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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에는 어떤 전통문화가 있습니까?

중국은 차의 고향이자 차를 마시는 최초의 차 문화 역사가 가장 오래된 곳이다. 광주는 찻잎길의 출발점이다. 일찍이 2000 여 년 전 서한 시대에 찻잎은 금 옥석 실크와 함께 광저우를 통해 인도와 다른 아시아 지역으로 수출되었다. 광주는 영남문화의 대표지로서 중국 최초의 통상항, 경제가 가장 발달한 개방도시, 차문화는 역사가 유구하며 고금을 겸비하며 외집중과 내면이 깊다. 대표적인 민속 관광 자원으로 개발 잠재력이 매우 크다.

1. 광저우 차 문화는 광저우 민속 관광 자원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말할 필요도 없이 영남문화는 광저우 민속문화의 대표이며, 광저우의 민속관광자원은 기본적으로 영남문화로 대체될 수 있으며 차 문화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 따라서 민속문화학의 관련 이론에 따르면 광저우 차문화는 민속문화의 특정 범주에 속하며 광저우 민속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민속문화의 몇 가지 중요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민속관광자원의 중요한 유형에 속한다.

1, 사회적 보편성.

민속은 사람들의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문화 현상으로 보편성의 표현이다. 중국에서는 어느 지역에서든 사람들의 생활은 차 문화, 특히 광저우에서 빼놓을 수 없다. 광저우에서 차를 마시는 습관은 이미 전국에 널리 알려졌으며, 지리조건에 따라 광저우 사람들의 차 수요가 결정되기 때문에 차 문화는 광저우에서 보편성을 띠고 있다.

문화 정보는 섹스입니다.

민속문화는 지역적이며, 지역성에서 보편성을 구현한다. 보편성의 특징은 * * * 지리적 범위 내의 문화 정보로 * * * 문화의 유사성을 보여준다. 여기 정보 * * * 는 현대 개념의 정보가 아닙니다 * * *. 현대정보 * * * 의 내포와 외연은 훨씬 복잡하지만 민속문화 * * * * 의 정보는 일정한 지역 범위와 일정한 조건을 가지고 있으며, 특정 시공간 조건 하에서 특정 집단에 대한 특정 문화의 * * * 이다. 광주는 정보유량이 많은 현대화 대도시이지만 차 문화로서는 문화의 정보가치가 전달되고 보존될 뿐만 아니라 보편성을 갖추고 있어 전통적인 찻집 문화든 현대의 거리차 음료 문화든 모두 문화정보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3. 문화 모델의 통합.

문화의 진화는 역동적인 과정으로, 끊임없이 융합하여 일정한 구도를 형성한 다음 다시 융합한다. 바로 이런 융합 과정에서 광저우의 차 문화는 아래에 설명된 몇 가지 주류 차 문화를 형성하여 문화 모델의 융합을 가지고 있다.

둘째, 광저우 차 문화의 주요 유형.

차 문화의 개념은 차나무의 기원에 대한 고증에서 합리적이고 건강한 음주 습관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내포를 가지고 있다. 이 글은 주로 민속관광자원의 관점에서 광저우 차 문화의 범주를 분석한다.

1. 광저우의 차속문화.

현대 광저우의 차 마시는 습관은 일반적으로' 삼차', 즉 조차, 애프터눈 티, 만차라고 불린다. 세 가지 차의 시간이 다르고 소비자도 다르다. 구세대의 차를 마시는 사람들은 아침 차를 마시는 습관을 유지하고 있으며, 대부분 퇴직하여 아침 차를 마실 충분한 시간이 있다. 모닝차는 광저우 노인들의 주요 레저 방식이며, 젊은 세대는 근무방식과 생활습관의 변화로 주로 오후차와 만차를 마시며 레저, 친구, 일을 주요 목적으로 한다. 예의상 찻집에서 차를 마시는 사람은 모두 두 가지 기본 예절, 즉 절을 하고 물을 마시는 것을 알고 있다. 광저우 사람들이 차를 마시는 습관과 예의는 광저우 차속문화의 주체를 구성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광저우의 찻집 문화.

중국의 차 문화는 역사가 유구하지만 차를 마시는 환경은 주로 찻집과 찻집으로 광저우 같은 찻집 음주 풍습은 거의 없다. 첫 번째 새 찻집인 삼원층, 금세기 초 4 대 찻집, 각종 현대화된 찻집, 식당, 광저우의 찻집 문화는 100 여 년 동안 만들어졌다. 첫 번째는 찻집 문학으로 찻집의 이름과 텍스트에 나타난다. 이름은 문원화원과 서원가든, 도거가든, 노옥거가든, 식당, 어항 등이다. 말 그대로 각 찻집마다 도거, 묘기향 대련, 차카드, 과자카드, 식당, 어항 광고와 같은 스타일과 특색이 있다. 둘째, 찻집의 건축 풍격은 독특하거나, 연못 가까이에 있거나, 산을 등지거나, 그늘이 드리워져 있다. 문원을 대표하는 녹색원림 건축 스타일, 도도거가 대표하는 모조품 럭셔리 건축 스타일, 현대의 일반 호텔 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광저우의 차 문화.

다과는 광저우 차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종류가 다양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다과의 품종, 스타일, 풍미는 가죽, 소, 공예로 이루어져 있다. 4 대 카테고리 23 종피, 3 대 카테고리 46 종의 소로 서로 결합하여 스타일이 다양하다. 단판계 식당에는 1000 여 종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모든 유명한 찻집에는 남원의 소금수계와 레스토랑의 연꽃밥과 같은 유명한 표지판이 있는데, 이것들은 모두 찻집의 전통 풍격을 반영한다. 따라서 광저우의 음식 문화에서 다과는 정교하고 풍부해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광저우 거리 허브 차 문화.

광저우 아열대 지방의 지리적 위치와 촉촉한 기후 조건으로 냉차가 광저우 사람들의 필수품이 되었다. 냉차에는 열여종의 약재가 함유되어 있어 해열 해독의 약이자 광저우 사람들의 주요 음료 중 하나이기 때문에 거리 냉찻집이 점차 형성되고 있다. 냉찻집은 일반적으로 작지만 레이아웃 스타일이 독특하고 오래된 가게가 비교적 많은데, 예를 들면 왕라오길, 황진룡이 있다. 현대 냉차 생산 기술과 포장 기술은 큰 발전을 이루었고, 각종 오래된 상점들이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각종 포장 냉차 음료를 내놓아 광저우 음료 업계의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었다.

셋째, 광저우 차 문화 관광 자원의 가치.

차 문화는 중국의 일종의 대중문화이자 중국 문화의 일부이다. 가치의 관점에서 볼 때 차 문화는 철학가치, 문학가치, 심미가치, 의학가치, 과학기술가치, 민속가치, 종교가치 등 여러 가지 가치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광저우의 경우 차 문화는 사람들의 생활문화가 더 많기 때문에 이 글은 민속관광자원의 관점에서 그 가치를 논의한다.

1, 시청 가치.

차 문화 자체는 관상가치가 높은 민속문화이고 광저우 차 문화는 다기 다과 찻집 등 유형예술이든 다속 다도 다도 등 무형예술이든 강한 관상가치를 보여준다. 광저우의 다구는 풍격이 다양하고 기능이 다양하며, 그중 조산 지역의 공부차는 그 내포를 크게 풍부하게 한다. 다과, 공예와 기술이 정교하고, 맛이 독특하며, 품종이 풍부하고, 재료도 정교하며, 말할 필요도 없이 전국에서 손꼽힌다. 차의 건축문화에 관해서는 광저우의 오래된 찻집에 가면 독특한 영남 건축풍, 전통풍과 현대풍의 결합을 실감할 수 있어 매우 독특한 영남 차 문화 환경을 조성해 관광객들에게 더 많은 아름다움을 느끼고 몸과 마음을 모두 유익하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차명언)

2. 체험 가치.

관광객 여행의 과정은 체험 가치를 얻는 과정이다. 광저우 대외지 관광객의 매력은 현대 도시 문화뿐만 아니라 역사 침전을 거친 독특한 전통 광동 문화에도 있다. 차는 광저우 사람들의 생활방식의 직접적인 구현이자 영남 문화의 전달체 중 하나이다. 차 문화는 문화 실체와 비문화 실체를 모두 포함하고 있어 직접적인 체험 가치와 간접 체험 가치를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차 문화의 체험 가치는 특별하고 매력적이다.

3. 상품가치.

여행의 과정은 관광자원을 상품으로 전환해 유통 분야에 들어가 상품의 가치를 실현하는 과정이다. 관광상품의 가치는 관광자원의 개발성과 흡인력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네 가지 유형의 광저우 차 문화는 그 자체로 상품으로 관광자원 개발로 현금화할 수 있는 상품의 가치가 높아 상품의 체계적인 개발 모델을 형성할 가능성이 높다.

4. 서비스 가치.

차 문화의 서비스 가치는 긍정적이다. 이것은 그런 뜻이 아니라 전통과 현대의 의미에서 광저우 차 문화의 서비스 우세와 높은 서비스 가치를 부각시킨 것이다. 광저우의 경제 기반은 탄탄하고, 개방조건이 좋고, 서비스업이 발달하여 서비스 수단과 서비스 방식이 모두 전국 일류이다. 이것은 외부인의 가장 깊은 체감이다. 광저우의 찻집은 크기에 관계없이 손님에게 물을 붓는 서비스의 관건이 가장 좋다. 찻집 종업원은 항상 손님의 음주 과정을 주시하고 있다. 손님이 물을 넣어야 할 경우 찻주전자 뚜껑을 열고 몸을 옆으로 기대면 종업원은 아무도 일깨우지 않고 바로 와서 물을 계속한다. 중국의 다른 지역에서는 일정한 등급과 규모를 가진 호텔이나 식당이 보통 이렇지만 광저우에서는 길가의 찻집이 그렇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5. 통합 가치.

문화의 충돌과 융합은 줄곧 문화 논쟁의 초점이었고, 광저우 차 문화의 특수한 가치는 대외문화의 끊임없는 융합과 최적화에 반영되어 있다. 광주는 역사상 최초의 통상항으로 해상 실크로드로 불린다. 화남 상업수도의 역사적 지위와 경제조건은 광저우가 외래문화를 대하는 데 어느 정도의 문화적 용량과 최적화 메커니즘을 형성했으며, 차 문화의 시스템 형성은 통상 후 100 여 년 만에 이뤄진 것이 바로 이런 특수한 가치의 구현이다. 따라서 다양한 유형의 차 문화 진입은 민속 관광 자원 유형을 풍부하게하고 민속 관광 자원 구조를 최적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넷째, 광저우 차 문화 관광 자원 개발에 대한 제안.

민속관광자원의 개발은 항상 논란이 되는 주제였으며, 특히 민속의 동화, 저속화, 상업화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다. 광저우 차 문화는 민속관광자원의 특징과 일반 민속관광자원과는 다른 장점으로 광저우 차 문화가 큰 발전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예견할 수 있으며, 필자는 다음과 같은 발전 건의를 가지고 있다.

1. 차 문화 정체성관을 세우고 차 문화 관광 자원의 중요성을 충분히 이해하다.

도시 관광에 있어서 발전 모델은 다양하지만 어떤 유형이든 문화의 지지를 빼놓을 수 없다. 문화는 도시의 내면이다. 광저우의 도시 문화는 고대 해상 실크로드의 상도문화, 영남문화로, 근래에는 항벌, 혁명문화, 현존하는 현대국제도시 문화이다. 차 문화는 광저우 사람들의 정신과 생활을 반영하며 광저우 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2, 하이나 백천, 포용 위대함-끊임없이 외래 문화를 융합한다.

광저우 차 문화의 융합 가치에 대한 묘사이자 광저우 사회 경제 문화 발전의 묘사로 차 문화의 미래 발전 추세다. 광주는 현재 광둥 차문화와 성 밖의 차문화를 모아 조주 공부차를 포함해 중국 다도라고 불린다. 이에 따라 광주는 화남 수도의 지위, 영남 문화의 역차와 풍부한 사회경제 여건에 의지하여 중국 차 문화의 수도의 이미지를 만들고 차 문화의 상품가치를 충분히 발굴하며 차 문화 상품을 체계적으로 개발할 수 있다.

중국 차 문화의 수도 이미지 브랜드 전략을 구현하십시오.

문화 이미지를 운용하는 것은 브랜드 전략 성공의 비결이다. 서방 국가들은 영화-할리우드, 컴퓨터-마이크로소프트 등과 같은 글로벌 문화에 이렇게 침투한다. 반면 중국의 차 문화는 보편성과 체계성이 없어 차의 고향으로서 차 문화의 흡인력은 일본만큼 좋지 않지만, 5 천년 역사와 13 억 인구는 차 문화가 중국에서 발전하는 강력한 뒷받침이다. 두터운 문화유산과 사회경제 조건으로 인해 광저우는 포용성과 발전 잠재력이 매우 강하다. 전국 차 문화의 정수를 모아 차 문화 수도의 이미지 시스템으로 중국 차 문화를 설명하고, 중국 차 문화를 발전시키고, 중국 차 문화 브랜드 도시를 만든다.

4. 광저우 차 문화로 레저 관광 발전을 촉진한다.

중국 현대관광업 발전 기간이 길지 않아 국민관광모델은 아직 청소 (즉, 시간과 자금이 제한된 경우 관광지를 여정에 포함시키는 것), 힐끗 (즉 관광지 기념이나 향후 논의에 바쁜 것), 마마 (단체여행, 모든 가이드 배치) 단계에 있어 관광객들은 심신이 지친 경험을 하게 된다. 경제수준과 문화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관광객들은 실질적인 즐거움을 지닌 관광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이며, 차 문화는 전통적인 양생여가 방식, 독특한 관상가치와 체험가치, 높은 향락서비스와 생활방식에 함축된 문화체험을 통해 국민관광의 새로운 단계인 관광을 즐길 것이다.

5. 신체수영과 마음수영의 결합.

관광은 실제 상황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이 체험하는 경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의경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발굴하고 불러일으킬 수 있다. 차는 좋은 수단이다. 특히 광저우의 자연관광자원이 적고, 근대에는 혁명 관광지가 많고, 현대인문관광자원이 반복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다. 따라서 대표적인 관광지와 체험가치가 높은 차 문화 관광을 몇 개 선택해 광저우 관광문화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몸과 마음의 결합을 실현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종이 커팅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민간 예술 중의 하나이다. 고대사에 따르면, 그것은 6 세기의 궁원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지만, 사람들은 그것이 수백 년 전에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종이 커팅은 종종 종교 의식, 장식 및 조형 예술에 사용됩니다.

과거에는 종이로 다양한 모양의 물체와 인물을 만들어 장례식에서 죽은 사람과 함께 묻거나 태우는 일이 많았다. 이런 풍습은 중국 이외의 곳에서도 여전히 볼 수 있다. 오려내기 예술은 일반적으로 상징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이런 도구의 일부이다. 또 스크랩은 조상과 신선에게 제사를 지내는 장식품으로도 쓰인다.

이제 종이 커팅은 장식에 더 많이 사용됩니다. 신문 스크랩은 벽, 창문, 집 기둥, 거울, 등, 등롱 등을 장식하는 데 쓸 수 있다. 또한 선물용 장식품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신문 스크랩을 선물로 다른 사람에게 줄 수도 있습니다. 옛날 사람들은 종이 오려내기를 자수와 페인트칠의 모델로 사용했다.

종이 커팅은 기계가 아닌 수작업으로 만들어졌으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방법은 칼 커팅과 칼 커팅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가위로 종이를 잘라서 오려낸 후 종이 몇 장 (보통 8 장 이하) 을 붙이고, 마지막으로 풍성한 가위로 평면도를 가공하는 것이다. 칼은 먼저 종이를 접어서 재와 동물지방으로 구성된 부드러운 혼합체에 접은 다음 작은 칼로 천천히 조각한다. 종이를 자르는 칼은 일반적으로 칼을 세로로 들고 일정한 도안에 따라 종이를 원하는 평면으로 가공한다. 가위에 비해 가위의 장점 중 하나는 한 번에 여러 개의 오려내기 방안으로 가공할 수 있다는 것이다.

농촌에서는 종이 커팅이 보통 여성과 아줌마들이 한다. 예전에는 모든 아가씨가 익혀야 할 솜씨이자 사람들이 신부를 판단하는 기준이었다. 전문적인 종이 절단기는 종종 남성이다. 남자만이 작업장에서 열심히 일해서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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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자, 숫자 8, 6, 4

당시와 송사, 삼십육계, 손자병법, 서유기, 홍루몽, 삼국연의, 수호전, 시경.

김원보, 뜻대로, 촛대, 나침반, 가십, 시나닷컴, 장기와 바둑판, 장기와 바둑.

인력거, 스너프 주전자, 새장, 장수잠금 장치, 빙탕박.

옥페, 조각, 천층, 자수, 실크, 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