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오 (Bao): 또한, 도교에서, 원래 "신성한 의지", 도교 고전 "진짜" 와 같은 신들이 전달한 "신성한 의지" 를 말하며, 이후 신을 찬양하는 산문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문의 구체적인 스타일 중 하나입니다. 보성평하고 균일한 리듬은 매우 엄격하여, 노래 형식으로 도교 신선 수행 공덕의 전고를 찬양하고 묘사하며, 단어로 은밀하게 정련한다. 대량의 교수법, 수행 방법 등을 묘사하였다. 보성의 첫 문장은' 일생의 헌신' 으로 시작하여 헌신과 숭배를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귀중한 편지는 특허 증명서로 밀봉된 신의 신성한 칭호이다.
기본소개 중문명: 보특허 속성: 도교의 특수한 문체 별칭: 특허장 병음: 보그오, 보특허-예를 들어, 보특허장: 특허장이라고도 하는데, 도교에서는 원래 신이 전하는' 신성한 의미' 를 가리킨다. 예를 들면 도교고전' 진특허' 와 같다. 대량의 교수법, 수행 방법 등을 묘사하였다. 보성의 첫 문장은' 일생의 헌신' 으로 시작하여 헌신과 숭배를 나타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귀중한 편지는 특허 증명서로 밀봉된 신의 신성한 칭호이다. 지금은 도교도장 재계에 많이 쓰인다. 정통도경' 제 5 권에는 진경 선생님이 쓴 편지 한 권이 실려 있는데,' 동진부분 짱' 특허: 본의공고,' 설문': 특허, 고발. 지연은 하향식 소통과 지휘이다. 유릉보감' 은 "뺨을 한 대 때리면 명령을 내린다" 고 말했다 고대 황제도 신하에게 공을 세우는 것을' 성지' 라고 불렀다. 도교의 진귀한 보물과 그 묘용
첫째, baocheng 의 기원과 형성
도가의 포골은 특수한 문체로, 전자는 짧고, 후자는 신의 이름이다. 민지정 편집장 현문일보의' 조만숙제 낭송 노트' 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주근보' 는 역대 도교신선고시의 진언이다. 예나 지금이나 문에 의해 강조되어 온 것은 도사의 일상적인 수행의 관건이다. 이 책은 바오 특허가 도교 성현, 신선이 신도에게 훈계하는 것으로 보고, 도사는 매일 수행할 때 반드시 바오 특허를 외워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에 더해, 도교의 다양한 단식식에서는 성직자나 신도들이 성교에 귀의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성공과 본업성훈을 찬양하는 보물도 낭송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그런데 보성의 유래는 무엇일까? 어떻게 형성되었을까요? 그것은 언제 금식식에 사용되었습니까? 특허 증서를 암송하면 어떤 만족감과 장점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까? 이 문제들은 모두 우리가 깊이 토론할 만한 가치가 있다. "가방 특허" 를 이해하려면 먼저 "특허" 의 정의를 명확히 해야 한다. 특허' 체례는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문헌 전적인' 상서' 에서 유래한 것으로,' 특허',' 강특허' 등' 시경' 에서' 전, 잉크, 훈련, 특허, 맹세, 생명' 의 6 가지 체례 중 하나이다. 한서 허신 () 은 "설문해자 ()" 가 "고 주장하고, 고소한다" 고 주장했다. 청대의 단옥도 특허는 "말로 사람을 고소하고, 그리고 ...... 상하의 말" 이라고 설명했다. 특허' 는 상급자의 하급자에 대한 경고나 격려의 단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동한 말년에 도교질서가 일어난 후,' 편지 고소인' 의 관점을 물려받았다. 육조 () 가 책으로 쓴' 대청 ()' 은 상계 신선이 내려올 때 양 (), 이서 () 등에 대한 권고와 격려사의 총록이다. 이 점에서 도교는 여전히 신선이 준' 예언어' 만 있고, 산문으로 쓴' 진귀한 예언' 은 없다.
당송 시대에는 황제의 도교에 대한 숭배로 노자, 조석천, 진무대왕, 옥황상제 등 신성한 칭호가 반복적으로 봉인되었고, 봉인할 때 산문으로 쓰여진' 칙령' 과' 칙령' 이 첨부되었다. 따라서 도교도들은 신선의 성명 앞에 소박한 산문을 하나 더 붙이거나, 신선이 쓰거나, 조정에 의해 봉인되거나, 고전도가 쓰거나, 문사가 전창하여 옥청 특허, 노군 특허, 미라특허 등' 진품' 이 되는 것을 본받아야 한다.
둘째, 도교 보물 집회의 현황
보비만도인의 전신과 형성 과정에 대해 대충 알고 있는 이상 보비만도인의 집회 현황을 알아야 한다.
그러면 도교의 "보물 특허" 는 어떤 문헌에서 찾을 수 있습니까? 필자는 그것을 3 대 점, 즉 장문 전문서 전적, 청대 보충문헌, 도관 및 민간당 인본으로 요약하여 아래와 같이 열거하였다.
(a) "티베트어" 전문 서적과 고전
명나라 이전에 도장실전. 현존하는 도경은 장우초 (1359~ 14 10) 와 장국상 (? ~ 16 1 1) 만력도장, 석천보보. 도장 5485 권.
"가방 특허" 제도가 산문에 속하기 때문에, 진정으로 신선에게 경의를 표하는 것으로 여겨진다. 그래서 정통도장의 동정천진경부의 표창류에는' 대사들의 비방' 이라는 책이 한 권 있는데, 그 안에는 삼청, 우스, 진구, 삼관, 각 파의 창시자, 블러의 주요 수호자 세 권이 들어 있다. 이 책에는 장계선 (1092~ 1 127), 북송정의도 허정석천, 김원전진도 오조보물, 북제도보물 등이 수록돼 있어 늦어진다 오조 () 와 칠진 () 은 각각 오조 () 를 황제로 공경하고, 칠진 () 은 진왕 () 이다. 편집장의' 도상집' 고증에 따르면' 오조칠진성지' 는 3 년 (13 10) 으로, 이 책의 편찬은' 당' 으로 간주된다.
이 밖에 정통 도경에 수록된 도경에도 신선진보가 있다. 예를 들어, 마츠 (모린 어머니, 960? -989 요? ) 출처' 태상노군이 천비구고 유효경' 에는 마주 보물이 포함돼 있다.
(2) 청대에 보충된 문헌
청나라는 도교에 대한 중시가 낮아 공식적인 입장으로 도장을 재건하지 않았다. 그러나 강희년의 펑정강구도에서 건가년 장까지 청말 하룡의 항목 등 식견 있는 선비까지 모두 도장의 재건과 보충에 종사하여 오늘의 도장집자가 되어 명청에 새로 출판된 도장문헌에 큰 공헌을 하였다.
도교장서에는 도교성물을 기록한 자료가 비교적 풍부한데, 이것이 바로 유가 편찬한' 홍범문 숙제' 라는 책의 두 번째 부분이다. 오후 숙제' 는 신도로서의 의식으로 삼청, 우스, 사극, 사관, 중요한 도장, 팔선, 공덕신, 호법 등 64 편을 포함한다.
둘째, 유 (), 수경 (), 석수견 (), 메이수경 (), 합서 () 가, 장 () 이 교정한' 참회록 대관 ()' 에서 32 편의 새로운 도교참회서를 발표했다.
또 전진도인이 조만간 암송한' 태현문 조단 작업경',' 태현문 만단 작업경' 에는 삼청, 유, 구고, 대중화, 두임, 석남북제, 오조칠진, 사조, 영관 등 2/KLOC 가 포함돼 있다.
(3) 도관과 민간 루안 당의 인쇄판.
민국 초년, 도교는 서풍으로 인해 동계하여 학계에서 미신유풍으로 여겨졌다. 중과학 경종교' 의 이데올로기에서 도교는 민족유산에서 제외되었고, 전란이 잦은 등의 요인으로 20 세기 전 중반에는 부흥의 기회를 얻지 못했다. 다행히도, 20 세기 후반에 중국 본토와 홍콩 사원, 그리고 대만 도관의 왕성한 발전과 함께 도교가 부흥했다. 각 주요 사찰의 도사는 금식식과 염경을 거행할 때도 성서를 읽어야 한다. 그래서 도관에서 출판된 고전, 책, 과학 서적, 어느 정도 편지가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베이징 백운관은' 대범일생투',' 옥기 정요',' 청현적철솥 음식' 등 과학기술책을 출간해 각각' 떠우복',' 북두구성',' 32 천제' 등 진품을 수록했다. 홍콩 청송관은 또한' 옥제 유죄부보고백' 을 발간했고, 정통도장' 옥제 자백' 을 기초로 천진황민, 고결신, 애신, 옥허제 등의 진품을 늘렸다. 중국도교협회 진연생 노도장 (19 17~2008) 과 장계우도장은 매우 일치해 용호산 조정과 모산 조저녁 수업을 바탕으로' 도교경전집과 가르침' 을 집필했다. 문 작업 부분은 "남강 일가, 북은 전부 진실이다" 를 반영할 수 있다
또한 육조도교의' 진진' 과 송명청도교의' 비루안' 이 진화한 대만 성루당은 신 생일이나 경전을 낭독하기 전에 신령을 풍자하는 보물이 있어야 한다. 따라서 좀 더 구체적인 루안 당이나' 유교 신도교' 성격의 절은 출판된 경전에 보물이 첨부되어 있을 것이다. 타이베이 짱 수당이 출판한' 열성보 진경집' 처럼 일부 도신, 백당 시스템 내 성현, 은사에게 보내는 편지 46 통이 수록됐다. 성인보물경제무역협력서' 에서 타이페이천궁은' 보물특허' 를' 보물특허' 라는 독립 제목으로 5 명의 은인, 육안당 교사, 국가에 공헌한 신선의 26 개 보물특허를 수록했다. 인상적이다.
보리의 장점과 미덕에 대한 교묘한 운용.
도관이 매일 아침저녁으로 숙제를 하는 목적은 부처를 수리하기 위해서이다. 유씨의' 홍범문 숙제 순서' 는 "그래서 문, 도경은 수선의 길이다" 고 말했다. 당신이 문을 얻을 경우, 당신은 원래의 얼굴 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도로 때문에, 너는 나쁜 몸을 단련할 수 없다. 그래서 돌비유는 정글에 살면서 분향을 하고, 걸어서 3 천 마일을 걷고, 점심에 암송한다. 아침저녁으로 의식을 거행하고, 부성진 () 을 거행하다. 밤에는 성의를 잃고, 영원히 한 나라를 잠들기를 기원합니다. 클릭합니다
또 다른 목적은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다. 유씨는 "부지런히 낭송하지 않으면 어떻게 조화를 유지할 수 있을까? 클릭합니다 。 도교 신도들은 늘 마오 시간에 아침 수업에 참가한다. 이때 양기가 상승하고, 음기가 움직이지 않고, 음식이 들어가지 않고, 기혈이 어지럽지 않다. 아침 수업을 통해 안신맥의 건강 역할을 할 수 있다. 저녁 수업은 보통 유시에 열리는데, 이때 사람은 지치고, 양쇠하고, 음성하고, 사악한 기풍이 어슬렁거린다. 야간 자습을 통해 피로를 풀고, 불안을 가라앉히고, 정신을 차리고, 잠을 잘 수 있다. 그래서 유씨는 이렇게 말했다. "만약 네가 전심전력과 성의에 전념할 수 있다면, 너는 26 시 중반에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영원히 뒤돌아보지 않을 것이다. 너는 세상의 끝에서 태어날 것이다. 너는 먼지에서 벗어나 허무함 속에서 드나들고, 우주에서 자유로워지고, 먼지 속에서 자유롭고, 부패하지 않고, 휘황찬란하고, 세 경계 밖으로 곧장 들어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그렇다면, 그는 자신의 사상의 진근에서 벗어나, 세상의 세 가지 고난에서 벗어나 장수의 길을 걷고, 홍도의 고해를 건너 재난을 없애고, 복을 기원하며, 모든 것을 깨달았다. ""
보물 특허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보물이자 빠르고 편리한 실천 방식이다. 하늘이 높다면, 당신의 필사자와 연결해야 합니다. * * * 보이지 않는 힘을 만들어 낼 것입니다. 바로 이 보물을 이용하여 연결과 친화의 역할을 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너의 편지를 읽거나 친화를 기도하는 것이 너에게 부정적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사실, 당신의 투쟁 때문에, 영적 정신은 지구상에서 큰 변화를 겪었습니다. 열심히 공부할수록 더 바빠진다. 한편, 강도 의 힘 도 크다. 당신 의 정신 은 정신 때문에 길수록 높 고, 무형 에 한 가족 밖 의 몸 을 창조할 것 이다. 그래서 모두가 이것을 깨달아야 한다.
보물을 구하고, 강도를 돌리고, 정련하고, 증언하고, 일찌감치 법정에 출두하라. 숙제경은 도사의 일상적인 암송과 수행의 중요한 고전이다. 이른바' 숙제, 자신의 공덕을 가르치고, 자신의 본성을 깨닫고, 자신의 도를 행하라' 는 것은 도가 수행의 진취적인 관문이다. 과정의 기능은 도교도들이 마음을 가다듬고, 도교를 돕고, 조화를 유지하는 것이다. 고보' 에 관련된 내용을 총결하는 것은 신의 기원과 공덕에 대한 경앙이다. 선조들의 보물은 그들이 수련하고 전파하는 과정이며, 그들의 공덕과 서원의 농축과 정련이다. 고보' 의 내용을 총결하여 후대도교에 큰 영향을 미치는 교리, 학설, 양생방법, 마술을 서술하였다. 사람들이 진리를 추구하고, 완벽을 추구하고, 생명을 소중히 여기며, 행복한 삶을 누리는 자연영성에 부합한다. 보물의 가장 중요한 내포이다.
도사는 매일 조상의 편지를 암송하며 조상의 그 세월의 고된 수도과정을 알 수 있으며, 오늘날 도사 수행의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마음을 읽을 때, 영원히 자신의' 몸, 입, 마음' 이 찍힌다. 마음이 조용하지 않고, 마음이 맑지 않고, 화가 나서 화목하지 않고, 마음이 서로 의지하고 있다. 천지와 조화를 이루면 그 희세의 상품을 얻을 수 있다. 모두 서로 보살펴 주고, 골육이 잘 어울린다. 만약 보물을 암송한다면, 위태롭지 않고 행하면, 그 아름다움은 소리 없는 곳에 있다. 보물 특허-예를 들어, 태백청 특허에서 우리는 강탈 황제, 교제, 왕명, 왕립천의 길, 사람의 길, 은성시관, 군신 총수 2000 명, 조교화 의식을 세웠다. 오늘 구드는 5 천 명당 음양의 생명을 주재한다고 말하는데, 레이는 95 대 슬픔으로 큰 자비와 큰 자비를 나타내고, 노인인 덕존으로 삼는다.