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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문전' 장자 보정' 내편을 다시 녹음하다.

의료는 세 번째다

[주] 사람이 살 때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완전히 합리적이다. 만약 극치를 기르기 위해 조리로 태어난다면, 비양생의 주인이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해석] 양생은 주로 이를 위주로 한다.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다. [주의] 제각기 천추가 있다.

[얇은] 야, 분점. 인생도 형식에 영향을 받고, 자연스럽고, 어리석고, 짧고, 각기 한계가 있다. 그러나, 누가 그의 점수를 유지하고, 밖에서 배회하지 않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너는 나를 지도자라고 부르지 않는다. 나를 부르는 사람은 모두 장대가 있다.

[해석]' 절벽' 이라고도 하는 한계가 있어 물고기가 좋다. 지식은 무궁무진하다.

남편의 역도가 가볍고 자신감이 충만한 것도 이런 힘의 제한을 받는다. 여전히 명성이 자자한 위너 () 는 그의 소망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런 지식은 무궁무진하다. 옛 이름은 불륜에서 태어나 저승에서 소멸되었다. 극도로 무지한 사람들은 그들로 하여금 나누게 해라, 여분의 바트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비록 당신이 어찌할 바를 모르지만,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을 한다면, 당신은 갑자기 무엇이 중요한지 모릅니다. 나는 모든 기회를 잡아야 하지만, 일이 내 손에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했다. 이 보건의 주인도.

희소성의 본질은 제한적이지만 차이의 지혜는 무한하다. 그래서 마음을 졸리게 하고, 지치게 하고, 만족하지 못하면 양생의 대가가 아니다.

[해석] 과 지성. 주의하세요, 하동하세요. 침략성과 반침략성. 반대 상황을 증명하다. 반복했지만 반대였다. 그 다음도 마찬가지다. 음향 대대. 씁쓸한 반격으로 충분하다. 한계로, 한계가 없고, 거의 이미 있습니다. 한정된 자연으로 무한한 지식을 구하면, 너는 안전하고 졸리지 않을 것이다!

[슈] 생명은 한계가 있고 지식은 끝이 없다. 그러므로 한정된 생명으로 무한한 지식을 추구하는 사람도 위험하다.

[해석] 거의 구름: 피곤하고 졸린다. 자신이 이미 알고 있는 것을 아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주의] 아는 것과 모르는 것에 갇혀 구하는 것은 정말 위험하다.

끝없는 지식은 과거에 사용되었고, 전도가 있는 학문은 미래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식명언) 위험에 직면해서도 두려워하지 않으면 얻을 수 있다! 선함은 근명이 없고, 악은 근형이 없다.

[주] 선과 악을 잊고, 그 일을 하고, 지루하고, 하나, 그래서 형명이 멀고, 정리도 몸에 있다.

[슈] 남편은 세속적인 사람이고 제자가 많다. 절단 방면에서는 선악을 먼저 하지 마라. 그러므로 선은 거의 명예이고, 악은 거의 징벌이다. 풍속을 알고, 풍속을 배우는 것도 옛 지식을 구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오히려 영혼이 피곤하고 위험을 증가시킨다.

[해석] 접근이 없다. 하동하다.

곽청범은 "계숙야 침울한 시선" 이 사마운을 인용했다. 너의 이름을 수정하지 마라. 갈색에 맞고 옥을 품고, 몸에 싫증이 나고, 모양이 못생기지 않다. 글의 해석. 답답하지만 죽어서 문을 여는 소리가 난다. 모든 것을 멀리하다. 주지사는 이것이 고전이라고 생각한다.

[주] 순충은 정상이라고 생각했다.

[스파 스] 가장자리, 순도, 뒤, 시계도. 클래식, 자주. 남편은 선악을 잊고 형명의 두 손을 잊어버려서, 한 중의 길, 진덕, 허황한 것을 행할 수 있고, 세상과 함께 움직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양생의 아름다움은 바로 여기에 있다.

[해석] 운수: 원, 순도. 대위, 중곡 클래식, 자주. 곽화.

곽경범은 "문선" 좌태충과 두웨이가 사마운에게 준 주석: 인연, 순업. 대위, 중곡 오솔길을 걷는 것은 매우 정상적이다. 글의 해석. 당신은 자신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생을 가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을 키울 수 있습니다. [주의] 친척을 기르는 것이 좋다.

[해석] 양을 기르는 것은 반대이다. 같은 것을 주의하다. 너는 몇 년을 보낼 수 있다.

적당량을 적당히 얻어서 못하는 것이 없다. 남편은 건강이 지나치지 않아, 단지 몇 년의 일이다.

남편은 훌륭하지만 중간에 있기 때문에 체형을 유지하고 자신의 생활을 잘 할 수 있다. 그는 밖에서 양부모에게 효도할 수 있고, 그는 다른 사람과 화목하게 지낼 수 있다. 그는 건강을 돌보고 안에서 그의 사명을 완수할 수 있다. 컷 소리, 야궁 상인, 그래서 뽕나무 소리, 운율 기호 첫 번째 도.

[해석] 중음 정중범. 그 다음도 마찬가지다. Sanlin Sima yun: 당나라 leming. 최운: 가무곡명. 사례:' 좌전' 의 무용대사라는 칭호는 하정이다. 경수상, 사마운: 선지의 움직임도. 최운: 악장의 이름도 구름이 연주하는 음악의 이름입니다. 편리해서 하녀가 등을 돌렸다. 캐주얼한 게. 원 총리는 "좋아! 기술이 이렇게 끝났나요? \ "라고

[마른] 우리도 한숨을 쉬었다. 혜균은 우리 사부님의 공력이 두터워서 [도] 음절이 악장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기예가 아름다웠다.

서음서. 유윤: 아이고. 기술이 뒤바뀌었다. 하동하다. 반전의 욕망. 늦게 행동하다.

[주] 서기의 손도.

[얇은] 관절이 만나는 곳을 일족이라고 한다. 공중에서 수영할 수는 있지만 잘 본다. 그것을 넘을 때마다, 너는 어려움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이다. 너는 그것을 위해 신중을 기하고, 서씨의 손만 바라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도전명언) 신체 상태에 있는 사람은 허무맹랑하지만, 지능 협상에 관해서는 신중하고 힘겨워야 하며, 먼지를 가볍게 물들이고 침묵하는 사람을 다치게 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 칼은 아주 작다. 그러나 이미 해결되었다.

[주의] 적당하면 쓰는 힘이 적다.

(해석) 은, 허허, 허허, 허허, 허허, 허허, 허허, 허허, 허허, 허허, 허허. 소리 없는 게. 그 다음도 마찬가지다. 예를 들어 토지위원회.

칼자국이 없는 이해는 쌓인 흙으로 이어질 수 있다.

"와, 와, 와, 와, 와, 와, 그러나 골육이 분리되는 소리도 있다. 운동 루안 도로, 심지어 미묘한 점, 천국 에 따라, 그래서 어렵지 않다, 땅 처럼, 어떤 트랙! 명심용, 명잠재용, 먼지 관련 용도, 방해받지 않고, 합경의 지혜는 잃을 수 있다.

100 캐논 사례: 비구자 학파는 유덕의 책을 인용한다. 예를 들면 해서와 같다.' 소는 그 죽음을 모른다' 라는 몇 글자가' 토지위' 에 적혀 있어 더 좋은 의미가 있다. 칼을 들고 서서, 동쪽을 두리번거리며, 의지가 높고 멀리 있다.

[주의] 네가 편안하다고 한다.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해석] 서투가 칼에 반항하다. 곧장가 서 다시 켜십시오. 직접 그것에 대항하다. 좋은 칼은 감추었다 "[주] 마찰도 어색하다.

선함은 사랑을 지켜주기 때문에 깨끗이 닦는다. 형편이 사람을 먹여 살리는데, 빛이 밝지 않다.

좋은 칼은 좋지만 닦아야 한다. 와이프 타입. 그것은 반대입니다. 원 총리는 "좋아! 나는 스승님의 말을 들었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해야 한다. \ "라고

[주] 칼을 키울 수 있기 때문에 생명도 키울 수 있다.

[슈] 내 스승의 말을 듣고 양생의 길을 깨달았다. 기묘하게 아름다우니 한숨만 쉬면 된다. ",구름: 발이 부러졌습니다. 달의 소리가 적어서 다섯 번 긁었다. 하늘과 사람? \ "라고

[주] 없음, 일 을 알고; 만약 네가 아는 일을 저질렀다면, 너는 벌을 받을 것이다.

(스파 스) 자연, 누락 된 것은 무엇입니까? 인원이 범행을 저질렀기 때문에 피해를 입었습니까? 이것이 공문이 질문하는 이유이다.

하늘과 그 사람의 해음은 모두 글자와 같다. 사마운: 천명을 위해, 인사를 위해? 고 말했다: "천국도 비인간적이다. 천국에서 태어나는 것이 유일한 것이다. 독립을 편향하다. 선생님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지만, 그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모르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너는 선생님에 대한 지식에 만족해야 한다. 너의 사상은 안에 갇히고, 몸은 밖으로 망가질 것이다. 이렇게 단도직입적으로 해서는 안 된다!

[스파 스] 남편의 지혜, 밝고 어두운, 모양과 모든 손실, 그러나 자연, 비인간적. 만약 네가 왕에게 죄를 지었다면, 너는 태어날 때부터 어리석게 태어났을 것이고, 너는 너의 몸을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너는 사람이 모양이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그러나 하늘이 어두워진다는 것을 알지 못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너는 네가 외롭고 독특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는 아무 일도 하지 않을 것이다.

[해석] 시마 윤: 1 피트는 독립을 의미합니다. 지혜의 목소리를 안다. "지식" 은 같습니다. 사람의 외모는 긍정적이기도 하고 부정적이기도 하다.

[주의] biped * * * 선은 "당신이 있습니다" 를 나타냅니다. 그 운명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는 눈빛이 있다. 그래서 그 성을 아는 것은 비인간적이다. \ "라고

[주] 가 있어야 생명이고, 누가 외로운지 아는 것은 내가 아니다. 그것은 삶에 대한 감정에 바탕을 두고 있으며, 무엇이 타고난 것인지 생각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삶을 사랑하는 사람은 삶을 위해 봉사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아니다. 이것은 모두 자연스럽다.

[얇다] 그리고 * * * 도. 인간의 모습에는 양발 * * * 선, 자연의 창조가 있다. 그래서, 나는 내 발 중 하나가 이 모양에 의해 불구가 된 것도 단지 생활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자신이 가난하다는 것을 알고 싶다. 지혜는 모두 사라지고, 징조에 의지하는 것이지, 총명하지 않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다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만이 탄생할 수 있다. 택지는 10 보마다 한 번씩 쪼아 먹고, 백 보마다 한 번씩 마시며, 가축을 범에 남겨 두지 않는다.

[주] 가을, 제발. 범은 이렇게 갇혀 있다. 남편은 하늘과 땅 사이에서 몸을 굽히고, 스스로 즐기며, 양생의 아름다움을 공고히 한다. 왜 우리 안에서 자신을 돌봐야 합니까?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와, 과, 와, 와, 와, 과 복택의 꿩은 제멋대로 식수를 자유롭게 마시며 놓아주고, 새장에 들어가 양육을 바라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예를 들어, 양생하는 사람은 외롭고 수줍어하며 린래에게만 적합합니다. 영광을 부러워할 수 있습니까? 또 다른 설명: 택은 꿩과 같고, 택미는 꼬리가 짧고, 택꿩 등도 마찬가지다.

고전 사례: 9 16 편의' 어람' 인용문,' 가스' 라는 단어가 없다.

[해석] 각도가 쪼이면 반전이다. 기도하지 말고 빌어라. 범쌍은 매우 화가 났다. 이운: 예반. 그래서 케이지 꿩도. 항목과. 최는 원도 있는 줄 알았다. 아름다움은 아름다움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 신은 왕이지만 그는 결코 좋지 않다.

[주의] 처음엔 편했고, 한번도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던 사람들은 편안함을 잊었다. 꿩은 마음속의 왕자로 야심이 넘쳤지만, 그는 그것을 맑고 넓은 곳에 두었는데,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스파 스 \" 산 에 살고, 음료 쪼아 편안한 마음, 야망 가득 망설였다. 이때 갑자기 기분이 좋으면 좋다. 새장에 갇혀 성질이 급해서 측의 과거 사상이 매우 맑다. 새는 이렇다. 사람도 마찬가지다. 똑똑히 생각하면 최고를 잊고 최고를 잊는다.

[해석] 왕은 처지가 좋지 않지만 쪽지는 똑같다. 왕, 장왕은 반항적이고 정직하고 선량하다. , 아니 죽음, 아니 원시 카운티 솔루션. 남편의 사생은 묶을 수 없고, 슬픔은 들어갈 수 없고, 고대 성인들은 그것을 자연해방이라고 불렀다. 더욱이, 만약 노인과 대성이 죽어서 다시 살아난다면, 어떻게 천정의 징벌을 피해 행복할 수 있겠는가? 자순의 필기는 아주 멀리 떨어져 있다. 그렇다면 태평성대란 무엇이고 황제의 군현은 또 어떤 해결 방법이 있는가? 문학의 흐름 전후, 자기 모순이다. 어려움을 알고 도망가는 천벌로, 애통해하는 사람에게 속하며, 어르신에 속하지 않는다.

현은군. 음성 게. 같은 것을 주의하다. 최운: 생을 군으로 하고, 죽음을 해결책으로 삼는다. , 나무도. 네, 앞으로요. 그 사람들은 사람들이 불 위에 있고 손으로 하면 불을 가장 잘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전 월급이 다 떨어졌지만, 다음 월급은 계속될 것이기 때문에 불은 꺼지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직 양생에 능하고, 시대에 따라 변하고, 만물에 따라 움직이기 때문에, 나는 나에게는 새로운 것이고, 나는 이전에 한 번도 연연해 본 적이 없다. 그래서 나는 계속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10 야드 사례: 우람은' 임금' 에서' 2' 라는 단어를 인용했다. [해석] 은 월급이 나쁘다는 뜻이다. 절구는 아직 앞에 있다. 화력도 그것을 조준했다. 같은 것을 주의하다. 전설에 의하면 발신자는 계속한다. 최운: 불을 내면 돼요. 통하고, 연기하다.

⑤ 유월은 주곽이 말했다: ⑤ 임금에 대해서, 아니면 이전 임금에 관한 것이다. 전급이 전급이 소진되는 원칙을 가리키는 것은 분명하지 않기 때문에 불은 꺼질 수 없다. "하기" 훈련은 "전" 이고, 의미는 알 수 없다. 주곽이 틀렸다. 광아는 "취도" 라고 설명했지만, "행" 은 여전히 취한다. 가난을 임금으로 하는 것은 가난을 임금으로 하는 것이다. 만약 네가 손가락으로 보수를 받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불의 자서전을 들었다면, 갑자기 자신의 월급이 얼마인지 모르겠다. 곽덕기는 그것을 보았지만, 그것의 뜻을 이해하지 못했다. 석문' 에서 최운의' 월급은 불, 불' 을 인용했을 때 책을 놓쳤다. 중간에서 중간은 반대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우리 남편은 다시는 오지 않겠지만 오늘은 멈출 것이다. 오랜 친구의 생활도 한숨이다. 취미는 오늘의 흥미가 아니기 때문에 기르고 생활하는 것이 계속된다. 앞의 불은 뒷불이 아니기 때문에 임금을 위해 번지는 것이다. 불이 번지고, 생명이 계속되고, 남편에 의해 극단적으로 양육되고 있다. 세상이 부흥할지 모르겠다!

[얇은] 남편이 잊고, 노역 정이 견고하다. 나는 내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수 없는지 모르지만, 나는 낡은 것을 받아들일 수 없다. 어제, 나는 지금 기진맥진했다. 오늘, 나는 미래에 다시 태어난다. 이전의 이 문장 () 는 7 장으로 나뉘어, 그 문학의 흐름을 관찰하는 것이 너무 번거롭다. 오늘' 선을 행하다' 는 첫 번째 결합과' 조금 가난하다' 는 노인과 결합되었다. 총 5 장,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학교 노트. "설명에 따르면. 칼이 자연스럽다면' 분리' 를 하지 말고 의혹을 품지 마라. "감사합니다" 라는 단어는 가장 먼저 "군" 에서 유래했다. 그러니, 이것을 주지 마세요. 문의에 따르면,' 이전 임금 참조' 를 전제로 해야 한다. 임금, 원래의' 새'. 촬영, 원래' 없어졌어', 에피소드에서 이런 변화를 설명해. 재야, 원래의' 변화' 는 수집부터 해석에 이르기까지. 장, 원래의 "의미" 는 원래의 해석에서 바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