 기이한 물질에서 기원했다는 이론을 얻어냈고, <역경> 속에는' 기생정무' 라는 이론이 있는데, 둘 다 일치한다.
배우기 쉬운 세 가지 기본 이론은 정기론, 경락혈론, 음양오행론인데, 그중 음양오행론은 음양오행, 천간지지, 갑자팔괘 6 대 이론을 포함한다. 그것들은 모든 학습 이론의 기초이며, 모든 학습 지식은 이 이론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다. 이 세 가지 이론을 알면 우리는 다른 이학 지식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첫째, 영론과 업장론 중 6 대 부문.
정기론은 이학의 기초 이론으로, 배우기 쉬운 모든 지식은 정기론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다. 이학은 물질을 정제, 가스, 신의 세 가지 범주로 나누어 각각 알갱이, 유동, 몸의 세 가지 물질에 대응한다. 정자는 정자, 저장, 모양, 코끼리, 기, 질, 만물, 가스는 순환, 오행, 오행, 가스, 가스, 바람, 불, 물, 나무, 불, 흙, 금 5 가지 물질이라고도 불린다. 신은 원기, 도, 이순신, 무극, 진기, 정기와 내기라고도 불린다. 육기 물질은 공체이며, 일명 빈, 허무, 허무, 풍수라고도 한다.
정신과 정신은 모두 가스의 산물이며, 가스의 다른 존재 형태이다. 이학 정기론은 "화가 나고, 화가 나고, 화가 나고, 화가 난다" 고 지적했다. 정기를 집중하고, 가스를 단련하고, 정신을 단련하고, 정신을 단련하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모든 것이 무에서 태어난다. 도생 만물: 도생 하나, 생 둘, 생 셋, 생만물. 만물은 쉽게 만들 수 있다: 너무 쉽게 양의를 만들고, 양의는 4 상을 만들고, 4 상은 팔괘를 만들고, 팔괘는 만물을 만든다. " 이 이론들은' 업륜 6 대 사단' 이론이라고도 불리며, 6 가지 물질 (도, 하나, 둘, 셋, 만물, 가스, 즉 몸, 자, 양자, 원자, 분자, 가스) 에 관한 것이다. 사실 학문의 세 가지 진화 법칙에 대한 지식이다: 체 (도, 이) → 자 (하나, 태극, 충) → 양자 (둘, 음양) → 원자 (셋, 팔괘) → 분자 (만물, 육십사괘) 고대인들은 가스로 우주 만물을 분류하여 역학을 형성했다. 이학은 음양으로 모든 과학 방법론을 설명하고, 현대학은 중력과 반발력 (유인력과 반발력, 수축과 확장, 갈등) 으로 모든 과학 방법론을 설명하는데, 과학적 원리에서 완전히 일치한다.
이학은 정교, 신, 신이 서로 변하는 메커니즘과 조건을 천명했다. 하느님, 일명 무한함, 뜻은 무한하다. 신은 전체 공간으로 가득 차 있다. 이것은 무한한 하나님과 무한한 공간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무한한 것은 자연적으로 존재할 수 있을 뿐 창조될 수 없다. 이것이 이학이 함축한 우주의 척도와 우주의 기원에 대한 이론이다. 경락혈 이론과 풍수 이론을 통해 경락혈 시스템에 대한 신의 형성을 천명하였다.
가스는 이학 연구의 주요 대상이다. 가스는 음과 양기와 오행기, 즉 에너지의 흐름이다. 이것은 신의 유동 형태와 현상이다. 정력, 기 () 는 정자 () 삼진 () 으로 형성된 정신 흐름의 현상이다. 게다가, 정기가 붕괴될 때, 정기는 기체 물질로 변한다. 우리는 어떤 물체라도 중력과 반발 에너지 (복사에너지) 를 계속 발생시킨다는 것을 증명했다. 중력은 음이고, 반발력은 양, 음양은 힘의 방향을 반영한다. 가스의 오행은 물, 나무, 불, 흙, 금으로 강약을 반영한다. 신은 가스의 원천이라 원기라고 부른다. 육기의 물질은 경락혈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가스는 항상 경락통로를 따라 흐르고 전파되며, 그 전파 과정은 에너지 수준의 간결성 법칙을 따른다. 배우기 쉬운 말로 말하자면,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군으로 나뉜다. 같은 정신으로 찾고, 같은 목소리로 응답하고, 같은 종류로 찾는다. 물이 젖고, 불이 마르고, 구름이 용을 따르고, 바람이 호랑이를 따른다.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가스는 신을 부르고, 신을 사용하는 것은 주요 갈등이며, 모순의 주요 방면이다. 신을 사용하는 것은 배우기 쉬운 중요한 개념이다. 역학은 종종 기현상을 의인화, 의인화, 의인화된 언어로 기풍을 표현하는 현상을 배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의인화, 의인화, 의인화, 의인화, 의인화) 이순신의 언어 스타일로 귀신론을 형성하여 이부에서는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신은 양의 코드명, 귀신은 음의 코드명이다.
가스는 음양으로 나뉘고, 오행의 기운으로 나뉘며, 정기 (원기, 정신) 는 육기로 합쳐진다. 음양오행의 가스는 바로 10 기이고, 두 가지 상태의 원기 (대기의 가스와 경락의 원기, 즉 자유기와 양극화의 가스), 12 기이다. 이것은 이경역학이 10 개의 12 가지를 세운 물리적 본의이다. 12 가지 기체는 모두 각종 순기체이다. 정속 양은 실재하고, 기속은 음양은 허위이며, 음양은 하나가 되어 새로운 생명의 정령이 된다.
왜 10 일 동안 12 지지를 합니까? 역학에는 두 가지 중요한 이론, 즉 천건과 지지가 있다. 10 일 간, 즉 갑, 을, c, 정, e, 자신, 헵경, 신, 임, 계계가 있다. 12 지, 즉 음, 묘, 진, 바, 오오, 위, 신, 유유, 술, 하이, 자, 못생겼다. 왜 10 일 동안 12 지지를 하고, 다른 것은 없나요? 우리는 공간이 가상 물체 (기이한 물질, 비입자 물질) 로 가득 차 있고, 각종 물체 (비생물과 생물) 가 각종 행성과 행성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흐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에너지 흐름을 두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중력과 반발력 에너지, 이학에서 음양이라고 합니다. 물, 나무, 불, 토양, 금 등 다섯 가지 요소로 나뉩니다. 필드 에너지, 파도 에너지, 열 에너지, 빛 에너지, 광선 에너지 (양자 흐름) 의 다섯 가지 에너지 현상입니다. 이들은 안정 흐름, 구형 흐름, 터뷸런스, 선형 기둥 흐름 및 입자 흐름의 다섯 가지 흐름 유형입니다. 이학은 가스에 관한 학문, 즉 음양오행에 관한 학문이다. 가스는 정밀함, 즉 "화냄, 정노" 에서 나온다. 가스는' 경락혈' 에 분포되어 있는데, 경락혈은 가스가 형성하는 물질 시스템이다. 신은 정지된 허물이고, 가스는 흐르는 허물, 에너지, 힘, 흐름이다. 정기는 정기가 원기 물질을 삼키는 원기 유동 현상이다. 본질로 흐르는 공기를 중력에너지라고 하는데, 은기라는 뜻이고, 변위된 본질을 배척에너지라고 하며, 양기를 의미한다. 오행은 가스의 흐름 강도를 반영한다: 물, 나무, 불, 흙, 금의 에너지 수준이 점차 상승하고 있다. 예를 들어 필드 에너지, 파도 에너지, 열 에너지, 빛 에너지, 광선 에너지 (양자 흐름) 등 다섯 가지 에너지 등급의 순서는 (Hz): 필드 에너지? 음파는 10 의 0 ~ 5 승이고 전자파는 10 의 5 ~ 12 승, 빛은12 ~/Kloc 입니다 전력, 열은 열광 세그먼트 (적외선 및 열 가시광선) 및 마이크로웨이브 세그먼트에 있습니다.
천체에서 나오는 공기 (날씨) 를 분류하여 하늘 건조도를 산출하다. 천간은 천체가 생성하는 기체의 간섭을 가리킨다. 날씨 * * * 에는 오행기가 있고, 오행마다 두 가지 음양, 즉 중력과 반발력이 있어 10 가지 기상 표현 * * * *, 글과 기호로 열흘을 나타낸다.
지구에서 나오는 기체 (지기) 를 분류하여 지구의 분기를 산출하다. 지지는 지구에서 나오는 기체의 지배권을 가리킨다. 지기 * * 는 각각 오행의 가스와 대지의 원기 (공기 중의 허물은 기체 분자와 먼지 이외의 물질) 로, 각 기체에는 두 가지 음양, 즉 중력과 반발력 에너지가 있어 지기의 표현 * * *, 12 가지가 있는데, 문자와 기호로 12 지지로 표기되어 있다.
천간 () 은 왜 하늘의 원기 () 의 작용을 고려하지 않는가? 천도의 생명력은 대기 밖의 우주에 있는 가상 물질이다. 지구가 생성하는 반발력 에너지 (지풍과 지자기장) 로 인해 우주의 원기가 지구에 작용하는 것을 막고, 천도 오행만이 대기를 통과해 지면을 통과해 지구에 작용하는 사물에 도달할 수 있기 때문에 천도의 원기는 고려하지 않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구명언)
우리는 천간의 음양 오행, 즉 A, B 는 나무, C, D 는 불, E 는 흙, 경신은 금, 비계는 물, 전자는 양수, 후자는 음수, 예를 들면 A 는 양, B 는 음이다. 문제는 우리가 지지의 음양오행에 대해 약간 모호하기 때문에 토론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우리는 모인속 나무, 오사속 불, 심유금속, 해자가 물이라는 것을 쉽게 이해할 수 있지만, 진웨이의 추토를 이해하기 어렵다. 왜 다른 네 줄처럼 두 개가 아닌 네 개의 흙이 있습니까? <역경> 중에 장간론 가지가 하나 있다. 가지의 줄기는 지구 줄기의 구성 요소, 즉 날씨가 대기를 거쳐 지구에 미치는 대기의 영향이다. 이 학설은 첸이 양토이고, 무는 이미 데간이 되었다는 것을 지적한다. 즉, 지지는 하늘, 건조, 무기, 데실, 대삼기의 복합작용 (음토가 아니라 양토, 무기, 신기, 음토에서 못생긴 자도 마찬가지) 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학에서는 오행기 (통칭하여 내열이라고 함, 모두 열, 즉 파동이 있어 온도로 표현할 수 있음) 에 비해 원기는 물에 속한다. 즉 원기와는 다르다는 뜻이다. 원기가 형성하는 장에너지 (물) 는 정신이라고도 하며, 움직이지 않는 원기장이고, 흐르는 물은 흐르는 원기로 형성된 활동의 가스전이다. 원시 물과 흐르는 물의 차이는 고압 액체와 안정류 액체의 에너지 형식의 차이와 같다. 원생수 (필드 에너지) 도 토기 (빛 에너지) 의 성질을 가지고 있다. 즉 에너지 전달 전후의 강도는 같다. (주: 순환수의 강도는 전달 거리가 커짐에 따라 점차 줄어들고 순환수와 원생수의 강도는 전달 거리와 무관하며 변하지 않는다.) 따라서 성질은 토양에 속한다. 원시 에너지 (물 행기) 흐름에 의해 형성된 필드 에너지는 운동 에너지에 속하고, 원시 에너지 (정신) 에 의해 생성된 필드 에너지는 필드 에너지 범주에 속하므로 수증기는 숨겨져 있다. 지구의 생명력에 의해 생성 된 토력이 지구를 떠나 하늘을 가리키고 천체에게 음수이기 때문에, 모든 숨겨진 물이 양임수가 아니라 계수라는 음의 계분에 속한다. 나뭇가지의 줄기에서 볼 수 있듯이, 진과 추함은 모두 계수를 숨기고 있는데, 이것은 대지의 생명력에 대한 일종의 분류여야 한다. 생명력이 증가하면 힘도 증가하고 정토에 속하며 생명력이 줄어들면 힘이 줄어든다. 음토에 속하는 것은 매우 추한 것이다. 잘 이해합니다. 부조화는 물의 캐리어 성능 분류입니다. 가스장과 원시 에너지장의 차이는 흐르는 물에서 나오는 운동 에너지와 정수에서 나오는 힘의 차이와 같다. 정수에서 나오는 물의 중력력은 지구가 물 분자에 대한 유인, 즉 밀폐 압축으로 인한 물의 압력에너지로 인한 것이며, 원시 에너지장은 지구의 중력이 대기 분자에 대한 매력으로 인한 것이다. 대기 분자가 생성하는 필드는 대기 중의 원시 에너지를 압축하여 우주를 가리키는 힘을 생성할 수 있다. 생물의 체내에서 원기는 경락혈 시스템을 형성하고, 가스는 경락혈, 체액, 세포체 사이를 흐르며 경락혈 현상, 즉 기맥, 혈관, 즉 각종 생명현상을 형성한다. 경락과 경혈의 원시 에너지는 원시 에너지장 에너지를 형성하여 경락과 경혈 배관 시스템의 존재를 유지하고 가스와 체액의 순환에 활동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본질은 진실한 것이다. 역학은 정기에 의해 생성된 음양오행에 따라 정기를 분류한다. 이학에서는 음양 양의와 삼재 (천부적인 재능, 지재, 재능이 합쳐져 삼재라고 불림) 로 나뉜다. 가십과 만물), 현재의 양자와 이온 (양자, 음이온 두 가지) 과 성분 (원자, 분자, 세포, 물체) 물질에 해당한다. 구성요소는 두 개의 입자 (양자, 원자, 분자 및 이온) 로 구성됩니다. 천재, 인재) 와 전자기장 물질 (인재).
본질의 기원. 이순신은 지적했다: "인생은 아무것도 없다. 아무것도, 아무것도. 무형의 길, 유형적인 것을 낳다. 모든 것이 무에서 태어난다. 화가 코끼리에 모이고, 화가 사람에게 응고되다. 공기가 모이면 되고, 흩어지면 바람, 가스, 그림자가 된다. 화난 본질, 활기찬 정신, 생기가 넘친다. " 이 이론들은 지금 이미 정확한 과학 이론으로 증명되었다. 아인슈타인은 "질량은 에너지의 응집상태", 질량 물질은 "있음" 물질, 에너지 물질은 "있음" 물질이라고 말했다. 허무한 과정은 신성한 물질이 미세한 물질로 뭉쳐져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기체 물질이 입자형 미세한 물질로 변동하는 것이다.
성능이 우수하다. 정제기가 생산되면 가스를 생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정기에 따라 기체가 다르고, 같은 정기가 환경에 따라 다른 기체를 생산한다. 가스는 본질적인 속성이다. 정기는 생성된 기체를 통해 상호 작용하여 우주 만물의 동력 원천이다.
정제 가스의 용량 가용 온도 에너지 공식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ε=kT, E=ε/r2=kT/r2, f = k \ OE ε = k1T2/R2, k÷ k = k/kloc
수식에서 ε-입자 (미세) 의 생산성 (유동성), r 에서의 E- 이온 입자의 유동 강도, F- 두 입자 사이의 힘 (유동 효과), T- 절대 온도 (유동 에너지) 예 중성자: ε = 8./kr 이 일은 나의 능력을 훨씬 뛰어넘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이 와서 완성하세요.
본질의 진화 법칙. 이학은 "화가 나고, 도생만물이 생기고, 만물이 생기기 쉽다" 고 지적했다. 만물은 모두 도로 때문에 태어나며, 도의 다른 존재 형태이다. 이경은 도생만물의 구체적인 과정을 "도 → 하나 → 둘 → 셋 → 만물" (흐름도) 이라고 더 지적했다. 이것이 바로 없는 구체적 과정, 즉 본질의 기원과 진화이다. 화학에서' 상 → 상 → 양자 → 원자 → 분자 → 물체' 의 3 상 진화 법칙과 비교해 보세요. 분자는 물체를 구성하는 기본 물질로, 물체의 기본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분자는 물체를 대표할 수 있다. 도법생 만물은 이학에서 분자가 만물을 만드는 과정을 더욱 요약했다. 어떤 정자라도' 1' 물질로 볼 수 있다. "1" 의 물질이 다른 정자와 작용할 때 비교하면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음양 속성을 나누어' 2' 로 분류할 수 있는 물질이다. 음과 양의 두 가지 종류의 "1" 정자는 서로 결합하여 새로운 결합 정자를 형성합니다. 이것은 "3" 물질입니다. 예를 들어 음양 양자가 원자로 결합되고, 음양 원자가 분자로 결합되고, 음양 분자가 비생물로 결합되고, 음양 비생물체가 세포로 변하고, 음양 세포가 생물로 변하고, 음양 세포가 생물로 변하고, 음양의 물체가 결합되어 새로운 물체 (예: 음양 두 종류의 생물이 임신하여 아이를 낳는 것) 가 형성됩니다.
향료의 구성과 구조. 위의 "3" 물질과 "만물" 물질을 통칭하여 "3 재" 물질이라고 부른다. 삼재야말로 천재, 본토 인재, 인재이며, 삼재를 구성하는 세 가지 물질이다. 이 세 사람은 누구입니까? 양성의 본질, 음성의 본질, 구조의 결합 에너지 물질 (음양기체 물질, 전자기장 물질), 예를 들어 원자핵, 전자, 구조 사이의 전자기장, 예를 들어 분자 중의 음양 두 원자와 구조 사이의 화학 결합 에너지 물질 (예: 물체 중의 음양 두 분자와 구조의 결합 에너지 물질 (분자 결합 에너지 물질). 이학은 "만물이 부정적이고 양기를 안고, 기세가 화목하다" 고 지적했다. 즉, 어떤 물체든 음양, 양음음으로 이루어져 있다. 즉 양계를 포함해 음계를 포함해 그 안에서 공기를 내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이론은 이미 현대 과학에 의해 증명되었다. 두 악기는 음과 양의 본질, 즉 천재와 지역 재능의 재료, 재능의 재료, 즉 "하나" 의 재료와 전자기장의 재료입니다. 세 가지 인재 구조 이론은 모든 물질 구조에 적용된다.
향료의 생산 조건 및 메커니즘. 음과 양의 상호 작용은 본질, 신, 재능의 상호 작용을 실현하는 데 필요한 조건과 유일한 조건이며, 우주의 만물 운동 변화의 유일한 동력원이다. 힘은 음양의 작용에서 비롯된다. 이학이 지적한 바와 같이, "강유상제, 서로 밀어야 변할 수 있다. 강유, 가십, 음양, 길기, 만물이 모두 태어난다. 남녀가 모두 좋아서 모든 것이 개조되었다. 창족. 큰길은 남자가 되고, 쿤도는 여자가 된다. 음극은 양극이고 양극은 음극이다. 고양은 태어나지 않고, 고음은 길지 않고, 음양과 중화는 만물이 모두 자란다. " 배우기 쉬운 이런 세계관은 현대 철학과 물리학이 중력과 반발력을 우주의 첫 번째 추진력으로 삼는 원리와 일치한다. 정교한 결합과 분해도 음양 상호 작용의 결과라는 점은 현대연구소에 의해 확인됐다.
정밀한 운동 법칙에 관해서는, 나는 이미 가스의 관점에서, 즉 음양오행학설을 설명하고, 따로 논술하였다.
색채 공간 이론. 이학은 "색은 비어 있고, 공간은 색이고, 색은 비어 있고, 공은 색이다" 고 지적했다. 색상은 빛 에너지이지 음유색이 아니다. 빛은 다양한 색상의 단색광으로 이루어져 있다. 빛은 공간에 퍼지고, 볼 수 없고 만질 수 없기 때문에 비어 있다고 한다. 공기 중의 유색 물질 (경물질) 은 단지 우리가 볼 수 없을 뿐이다. 우리가 빛의 존재를 볼 수 있는 것은 전적으로 물체 (예: 공기 중의 기체 분자) 가 빛 에너지 물질을 흡수하고 반사하기 때문이다. 흡수와 반사가 없으면 우리는 빛을 볼 수 없다. 이것은 광학이 우리에게 알려준 것이다. 공기는 분자 물질, 먼지 물질, 에너지 물질 (중력장 에너지, 전자기파 에너지, 초음파 에너지, 음향 에너지, 빛 에너지, 열 에너지, 복사 에너지) 과 같은 다양한 물질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존재를 볼 수 없지만, 우리는 그들의 존재를 감지할 수 있다. 이학은 우주의 진리를 밝혀 주지만, 우리는 그것을 이해할 수 없다.
한의사와 기공이 일맥을 잇는 거대한 이경 생명과학체계를 형성하며 생물의 기원과 진화, 구성과 구조, 메커니즘과 기능, 현상과 본질, 질병 치료와 건강 등에 대한 심층적인 연구와 세밀한 검토가 있다. 한의사는 오장부 경락 이론으로 생명현상-질병과 손상, 기공은 경락실질이론으로 생명기능인 양생을 탐구한다. 이학은 구름이 있다: "하늘에는 삼보가 있고, 땅에는 해와 달과 별이 있고, 사람에게는 삼보가 있다." 정기론은 기공과 한의학에서 모두 상세한 논술을 하고 있는데, 특히 기공의 저작에서는 기공이 정기가 서로 전환되는 기술이기 때문에, 즉' 집합진액은 정으로, 정제는 정으로, 정제는 기제로, 정제는 허위로' 를 실현하는 특수한 기술이기 때문이다. 한의사는 "신장정, 폐장기, 심장신, 간장혈, 비장주운화" 라고 생각한다. 특히 여기서' 신장, 폐, 심장, 간, 비장' 은 오장과 경락 오행을 가리키지만 사람들은 흔히 오장으로 취급한다. 이학 물질 구조 이론의 삼재 이론은 입자물질에 적용돼 팔괘 이론을 얻고, 생물구조에 적용해 신이론을 형성한다. 정기론은 구성과 구조, 성질과 기능, 형성과 전환 운동 법칙, 생물체에 미치는 영향 (즉 이미 형성된 생명현상) 을 탐구하는 학문이다. 생물학 상식은 모든 생물이 생명의 기본 단위인 세포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화학 이론에 따르면, 먼저 화학물질 (분자와 이온 비생물물질) 과 체체가 세포 개체 (자유세포, 체액 형성) 를 형성한 다음 세포와 체체를 헤엄쳐 세포군 (구조세포, 혈육 형성) 을 형성한다. 체액과 몸은 혈육의 세포 네트워크 사이에 채워져 있다. 진액망은 양 (예: 혈관, 모세혈관, 진액망은 음음, 속칭 경락) 이기 때문에 몸은 경락물질이라고도 불린다. 경락은 생명의 동적 시스템이다. 진액 양대 네트워크의 음양효과, 즉 진액과 진액의 경쟁으로 생명활동을 형성하고 생명기능을 실현하며 각종 생명현상 (심신 활동) 을 일으킨다.
화학이론에 따르면 어떤 입자 (천연 체액 등 세포물질 포함) 도 삼키고 에너지 흐름을 생성하는 활동에 종사하고 있다. <역경> 속에서 세포, 흐름 (에너지) 및 경락물질은 각각 정감, 가스, 신이라고 불리며, 삼재학설로 지방재, 천부적인 재능, 천재로 표현된다. 이상은 정기의 좁은 분류로 생물에 적용된다. 넓은 의미의 본질은 모든 입자 물질, 에너지, 물질을 가리키며, 생물과 비생물을 포함한 모든 물질에 적용된다. 그림과 같이.
구강의 음식은 기체에 물 (용제) 과 음식 (용질, 양분) 을 제공한다. 음식은 모두 생물과 세포물질이지만, 소금, 조미료 등 비생물물질과 같은 분자물질은 보통 조미료나 약 (예: 양약) 으로만 쓰인다. 한의사는 생물 (세포급 물질) 을 약으로 자연 법칙에 맞는 치료법이고, 서양의학은 비생물 (분자급 물질) 을 약으로 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크고 후유증이 많다. 음식은 취득 정자로 생물체에 들어간 후 분해되어 새로운 세포인 선천적 정자를 재구성한다. 계정은 한 쌍의 상대적 개념으로, A 에게는 선천적인 정으로, B 에게는 식량으로 후천적인 정으로 자리잡았다 .. 음식물이 분해될 때 방출되는 열을 부패라고 한다.
코의 호흡은 유기체에게 산소와 몸을 제공한다. 산소가 제공하는 산화 에너지 (O2+C=CO2+ 열) 도 모레이며, 몸은 폐의 필터링을 통해 경락에 직접 들어가 원기 (즉 신원) 가 된다. 천인의 일치는 바로 이 몸을 가리킨다. 사람의 경맥과 대기 중의 몸 (날씨) 이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 멈추지 않는다.
피부, 눈, 귀가 받는 외부 에너지 (정보) 도 날씨 후의 물질이다.
모레 정기가 이목구비를 통해 경락에 들어가 기체에 작용하는 상황이다.
생물세포가 몸을 흡입하고 내쉬면 에너지 흐름이 생긴다. 여기서 세포, 에너지류, 경락체는 선천적인 정기와 선천적인 기상과 선천적인 활력 (신원, 신, 가스) 이라는 세 가지 물질로 불린다.
이후 양기가 경맥에서 순환하고, 정기와 정기가 서로 전환되어 생물에 작용하여 생명현상, 즉 각종 심신 활동을 일으키는 것이 바로 생명의 에너지 작용 원리이다. 이경 정기론은 이러한 생명현상에 대한 다른 견해이다. 수정은 생명의 동력기계이고, 그 에너지는 경락의 몸이고, 생성된 에너지 (흐름) 는 생명활동을 유지하는 동력이다.
사실, 정신과 정신은 모두 이 물질의 세 가지 존재 형태이니, 각종 가스의 이름으로 혼동해서는 안 된다. 기체가 응집되면 (극화, 점화) 가는 (입자물질) 으로 변하고, 미세 해체할 때는 기체 (비입자물질) 로 변한다. 이것은 "가스가 응결되어 흩어지면 자취를 감추게 된다" 는 것이다. " 무에서 태어나다. 기가 응결되어 성인이 되다. 화가 나서 코끼리가 있다. 화가 치밀다. 가스가 만물로 모이다. " 여기서, 이학에서' 없음' 과' 있음' 은 각각 가상의 사물과 물리적 물체를 가리킨다. 가상 것은 비입자 물질 실체 (신 7 포함) 이고, 물리적 실체는 입자 물질의 본질이며, 이것이 우리가 사용하는 물질의 정의이다. 우리의 현재 과학은 물질을 물질과 에너지 (또는 의식과 정신) 로 나누는데, 이는 이학에서 정기와 물질에 대한 정의 () 에 해당한다. 양자, 원자, 분자의 물건, 즉 고체 기체와 광선이 있다. 입자가 아닌 물질도 없고, 입자 작용도 없고, 흔적도 없기 때문에, 기술이 이렇게 선진적인 오늘날 사람들이 오랫동안 기체 (체) 를 찾지 못하는 이유다. 사람들은 전기장과 자기장이' 특별한 물질' 이라는 것을 깨달았지만, 줄곧 발견하지 못해 과학 현안이 되었다. 최근에야 사람들이 시체를 발견한 후에야 마침내 가스의 존재를 확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