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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삼풍 소개.

장삼풍 [1], 원명 시대의 유명한 도사, 남송, 몽원, 명나라 (1247 부터 1458 까지) 사람. 동명, 일명 전일, 본명 군사, 호. 자영, 남송순우는 7 년 (1247) 몽골 제국의 통치하에 태어난 요동익주 (현재 랴오닝 () 의 신시) 에서 태어나, 옛집은 신시와 장무현의 경계에 있다. ) 장삼풍에 관한 전기나 그에 관한 각종 자료에는 전밀, 삼타, 삼풍, 삼풍, 삼풍, 노인, 어린이, 선계, 집보, 쿤양, 보호, 관용 삼풍자, 라루, 지저분한 장, 타선 등 여러 가지 이름이 나왔다. 바오지시 산에는 세 개의 산봉우리가 있는데, 아름답고 쾌적하며, 이름을 삼풍자라고 지었다. 어떤 사람들은 실수로' 장삼풍' 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풍요' 라는 글자가 간화자' 풍풍' 과 동형이기 때문이다. 그의 출생과 출생지는 논란의 여지가 있다. 일반적으로 그는 원말명 초 무당산의 도사로 여겨진다. 아니면 전일에 진짜 사람이 될 수도 있습니다.

도교계에 따르면 그 활동 기간은 원우 (13 14 ~ 1320) 부터 명나라 영락 15 년 (14/) 까지로 추정된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웅장하고, 귀가 크고, 눈이 둥글며, 반드시 창처럼 높을 것이라고 한다. 뜨겁거나 차가운 것은 시들기만 하고, 한 끼는 먹을 수도 있고, 며칠 먹을 수도 있고, 몇 달 동안 먹을 수도 없다. 수영은 끝이 없다. 그가 바오지의 금대사에 살았을 때, 그는 죽어서 다시 살아났다. 도가는 이를' 양신 소풍' 이라고 부른다. 명나라에 들어가 "대원노인" 이라고 자칭한다. 그것이 숨겨져 있을 때, 그것은 예측할 수 없다. 홍무 24 년 (139 1), 법원은 찾을 수 없다. 영락년 동안 성조는 줄곧 사절을 파견하여 방문하였다. 천순 3 년 (1459), 조요는 진신을 드러냈다. 장삼풍은 고대와 현대에는 선과 악의 두 가지 종교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이른바 유석도라는 것은 창시자의 차이일 뿐이다. 사실, "무니, 공자, 노칭의 길", "수련, 이인도", "일음 일양 () 의 길, 한 스님이 음양 () 을 수행하는 길, 일음 일양 일성 일명 ()" 이라고도 불린다. "중용" 은 도교를 수도라고 부른다. 삼교 성인은 이 길로 입교한다. 그는 또한 현학이 공덕을 몸으로 삼은 후에 선인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 " 후세 사람들은 "장삼풍 선생 전집" 을 편찬했다. 수입 《도장》입니다.

이 선생이' 고금의 태극전 족보 및 원류' 에서 고증한 바에 따르면 삼풍은 명대 천순 2 년, 즉 서기 1458 년, 수명은 2 12 년이었다. 대량의 자료 분석을 통해 장삼풍의 생졸연심이 확실히 2 12 세라는 것을 확인했다. 매우 희귀하고, 역사상 보기 드물기 때문에 괄목할 만하다.

당초 장삼풍은 고향으로 돌아가 성묘를 했는데, 100 대가 넘었다. 연경으로 돌아온 후, 모든 오랜 친구들이 죽었다. 서산 치우 사제 를 만나 치우 는 초기에 만난 귀인 선비라고 말했다. 그 후 진 슈 (Qin Shu) 로 돌아가서 징추 (Jingchu) 오월 방문, 금릉 (Jinling) 에 거주하며 심만삼 그 후 여전히 진 () 에 들어가 금대사 () 에 살고 있다. 19 년, 장삼풍이 금릉을 떠났을 때, 심만삼이 변방에 배정될 것이라고 예언하여 그에게 말했다. "동서성세, 앞으로 서남에서 만날 것이다." 19 년 9 월 20 일 양신 나들이를 갔을 때 제자 양귀산은 이미 페더가 된 줄 알고 관 한 모금을 안에 넣어 양신이 돌아오기에 적합하다. 삼풍은 순박하고 착한 산을 보고 가져갔다. 2 년 후, 원나라는 지쳤지만 민주주가 서지 않아 장삼풍은 무당산을 다시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원나라) 당시 그는 이미 120 대였다. 무당 수색 승승장구하다가 산속의 모든 절이 불에 타서' 이 산이 장차 번창할 것' 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런 다음 그는 도사들을 이끌고 절의 폐허를 하나씩 치우고 향불을 연장하기 위해 절 경관을 만들었다. 추, 루, 유, 양산성, 주진덕, 손벽운 등. 장수청도 삼풍과 교차하여 도우가 되어야 한다.

홍무 17, 18 년 동안 주원장은 삼풍에 두 번 베이징에 초대되어 모두 피하여 보이지 않았다. 홍무 23 년, 장삼풍은 무당 여행을 다시 떠났다. 홍무 25 년, 장삼풍은 운남으로 도망쳤다. 이때, 심만삼은 주원장을 불쾌하게 하여 유죄 판결을 받았고, 운남에 배합되었다. 운남에서 장삼풍을 만나면 앞으로 서남에서 그를 만날 것이다. 장삼풍 () 과 심만 삼천원 () 이 큰 약을 먹었고, 부부 두 사람은 낮에 먹을 수밖에 없었다. 영락초에 주디는 학사후광에게 삼풍씨를 방문하라고 명령했다. 호광은 무당에서 삼풍이를 만났지만 자신은 몰랐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영락 10 년 동안 주디는 30 여 명의 군민 장인을 동원했다. 10 년 후 그는 궁전 8 개, 사원 2 개, 안당 36 개, 암사 72 개 등 방대한 공사 건물을 지었다. 당시 삼풍도 그 가운데 있었고, 주디는 여러 차례 사람을 보내 그들을 방문하였다. 장삼풍전' 에 따르면141 영락황제는 벌컥 화를 내며 호광이라는 사람에게 장삼풍에게 가라고 명령했다. 만약 그가 그를 찾을 수 없다면, 후광은 사형당할 것이다. 영락 14 년, 주디는 호광이 삼풍을 찾지 못했다고 노발대발했다. 후광은 무당을 다시 방문하여 그곳에서 복을 빌며, 삼풍 선생이 그 성의를 읽고, 상경으로 돌아가 삼풍이를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때 삼풍은 이미 167 세입니다. 전설에 의하면 장삼풍은 대종사의 초청에 응하여 유선회에 참가했다고 한다. 그는 구름을 몰고 있다. 무당이 지나자 그는 호우의 기도를 감지하고 앞에 엎드려 "경으로 돌아가 마부를 만나다" 고 말했다. 그냥 내가 간다고 해. 걱정하지 마세요. " 후광은 말을 타고 베이징으로 돌아왔다. 저도 섣달 그믐날에 경성에 도착했는데, 삼풍 선생이 이전보다 일찍 김전영락클럽과의 접견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금전 비텐' 이라는 말이다. 이때 삼풍은 이미 169 세입니다. 당시 장삼풍은 황궁으로 날아가 도망칠 수 있다는 전설이 있어 믿을 수 없었다. 하지만 한 가지는 사실입니다. 장삼풍은 일찍이 편지 한 통을 썼는데, 너의 형의 후손인 벽운은 영락황제에게 그들이 장수할 것이라고 구체적으로 말했다. 황제가 장수를 몹시 원했기 때문에, 이것은 거의 상식이다.

청나라 옹정 초년에 왕몽구 선생은 삼풍 실물을 접견하여 가르침을 나타냈다. 이때 삼풍은 이미 470 대일 것이다.

청건륭 11 년의' 남조현지' 권 2 에는 남조현 태산묘 향구강에는 장삼풍 고리의 비석이 있고 뒤에는 조안 유적지가 있다고 기록되어 있다. 19 17 년, 여기에' 장삼풍초 여기, 도성보전' 이라는 비석이 세워졌다. (요동 Yizhou 사람들) 장 sanfeng 의 이름으로 떠들썩하게, 명성조는 또 그에게 세 개의 표지를 주었다. 명영종이 그에게 준' 현실을 살짝 드러내는 것' 이라는 칭호다. 명나라 xianzong 특히 "taoguang 어두운, 진정한 요정 추구" 라는 이름으로; 명세종은 그를' 묘진군자' 로 봉했다. 역사서에 따르면, 장삼풍 거북형 학등, 큰 귀 둥근 머리, 반드시 높은 창이 있을 것이다. 그는 한서가 되어서야 옷을 입고, 비와 눈이 옷을 입었다. 1258 기간 동안 중국에서 최대 규모의 불도전이 발발했다. 몽골 칸몽고는 직접 변론 대회를 주재했고, 송산 소림사 장로 복희, 전진사제 장지경이 각각 팀을 이끌고 변론 대회에 참가하여 도교가 참패했다. 그 후로 도교는 나날이 쇠퇴하고 있다. 하지만 한 세기 후 장삼풍은 무당산에 새로운 도교파를 창설했다. 삼풍파는 중국 도교 발전사의 마지막 물결을 일으켜 무당무술의 창시자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