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두막 선거에 관한 시 1. 오두막에 관한 시
오두막
시대: 송 작가: 진
오두막은 해마다 깨지고 봄바람은 해마다 온다.
한기가 풀뿌리를 물러가고 꽃도 걱정할 만하다.
이 순서에 시 한 권을 더하면 건곤이 술잔에 들어간다.
구름 속에는 생각이 없고, 황혼은 텅 비었다.
두툼한 산간 오두막
시대: 송 작가: 라오루
산이 옥처럼 쌓여 있고 초가집에는 그윽한 사람이 있다.
땔나무는 소리 없이 이끼로 덮여 있고, 서원은 대나무에 우수수 기대고 있다.
한가한 구름은 낮이 길고 아침저녁의 소리가 크다.
윤창지는 달빛이 새고, 석연수는 온 하늘에 빛이 가득하다.
바람과 먼지가 언덕과 계곡 사이를 자주 이동하는데, 여기에는 진정한 기쁨이 있다.
문이 조용할 때 속객이 있어서는 안 되고, 모신은 가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재능 있는 사람, 도와 줄 수 있는 사람은 성현과 만날 것이고, 일조는 응당 해야 한다.
내가 산굴에서 표류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어디가 초가집 안의 청산인가.
오두막
시대: 송 작가: 슈 왕위 시앙
오두막은 아무 의미도 없고, 다만 춥고 춥다.
백갈매기는 바다가 넓고, 황새는 천 그루의 나무가 있다.
처마 밑은 눈, 민들레는 흐린 날이 수천 일이다.
만약 네가 구사회에서 이 물건이 필요하다면, 만약 네가 골목에서 그것을 찾고 싶다면.
오두막
시대: 송 작가:
세 개의 오두막이 있는데 봄바람에 풀싹이 돋아났다.
오래된 정원에 비가 쌓인 후, 늙은 나무에는 꽃이 별로 없다.
황은 낚시를 하고 있고, 고서는 아직 차가 가득하다.
요즘 산모에게 물어보기에는 너무 게으르다.
오두막
시대: 송 작가: 설영
초당죽서까래는 짧아서 노력하지 않는다.
가오 위안 영혼 의 조감도, 가난한 미래 세대 에 적합하다.
고의가 간결하고 바람도 위태롭다.
매화는 함축적이고 나무 울타리가 있다.
오두막
연도: 송작가: 양방
사랑은 집에서 살고, 요리하고, 담배를 피운다.
가자 * * * 나가라, 너는 세상에 전해진다.
죽애운은 깊고, 노창은 반달에 입는다.
복숭아원은 지금 재미있어서 전현의 부에 부끄럽지 않다.
석문 오두막
연도: 명 작가: 예
등나무는 돌문을 단단히 받치고 초가집은 가을바람이 높은 것을 두려워한다.
낙화방초 * * * 외로움, 바람과 날이 우수수 떨어진다.
산에는 야생마가 있는데, 세상에는 만물이 소털처럼 많다.
만약 네가 노래와 춤을 숭배하지 않는다면, 봄바람에 쑥을 재배하기 쉽다.
신덕서가의 오두막.
연도: 명나라 저자: 위안 카이
고기를 먹으면 싸니 배고픈 사람이 감히 말을 한다.
여우는 얕고 짧은 갈색으로 가난하고 이상하다.
내가 세속적인 이후로, 나는 유랑했다.
동부 린캉 연해, 북부 산장 메콩.
텅스텐은 가로지르는데, 고래와 고등어는 늘 괴롭힘을 당한다.
우리는 세기의 교분이 되어서야 이 상인방을 보았다.
벽은 사마와 같고, 원래 생각처럼 새어 나온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진평서도 동승만도 없다.
벽을 덮거나 형성하고 갈대를 울타리로 짜다.
백사강까지 가는 길에 호가가 한창이었을 때.
먼 가을, 임헌포파가 출렁이다.
들새, 들쭉날쭉한 관목 나뭇가지를 뒤지다.
이런 수준의 업무를 주는 것은 영원한 규칙이다.
나는 너무 진실하다, 나는 측이 여기에 있어서 매우 기쁘다.
초가집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미인
시대: 당 작가: 두보
누가 그녀보다 더 귀여워요? 그러나 그녀는 텅 빈 계곡에서 혼자 살았다.
자운에서 온 좋은 여자.
문제가 관구에 나타났을 때, 그녀의 형제와 가까운 친척이 살해되었다.
그들이 높은 지위에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어, 자신의 생명조차 보호할 수 없을까? 。
이 세상은 역경을 거들떠보지도 않고 촛불의 빛처럼 꺼지길 바란다.
그녀의 남편은 방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신옥과 같은 새로운 얼굴을 찾았다.
나팔꽃이 밤에 말아서 원앙새가 나란히 누워 있다.
그는 새로운 환희의 미소만 볼 수 있지만, 옛 사랑의 울음은 들을 수 없다.
이 개울은 산의 근원에서 순수하지만, 산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는 물이 어두워졌다.
그녀의 하녀가 진주를 팔고 돌아오기를 기다렸다가 짚으로 지붕을 덮어야 한다.
그녀는 꽃 몇 송이를 꺾었는데, 더 이상 그녀의 머리카락을 위해서가 아니라 솔잎이 그녀의 손가락 사이로 떨어지게 했다.
그녀는 얇은 비단의 소매와 추위를 잊고 큰 대나무 옆에 비스듬히 기대었다.
북청로
시대: 당나라 저자: Li shangyin
해가 이미 서산에 들어간 곳에서 나는 그의 작은 초가집에서 스님을 찾았다.
그러나 낙엽만 집에 있고, 나는 소름 끼치는 구름층을 통과했다.
나는 황혼에 징소리를 들었고, 나는 모든 무게를 나의 가늘고 긴 지팡이에 기댔다.
이 세상에서, 이 먼지 속에 어떻게 인간의 열정의 공간이 있을 수 있을까? 。
어부의 자랑, 핑안 강의 작은 다리,
시대: 송 작가: 왕안석
평평한 강둑 위의 작은 다리는 수천 명의 사람들로 둘러싸여 있다. 물이 부드럽고 푸르며 화초와 얽히고설키다. 오두막에는 창문이 몇 개 있다. 먼지가 닿지 않는다. 언제나 봄바람이 있다.
오후에 잠을 자고 새가 지저귀는 소리를 들었다. 잠을 자는 것은 일찍 일어나서 닭소리를 듣는 것과 같다. 갑자기 옛 친구가 생각났는데, 늘 오늘은 늙었다. 꿈을 잘 꾸다. 어찌할 바를 몰라 길을 잊어버렸다.
보살님, 물가가 한가한 몇 칸의 초가집
시대: 송 작가: 왕안석
물가에는 몇 칸의 오두막이 유휴 상태로 있다. 홑셔츠 짧은 모자 수양버들. 이 꽃들은 작년에 빨간색이었습니다.
밤새도록 불어오는 바람. 초승달의 끝이 시들고 있다. 점심에 술에 취해서 늦게서야 깨어났다. 가장 중요한 것은. 황달 서너 두 마리.
바다에서 돌아온 붉은 입술
연도: 원 작가: 감사합니다
바다에서 돌아오니 절이 서리풀처럼 말랐다. 얇은 영역이 적다. 오두막 정원의 수영장은 매우 작다. 쟁기와 괭이 세 개, 여자 세 명이 조류를 제공한다. 마을이 좋다. 토끼 정원 원고. 이것은 나의 가보이다.
고의
시대: 송 작가: 육유
배고픈 독수리에게 먹이를주고, 독수리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부견 불안, 노마는 결국 탄식한다.
독서인은 성취를 갈망하지만 부를 두려워한다.
연연하지 않으면, 다섯 솥은 맛이 없다.
초가집은 가을비가 새고 벼는 봄이 깊다.
긴 노래가 탁주를 따르니, 천하가 마음을 모른다.
서권기
시대: 송 작가: 육유
인생은 고민과 걱정으로 가득 차 있고, 처지는 군비와 연결되어 있다.
오우우경, 삼초사 폭.
쑥이 슬퍼하는 것은 필연적이지만, 간단한 침묵은 안전하다.
모든 것이 다 좋다, 모든 것이 다 좋다, 모든 것이 다 좋다.
두 번째 마을.
연도: 원 작가: 왕관
초가집 사람들은 나를 업신여겼지만, 나는 매우 넓다고 느꼈다.
구름이 가득 차고 비가 잔디밭을 지나갔다.
구금은 세 겹이고, 맑은 바람은 대나무이다.
다른 양생 방법이 없어 벽이 깨졌다.
"오두막" 에 관한시는 무엇입니까?
1. "보살, 몇 칸의 초가집 한가한 임수" 는 왕송안석에서 몇 칸의 초가집 한가한 임수, 좁은 셔츠 짧은 모자가 양리에 떨어졌다.
작년에 꽃이 가장 선홍색이었는데, 그것은 봄바람이 불어서 열었는데, 어찌 선홍색이 아닐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오늘 밤의 초승달은 나무 꼭대기에 누워 있었고, 나는 잠에서 깨어날 때까지 정오에 술에 취한 술 한 잔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인정과 관련이 있는 것은 무엇이냐, 생각해 보고 싶느냐, 아니면 그 관목 수풀 속에 깊이 숨어 있는 황달새가 우는 두세 소리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2.'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탕두보는 8 월 가을의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집 삼모를 말아올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혔는데, 나도 반대 방향으로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없어, 공공연히 모포를 업고 대숲에 들어갔다.
입술이 까맣게 타서 입이 건조해서 숨을 쉴 수가 없다.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내 직원들에게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긴 밤을 흠뻑 적시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안드는 수천만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모든 미소를 크게 보호하고, 비바람이 높은 산의 고요함처럼 고요하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3.' 백설석 초당' 당 두보비산학사는 은어를 태우고 백마는 암심까지 간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한나라 작가 이동방석처럼 열심히 공부하고 있다. 그는 아직 어리지만 이미 학업을 마쳤다. 초가집 밖에서는 상운이 차막처럼 빽빽하게 모여서 눈길이 길을 따라 홍수처럼 따라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로부터 영광과 부는 근면함에서 비롯되어야 하며, 지식이 있는 사람은 백나무처럼 한 무리의 책을 읽어서 명성을 구해야 한다. 4. "보살님, 초가집 몇 칸이 한가하게 물에 임합니다." 안씨 몇 칸의 초가집이 한가하게 물에 임하고, 좁은 셔츠의 짧은 모자가 양속에 드리워져 있습니다.
작년에 꽃이 가장 선홍색이었는데, 그것은 봄바람이 불어서 열었는데, 어찌 선홍색이 아닐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오늘 밤의 초승달은 나무 꼭대기에 누워 있었고, 나는 잠에서 깨어날 때까지 정오에 술에 취한 술 한 잔을 마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장 인정과 관련이 있는 것은 무엇이냐, 생각해 보고 싶느냐, 아니면 그 관목 수풀 속에 깊이 숨어 있는 황달새가 우는 두세 소리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5.' 북청로' 당 이상은의 태양은 이미 서산에 들어섰고, 나는 그의 잔디방에서 스님을 찾았다.
그러나 낙엽만 집에 있고, 나는 소름 끼치는 구름층을 통과했다. 나는 황혼에 징소리를 들었고, 나는 모든 무게를 나의 가늘고 긴 지팡이에 기댔다.
이 세상에서, 이 먼지 속에 어떻게 인간의 열정의 공간이 있을 수 있을까? 。 6.' 초여름은 일이다' 왕송안석양오두막에 굽이가 있어 물이 두 번 튀었다.
맑은 날에는 따뜻한 바람이 밀을 낳고, 푸른 풀은 꽃보다 낫다.
4. 초가지붕과 관련된 시
오두막
시대: 송 작가: 진
오두막은 해마다 깨지고 봄바람은 해마다 온다.
한기가 풀뿌리를 물러가고 꽃도 걱정할 만하다.
이 순서에 시 한 권을 더하면 건곤이 술잔에 들어간다.
구름 속에는 생각이 없고, 황혼은 텅 비었다.
두툼한 산간 오두막
시대: 송 작가: 라오루
산이 옥처럼 쌓여 있고 초가집에는 그윽한 사람이 있다.
땔나무는 소리 없이 이끼로 덮여 있고, 서원은 대나무에 우수수 기대고 있다.
한가한 구름은 낮이 길고 아침저녁의 소리가 크다.
윤창지는 달빛이 새고, 석연수는 온 하늘에 빛이 가득하다.
바람과 먼지가 언덕과 계곡 사이를 자주 이동하는데, 여기에는 진정한 기쁨이 있다.
문이 조용할 때 속객이 있어서는 안 되고, 모신은 가을바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재능 있는 사람, 도와 줄 수 있는 사람은 성현과 만날 것이고, 일조는 응당 해야 한다.
내가 산굴에서 표류하는 것을 부끄럽게 여긴다. 어디가 초가집 안의 청산인가.
오두막
시대: 송 작가: 슈 왕위 시앙
오두막은 아무 의미도 없고, 다만 춥고 춥다.
백갈매기는 바다가 넓고, 황새는 천 그루의 나무가 있다.
처마 밑은 눈, 민들레는 흐린 날이 수천 일이다.
만약 네가 구사회에서 이 물건이 필요하다면, 만약 네가 골목에서 그것을 찾고 싶다면.
5. 빈곤에 관한 시
가난하고 하얗고 타격을 받지 않고 성장하기 어렵다는 것은 유치하다.
예로부터 문인은 여태까지 가난하지 않았고, 문재 하나가 천하에 이르렀다. -황청 임정 \ "유림외사 \" 는 예로부터 끝이 없었다.
만약 네가 가난하다면, 너 자신에 대해 말한다면, 너의 책임은 무엇이겠니? --당나라 멩 jiao "lide new house" 세 번째 노래.
나는 가난할지언정, 생활을 즐기고, 부유해지기를 원하지 않고, 걱정이 태산이다. --도원 "경덕진 램프 전설" 해석
궁정은 전사랑이고, 황혼은 황제의 전당이다. 집에 씨앗이 없으니, 남자는 자력갱생해야 한다! -'신동의 시'
안드에는 수천만 채의 저택이 있어 세상을 크게 보호했다. 가난한 사람들은 모두 기뻐하지만, 비바람은 여전히 산처럼 고요하다. 두보' 초가집이 가을바람에 깨졌다'
가난은 옮길 수 없고, 부는 음행할 수 없다-전국 맹자, 추우.
부귀도, 가난도 걱정하지 않는다. --Tao Yuanming "wuliu 씨 전기"
6. 고대 초가집을 묘사한 문장
1, 방 안으로 들어서자 사방은 죽창에서 들어오는 밝은 햇살이었고, 거기의 책상도 햇빛으로 가득 차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탁자 위에는 옅은 노란 비단이 놓여 있고, 옆에는 광동 벼루가 있고, 필통에는 붓 몇 자루가 꽂혀 있다.
2. 지하실 창문은 길가에 있어 아이가 석두 던지기를 두려워하고 블라인드를 달았는데, 위에는 울타리, 도랑, 들에서 모은 기괴한 잡초가 가득했다 ...
방 안에 꽃배 대리석 한 상자가 있습니다. 사건에는 각종 유명인 서예첩, 귀중한 벼루 수십 개, 각종 필통, 필바다에 꽂힌 만년필이 나무처럼 있다.
4, 6 왕 바이, 사해 하나, 루산 어색함, 아방 아웃. 초압이 300 마일을 넘어 태양으로부터 고립되다. 여산북은 서접으로 함양으로 직통한다. 이천이 용해되어 궁벽으로 흘러들다. 1 층에 5 단계, 파빌리온에 10 단계; 복도 허리, 처마 높이; 지형을 지키고 계략을 꾸미다. 하이브에는 수천 수만의 물결이 있다. 긴 다리 거짓말 파도, 구름없는 용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길이 비었으니, 호홍을 탓하지 않겠는가?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노래 테이블 따뜻한, 봄 이탈리아어 융합; 무도장의 한소매는 비바람이 슬프다. 하루 안에 궁전 사이에 기후가 고르지 않다.
5.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가느다란 달콤한 향기가 얼굴을 향하여 왔다. 보옥은 눈이 부드러워 "좋은 냄새" 라고 연달아 말했다. 그가 방에 들어가 보니, 벽에는 당백호가 그린' 춘면 해당화' 한 폭이 걸려 있었고, 양쪽에는 송대 학자 진태허가 쓴 대련이 한 장 더 걸려 있었다. 대련은 말했다: 부드러운 추위는 봄추위로 꿈을 잠그고, 향은 향기롭다.
6. 벽에는 다양한 색깔의 금은사로 사냥지도가 수놓은 커튼이 걸려 있다. 자수공은 당시 가장 신경을 썼다. 침대에는 똑같이 화려한 실크 시트가 깔려 있고, 주위에는 보라색의 짧은 커튼이 깔려 있다.
7. 은은한 단향이 네 주위를 에워싸고, 펀칭한 새시가 작은 햇빛에 잠겼다. 자세히 살펴보다. 당신 아래에는 부드러운 나무 침대가 있는데, 정교한 조각 장식이 특이합니다. 너의 몸은 금이불, 한쪽으로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는데, 한 고대 여자의 규방이 눈에 들어왔다. 구금은 벽 모퉁이에 서 있고, 구리 거울은 목화장대 위에 놓여 있다. 방이 산뜻하고 한가롭다.
8. 방 전체가 금화로 장식된 진홍색 터키 비단으로 덮여 있다. 방 오목한 곳에는 소파 같은 것이 있는데, 그 위에는 아라비아 검이 몇 개 놓여 있다. 칼집은 금도금되어 있고 칼자루에는 반짝이는 보석이 박혀 있다.
14, 대나무 창 근처, 자단목 테이블에는 선지 몇 장이 있고, 벼루에는 붓 몇 자루가 있고, 선지에는 봉오리가 맺힌 국화꽃 몇 송이가 있다. 섬세한 필법이 선고되고 있는 것 같고, 규실의 주인도 다정다감하다.
9. 때때로 자단목의 맑은 향기가 있어 조용하고 아름답다. 창사발 옆에는 창문, 정교한 조각과 희귀한 나무가 있다. 창밖의 경치는 매우 아름답다. 가짜 산, 연못, 녹색 연근, 분홍색 수련이 있다. 때때로 작은 여종이 지나가지만 발자국 소리가 가볍고 대화 소리도 가볍다.
10, 방이 깔끔하고 구석에 간이 침대가 하나 있는데, 하나는 체크 커튼이고 다른 하나는 밀가루로 칠한 벽입니다. 지하에 진흙 벽돌이 있다. 정말 티끌 하나 없지만 아주 젖었어요. 저번에 씻은 후에 다시는 하지 않을 것 같아요.
1 1. 소파 위에는 걸음걸이 침대, 녹색 이중 자수 벌레가 있다. 사람들에게 주는 느낌은 온 지역이 넓고 밀집되어 자연스럽고 찰랑거리는 서풍으로 가득 차 있다는 것이다.
12, 다른쪽에는 큰 여요화낭이 있는데, 그 안에는 흰 국화 한 송이가 있고, 안에는 모두 수정구슬이 들어 있다. 서쪽 벽 중간에 큰 양양' 연우도' 가 걸려 있고, 좌우에 각각 한 쌍의 대련이 걸려 있어, 얼굴의 잉크 자국이다. 단어 구름: 연기 구름 유휴, 봄 야생. 상자 위에 큰 삼각대가 하나 있다.
13, 왼쪽 자단나무 선반 위에 큰 관요판이 하나 있는데, 그 안에는 수십 개의 정교한 불수가 들어 있다. 양칠 선반 오른쪽에는 백옥 편종이 걸려 있고 옆에는 작은 망치가 놓여 있다.
14. 사건에서 그날 무측천의 보경은 거울실에 진열되어 제비춤을 추는 금판이 놓여 있었고, 안록산은 파파야를 너무 많이 던졌다. 수창 공주가 장 전하와 함께 누워 있는 침상이 있고, 동창 공주가 만든 연주 장부가 있다.
15, 이 서재는 조용하다. 공기는 보통이고 따뜻하다. 불도 천천히 붉은 빛을 띠고 있다. 벽은 흰색이고 백지에 은빛 그림이 인쇄되어 있다. 두 책꽂이도 하얗고, 금자 간판이 많은 책들이 아름다운 빛을 발하고 있다.
7.' 허름한 초당' 을 묘사한 고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초당 몰락' 을 묘사한 고시는 8 월 가을바람이 휙휙 불고 삼합초가 우리 집을 휩쓸었다.
당나라 시인 두보는 "초가집은 가을바람에 깨졌다" 고 말했다
해설: 8 월 늦가을, 광풍이 울부짖고, 바람이 우리 집 지붕의 몇 겹의 초가집을 휩쓸었다.
원문:
가을바람이 초당가를 깨뜨리다: 당대의 두보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혔는데, 나도 반대 방향으로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없어, 공공연히 모포를 업고 대숲에 들어갔다. 입술이 까맣게 타서 입이 건조해서 숨을 쉴 수가 없다.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내 직원들에게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긴 밤을 흠뻑 적시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안드는 수천만 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모든 미소를 크게 보호하고, 비바람이 높은 산의 고요함처럼 고요하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
8. 빗속 초당에 관한 고시를 쓴다
가을바람이 오두막을 깨뜨렸다
당대의 두보
8 월과 가을, 큰 바람이 휙휙 소리를 내며 우리 집의 삼모를 굴렸다. 털이 강을 건너 강 주변에 뿌려졌다. 가장 높은 것은 긴 숲의 끝을 걸고, 낮은 것은 신당으로 날아간다.
남촌의 아이가 나를 괴롭혔는데, 나도 반대 방향으로 도둑이 되는 것을 참을 수 없어, 공공연히 모포를 업고 대숲에 들어갔다. 입술이 까맣게 타서 입이 건조해서 숨을 쉴 수가 없다. 내가 돌아왔을 때, 나는 내 직원들에게 한숨을 쉬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바람이 구름과 먹색을 정하고 가을은 쓸쓸하다. 이 천은 이미 철처럼 추운 지 여러 해가 되었는데, 줄은 이미 누워서 갈라졌다. 침대 옆 탁자에 건조한 곳이 없어 빗발이 저리다. 긴 밤을 흠뻑 적시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는가?
안드는 수천만 채의 저택을 가지고 있어, 천하의 가난한 사람들의 얼굴에 봄바람이 가득하고, 비바람은 산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오! 갑자기 눈앞의 이 집을 보면 나 혼자 얼어 죽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